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경정에 점을 치다

경정에 점을 치다

나에게 점쟁이를 줄 수 있는 전문가가 있나요?

생명궁전

사람들은 안색이 붉고, 방원 같고, 고귀하고, 힘이 있고, 잘생겼다. 하지만 말이 너무 직설적이고, 보류하지 않고, 종종 용납할 수 없게 되어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한다. 그리고 논쟁과 감정화를 좋아한다. 일을 적극적으로 하고, 외교 장소가 대범하고, 행사에 참가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몸매가 중간 정도로 작다. 일을 많이 하고, 많이 움츠리고, 참을성이 없다. 성격이 솔직하여 득실을 따지지 않고 좀 조급하다. 남성중심주의 있어요. 얼굴 청백색 또는 약간 노랑색, 얼굴이 둥글거나 약간 네모난다. 그는 성격이 내성적이고, 총명하며, 잘생기고, 계산에 능하다. 자상하고, 부드럽고, 성실하고, 솔직하고, 단정하다. 즐기고, 옷차림을 중시하고, 이성과의 관계가 좋고, 예술적 재능이 있다.

생명궁전

빈궁차용 (음력)

해가 명궁에 있을 때마다 태양묘로 여겨야 하고, 일생이나 야생으로 여겨야 한다. 일생으로 절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길하고, 야생으로 뒤를이었다. 함정에 빠지는 것은 야생에게 가장 사납고, 낮의 수는 약간 줄어든다. 태양이 생명의 궁전에 있다면, 거대한 문이 어디에 있는지, 악한지 주의해야 한다. 거문이 사악하다면 태양은 묘왕성한 땅 (유리 일본인) 에서 그런대로 괜찮지만, 돈이 많이 든다. 지하에 떨어지면 (밤에 낯선 사람이 더 비참하다), 거문에 가려져 거문길흉이 어느 궁에 있는지 자세히 알아야 한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처럼, 거문은 새벽에, 수다라는 함께' 사업궁' 이다. 그리고 일본인은 힘겹게 입씨름하는 업종에 종사하고, 야행인은 애써 비위를 맞추지 않아 사업에 대해 걱정하기 쉽다. 만약 태양이 명궁에 있다면, 너도 천량이 어디에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거대한 문은 어둡고 창공은 외롭다. 태양은 이미 생활의 장소에 들어가 남성 친족에게 불리하다. 고진 (), 과부 (), 천벌 () 과 더 비슷하다면, 주형은 그램 () 이지만, 세부 사항은 여전히 궁실에서 추론해야 한다. 정오에 해가 지고 천량과 양이 오궁에 있다면, 그것은 바로 [천궁] 이다. 그러면 일본인은 고향을 떠나 아버지를 떠나고, 야생은 생변에서 죽는다. 또 다른 예로, [태양이 너무 어둡다] 못생긴, 하늘은 이미 [사업궁] 이다. 악령이 너를 빼앗는 것을 보면 일본인은 앞장서서 창업을 하지 않고, 자신의 사업을 발전시키는 데도 친척의 지지가 없고, 야생은 앞장서서 조상업을 분해한 다음 자립할 것이다. 이 두 가지 사례로 말하자면, 나머지는 볼 수 있다. 해가 지는 것은 금기인데, 불시계와 같다. 밤에 태어난 많은 사람들은 모두 고수 소년으로, 만년에 아들을 잃었다. 한 사람이 일본에서 태어나면 육친 남성에게도 불리하다. 천벌을 보면, 누가 태어나든 밤새워 태어나든, 책임자는 소송에 얽매이지 않는다. 해가 추할 때는 요희 클러스터를 도와주는 것을 꼭 보고 나서야 좋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보조도 없고, 사기도 없지만, 평범함도 없다. 사기는 있지만 운은 없다. 혼란은 뿌리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밥그릇을 지킬 수 없다. 운이 좋고 운이 나쁘면 아름답지 않고, 주인은 기복이 생기기 쉬우며, 운이 좋지 않을 때는 부정적인 마음이 생기기 쉽다. 태양은 못생긴 두 번째 벽에 있지 않다. 행운의 해 피벗 버튼은' 보라색 천국',' 파군',' 비밀의 대문' 이다. 만약 네가 돈이 없다면, 너는 너의 돈의 제한을 바꾸는 것을 좋아한다. 해가 돌면 태음전루에 가는 것이 가장 아름답다.

