많은 불경들은 신도들이 점쟁이를 반대하고 불에게 무엇을 하라고 한 다음 돈을 버는 것은 완전히 불법이라고 분명히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현재 일시적으로 17 불경과 2 를 찾아 불교도들이 점쟁이를 금지하는 것은 만물이 인과가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선악은 자유심이다. 불행은 사람이 초래한 것이다. 그림자처럼 소리를 쫓다. "
1. 북량천천천삼장담무역' 대열반경' (권 11) 을 번역하다.
또 좋은 사람이다. 두 가지 계율이 있다. 일성이 무겁다. 두 사람 모두 코웃음을 치며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 엄격한 금욕자는 4 금지라고 불린다. 상대방의 손과 발을 본 적이 없다. 거울, 풀, 양가지, 발우, 해골로 점을 치지 마라. 텅 빈 별하늘을 우러러보지도 않는다. 잠자는 것 말고요. 황실에 왕복 임무를 하지 마라. 이 언어에는 또 다른 언어가 있다. 결국, 나는 사악한 생활을 아첨하고 스스로 살지 않을 것이다. 나도 왕자와 도둑의 싸움, 음식, 땅, 굶주림, 공포, 번영, 은거를 선언하지 않았다. 좋은 사람. 유명한 보살 마호사입니다. 그는 세상을 경멸합니다. 좋은 사람. 보살 마호사는 이런 계율을 견지했다. 이것은 금욕과 별반 다르지 않다.
불교 10 대 고전 제 2 권,
성은 옳고, 바른 길로 가고, 여러 가지 점을 치는 길흉계를 남긴 사람들은 옳고, 진실이며, 아첨하지도 않고, 책망도 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교와 불교에서 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다. ""
3. 산스크리트어 경루버는 보살심계가 10 권, 육박공, 무릿매주전자 팔로도시 발톱경, 양가지를 연주할 수 없다고 말했다. 점술을 합니다. 도둑이 되지 마라. 하나씩 하지 마세요. 만약 저자라면. 경죄를 범하다.
4. "선과 악의 원인을 살피다" 권
내가 지장보살일 때, 모호사. 언어는 확고하고 순수하며, 모호사 보살의 말을 믿는다. 장애물을 기다리는 것과 같다. 우리가 나무 바퀴 모양의 방법으로 선악의 전승을 점령할 때. 불제자라면. 하지만 네가 이렇게 너의 마음에 가까이 다가가는 법을 배울 때. 네가 보는 모든 것은 진실이다. 우리는 이런 방법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온갖 점쟁이 같은 것을 가지고 탐욕스럽고 즐겁게 이 세상으로 돌아왔다. 만약 네가 배우려 한다면, 너는 신성한 길을 깊이 방해할 것이다.
5. "약사 리우 공덕과 공덕 여래 불"
세상의 사악한 신을 믿고, 신역 밖의 사악한 신을 믿는 선생님, 헛소리가 좋고 나쁘다고 해서 감히 움직일 수 없고, 마음이 바르지 않다. 그들은 도발을 묻고, 온갖 중생을 죽이고, 신을 풀고, 귀신을 부르고, 복을 빌며, 장수를 희망하지만, 영원히 얻지 못할 것이다. 우매하고 막막하고, 신사, 나는 보았고, 그래서 지옥에서 폭사하고, 월경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6.' 점차 지덕경' 제 1 권은 서진 승려 주파호가 번역한다.
사견을 버리다. 정의를 위하여 봉사하다. 학교를 그만두지 마라. 탐욕과 위선을 포기하다. 상서로운 하루. 계절을 선택하지 마세요. 나라를 생각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황제를 만난다면. 비싸지 않아요. 아첨하지 않다. 인과 인은 표상과 외관에 상응한다. 불법을 행하는 사람은 삼보를 잃지 않는다. 삼계는 모두 그것을 벗어나고 싶어한다. 열 가지 좋은 일을 위한 것이다.
7. 아난불경, 진나라 샤먼의 해석을 구하고 꾸준히 번역해 주세요.
부처의 제자가 되다. 질문하지 말고 이상한 절 제사를 저주하고 미워하세요. 너는 좋은 시간이나 좋은 날을 선택할 수 없다. 불교 오계의 수령자도 포드인이다. 뭘 좀 해라. 세 개의 조각상이 되다. 호도가 강하다. 천당을 설정하다. 모든 용과 귀신은 모두 경외한다. 만약 네가 고상하다면, 너는 존중할 것이다. 실수가 없습니다. 나쁜 사람에게 금기가 있습니까? 손이 닿지 않는 사람. 자신을 욕하다.
