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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이의 역사와 진화: 300 자.

석극 석극 (Xī Jù 욕) 석극 희곡 극종. 장쑤 남부와 상해에서 유행한다. 태호지하마에서 기원한 무석 상주농촌은 최초로 촌민들이 현지 민가 랩 이야기로 스스로 즐겼고,' 동향조' 라고 불리다가 점차 민간 예술 형식의' 비치천' 으로 발전했다. 노래 스타일이 약간 다르기 때문에' 무석탄천' 과' 상주탄천' 으로 나눌 수 있다. 이후 갯벌은 강남 민간무용' 차등 따기' 의 몸짓을 흡수하며 생활 속의 작은 이야기를 읊기 시작했다. 대부분 두 사람이 한 곳에서 농촌에서 활동한다. 그들이 공연한 프로그램은 단 한 번뿐이었다.' 쌍발',' 두부뇌',' 라난초',' 회안당' 과 같은 생활 (또는 못생긴 것) 을 위해' 두 사람 회전' 이라고 불렀다. 도시에 입성한 뒤 수십 명이 함께 공연하는' 대동극' 으로 발전했고, 명주탑, 옥잠자리, 맹강녀, 맹려군, 옥사슬 등 극종도 늘었다. 신해혁명 전후에 무석 상주의 담춘극이 정식으로 무대에 올라 잇달아 상해에 들어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점차 반 공연에 참여하여' 창문극' 으로 이름을 바꾸고 석극 1952 로 이름을 지었다. 현재 장쑤, 절강, 상하이, 안후이 등지에는 모두 32 개의 주석 극단이 있다. 석극은 감정을 잘 표현하고 강남수향의 맛과 특색을 지닌 극종이다. 그것의 아리아는 기본적으로 상하문의 형식 변화 구조이며, 상하 문장 사이에는 항상 하나 또는 길거나 짧은 공백판이 꽂혀 있다. 주조는 춘조이다. 1930 년대에는 항주 무림반의 대륙판, 쑤저우 문조 (소탄, 평탄이 진화한 랩조) 의 영릉조, 소탄, 굴신의 미조, 삼각판, 경극의 고팔자, [춘조], [자죽조], [구환] 도 흡수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음악가와 배우는 긴밀하게 협력하여 희곡의 음악 스타일을 통일하고 경중완급을 확정하며 연이어 각색하고 다양한 판형 창곡을 창작하였다. 개혁 후의 석극 음악의 면모가 새로워졌고, 곡조가 부드럽고, 부드럽고, 경쾌하며,' 강남사죽' 의 특색을 지니고 있다. 반주 악기는 이호를 위주로 하고, 이호를 보조하며, 비파, 삼현, 양금을 보조로 하고, 피리, 피리 등 관악기도 반주를 하기 시작했다. 석극 석극은 장쑤 성의 주요 지방극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이미 1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태평천국 주변의 무석탄천과 상주탄천의 합병으로 점차 형성된 것이다. 해방 전에는' 창문극' 이라고 불렸고, 해방 후' 창극',' Xi 극' 으로 바뀌었다. 석극의 음악은 서정이 유유하며 강남수향의 아름다운 풍격이 있다. 석극 음악은 곡판강 복합체에 속하며, 뚜렷한 남녀강 분리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석극악대는 예전에는 단 하나의 이호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이호 외에 비파, 삼현, 바이올린, 피리, 피리, 중국 후, 바이올린, 첼로 반주가 있다. 타악기는 주로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명한 연극으로는 전통극' 쌍추밀',' 사당 인식 어머니',' 안당 만남',' 이몽군',' 명주탑',' 쌍주봉' 과 현대극' 홍화가',' 섬 여민병' 등이 있다. 청청,, 멜란진,, 왕, 왕한경, 양, 오야통, 설경진 등 많은 유명 배우들이 있습니다. 무석은 석극의 발원지이다. 석극은 청대에서 무석 농촌에서 유행했고, 민국은 초년에 도시에 들어갔다. 