해가 못생기고, 달이 비교적 신중하고, 정서가 불안정하고, 대범하다. 일월이 움직이는 스타로, 주명이 많이 변하면 국가에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다. 제 3 년생으로, 루는 궁전에 존재한다. 5 년 동안 태어났고, 록은 사궁에 있었고, 명궁은 태음이었다. 딩 년 출생, Taiyin 루 꽃 의 궁전 생활; 신년 에서 생활, 루 생존 욕망 궁전, 생활 궁전 바로 다른 날, 모두 부자. 가길성, 재무관 둘 다 예쁘다. 마지막 해에는 명궁에 월령이 있었고, 양 기르는 것과 같은 많은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제 2 궁 상근이 회의장, 관원 고로후를 찾아왔다. 좋은 것을 보면 받고, 비싼 것은 부귀이고, 비싼 것은 분명히 볼 수 있다. 삼방은 재수가 없지만 흉악하다. 가길, 생활이 즐겁다. 명궁은 의리가 없고, 궁은 해와 달이고, 4 해는 아쉬운 대로 하고, 주님은 형벌상이 있다. Jia Jihua, 주님은 부자입니다. 병신년 출생자, 부귀한 강, 그다음은 경인년 출생자, 성패는 이 일거에 있다. 문창문곡은 동궁에서 만나 일생의 영광과 부귀, 그다음은 부필이다. 해가 없고, 해와 달이 못생기고, 추궁이 길조가 없다. 달은 엄마에게 좋지 않다. 젊고 부지런하고, 늦게 운이 나쁘고, 사람들은 먼저 부지런한 후에 게으르다. 해무 이궁이 으리으리하다. 신위 이궁, 명궁, 이궁을 좌우하는 긴 노래는 비싸고 눈에 띈다. 발프로신년에 태어난 사람은 여섯 명의 행운의 사람을 만나면 성취할 수 있고, 주관이 되어 출세할 수 있다. 삼방은 운이 없고, 사삭을 만나면 흉악해진다. 정기동년생, 같은 궁전에서 양을 기르고, 재우화종을 만나 부귀도 크게 파괴하고 흉을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월은 장사를 해서는 안 되고, 공무를 하는 것이 낫다. 명궁은 못생기고, 의리가 없고, 궁은 해와 달이고, 사해는 아쉬운 대로 하고, 주께 형벌상이 있다. Jia Jihua, 주님은 부자입니다. 병신년 출생자, 부귀한 강, 그다음은 경인년 출생자, 성패는 이 일거에 있다. 문창문곡은 동궁에서 만나 일생의 영광과 부귀, 그다음은 부필이다.

형제궁

주님은 외롭고, 형제는 얇고, 각 형제는 많지 않다.

형제

칠살, 혼자 자오에 앉다

칠살수형제궁, 루, 권, 코, 형제가 많다. 생활 궁전 보조 를 참조하십시오, 형제 궁전 칠살은 주희 를 보좌하지 않습니다, ​​주형은 많지만, 형벌이나 불화가 있습니다. 칠살수형궁, 사기가 모이면 주님은 외롭다. 더 분명한 것은 천벌을 위주로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형제는 어려서부터 헤어졌다. 형제궁에서 일곱 살살살은 악형이 있고, 명궁도 보조주지를 만난다면, 그것은 쌍모일 수 있다. 예를 들면 형제가 많지만, 희생한 뒤에는 형제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역시 많은 형제의 고독을 위해 벌을 받았다. 말이 벌을 받는 곳, 평생 장애를 가진 사람도 벌을 받아야 한다. 형제궁에서 일곱 번 죽이는 사람은 반드시 명궁에 음력친척이 있어야 하며, 형제친구 간의 인간관계를 추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칠경살수형궁은 형궁의 해 [늑대를 죽이다] 를 길흉으로 삼았다.

이것은 생명 궁전의 수에 달려 있다. 보통 형제는 적고 도움도 적다. 주위에 많은 형제가 있을 것이다. 사해를 보면 징벌은 불가피하고, 형제는 떠다니며, 심지어 형제도 없다. 화종 양달, 형님은 재난이 있다. 진욱이는 일곱 살, 형제는 돈이 있다. 신은칠살, 형제, 재주가 있다.

부처궁

특히 세 살 이상 (또는 세 살 이상) 이 잘 어울린다. 좋은 아내와 결혼하고, 집안일을 잘하며, 혼자 가족을 부양할 능력이 있다. 직업여성이라면 문원, 예를 들면 교사다. 왕선생은 집사로서 집안일을 간섭하거나 관장하는 것을 좋아한다.

부부

전량은 헤이즈에 홀로 앉아 있었다.