선과 악은 자유다. 불행은 사람이 초래한 것이다. 그림자처럼 답안을 쫓는 목소리. 금욕의 미덕은 하늘의 자연보호를 받아야 한다. 나는 열 쪽을 움직이기를 원한다. 신덕과 천도. 성인의 위대한 공적은 가늠하기 어렵다.
똑똑한 사람이 살다. 몸도 없고 악도 없다. 불가처럼 좋다. 세상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악취가 나는 불설. 더 완벽한. 뇌가 망연자실하다. 세상밖에 없다. 나는 아주 운이 좋다. 값어치가 있다. 착하고 착하다. 모든 것이 그립다. 복전을 위해. 씁쓸하게 만듭니다. 불언. 진리를 믿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 세상이 얼마나 악한지. 중생들이 서로 저주하는 것은 고통스럽다. 신도가 있다면. 하나처럼, 둘처럼. 그러나이 세상은 악합니다. 이것은 단점입니다. 부처가 죽은 후. 고전 작품이 점차 사라지고 있다. 아이고, 아파.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아난은 눈물을 흘렸다.
8. 악지삼장부 루가의는 한말' 여래주' 삼매경을 번역했다.
유버이문은 삼매학자이다. 먹구름이 걷히면. 불언. 우파이는 문인을 원한다. 네가 오계를 집행할 때, 너는 삼계로 돌아갈 것이다. 얼마나 좋은 3 점인가. 자칭 불상. 회생법. 승려로 돌아가다. 어떤 일도 운에 맡기지 마라. 하늘을 숭배하지 마라. 귀신을 숭배하지 않다. 길일을 기대하지 마라. 새롱거리지 마라. 천천히 생각하지 마세요. 절대로 탐욕이 있어서는 안 된다. 항상 자선을 읽다. 경전을 들으니 기쁘다. 지식을 읽고 훌륭한 스승을 공경하다. 주먹을 게을리해서는 안 된다. 스님과 비구니가 있다면. 식탁에서 밥을 먹다.
9.' 대승례곡 육보로미', 고객국 삼장 반야폴로미도 번역, 제 4 권, 제 5 부 부스폴로미도.
또는 하루, 즉 백월: 하루, 8 일, 14 일, 15 일; 흑월: 3 일, 8 일, 9 일, 13 일, 14 일, 15 일. 매일 준다면 하루도 주지 않는다.
아니면 적당한 시기를 선택하세요. 아침에는 주고 점심에는 주지 않습니다. 해가 질 때도 마찬가지다. 이런 주는 사람은 주는 사람이 아니다. 다른 사람을 선택해서 할 수도 있습니다. 가난한 사람에게 주고 부자에게 주지 마라. 또는 환자가 아닌 부자와 가난한 사람. 여전히 병호를 가지고 있어서 잔반이 없다. 아니면 이것을 하고 그것을 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주는 사람은 주지 않는다. 또는 지식을 선택하십시오. 예쁘고 좋은 물건. 나는 악한 것을 주는 것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거지의 훌륭한 북악과 좋은 플레이를 볼 수도 있다. 다른 사람에게 주고, 다른 사람에게 주지 마라. 그렇다면 주는 사람은 주지 않는다.
10.' 불설 범천순 62 견경' 은 유포세지천이 번역한 것이다.