석극의 초기 이름은' 담봄' 으로 무석양첨, 엄가교 일대의 농촌에서 유래한 것으로 민요에서 진화했다. 초기에는 차를 따는 등, 화고극의 형식으로 공연을 하였는데, 따라서' 화고탄천' 이라고도 불린다. 해방 후, 석극 연예인들의 공동 노력과 다른 문예 종사자들의 도움으로 석극은 공연 예술, 음악 노래, 무대 미술 디자인 등에서 크게 향상되어 장쑤 성과 화동지역의 3 대 극종 중 하나가 되었다. 석극은' 무석탄천' 이라고 불린다. (문헌에 따르면 청대 건륭에서 가경년 (1736- 1820), 갯벌은 무석, 강인, 무진향에서 유행한다. ) 는 강소성 남부 지역에서 매우 유행한다. 해방 후, 원래의 태호 지역에서 장강 삼각주로 점차 확산되었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는 석극의' 황금시대' 였다. 상해의 가정, 금산, 청포, 봉현, 저장의 가흥, 안후이의 랑계에는 모두 40 여 개의 석극단이 있다. 화동 3 대 극종 중 하나가 되고, 장쑤 주요 지방 극종 중 하나가 되다. 현재 장쑤 주에는 10 여 개의 석극단이 있다. 석극은 민국시대에' 신극' 이라고 불렸고, 항전 시대에는' 문예극' 이라고 불렸고, 건국 전후는' 장극' 이라고 불렸다. 1954 년' 화동 희곡 관람 공연대회' 이후 총칭하여' 석극' 이라고 불렀다. 무석탄천의 본명은' 무석동향조' 또는' 동향소곡' 이다. 무계현 동북향 양지엄가교는 민요를 잘 부른다. 동향조는 원래 농민들이 스스로 스스로 스스로 즐겁게 부르는 민가 단조였다. 태호의 해안가에서 전해져 랩 문학 형식의 영향을 받았는데, 특히 무계현 농촌 특유의 민간 무용인' 채차 점프' 는' 탄춘극' 에서 초기 프로토타입을 갖추었다. 그것은 오가와 혈연관계가 있다. 당시 예성타오 씨는 베이징에서 석극 공연을 관람하며' 태호홍매' 라고 칭찬했다. 석극의 특징은 농촌에 뿌리를 두고 농민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감정이 순박하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지방색채가 짙으며, 지방 희곡의 꽃이자 회자되는 농민 희곡과 농민 문예이며, 무석탄천은 바로 민요에서 발전한 것이다. 그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석극은 산가의 본색을 보존했다. 지금까지 석극의 창법은 모두 자신의 목소리로 부르는 것으로, 일부 지방극의 진실과 거짓을 결합한 창법과는 다르다. 둘째, 석극 음악의 구조는 음조로 시작하고, 청판 낙조, 음조부터 낙조에 이르기까지 음악 반주가 있고, 가운데는 모두 청창극이고, 후금은 핑계가 없고, 가사는 곡보다 많지만, 시작과 끝이 약간 많은데, 기본적으로 서사민가의 스타일이다. 셋째, 가사는 구어화, 대중화된 대중언어이고, 어떤 가사는 민가와 민요의 합류이다. 민요에서 유래한 것으로, 유포 과정에서' 탄사',' 현권',' 인과율' 의 영향을 받아 점차 석극으로 발전했다. 담춘 단계 역사 석극의 형성과 발전은 크게 세 가지 진화 과정, 즉 두 사람의 전전 단계, 소극 단계, 대동극 단계로 나뉜다. 대구극': 공연 형식이 비교적 간단해서, 두 사람, 한 남자, 한 여자가 함께 부르는 공연은 모두' 단일 대구극' 이라고 불린다. 두 남자 그룹, 두 여자 그룹이 함께 노래를 부르고,' 쌍극' 이라고 부르고, 이어' 산대극' 의 독립공연과' 두대극' 의 일관적인 공연이 있었다. 처음에 그녀는 밭두나 타곡장에서 노래를 불렀고, 무대를 설치하지 않고 화장을 하지 않았다. 나중에 그녀는 팔선상 네 장을 긁어모으거나 걸상, 문판, 장생판으로 무대를 조립하고 무대 뒤에서 화장을 하고 화장을 조금 했다. 당시 여배우들은 모두 남자가 여장을 하고 신랑 신부에게 임시로 빌려온 옷을 입혔다. 처음에는 어떤 소품도 사용하지 않았고, 남단은 손수건을 사용했고, 젊은 학생은 접는 부채로 각종 동작을 그렸다. 