Zhu Liang 의 남편은 아름다운 아내를 가지고 있지만, Malu 와 사악한 영혼을 볼 때 쉽게 분리 될 수 있습니다. 미우, 동화에 반대하는 궁전과 천국은 분리될 가능성이 더 높다. 텅 비어 들보, 공포궁과 하늘이 동화되다.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사기는 빛을 발합니다. 특히 화종 동도가 되면, 주님은 가셔서 그램을 만드실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천단이 도착한 후 부부는 궁천으로 동화되어 상서로운 만남을 가졌고, 그 후 부부는 자수성가했다. 그것은 바다만큼 좋지 않다. 제 4 궁, 주배우자는 더욱 까다롭고 결혼은 더욱 격동한다. 영원히 책임을 져야 한다. 네 번째 천량에서 대문, 태음태양, 무곡천부의 벽은 유니버시아드의 행운과 액운의 허브 버튼이다. 부부궁에서는 주혼마다 재앙의 성질이 있다. [재난] 의 정도는 위성과 obsidians 가 만나는 실제 성격에 따라 달라진다. 일반적으로, 전량은 부부궁에 있었고, 많은 부모의 첫사랑은 모두 실패했다. 사악한 기운이 많이 나타나고, 평생 잊을 수 없고, 고통이 생길 수 있다. 조수 [싱글스타] 를 보면 주연애는 제 3 자가 개입한다. 좋은 것을 보면 나쁜 기운을 거두지 못한다. 주로 좌절, 사랑의 저항, 또는 객관적인 환경으로 인한 중도 분리 때문이다. 하지만 앞으로는 복합할 기회가 있다. 스타가 행운과 불운을 당하면 혼약 해지, 결혼 압력, 결혼식 연기, 객관적인 환경으로 인해 결합할 수 없거나 혼전 당사자가 갑자기 떠나는 경우도' 재난' 으로 볼 수 있다. 결혼의 흥망 성쇠로 인해. 따라서 전량에서는 부부궁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결혼 후 더욱 다정하게 지내는 경우가 많다. 전량은 천마와 같아서 부부가 환경에 의해 갈라졌다. 키르기스스탄의 부처궁에 두 번째로 가다. 천마보다 형벌을 더 기피한다면, 그것은 부부가 결렬될 조짐이다. 여자는 전량 천마에 살고, 장곡을 보고, 남편의 풍류를 본다. 그녀는 가족의 책임감이 있지만, 나가서 접대를 많이 하면 부부가 헤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악한 영혼, 특히 불방울을 본다면, 이 부부는 이상한 동상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전량은 알파카를 가장 질투하는데, 그는 옳고 그름을 비방하여 부부에게 스트레스를 주었다. 전량 () 과 렉싱성 () 은 부곡 대운 () 에 함께 가서 부부궁의 질투를 피하기 위해 그들의 결혼 생활이 자주 중단되었다. 이 상황의 원인은 위성과 obsidians 의 실제 조합에 달려 있다. 남편과 아내 궁전 달러, 태양과 달 같은 날, 부부는 가장 쉽게 헤어질 수 있다. 전량은 반드시 태양으로 그의 고독을 해결해야 하기 때문에, 전량은 부처궁에 있을 때, 그는 태양이 궁전이 왕성한 곳에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절은 상서로우며 땅은 사납다. 전량은 부처궁에 있는데, 부부 나이에는 차이가 있다. 남자의 일생은 아내보다 세 살, 혹은 자신보다 여덟 살 어려야 한다. 여자의 수명은 8 년 이상이거나 자신보다 2 ~ 3 년 적어야 한다. 같은 정도의 장수를 보면 격차가 더 크다. 때로는 16 년을 넘을 수도 있다. 전량은 부처궁에 있다. 결혼하기 전에 좌절이 없다면 부부간에 한동안 이별이 있을 것이다. 수다라가 동도한다면, 주 땅에는 반드시 폭풍이 있을 것이다.

남성과 여성 모두 다행히, 남성 주처장, 지용 강의함, 여성 주부 강강, 가중치 육기, 좌우 퀘 악도 운 을 참조하십시오. 만약 네가 네 명의 악령을 만난다면, 너는 헤어질 것이다. 남자는 엄마의 아내를 찾고 여자는 아버지의 남편을 찾는다. 날이 밝자 남자는 두세 살, 혹은 여덟 살 어린 아내와 결혼했다. 아내는 듬직하고 성숙하여 현혜가 남을 잘 돕는다. 여자의 남편은 자신보다 크고, 높고, 착하고, 예쁘다.

딸 궁전

상당히 우수한 아이나 특별한 재능을 가진 아이가 있지만 고집이 세다. 아이가 성실하고, 탐식하고, 예쁘다. 남학생은 비교적 적극적이고 여학생은 비교적 게으르고 내성적이다. 주님은 고집이 센 아들이다.

어린이

나는 하늘에 앉아 있다.

첸 쑤 궁전 [보라색 하늘], 네 주인이 있습니다; 보조 별을 보는 아이들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단수크에서 쌍수까지 삭을 만나다. 내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징벌을 피하는 것이다. 주자녀는 약하고 후배는 약하다. [자상] 화종, 스승은 먼 곳으로 발전해야 한다. 살아남을 수 있다면, 삶을 바꿀 수 있다면, 사업에 도움이 된다. [자상] 복숭아꽃, 상진처럼 아이가 총명하다. 작별 인사를 하면 주색에 얽힐까 봐 두렵다. 공강도라면 주익에 아이가 있을 것이다. [자상] 처녀궁을 지키며, 보통 주인은 후배들이 그 사업을 돕는다. 만약 네가 중벌을 피한다면, 너는 매우 피곤할 것이다. 그것의 길흉은 무곡천부와 염정원원을 허브 버튼으로 처리해야 한다. 위자색은 소년궁에서 항상 지각하여 아이를 영접하는데, 그의 제자와 그를 따르는 후배들도 마찬가지다. 지각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위자색은 소녀궁에 있고,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조력자가 될 수 있다. 만약 그녀가 상진, 루마, 규월을 본다면, 그것은 그녀의 아이나 젊은 세대에게 이득이 될 뿐이다. 위자는 소년궁에 있는데, 4 대 사악한 신에게 빼앗긴 사람은 입양하거나 경배해야 아이를 낳을 수 있다. 복숭아꽃, 주익, 외실에 아들이 있는 것을 동시에 본다. 만약 부부가 궁궐이 좋지 않다면, 어디로 갈 징조가 있다면, 그 주가는 아이를 낳을 것이다.