낯선 사람이 있다. 사람들은 음식을 주는 것을 믿는다. 축산업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다. 임금을 받는 것은 불이다. 밤피 독포 포도를 저주하는 아들은 연기다. 쥐를 저주하여 사람을 죽이다. 마술을 배울 때 사람의 생사를 안다. 제불이별은 일이다. 낯선 사람이 있다. 사람들은 음식을 주는 것을 믿는다. 축산업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다. 한 남자가 비가 올 때 말을 한다. 혼자 말하는 것은 가랑비 같다. 한 사람이 밥이 익었다고 한다. 아무도 익숙하지 않다. 한 사람이 쌀이 가장 가치 있다고 말한다. 한 사람의 말은 매우 각박하다. 혼자서 큰 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한 사람이 안된다고 한다. 한 사람이 도둑이 이 나라를 망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 사람이 큰 죽음이 있다고 말했다. 한 사람의 말, 붕괴의 왕. 왕이 있을 때. 한 사람이 말을 하면 큰 동작이 된다. 한 사람은 안된다고, 한 사람의 말은 달을 덮을 수 있어야 한다. 한 사람의 말은 달을 어둡게 하지 않는다. 한 남자의 말은 매일 침식되어야 한다. 한 사람의 말은 태양을 어둡게 하지 않는다. 한 사람이 매일 동쪽에서 서쪽으로 말을 한다. 한 사람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말을 한다. 한 사람이 달과 별에 대해 이야기한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한 사람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말을 한다. 그것이 바로 닭이 있는 이유이다. 한 사람의 말은 일월별이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한 사람의 말은 해와 달의 별이 나왔다는 뜻이다. 한 사람의 말은 해와 달과 별이 들어오는 이유이다. 한 사람의 말이 천 마디 말보다 낫다. 한 사람의 말이 구름 속에서 나왔다. 한 사람이 하늘이 맑고 구름이 없다고 한다. 제불이별은 일이다.
1 1.' 후한 경대집' (제 20 권
보고들은 3 층과 4 층으로 나뉜다.
이위와 오백 제자. 전후좌우로 절에 도착할 수 있다. 다시 묻다. 너는 별의 책을 잘 읽었니? 대답하다. 오늘 독서에서 어떤 유익을 얻었습니까? 빛과 맛은 반복된다. 나는 이렇게 모든 중생을 가르친다. 내 말을 듣는 사람은 더 많은 지지를 준다.
불언. 너는 이 책을 안다. 태어날 수도 있고 죽을 수도 있다. 번호
빛과 맛이 또 묻다. 담담하다. 생로병사한 음운은 깨뜨릴 수 없다.
불언.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으면 이런 스타책을 볼 필요가 없다.
빛과 맛은 반복된다. 담담하다. 만약 당신이 점성가를 모른다면. 왜 내 몸에 별이 하나 있지? 내가 아는 한. 황담통달은 별의 다른 쪽과 같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그래서 부처님은 이미 그렇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담백한 신선과 그 가족. 모든 것은 여래에서 본 것이다. 자신을 보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다. 즉, 각각 하나의 보물 창고 삼모지를 얻었다. 반드시 삼매여야 한다. 삼매를 관찰할 수 있다. 그래서 건물이라고 불립니다. 자유삼매. 모든 삼매 분야에 헤엄쳐 들어가다. 그래서 그것은 포장삼모지라고 불린다. 나의 시간은 경의로 가득 찼다. 미묘함이 가득하다. 부처에게 짱.
12. 원위 시대의 브라만 고담반야가 번역한' 고전 정념법' (권 70) 은' 고전 정념법' 의 7 편이다.
밖에서 말하다. Jambu-Di^pa 와 장사를 잘한다. 위쪽 가장자리를 늘립니다. 바람을 잘 다루다. 그윽한 돌산의 별을 벗어나다. 브라만 이교도. 인과응보 속에서 길을 잃다. 나는 진실을 모른다. 국왕의 손에 있다. 말해봐. 스타들이 무엇을 했는지. Unkarma 입니다. 그는 각종 이단의 브라만 이론가이다. 사견설은 별이 옵시디안 (star) 이라고 한다. Unkarma 입니다.
만약 야오흥의 인과응보가 보답을 받았다면. 태양과 달이 이겼다. 좋고 나쁜 계절이 흐르다. 일 년 사계절. 그리고 곽화도 있습니다. 만약 태양과 달이 이긴다면, 왜 그들은 야오 우에게 가려질까? 이른바 리샤버는 달의 노예이다. 모든 별은 흑요석으로 덮여 있다. 흑요석은 나머지 부분입니다. 그래서, 알았지? 야오 수 (Yao Su) 도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든 나쁘든. 중생은 모두 자영업자 xing feiyao zo 이다
두 번째 요가사. 바깥세상을 따라가다. 별을 보다. 인연을 보다. 흑요석 등이 아닌 작품. 별과 바다를 보다. 서미의 그윽한 돌암산의 정상은 이미 정복되었다. 외체를 여실히 인식하다
13.' 대반야폴로미도경' 은 삼장법사 현장이 한 통의 편지에서 번역한 것이다.
몇 번이고 착하다. 만물은 뒤돌아보지 않고, 보살 모호사는 무상보리를 성취한다. 절대로 보리심을 멀리하지 마라. 끊임없는 수행과 청정한 생활은 요술, 의학, 점술을 할 줄 모른다.