노래를 부를 때, 댄교는 먼저 나와서 네 마디' 오프닝' 을 부르고, 작은 걸음으로 방향을 비틀어 다른 구석으로 옮겼다. 위치를 바꾸는 이런 창법은' 왔다갔다하다' 라고 불리며 많은 관중을 돌봤고, 지금까지도 전통적인 공연 프로그램에 남아 있다. 이중극' 은 주로' 소성, 쇼단' 이나' 어릿광대, 쇼단' 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삼소극' 공연이라고도 하는 공연은 주로 농촌 일상생활의 이야기를 반영하는데, 대부분 봉건결혼과 낡은 예교에 반항하고, 어떤 사람들은 지주계급을 조롱한다. 공연은 소박하고 진실하며, 생활의 정취가 짙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재미있으며, 무석탄천의 원시 형태이다. 합극: 청말은' 분극' 의 발전으로 내용이 많아지고 사건이 복잡하다. 3, 4, 5 명의 배우가 동시에 등장하지 않으면 대응하고 돌파할 수 없어' 박자극' 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발전 과정에서' 작은 영역' 과' 큰 영역' 의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이전 단계는' 작은 영역' 이라고 불렸다. 배우가 많아지고, 연극도 많아지고, 극 중 환경, 장소, 시간 전환에 대한 제한도 없어졌다. 청말민초에 이르러 후기에는' 대동' 이라고 불렸는데, 이는 대부분의 배우들이 동시에 무대에 올랐고, 심지어 십여 명의 배우들이 공연을 하기도 했다. "작은 마당" 은 시골에 내려가는 공연의 산물이고, "큰 마당" 은 시내에 들어가는 산물이다. 도시에 입성한 후 대부분의 연극은' 선권' (보권) 의 이야기를 채택했고, 탄사 이야기의 흡수도 뚜렷하다. 한편, 도시에서 연극 교류가 편리하고 다른 예술, 영화, 연극, 곡예의 영향을 쉽게 받아 해변의 순수 연극 형식을 크게 발전시켰다. 한편 공연 내용에서는' 무더기웃음' 시대의 연극이 점차 사라지고 농민들은 무대에서 물러나 결국 아들, 부인, 아내를 완전히 양보했다. 도시가 거꾸로 농촌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석극 발전의 중요한 전환점이다. 1920 년대 초에' 경춘연합반' 즉 담춘팀과 경극 배우의 협력이 시작되었다. 석극 연예인의 요구로 몰락한 경극 팀에서 나온 배우들이 자연스럽게 석극반으로 전향해 전문적인 지도로 삼았다. 1927 정도, 이미 일종의 분위기를 형성하였다. 예를 들면 진향련, 진세미는 북경어를 부르고, 진향련은 봄의 곡조를 부른다. 옥당춘' 에서 왕김룡은 병원에 갈 때' 춘조' 를 부르고, 소삼은' 해탈' 할 때 경강, 이른바' 비 겹눈' 을 불렀다. 1930 년대 초, 이흥인은 경극단에서 기름등에 불을 붙인 적이 있었다. 그는 20 년 동안 일했고, 매일 경극을 보고, 경극을 많이 기억했다. 이후 이정수 이씨 가족반에 가입하여' 트렁크' (의류총관) 로' 칼 바꿔 아내를 죽이다',' 너구리 고양이 바꿔 태자',' 후규 팔두' 등 경극을 석극으로 끌어들여 1 위를 차지했다. 황은 경극계의 원로로, 석극으로 전업한 후 줄곧 석극 업무에 종사해 왔다. 해방 후 그녀는 무석석극단의 베테랑이 되었다. 무석탄천' 이 형성된 시기는 도광 5 년 (1825) 이 출판한' 원중담' 에 기재되어 있다. 이때 해변의 샘은 이미' 노극' 을' 신기함' 으로 대체했다. 1950 년대에 수남 문련은 예술가 학원을 열었다. 석극 노예술가 주우량은 그의 아버지가 10 대 때 무석 농촌에서 담춘극을 보았다고 말했다. 일찍이' 백사장 봄빛' 을 부르는 사람은 대부분 죽공, 목수, 기와공, 재봉공 등이었다. 그들은 농번기에 생산하고 농한가할 때 노래를 부른다. 이들은 모두 산가와' 차 따기' 를 부르는 능수로 설날과 마을의' 가을재' (풍년을 축하하는 행사) 때 초청되어 노래를 불렀다. 