나는 용감하고 고집이 세고 독립적이고 유명하다. 아이는 잘생기고, 총명하고 고집이 세며, 야망이 원대하고, 표현이 두드러진다. 좌우로 보자, 상곡, 규악, 화전, 주인이 비싸다. 루촌과 루화를 보는 아이들은 모두 돈이 많다. 재물권과 과학을 겸비하고 조상과 부귀영화를 공경할 수 있을 것이다. 지아 스마트, 좌우에 충성, 그리고 지아 천마는 존경과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4 대 사악한 신과 같은 궁위를 빼앗으면 한 아이를 늦게 얻거나 아이와 사이가 좋지 않거나 아이의 축복을 누리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돈을 버는 길

맨손으로 시작한 것은 대부분 자신의 총명함과 노력에 의지했지만, 돈은 손에 불안정하여 왔다갔다하고, 돈은 왔다갔다 했다. 그들은 대부분 은행이나 금융기관에서 근무한다. 너는 노력해야 한다, 어떤 상황에서도 경쟁자가 있으니, 너는 열심히 쟁취해야 한다. 열심히 일하고 정신과 말솜씨로 돈을 벌다. 부자가 되려면 경쟁이나 토론이 필요하다. 맨손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더 많은 출입, 더 많은 변화.

그 고양이는 거대한 문에 앉아 있다.

유태궁에서는 주인과 주인 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여 처리된 모든 일이 미뤄졌다. 특히 악귀들을 두려워하는 사람들. 거문화재, 주께서 외재를 얻으신다. 도로 인치를 보는 것은 특히 큰 부자가 되기에 충분하지만,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거문이 금기하면 종종 실패하고, 일을 더 많이 한다. 이때는 역시 인연을 따르거나 경쟁이 작은 업종에 종사하는 것이 좋다. 비밀은 재궁에서 주재운이 바뀌거나 변동한다. 평소 부가 왔다갔다하면 쌓기 어렵다. 절에 들어가는 것보다 못하다. 함정에 빠지면 재력이 약간 바뀌거나, 노력하여 변화를 해야 재력을 만회할 수 있다. 자연권리의 성질은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그래도 재원이 바뀌어야 한다는 특징이 전행이다. 따라서 프리랜서가 더 좋습니다. 전문 직업에도 적합하다면 전행은 할 수 없지만 돈을 벌 수 있는 고객 (예: 변호사가 고정 고객을 가질 필요는 없음) 으로 바꿀 수 있다. 비밀은 계획의 스타다. 네가 금융궁에 있을 때 너도 돈을 위해 노력하는 경향이 있어야 한다. 공이 보물로 변하면 구원이 있고, 운이 좋고, 갑자기 만들 수 있다. 다만 그것의 갑작스러운 발작은 총명하고 영리하다는 것과 관련이 있을 뿐이다. 만약 네가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면, 당국은 큰돈을 쓸 것이고, 재원은 중단될 것이다. 이른바' 기계가 점점 깊어지고 있다' 는 것도 마찬가지다. 행운, 행운, 하지만 여전히 돈의 주요 원천은 단 하나의 목적이 아니라 행운이다. 부의 주요 원천은 여러 방면에서 비롯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길흉이 교차하면 진퇴를 반복할 것이다. 날씨가 금기로 바뀌면, 주운세가 약간 순조로워지면 파괴되거나, 타격되거나, 돌출될 수 있다. 우리는 역경 속에서 냉정을 유지하고, 시간을 내어 모든 것을 명확히 하고, 큰 관대함을 보여야 한다. 그러면 우리는 태국을 보호하고 이윤을 얻어 역경을 넘길 수 있다. 회피하는 사람도 전문적인 일에 종사하여 업계 내에서 싸우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비결은 양을 기르는 것이고, 주요 관심사는 더 크다.

비밀은 거대하다. 곤경에서 부를 찾는다. 재물에서는 항상 경쟁자를 만난다. 성공과 실패는 많다. 부의 방식은 변화무쌍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부지런히 노력하여 돈을 벌고, 뜻밖의 재물은 매우 적고, 주께서 돈을 벌면 돈을 벌 수 있다. 절 왕은 맨손으로 시작하여 재력이 풍부하여 길일이 왕성하다. Lucun, Luhua, Matian 을 만났을 때, 주님은 부자가되었습니다. 상근은 같은 궁전에서 먼저 유명하고, 그 다음에는 수익성이 있고, 그리고 행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동궁을 좌우하고 귀인을 만나면 돈을 많이 번다. 돈이 하늘에서 오는 곳은 유동성이 더 크다. 원생궁이 좋은 삼자 구조를 가지고 있다면 은행이나 재무 부서에서 쉽게 일할 수 있다. 만약 상업에 종사한다면, 도매상이 되어 중간 상인이 되기 쉽다. 고양이가 궁궐에 갇혔을 때 돈이 적어서 돈 때문에 힘들고 우울했다. 재물운이 불안정하여 지출이 빈번하다. 사삭이 하늘을 강탈하는 것을 보고, 주성패가 기복을 이루며, 낭비성 때문에 큰돈을 저축하기가 어렵다. 재물운이 나빠 부자가 되기가 어려워 숙련된 예술과 정규직 기술로 돈을 벌기에 적합하다.

허베이 궁전

간담질환, 신장질환, 복숭아꽃 등 질병, 신장질환으로 인한 심장병을 치료하다. 다른 하나는 의증으로 치료하기가 어렵고, 의사도 병의 근원을 찾을 수 없다.

공동 정보 평가

늑대는 신은에 홀로 앉아 있다.

