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위챗 위에서 심령계탕을 봤는데 아주 좋았어요. 이제 나도 싫어요.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가짜 수법을 연습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생활은 여전히 진실이다. 밥을 먹고 돈을 버는 것은 사실이다!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심령계탕을 싫어하죠
그 심령계탕은 보기만 하고 마실 수 없기 때문에 생활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것은 너에게 한 가지 구호만 주는데, 네가 여자 사이에서 싸우라고 하지만, 실제 조작 하나도 없고, 설득력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왜 나는 심령계탕을 싫어해요
네, 동의합니다. 지금은 심령계탕 같은 책이 무의미하고 전부 백화이며 이론이 좋다고 생각한다. 이런 이른바 인생철학은 사실 고전적인 소설과 산문만큼 좋지 않고, 멋진 영화와 정신독보다 못하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 나는 소설 속의 고전적인 말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바로 잘못된 곳의 눈물이다 ... 그렇게 많은 심령계탕,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보고, 누가 얼마나 기억하고, 보고 나면 잊는다 ... 어차피 자기위로보다 낫다.
왜 나는 심령계탕을 싫어하니?
너는 네가 좋아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다.
시간을 아름다운 것에 낭비하다.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심령계탕을 싫어하니?
심령계탕이 너무 많아서 기본적으로 하나의 패턴이고, 많은 것들이 현실에서 벗어났다.
(2) 어떤 사람들은 너무 많이 먹고, 약간의 어려움에 부딪히면 집행하기를 꺼린다. 닭고기 수프를 보는 것도 소용이 없다. 그들은 자신을 미워하지 않습니까?
왜 나는 심령계탕을 좋아하지 않는가?
심령계탕은 상처를 소독할 수 있지만 지혈과 상처를 치료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심령계탕이 왜 이렇게 싫어요?
안녕, 리즈! 너의 이 문제는 아주 오래 전의 일인 것 같다. 나는 이 문제에 대해 몇 가지 생각이 있다. 내 의견으로는, 심령계탕이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1. 저는 개인적으로 왕리커 양명심리학에 동의합니다. 심리학은 모든 것이 우리 마음속에 있고, 우리의 마음, 즉 양심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는 것도 일리가 있다.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우리가 인식하는 물건의 최종 형태는 사실 뇌의 느낌일 뿐 실물이 아니다. 왕양명의 원어로 말하자면,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부모님께 효도하려고 태어났고, 주변의 비참한 처지가 있는 사람들과 일을 동정할 줄 안다. 이것들은 사실 모두 양심이 방해하고 있으며, 또한 모든 것이 우리 마음속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준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심령계탕의 작용은 마음을 가꾸는 것에 불과하다. 양심이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해야 할 일은 양심의 먼지 (정욕) 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왜 다시 한 번 윤택하게 해야 합니까? 왕양명 심리학을 믿지 않는 사람이라도 심령계탕을 볼 때 그의 양심은 본능적으로 그에게 말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을 너는 다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 사람의 자존심이 작용하여 심령계탕에 싫증을 느낄 수 있다.
2. 어떤 사람들은 사실 처음에는 심령계탕을 좋아했지만, 선전가를 포함한 많은 심령계탕의 저자들은 너무 허세 부리며 반감을 느낄 수 있다.
개인적인 관점,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왜 나는 심령계탕을 싫어하니?
심령계탕의 문장 몇 가지가 더 있어서 일일이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간단히 말해서,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1. 심령계탕의 저자 자신의 수준은 제한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문제를 처리할 능력이 부족하다. 특히 논리적 사고와 명확하게 문제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다.
2.' 심령계탕' 의 저자는 수준이 제한되어 있어, 말을 하거나 문제를 이야기할 때 종종 요령을 잡지 못하고, 사물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종종 자신의 이치를 가볍게 말하고, 흔히 의음과 궤변의 수법을 사용한다.
3. 심령계탕의 목적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의 정서를 얻는 것이다. 이를 위해' 심령계탕' 의 저자는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심령계탕을 좋아합니까? 나는 그것이 쓸모 없다는 것을 안다. 10 점.
한 사람이 한 구멍에서 다른 방으로 손을 뻗은 유명한 실험이 있었는데, 그는 뻗은 손이 어떤 모습인지 볼 수 없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의 손이 베였다고 말했고,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가 그 방에서 들려왔다. 사실 수도꼭지가 물방울을 떨어뜨리고 있는데, 그는 정말 자신의 손이 잘려 죽었다고 생각했다. 이것이 심리적 개입의 역할이다. 심령계탕은 무용지물로 보이지만, 만약 네가 정말 신경을 쓴다면, 그것은 너의 마음에 작용한다.
왜' 심령계탕' 이 비하어가 되었는가?