그 후 계절팀, 성수기반, 비수기반, 사계절반, 반직업과 직업반 클럽이 나타났다. 임엔진 레이사본' 은' 탐춘' 이라는 명칭에 따르면' 탐춘 연예인은 탄창을 업으로 삼고 있다' 고 말했다. 따라서 "해변" 은 "말하기" 를 의미하고, "샘" 은 "노래" 를 의미하며, "해변 샘" 은 실제로 "랩" 을 의미합니다. 무석 문희극' 의 탄생은 또 하나의 중요한 전환점으로 석극의 문학 연극 시기에 들어섰다. 1935 장쑤 해변 온천 금지. 장쑤 성 제 1 구 위선당무지도원 사무실은 무계현 당부에' 음란극' 금지 명령을 엄하게 명령했다. 지난 9 월 27 일 무석일중 중동 중앙 요희 등 극장은 신문에 "개선되지 않고 비치천 개선을 막지 않는다. 무석 사회에 미안하다" 고 공언했다. 한편, 각 극장은 위선성 당부, 위선성 교육청에 "어떤 불공정한 대우도 보이콧하겠다고 서약한다" 며 "파원이 무석 조사처리에 가도록 요구하겠다" 고 공동 선언했다. 65438 년 10 월 5 일, 위만성 당부 위원 판래가 조사를 했다. 무석은' 인민일보' 와' 석일보' 에 광고를 게재해' 무석문예극' 이라는 이름으로' 코보교' 를 공연했다. 팬 위원은 심사 후 "매우 만족한다" 며 "무석문예와 연극은 예술과 사회교육에 대한 평가가 높다" 며 "해변샘이 이를 할 수 있다면 절대 다르다" 며 무석문예와 연극 개선에 대한 의견서에 찬성했다. 무석문학연극개량위원회가 즉각 설립되어 당시 무석뱀교에 있던 장쑤 성립교육학원 연극학과 교수를 위원으로 초빙하였다. (구 교수는 저장상우인, 1920 년대 초 등 등과 함께 상해조직에 연극협회를 설립했다.,,,,,,,,,,,,,,,,,,,,,,,,,,,) 구 () 의 주재하에 무석문극 개량위원회는 무석문극을 철저히 개혁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사회 각계의 비판 개량에 대한 의견을 발표하고,' 담춘' 배우를 양성하는 조치를 마련했으며, 정기적으로 특집 연구 전문지를 출판할 계획이어서 무석' 담춘' 이 문극 시기에 들어가 희곡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할 계획이다. 그 후 쑤저우는' 소온극 개량협회' 를 설립하고 상하이는' 상온극 개량협회' 를 설립하고 강음은 사무실을 설립했다. 나중에 문인 연극이 점차 쇠퇴하자 석극은' 석방' (강인, 쑤저우, 상숙 포함) 과' 장방' (이흥 포함) 으로 나뉘어' 장극' 으로 정해졌다. 그 발전의 각 단계에서 석극은 많은 대표적인 연극을 만들어 냈다. 장쑤 지방 극장 196 10 이 발표한' 석극 노예술가 간담회',' 석극 전통작품 간담회' 통계에 따르면 석극 전통작품은 약 277 편이다. 1 .. 무더기 연극 시기의 극종은 약 60 종으로 담춘극 시기극의 극종이다. 그중' 판매' 라는 글자가 있는 극종 (예:' 판매',' 복숭아 판매',' 만두 판매',' 꽃 판매',' 풀 판매') 도 있고, 일부는 소단에서 흡수하고 각색한 것도 있다. 복숭아를 따거나, 채심을 따거나, 석류를 따는 것과 같은' 따는' 드라마도 있고, 땀수건, 망토, 황겨를 빌리는 것과 같은' 빌린' 드라마도 있다. 이들 극은 대부분 농촌 민간 일상생활에서 남녀 간의 사랑과 즐거운 이야기를 소재로 농촌 소극에 속한다. 이런 연극은 남녀 간의 애매한 관계를 다루는데, 왕왕 큰 비중을 차지한다. 여화단 추 () 에 따르면, 일부 극은 오랜 기간 구세대 연예인들의 보이콧을 받아 곧 그 연극에서 물러났다.' 모녀채집',' 토지상 과자 판매' 등 부자와 같은 소재는 내용만 알려져 있지 않고, 어떤 극명만 있고, 줄거리는 찾기 어렵다고 한다. "판타산 분향" 과 같은 연예인의 공력을 보는 연극도 있다. 향을 피우는 길에 360 줄을 만나면 점쟁이, 상면, 주먹 팔기, 삭발 등 각 업종의 특색을 노래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방언으로 노래해야합니다. 