탐늑대와 염정은 화성 삼합, 간양이 강성하고 신장수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탐욕스러운 늑대는 백양과 물에 모두 속한다. 그래서 이 병은 간질환과 생식계 질환이다. 늑대와 화성의 정도가 같은 것은 치질병이다. 양이 많아지면 치질이다. 늑대가 우루고궁을 탐내는 병, 양과 화성, 또는 도모종성 () 이 같은 경우, 고혈병 () 이 주된 원인이다. 게걸스럽게 먹는 늑대도 백식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이거나 피부에 하얀 버짐 흉터가 있다. 늑대를 탐내는 것은 문학 작품을 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눈병이다. 늑대와 화성을 탐식하거나 늑대와 양을 탐식하는 것이 간염의 주요 원인이자 붉은 코다. 여자는 늑대를 게걸스럽게 먹고 악귀를 만나도 간풍을 통제하고 머리가 어지럽다. 게걸스럽게 먹는 늑대도 담낭질환, 경련 등을 통제하고, 화종도 너처럼 진실이다. 천벌과 티안 왕위 를 참조하십시오, 간 질환, 병 은 담즙 이 아닙니다. 늑대를 게걸스럽게 먹는 사람은 모두 위자색과 동일하거나 상대적이며, 염정과 같거나 상대적이며, 그들은 모두 생식계 질환에 걸리기 쉽다. 화성과 벨성만이 같은 도수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악귀의 영향의 예이다.

절 재해는 적고, 재해는 간담, 신장, 비뇨 생식계 질환, 성병, 신장질환으로 인한 심장병 등과 같은 재해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 다른 하나는 의증으로 치료하기 어렵고 병의 근원을 찾을 수 없다. 늑대를 게걸스럽게 먹으면 성병에 감염된다. 증상: 조루, 생리장애, 백대, 요통, 다뇨, 야뇨, 이명, 현기증, 목이 마르고, 얼굴이 빨갛고, 눈뜨고 곤란하다.

궁을 이전하다

외향적으로 발전해야지, 과묵해서는 안 되며, 외출할 때는 귀인의 도움을 받아야 하며, 어려서부터 집을 떠나거나 다른 사람의 가장에서 커져야 한다. 너 외출이 얼마나 바쁜가. 인연이 많다. 밖에는 이성관계가 있고, 더 많은 것은 이성의 도움이다. 인내력은 늘 늦게서야 외출한다. 밖에 귀인이 허리를 받치고 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과 경쟁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이동

달의 태양은 매우 못생겼다.

일월은 동동동하거나 반대이고, 별은 너무 많이 떠 있고, 주님은 뿌리도 없이 사방으로 뛰어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만 태양은 너무 흐리고, 태양은 루로 돌아간다. 비록 같은 곳에 살지 않지만, 타향이나 외국인의 도움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태음화는 재물로 변하고, 재물을 얻는 것이 더 중요하다. 태양이 금기시되어야 다른 곳의 압력에 취약하다. 너무 흐리면 피할 수 없고, 다른 곳에서는 투자가 실패한다. 해가 달에 비춰지므로 밖에서 일하는 것이 더 힘들어진다. 운송과 같은 모바일 산업에 적합합니다. 악귀를 보면 몸과 마음이 모두 피곤하다. 명궁에는 우요가 없고, 고향을 떠나, 잎을 궁전 [태양빛], [태양달], [태양거문] 으로 바꿔야 한다. 생명의 궁전에 화종이 있다면 고향은 고향이다. 루마와 말은 궁전에서 살거나 궁으로 이사할 것이며, 주께서 평생 이국에서 살거나 외국인에게 부양받는 것도 적당하다. 해가 질 때, 당신은 처벌이 모든 obsidians 를 소비하고, 이주에 불리하고, 종종 헛수고를 하고, 옳고 그름을 자초하고, 소비를 파괴하고, 좌절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무릇 태양이 궁중으로 옮겨지면, 부자가 되어 이름을 구하는 데만 유리하고, 재물을 모으는 데는 불리하다. 이것은 기본적인 본성이다. 따라서 다른 재물별을 만나지 않는 한 해가 부로 변해도 주 이주가 당신을 부유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태양은 조용해서는 안 되고, 발산은 수렴해서는 안 되고, 궁위로 옮겨서는 안 되며, 선조들의 장사에 불리하여 고향에서 부자가 되게 해야 한다. 고대에는 여자가 손씨에게 이사를 와서 집을 떠나라고 명령했는데, 이것은 때때로 재혼의 표시였다. 이는 고대 여성들이 직업이 없었기 때문에 창업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태양이 성전에 들어와 끊임없이 궁궐을 옮기고, 발달하여 공연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만약 네가 넘어지면, 너는 안절부절못하고 바쁘게 지낼 것이다. 태양은 사회적 지위를 쟁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동천궁에 사는 것도 같은 뜻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종종 해외 유학, 심학, 연공 증가에 적합하기 때문에 반드시 해외 사업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음력태양의 조합은 상서로운 변화를 보았지만 바쁘다. 사악한 기풍이 가벼워지는 것을 보면, 주님은 반드시 진퇴하실 것이다. 반드시 운이 좋아야 하고, 그리고 밖에서 사업이 성공해야 한다. 태음합일, 태양이 금기로 변하고, 사악한 신을 보고, 형벌을 소비하는 것은 외부에서는 매우 심각하며, 왕왕 여러 세대가 모두 겪어야 하는 것이다. 음력금기를 바꾸면, 주님은 이유 없이 방해하거나 유혹을 받아 돈을 벌게 될 것이다.

