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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덕사, 경덕사

, 장쑤 흥화모산고읍에 위치해 있으며, 이미 거의 2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한대, 산시 함양에서는 모씨 삼형제, 형님, 둘째 형모곡, 삼형모중, 붉은 먼지를 꿰뚫어보고, "류록만 봄만 보고, 국화황은 가을바람을 보고, 영광은 늘 삼경몽에 있고, 부귀는 여전히 9 월 서리와 같다" 는 감탄을 하고 산사를 찾았다. 그들은 밤낮으로 황해의 해안까지 겸행하여, 다악의 비행기를 타고 즐거운 성찬을 즐기고 있다. 그들은 높은 산을 보고, 하늘을 참으며 그늘을 이루고, 방초향모가 도처에 널려 있는 것을 보고 은거하고, 수양성을 기르고, 약을 채취하고, 단단을 정련하고, 세상을 구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모씨 형제는 마침내 정과를 수리하여 신선 계급에 올랐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삼모도관을 지었는데, 이를 삼모 실물, 삼모산이라고 부른다. 산에 와서 학도를 배우고 의사를 구하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당시 역병은 강남 주롱 지역에서 유행했다. 강북 모산에는 세 명의 실물이 있다고 들었는데, 인도주의가 뛰어나고 의술이 뛰어나며 백병을 싸서 치료를 받으러 왔다고 한다. 세 명의 실물이 흔쾌히 산화양동으로 갔다. 리얼리티 치료를 거쳐 수백 명이 완쾌되었다. 삼모진군이 죽은 후, 사람들은 데이드 () 에게 감사하고, 묘를 짓고 산을 만들고, 신상을 모시고 제사를 지냈다. 이후 구곡산은 남모산으로, 강북의 삼모산은 북모산, 약칭모산으로 개명됐다. 모산 삼모도관산 앞에는 신당이 있는데, 삼모진군을 모시고 도사가 주재한다. 일 년 사계절 향불이 끊이지 않는다. 당나라 말년에 전란이 많고 문인이 적어 모산도관이 나날이 쇠퇴하고 있다. 북송신종 경덕 4 년 (서기 1007 년), 개산조사 덕순선사가 이곳에서 주전자를 걸고 세상을 떠나 사찰로 바뀌었다. 황제의 칭호로' 경덕선사' 라고 불리며 덕순 선사를 주지로 하여 낡은 사찰을 보수하고 삼모진군상을 산꼭대기로 옮기고 산센터에 대웅전을 지었다. 이듬해에 건설을 진행하여 불사, 법당, 절을 지었다. 그 당시 모산은 곳곳에 향모와 향긋한 향산이라고도 불렸다. 원말명 초에 전란이 빈번하여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았던 대웅전이 한때 무너졌다. 명홍무 23 년 (기원 1390 년), 덕거선사가 사방장에 와서 대웅보전을 재건하고 삼거불 18 불을 조각했다. 명나라 영락 5 년 (서기 1407 년), 불교대사의 불후의 교리가 천하를 통행하도록 수여되어 모산을 경유하여 경덕지화선사로 개명되었다. 연후, 사붕, 그래서 중토에 떨어져' 북모산 고경덕사' 로 바뀌었다. 청옹정 3 년 (기원 1724 년), 양주 두원 선사는 불교 명사 모진의 명령에 따라 사중 주지에 와서 사용을 회복하고 성교를 발양하고 도장을 개방하려고 애썼다. 건륭 23 년 (기원 1758 년), 문방 대사는 제생 스님 방장을 따라 이 절을 혼자 수리하겠다고 맹세했다. 칠팔년의 노력 끝에 연꽃은 새로워졌고, 불상은 장엄하고 숙숙하며, 절은 새로워졌다. 광서 28 년 (기원 1902 년), 삼모진군전이 불에 파괴되자 주방장은 그것을 높이라고 강력히 권했다. 동치 이후 랑은 출가하여 모산에서 화엄종을 제창하고 경덕사는 근대 화엄중흥의 본적과 불교 성지가 되었다. 선통 2 년 (기원 19 10 년 민국 11 년 (서기 1922 년), 유명한 고승 미해 대사가 산사 주지를 맡고, 사무를 주재하고, 불학을 지도하고, 불학을 설명하고, 불학원을 설립하고, 외지에서 대량의 불교 경전과 삼보를 모집하였다. 절내에는 선당 게스트 하우스가 10 승을 접대하고, 학불, 전불을 위한 대문을 열었다. 한동안 모산지역 불교가 흥성하면서 많은 불교 인재들이 눈에 띄었다. 미해법토유방, 진강금산사 주지장, 강서여산대림사 주지장, 상하이 옥불사 주지장, 해방 후 전국 불교협회 부회장으로 재직한 적이 있다. 