"닭고기 수프" 를 언급할 때마다 나는 생각한다. 고등학교 때 담임 선생님이 반 문화 건설을 도와 달라고 하자, 나는 뒷칠판 옆에' 심령계탕' 이라는 칼럼을 열었다. 이 단어는 내가 서점을 돌아다닐 때 본 책 한 권의 책 제목이다. 당시 이 네 글자는' 영혼도 영양이 필요하다' 는 인생철학을 간결하고 적절하게 표현했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진담으로 받아들였다. 나는 반 전체의 격려어록이나 명언경구를 수집하여 수시로 업데이트했다. 그 당시 그 칼럼은 인기가 많았고, 각 반마다 공부에 지친 학우들이 뒷판 옆에 서서 잠시 구경하는 것이 정말 즐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어쨌든 고등학교는 항상 좋은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심령계탕' 이 지난 몇 년 동안 문화인에게 이렇게 배척당할 줄은 전혀 몰랐다. 정말 안좋아. 학우가 나를 언급하자 이를 갈고 3 년 동안 닭고기 수프를 먹였나요? 나는 모두를 위해 슬프다. 나는 취향을 낮췄다. 그때, 나는 확실히 많은 주, 타고르, 베이컨의 작품을 발췌했다.
가끔 인터넷에 문장 몇 장을 쓰는데, 원래 의도는 내가 알고 있는 재미있는 심리학 지식을 퍼뜨리는 것이다. 그 결과가 나오면 심령계탕으로 평론을 받기 시작한다. 사실 나는 냉혹한 사람이 되고 싶다. 문장 쓰는 것은 한 번 헤어지는 것과 같다. 그 이후로, 그것은 그 길을 갈 것이고, 나는 나의 외나무다리를 지나갈 것이다. 세상이 어떻게 논평하는지, 세상의 일이니, 나와는 무관하다. 다만 지금 나는 나의 원래 의도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문장 쓰는 것은 아이를 낳는 것과 같다. 나는 모든 아이들에게 관심이 있다. 그가 내가 그를 위해 설정한 인생 사명을 완수했는지 아닌지. 그리고 그의 사명은 마음의 닭고기 수프가 아닙니다. 제가 어떻게 닭고기 수프만 생산할 수 있을까요? 내 뇌세포의 와트 수로, 나는 좀 더 높은 수준의 양고기 국물을 써야 했기 때문에, 나는 코프를 쓰기 위해 방향을 바꾸었다. 모든 문장 들은 가능한 객관적이고, 데이터와 문서 지지가 있으며, 문서는 외국어로 해야 한다. 위에서 말한 문제가 또 왔다. 너무 진지한 아이는 항상 친화력이 부족하고, 진지해지면 항상 지루함을 느낀다. 나는 또 나의 닭고기 수프가 그립다.
위챗 모멘트 때' 닭고기 수프, 대리 구매, 점쟁이, 짱 설정, 햇볕 쬐기, * * *, 수애' 등 몇 가지 고민을 요약한 사람이 있지 않나요? 나는 네가 사람을 짜증나게 하고 싶지 않다면 갈 길이 하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인간은 방이 있고, 차도 있고, 사랑도 있고, 아이도 있고, 얼굴도 있고, 돈도 있고, 한가하면 자발적으로 표현한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눈 속의 뿌리를 씹고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뿌리를 물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몇 차례 윤회한 후에 의식적으로 깨닫고, 겉으로는 독창적인 인생철리를 내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이런 행위에 대해 매우 신중하고, 다른 것은 아니다. 단지 순수한 자존심을 위해서, 자신의' 고견' 이 다른 사람에게 보여질까 봐, 자신이' 봐, 이 제품의 사상 경지가 막 여기에 도착했어' 혹은' 이 제품이 또 설치되었다' 고 두려워한다. 오늘, 그는 너의 천박함을 싫어하는데,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네가 깊은 척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문명사회의 살인은 무기를 쓰지 않고, 몇 개의 눈망울로 정신적으로 한 명의 적을 소멸시킬 수 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칼날이 없는 경기와 언어를 무기로 하는 영화 상품의 자존심을 자주 공연하는 것은 상당히 취약하다. 주변 사람들이 그에게' 우월감' 이라는 충격파를 풀어주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우월감, 우월감, 우월감, 우월감, 우월감, 우월감, 우월감, 우월감) 그런 다음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태도를 통해 자신이 우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학생은 초등학생에게' 네가 본 애니메이션은 정말 지루하다' 고 하찮게 가르쳤다. 그는 초등학교에서 애니메이션을 볼 때 숙제를 끝내지 않고 벌을 받은 경험을 잊었다. 그래서 주제는 다시 닭고기 수프로 돌아갔다. 닭고기 수프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아니면 순진한 자신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아니면 자존심 때문에 다른 사람이 자신의 지적 우위를 과시하는 것을 싫어합니까?
심령계탕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사실 내가 2 년 전에 배운 태도이지만, 이 몇 년 동안 내가 본 심령계탕에 대해 이성적으로 생각해 보자. 그들은 내가 막막할 때 나를 깨우고, 내가 고통스러울 때 힘을 준다. 당시 세상에 알려지기는 했지만 잘 이해되지 않았던 이치들이 몇 년 동안 점차 이해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른바' 심령계탕' 은' 영혼의 영양' 이다. 물론, 정신세계에서 성장하려면 영양이 찬란할수록 좋다. 큰 철학자의 어록, 재능이 넘치는 사람들이 나누는 건품, 삶의 지혜로 가득 찬 거리 아줌마의 침을 뱉든, 나는 사람을 계몽시킬 수 있는 어떤 것도 나의' 닭고기 스프' 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글로 쓴 이야기는 항상 생각을 자극하는 이치를 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