해가 너무 어두워서 못생기지 않고, 각 방면에 변화가 있다. 상당히 발달하고 부유한데, 특히 3 년차 태어난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질투를 더하고, 일생은 가난하고, 태양 달은 움직이고, 음력 태양은 활발하다. 해가 움직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십 대 때 집을 떠나거나 외지에서 자란다. 고서에 따르면, "태양이 궁전을 옮기면 조상을 모집하기 어렵고, 뿌리가 변하여 잎이 되어 가정을 이루기가 어렵다." 조용해서는 안 되고, 나가서 행운을 빌고, 성공하고, 돈을 벌고, 복이 있어야 하고, 귀인이 많이 도와야 한다. 땅에 빠지거나 네 가지 해를 더하고, 밭에서 노력하며, 심신이 한가하지 않고, 시비를 많이 피한다. 해가 땅속으로 가라앉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주님은 밖에서 바쁘시고, 도처에서 벽에 부딪치신다. 손재천궁의 여성 생활은 대부분 이성과 사귀거나 심지어 얽히게 한다.

하인궁

친구를 사귀는 것은 빠르고, 헤어지는 것은 빠르며, 친구를 사귀는 것은 얻기 어렵다. 교제가 광범위하고, 단지 고개를 끄덕일 뿐, 친구를 고르는 것은 매우 신중하다. 신은 그의 친구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친구를 사귀어 소비하거나 아랫사람에게 도용당했다.

하인

무곡천부는 자오선에 앉아 있다

오직 [무곡천부] 동도인 경우에만 루 (노동도를 남겨서는 안 됨) 를 보고, 주교가 넓어서 많이 돕는다. [무곡천부] 국고는 공허하고, 주로 친구나 부하들이 돈을 벌었다. 무곡은 자오선, 진욱, 못생긴 육궁벽, 수우궁, 주우입니다. 즉, [우 푸] 와 [우 간] 무술 모두 늑대입니다. 그러나 무곡의 늑대 욕심 조합은 술친구를 더 많이 사귀었다. 그래서 오복만이 자오의 두 벽에 있는데, 주친의 친구가 비교적 많다. 무곡루화가 데이트궁에 있을 때, 그는 반드시 좌부와 유비를 보아야 한다. 그러면 주인과 그의 부하들이 유효할 것이다. 조수가 없다면 주인은 친구나 부하 직원을 위해 뛰어다닐 것이다. 무공이 금기라면, 주께서 부하에게 횡령당하거나, 친구에게 착취당하거나, 친구의 부하에게 끌려 손해를 입게 된다. 무화종을 피하는 사람은 모두 친구나 부하 직원에게 배신당한 것이다. 양토처럼 가주가 반란을 일으키면 경쟁은 배신이다. 빈 강도가 많이 봐서 손실이 심하다. 무곡은 데이트 궁의 위치에서 기본적으로 불리하다. 주우가 넓지 않고 부하 직원이 약하다. 천부와 동등한 학력이나 방앗간 친구랑 많이 있지만 효과가 좋지 않아요. 그것이 길상이라면, 그것은 일시적인 도움이다. 네가 요희를 볼 때, 너는 두세 명의 친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질투를 보면 주님은 반드시 관여하거나 도용하실 것이다.

무곡이 자오의 풍부함은 매우 다양하고 효과적이며, 그것의 흥성은 주로 친구의 부하 덕분이다. 왕호는 친구가 많고, 인간관계가 좋고, 남을 잘 돕지만, 친구를 사귀고 헤어지는 것은 빠르다. 한적한 곳에 살면 친구가 많지 않다. 무곡 루화는 자신에 대해 불안하고 밤낮으로 뛰어다니며 친구나 부하 직원에게 골머리를 앓고 있다. 무공을 피하고 소인을 만나거나, 친구 아랫사람에게 침범당하거나, 아랫사람에게 잘못 상처를 입는다. 개빈 곡성이 꺼림칙하여 속았다. 게다가 사악까지 더하면 친구가 변덕스러워서 인간관계가 좋지 않다. 가공강도, 재물로 인해 버리고, 은혜를 원수로 바꾸다.

관로궁

창업은 처음부터 시작하거나 어려서부터 크게 하는 것이 적당하고, 열정이 없는 일을 하는 것이 적당하다. 예를 들면 문화사업, 오락이다.

루관

천국은 홀로 바다에 앉아 있다.