귀신을 저주하지 않고 이름을 다투어 이익을 쟁취하여 남녀가 그 불운을 묻게 하다. 나는 남녀노소를 저주하지 않고 귀신과 함께 사는 것과 같은 것을 저주하지 않는다.
남녀의 부의 선악도 아니다. 추위, 열, 풍, 복, 화, 혼란, 혼란, 정을 걱정하지 마세요.
나는 탕약으로 병을 치료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을 저주하지 않는다. 그를 위해서가 아니라, 그는 친척과 친구들에게 명리를 구하라고 명령했다.
나는 여전히 남녀가 담소를 나누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이미 충분하다. 귀신을 지지하는 것도 존중이 아니다. 네, 그래서 상사는 왕왕 하사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요? 보살 마호사는 모든 법상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공기 중에 위상이 없다. 만나지 말고 온갖 사악한 주문, 약력, 약품을 멀리하세요. 지존 등 보리를 구하다. 모든 중생을 영원히 잘 대하다. 보살 마호사가 그렇게 한다면. 보살 모호사에게 뒤돌아보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14.' 중아경', 고담, 승가티파 번역, 동진 삼장, 볼륨 47.
아난. 점술을 믿는 사람을 보면 길흉에게 물어 봐도 결국 자리가 없다. 일반인이 점술을 믿고 길흉을 찾는다면 분명 한자리가 있을 것이다.
아난. 옥사만, 범천으로부터 진실을 본다면, 안부를 묻는 것은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괴로움과 번거로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만약 일반인이 옥사만, 범천으로부터 길흉을 물으면, 고생과 번거로움이 있고 진실이 있는 것을 보면, 반드시 옳은 곳이 있을 것이다.
15.' 마하반야폴로미도경', 쿠모로시는 만청권 17 로 번역된다.
이차 보리수. 보살 마호사는 늘 5 보살이 있다. 뿌리, 뿌리, 뿌리, 뿌리를 읽고 뿌리를 정하다. 그 이름은 악웨이입니다.
이차 보리수. 아악웨이는 보살 모호사를 하인이 아니라 주인으로 만들었다.
허 보리는 백불언으로 한다. 부처님. 클라우드란 무엇입니까?
부처님께서 보리를 고발하다. 보살 모호사가 도로 이모의 삼덕삼보리에 힘쓰면. 유명 인사가 바로 유명 인사다. 외모로 알려져 있을 때, 당신의 이름도 알려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차 보리수. 한 악웨이가 보살을 계속 부처님과 도를 읽게 했다. 인터넷 생활을 위해. 각종 약을 철자하지 마라. 귀신을 저주하여 남녀를 만들지 마라. 남녀에게 좋고 나쁨을 묻다. 여상의 일생.
왜요 숭고하다. 보살 마호사는 모든 법공을 알고 있다. 나는 같은 법을 볼 수 없다. 아니, 사악한 삶이 깨끗한 삶이다.
16.' 반야폴로미도경' 소품, 진말 구즈국 쿠모로시 삼장 번역, 볼륨 6.
이차 보리수. 악웨이파 보살이 금강신을 받들고 늘 경호원과 함께 있다. 사람들을 그것에서 멀어지게 하다. 보살 무광입니다. 모든 뿌리가 충분하다. 선을 행하는 것은 덕이 아니다.
마법의 약초로 여자를 끌어들이지 마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어떤 일도 하지 않고, 그를 가르치지도 않는다. 보살은 늘 청정한 생활을 수행한다. 길흉을 가지 않고, 남학생과 여학생을 낳지 않는다. 그렇다면 아무것도 기다리지 마세요.
숭고하다. 그러므로 너는 아악웨이가 보살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차 보리수. 아악웨이는 보살의 모습을 회복했다. 오늘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숭고하다. 아, 악웨이는 보살이에요. 나는 세속적인 자질구레한 일, 공식 업무, 전투, 토비와 도둑, 도시의 정착지, 마차, 옷, 음식, 이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후아상 여자의 간통 행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거북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바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를 괴롭히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여러 가지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즐겁지 않다. 그러나 나는 반야폴로미도가 많다고 말하게 되어 기쁘다.
17. 삼장현장법사는' 성지' 제 7 권에서 번역된' 요가대사의 땅' 에서 미륵보살은 현지에서 구구 등이 있다고 말했다.
상서로운 몽상가. 살모넬라나 브라만이 있다면 그렇다고 한다.