둘째, 이 드라마는 동시극 약 102 편으로 담춘극 후기 석극 드라마다. 그 중' 희' 는 치아 자국, 불타는 뼈, 혀를 물어뜯는 것, 회란, 남색 셔츠, 금고리, 붕어, 빨간 신발 등 많은 분량을 가지고 있다. 이 연극의 주제는 농촌 현실 생활에서 고대 생활로 바뀌었고, 인물의 이미지는 현저히 증가했다. 셋째, 경파와 하춘파 시대의 극목은 약 34 편이다. 경극 연예인의 개입은 경극 연극을 가져왔고, 석극은 주로 문인극을 흡수하여 재재재가인과 공안극부터 시작한다. "여포", "연꽃등", "붉은 갈기 열마", "송무살형수", "설강등절", "옥녀노", "절경당" 등. 대부분 1920 년대 말부터 1930 년대 초까지의 제품이다. 극 전체의 공연은 여전히 석극의 언어적 특색과 향토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면' 소군 출세',' 진살구원과 범' (즉 이리),' 양디 조안화' 등이 있다. , 주로' 차 따기', 꽃등, 화고, 소곡 등 소남 민간 무용을 삽입한다. 양산백과 축영대',' 옥비기' 와 같은 다른 연극들은 월극의 영향으로 이식되었다. 넷째, 대만에 매달려있는 연극은 약 29 편, 각각 10-20 이 다르다. 불홍련사',' 들강변의 여자',' 포공안',' 엘비스 프레슬리',' 단두대' 등. , 공연의 중점은 기관 세트와 등롱으로 옮겨져 있어 흔히' 채극' 이라고 불린다. 이런 연극에서는 흔히' 공중 그네',' 수영장 여자 목욕',' 해골춤' 등의 장면이 있어 신기하게 이긴다. 돼지팔계, 거미정까지 사동에 있고, 대공주와 사슴대에서 술을 마시며' 서춤' 을 본다. 그 내용은 대부분 초자연적인 황당무계한 이야기이다. 그러나 점령시대의 군중심리와 관련된' 미혹극' 도 있어 민중 반항의 외침을 측면에서 반영하고 있다. 5. 탄사극, 약 39 편, 이 탄사이야기는 민간에서 가장 익숙한 일화, 전설, 전설로 공연 효과가 좋다. 구슬탑',' 쌍둥이 주봉',' 옥잠자리',' 백사전',' 맹려군',' 맹강녀',' 하문수',' 양나무와 배추',' 김봉황의 묘사' 와 같은 , 탄사의 편장 스타일이 묘사, 서사, 가사, 연극에 가깝기 때문에 이야기의 구조를 크게 바꾸지 않고 무대에 올릴 수 있다. 여섯째, 패션 드라마, 7 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울 수 없는 인연, 해당화, 사안, 황혜루, 루건영, 악업의 여단방 등은 모두 영화와 소설에서 각색되고, 어떤 것은 후극에서 비롯되며, 흔히' 양복치파오' 라고 불리며, 어떤 것은 희극과 통속극에서 나온 것이다. 일곱째, 지방극, 여섯 편의 연극이 있다. 예를 들어, 부, 진아건, 오이 세 대, 선영교 등이 있습니다. 현지 사실과 민속설에 따라 쓴 드라마는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석극 창곡은 서정적이고 강남수향의 맛과 특색을 지닌 극종이다. 그 창곡은 기본적으로 상하문의 판형 변형 구조이며, 상하 문장 사이에는 늘 길거나 짧은 청판이 꽂혀 있다. 주조는 춘조이다. 1930 년대에는 항주 무림반의 대륙판, 쑤저우 문조 (소탄, 평탄이 진화한 랩조) 의 영릉조, 소탄, 굴신의 미조, 삼각판, 경극의 고팔자, [춘조], [자죽조], [구환] 도 흡수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음악가와 배우는 긴밀하게 협력하여 희곡의 음악 스타일을 통일하고 경중완급을 확정하며 연이어 각색하고 다양한 판형 창곡을 창작하였다. 개혁 후의 석극 음악의 면모가 새로워졌고, 곡조가 부드럽고, 부드럽고, 경쾌하며,' 강남사죽' 의 특색을 지니고 있다. 반주 악기는 이호를 위주로 하고, 이호를 보조하며, 비파, 삼현, 양금을 보조로 하고, 피리, 피리 등 관악기도 반주를 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