악을 두려워하면 사업이 반쪽이고, 변천의 경지는 동량과도 같다. 상술한 제 6 궁은 홀로 천정에 앉아 있는데, 상세한 추론은 앞 단락에서 언급한 천정 특징을 참고할 수 있다. 하늘은 사업궁을 지킬 것이고, 주사업은 무에서 유무로 갈 것이다. 또 다른 의미에서 아버지의 사업이 있어도 계승하기 어렵고,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성공할 수 있다. 자연 동화루, 혹은 루와 동도인 자수성가 창업의 의미는 특히 두드러진다. 그리고 때로는 주로 중년이 지나야 확고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고, 중년이 되기 전에는 사업이 변화무쌍할 때가 있다. 자연 동화는 왕왕 초창기 일을 필요로 하지만, 직업을 바꾸는 사람보다 일찍 시작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중년 이후에도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면, 그들은 야심에 충만할 수 있을 것이다. 제 4 궁의 추악함은 더욱 그렇다. 궁의 최상위에서는 궁의 뒤를 따르지 않는다. 천정은 사업궁에 있기 때문에, 너는 늘 마루를 보러 가지 않아도 되지만, 너도 고향을 떠나 발전해야 한다. 때로는 인생의 전당에 있다. ) 천동은 사해에 매우 민감하다. 같은 학력, 주요 경쟁 및 경쟁; 동도 수다라, 주업이 한 단계로 발전하여 무형의 변화가 일어났다. 화종 동도, 주급은 최선을 다해야 성공할 수 있다. 따라서 사삭이 동도할 때, 천도가 성가신 사람이 되면 사업은 일파삼할인, 천도와 동화되고, 악성과의 동도를 피하는 것은 성질이 완전히 다르다. 천동도 예술의 스타로 음악에 편향되어 있다. 사업궁에 살면서 복숭아꽃을 가진 사람은 예술로 발전할 수 있다. 같은 날 동조한 은하만이 반드시 불시계를 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중도에 그만두게 된다. (존 F. 케네디, 은하명언) 천도는 공중 강도처럼 예술적 기질을 강화시켰지만, 독특한 개인 스타일을 확립하는 데는 이런 잠재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하늘은 인생이나 사업의 궁좌에 있고, 화종은 아치와 같거나 반대로, 소리는 샌디이다. 음악과 노래를 하는 사람이라면 스타일의 조화에 주의해야 한다. 천도는 상곡 천재와 마찬가지로 문예 사업에 적합하다. 용지와 봉가 학력은 같지만 모두 기악이나 문화 사업의 기술자들이다. 천정과 좌부와 우비의 협력은 별을 피하지 않고 천정의 도움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부하 직원이 있어도 어쩔 수 없이 스스로 해야 한다. 천도와 주인, 옛집과 사업궁은 각 주인이 아름답고 즐기는 산업에 적합하다. 천도는 무덤 (즉 12 선인의 묘별과 동일) 에 적합하지 않으며, 주원인과 성격도 다르다. 아니면 주님을 만나지 않는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신은공 (천동과 동일) 학위는 공직에만 적합하다. 스스로 운영하면 한 유한회사만 조직하여 감독 관리를 책임져야 한다. 또는 종사하는 산업은 감독 및 관리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도와 천도에 종사하는 자는 내정을 해야 한다. 계획과 관리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예술일에 종사할 수 있지만 내정을 처리해야 한다. 즉, 결코 공연업이 아니다. 밭을 보는 사람이 가장 자격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사업궁을 지키는 것도 평생 직장을 바꾸거나, 수시로 근무환경을 바꾸거나, 업무로 출장을 가는 것이다. 마차가 교차하는 것을 보면 더 비참하고 종을 치는 것도 중요하다. 수레와 말이 교차해야만 재물운이 더욱 왕성해질 것이다. 그래서 사업궁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교통운송 등 [변화] 성격의 업종에 봉사할 수 있다.

하늘이 주신 좋은 인연은 벼슬길에 들어가면 궁이 완벽하지 않다. 그 기본 성질은 자유롭고 구속되지 않은 환경에서 일하기에 적합하여 부하 직원을 관리하고 지휘하기가 어렵다. 만약 네가 관리직에 있다면, 너의 능력을 발휘하기가 매우 어렵다. 천도가 함께 성전에 들어가면 문무는 모두 적합하다. 이것은 노화의 권력 구분에 부합할 것이며, 주비 부자는 곧 비싸고, 천하는 유명하다. 곡규석과 동궁이나 회맹, 사업이 번창하고, 큰 도움이 되고, 운이 좋고, 주성공, 주부귀. 궁가회와 양토화종 약탈에 동의하지 않으면 사업이 나빠져 봉쇄되고 지위가 낮아 일반인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네가 타락하면 반드시 네 가지 재난을 당하고, 동쪽에서 지고, 서쪽으로 지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천동은 루관궁에서 일하며, 많은 사람들이 언론계, 연예계, 문화예술계에서 일한다. 인연이 합격되어, 주대재. 인연이 불합격하여 운이 없어서 사진을 남기고 있다. 결국 평범한 사람이다.

천채궁

근처에 수로, 강, 시장, 야시장, 도살장 등이 있습니다. 영주는 조상의 재산을 가지고 있다. 조상업을 망쳤다.

천채

파군이 홀로 앉아 있다.