만약 이 세상이. 태양과 달이 모두 날씬하다. 별들이 조화롭지 못하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그들 중 누구도 어떤 성과도 얻지 못했다. 만약 그가 동의한다면. 네가 무엇을 원하든 간에. 이를 위해 나는 태양, 달, 별을 부지런히 지지한다. 사찰불의 주문, 초가지붕의 배치, 대야에 자주 나오는 달팽이, 그리고 월급은 달력 계산기라고 합니다.
Q: 어떤 이유, 어떤 이유, 어떤 이유입니까? A: 가르침과 도리에 의지하십시오! 이전에 설명한 대로 가르치다. 성에 대해 한 가지 생각이 있다면, 심지어 널리 말하면 또 다른 수확이 있으면 세상은 조용해지기 때문이다. 천하의 사람들은 모두 아라한이라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부유하고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결과를 기도합니다. 실례합니다. 그러나 그는 진실을 모르고, 인연이 상응하여 태어났다. 그러나 세상의 해와 달이 박식하고 별이 운행하고 중생이 청정하고 깨끗하지 않을 때는 일월로 간주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일을 믿고 돌아가다. 명확한 진술을 하다.
이제 당신은 그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세상의 흥망, 등등, 해와 달의 침식, 별의 침식 등을 물어봐야 합니까? 더러운 거래를 위해? 만약 당신이 저자를 기다린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명의 끝을 보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런 번영, 쇠퇴, 괴로움, 기쁨의 열매를 느끼는 것은 불합리하다. 작가와 하늘의 작품을 깨끗하고 불결한 것으로 계산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만약 네가 그날을 기다리면, 너는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물이 깨끗하지 않다. 이것은 말이 통하지 않는다. 네, 그래서 이렇게 말하는 것은 불합리합니다
18.' 대지혜론' 은 용수보살이 지은 것으로, 진 말 구즈국 삼장구모로시가 번역했다.
제 3 권, 대지혜 대비구가 제 6 을 석방하다
어떤 스님은 각종 점술을 배우고, 좋고 나쁨 등을 배운다. 4 차원 구강 식품입니다. 나는 네 가지 부정한 음식에 속하지 않는다. 나는 순수한 음식을 구걸해서 생존한다. 눈을 씻어야지, 깨끗하게 먹을 수 있다고 들었어. 행복해야 하고, 이해해야 한다. 설리버의 설법은 그를 불경처럼 느끼게 했다. 깨끗하면 밥을 달라고 하면 거지라고 부른다.
19,' 불교유경', 일명' 여래열반 전통경', 한 권, 야오금번역.
"너희 승려, 내가 파괴한 후에 폴로모의 목차에 대한 언급을 존중하고 소중히 여겨야 한다. 만약 네가 어둠 속에서 누군가를 만난다면, 가난한 사람은 보물을 얻을 것이다. 네가 이것이 너의 주인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내가 세상에 살면 별다른 차이가 없다. 청정자는 농토집, 사육인, 노비, 가축을 판매, 거래, 배치해서는 안 된다. 모든 식물과 보물은 화재 구덩이를 피하는 것과 같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식물을 벌채하고, 구덩이를 파서 흙을 채취하고, 국물을 섞어 약을 섞고, 서로의 길흉을 이용하고, 별하늘을 바라보며, 남은 부족을 추진하고, 인원을 점검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건강할 때 먹고 깨끗한 생활.
입세하지 않고, 생활하고, 요정약을 쓰고, 귀인을 사귀고, 선량하고 느리며, 하지 않는다.
당신이 자기 중심적일 때, 당신은 정념의 정도를 물어볼 수 있다. 결함을 감추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표현의 차이는 시청각을 혼동한다. 네 가지를 지지하고, 수량을 알고 만족해하다. 재미있는 것을 축적하지 마라. 이것은 반지 개최 단계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이며, 반지를 잡는 것은 순조로운 해탈의 기초이기 때문에 폴로티나무 포크라고 불린다. 이 계명에 따르면, 너는 선정과 지혜를 가지고 고통을 없앨 수 있다. 그러므로 비구들, 순계를 지키며 순계를 파괴하지 말라. 만약 한 사람이 순결한 계율을 유지할 수 있다면, 그는 좋은 불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순계가 없다면, 모든 선행과 공덕은 모두 태어나지 않는다. 지식계를 제 1 안정덕거소로 삼고 있다.
우견은 참고용으로만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