오직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만이 외자를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을 것이다. 부와 파군 루화의 경우에만 나는 집을 사기 시작했다. 작업 환경도 바꿔야 한다. 파군은 천재궁을 지키며 성전에 들어가 구업을 보수했다. 그러므로 그가 요희를 보았을 때, 여호와께서는 그의 조상의 재산과 아버지의 재산을 모두 가지고 계셨으며, 그분은 원래의 기초 위에서 그것을 창조하실 수 있었습니다. 만약 파군이 함락된다면, 주옥은 형편없이 무너질 것이다. 나도 의미 없는 조직에서 봉사한다. 파군에서 권리를 바꾼 사람들은 요희가 더 많고 오래된 집이 철거되고 개조되는 것을 보았다. 좋은 근무 환경도 바꿔야 한다. 파군은 양토를 만나 큰 손해를 보았다. 주 농가가 홍수에 잠겼다. 알파카를 보거나 문학 작품이 비춰지거나 같은 것을 보면 주인은 물속으로 끌려가거나 속아 재산을 팔아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학명언) 파군, 불시계, 공중강도도 마찬가지고, 주업도 없어진다. 무술에 비교적 능숙하고, 음행을 피하고, 소모가 많고, 천벌을 받는 사람들은 집을 선호한다. 우리가 파군이 성전과 요희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을 때, 우리는 새 집으로 이사했다. 만약 네가 악귀 들린다면, 너의 집은 망가질 것이다. 무술을 알고 있으면서도 특히 꺼리는 것은 투항하거나 서비스기관이 도산하는 것이다. 파군은 논가에 있어 풍수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오래된 집이나 오래된 집에 자주 살면서 인테리어를 자주 하고, 집을 운송하고 정착하기 어렵고, 이사를 자주 한다. 절 왕은 먼저 조상업을 깨고 스스로 산업을 만들었다. 파군은 우즈궁에서 출세했지만 계승하기 어려웠다. 그들의 거주지는 대부분 도심과 자유시장, 또는 많은 오래된 건물과 버려진 공장이다. 지형이 울퉁불퉁하고 뒤죽박죽이 되어 저지대와 쓰레기장 근처에 있다. 사해가 더해지면서 조상의 산업이 점점 무너져, 그들은 부동산을 사기가 매우 어렵고, 어떤 것은 형편없이 망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알파카를 더하고 사진을 매우 아끼면 농지 주택이 물에 잠길 것이다. 개빈 곡화는 사진을 보존하는 것을 피하고, 끌려가거나 속아 재산을 매각한다. 공강도, 부동산 없음.

복덕궁

강렬한 지식욕이 있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많다. 일을 할 수 없더라도 열심히 해야 한다. 나는 생각을 멈출 수 없다. 신불현학을 연구하는 데 적합하다. 열심히 일하다. 바쁘고, 복이 많고, 마음이 심란하다. 수고, 수고. 생각을 바꾸는 것은 매우 무겁다. 자주 중도에 그만두거나, 다시 한번 하거나, 후회하면 정신이 원활하지 않고, 즐겁지 않고, 민감하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자주 스스로 고민을 하고, 흉민 기결되고, 걱정과 말 다툼을 하며, 즐거움을 누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포드

빈 궁전 대출 (고양이가 문에 앉아 있음)

비밀은 거문을 좋아하지 않는다. 동도나도 할 수 있다. 그 소동을 증가시킬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비밀명언) 호문이 부자로 돌아간다고 해도, 단지 주사상이 예민해서 노력한 보람이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거문이 질투를 돌리면 불안하고 힘이 든다. 비결은 거문과 동일하거나 반대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그것은 헛수고이다. 그리고 막다른 골목에 빠지기 쉽다. 복숭아꽃과 함께 있다면, 주님은 쉽게 감정적 곤경에 빠지신다. 역시 주애가 전적인 고양이를 사랑하지 않는 거문과 불시계처럼 모두 지는 것이다. 피신 자는 더욱 힘들고 시비도 더 크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부자가 된 사람은 매끄럽지만 스스로 번거로움을 자초하기 쉽다. 그리고 스승도 한마음이 아니다. 전반적으로, 대사는 심사숙고하고, 흥미가 있고, 집중하지 않고, 사려 깊지 못한 것이다. 궁전에 살면서 가짜를 많이 배우고, 고려할 때 카드가 죽고, 걱정이 많다. 만약 네가 공허하다면, 너는 생활이 공허하고 종교가 생기기 쉽다고 느낄 것이다. 만약 비밀에 화종을 넣거나 화종이 잡히면, 주체는 힘들고 평온할 수 없다. 도피하는 사람은 더 비참하고 자주 실패한다. 힘을 개조하는 것보다, 힘을 개조하면 안정성을 높이고, 격동을 줄이고, 사상의 철저성을 높일 수 있다. 천기의 길상은 안정되어서는 안 된다. 나는 악을 보고, 반드시 그 혼란을 증가시킬 것이다.

고양이의 대문은 이미 수명이 다해서 몹시 피곤하다. 그것은 늘 중도에 변덕을 부리고, 게다가 사유도 민첩하다. 황궁 끝에서 일하는 것은 힘들고 안전하지 않다. 주일은 힘들고, 여가는 거의 없다. 특히 초창기에는 정신이 불안정하다. 중장년이 되면 그는 안심해도 된다. 고양이가 많이 생각하면 득실을 앓게 되고 금기를 더 심각하게 만들 수 있다. 주님은 불안하여 불면이 그치지 않는다. 수성은 63 세 이상, 궁과 수궁은 모두 상서로우며, 수성이 많아졌다. 그는 취미가 많지만 배우기를 좋아하고 실용적이지 않은 경향이 있다. 그는 종교와 학술을 좋아하고 수학과 점술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알파카는 사진을 남기고, 수명을 줄이고, 필사적으로 일하고, 스스로 고민을 하며, 온종일 시무룩하다. 화재 벨, 공중 강도, 천벌, 체류 사진 소비, 수명 감소, 고생 분주, 심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