자주법사는 진강금산방장, 주용보화산방장, 진강시 불교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미해제자 대운스님은 장쑤 성 불교협회 부사무총장과 난징 서하사 불학원 교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미해 제자 우성은 창수 광복사와 항주 영은사의 주지이다. 종위, 미해파 제자, 태주 광효사 방장. 모산 경덕진사는 강화이 동부의 불교 성지가 되었다. 모산 경덕진사는 길고 복잡한 기복의 변천 과정을 겪었지만, 역사에서의 휘황찬란함은 세월의 연우에 의해 영원히 희미해지거나 침수되지 않을 것이다. 데이드 스님의 끊임없는 수선을 거쳐 경덕사는 점차 풍경이 수려하고 기세가 비범한 고찰정글이 되었다. 사찰의 건물은 전체적으로 산의 진로를 따르고, 배치가 치밀하고 질서 정연하며, 앞뒤 5 개 입구, 좌우 10 개 칸체, * * * 205 칸, 중앙축선에 위치하여 산기슭에서 산꼭대기까지, 이증적으로 대칭을 이룬다. 산문두사는 절에 들어가는 필경의 길이다. 산앞거리에 위치한 붉은 칠원문 세 개가 있다. 문 양쪽에 흰색과 흰색 돌사자 한 쌍이 서 있다. 고대 경덕사 석액은 문 위에 놓여 있고, 사내에는 호법웨이팩 보상이 있다. 성전의 양쪽에는 동방이 나라를 다스리는 왕, 남방에서 자란 왕, 서방이 널리 주목받는 왕, 북방이 널리 알려진 왕이 있다. 대웅보전은 전체 절의 핵심에 속하며 규모가 가장 웅장하다. 유리 지붕, 처마, 코너, 조각양화동, 으리으리한 모습이 있습니다. 전내에는 연대, 불석가모니좌선, 문수보살, 화엄삼성이 있다. 대불피 금, 금빛이 반짝인다. 양쪽에 열여덟 명의 배객이 각기 다른 모양으로 생동감이 있다. 불단 뒤에는 섬이 하나 있다. 관음 대사는 정병을 들고, 법수를 붓고, 중생을 돕는다. 섬 전체가 거대한 입체화권, 설산, 급한 강, 용솟음치는 바다와 같다. 대웅보전을 가로질러 불경루와 방장실이 있다. 장경루는 모두 송대의' 골엄경' 으로, 조각이 정교하고, 불상이 장엄하며, 글씨가 또렷하여 삼절이라 할 수 있다. 산꼭대기에 세워진 삼모진군전은 중축선의 마지막 대전이다. 세 명의 진군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아, 상냥하고 상서로운 얼굴을 하고 있다. 산사 정문 밖에는 응산교, 응박공, 중축선에도 있다. 또한 무묘, 관음사, 삼관당, 계대사, 칠성, 갈란, 재물신, 영관, 선당, 지장, 동서부루가 모두 산에 따라 지어졌고, 하나하나 웅장하고 장관이었다. 산의 정면에서 보면 절은 산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보스산' 이라고 불린다. 산 뒷면에서는 산을 볼 수 있지만 사찰은 볼 수 없다.' 산보사' 라고 불린다. 대회 기간 동안 강남 북향객들이 운집하여 담배가 감돌고, 불기가 펄럭이고, 범음이 천지를 놀라게 했다. 산하향선은 개미처럼 10 리를 정박한다. 청대 이래 모산 경덕진사와 진강금, 초점, 주용은 장쑤 4 대 불교 명산이라고 불렀다. 모산 경덕선사는 웅장한 절, 장엄한 불상, 수많은 스님으로 해외뿐만 아니라 풍부한 인문적 유산으로도 유명하다. 중국의 많은 학자와 근대 애국자들은 모두 모산고사에 발자취와 묵보를 남겼다. 북송재상, 학사 부필은 고사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 주랑은' 인문부필, 산수봉래' 로 연결되어 있고 열람실은' 독서실' 으로 쓰여져 있다. 후세 사람들은 기념, 범중엄, 탱, 후원, 주몽양 등 산사를 자주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독서실을 오선사로 바꿨다. 북송 말년에 또 한 문학 유명인이 모산에 왔는데, 바로 송대 서강파 시인 한거였다. 타이주를 참관한 후, 그는 모산에 갔다. 오선사' 와' 문당 읽기' 를 본 후 그는 떠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부필의 그해 독서실에 남아 열심히 공부하며 시 한 수를 남겼다. 문당 (1) 벽의 시 두 구절, 등나무 침대, 타일, 베개, 바람 고향 편지가 아직 서리가 내리지 않은 후 기러기가 늦게 올까 봐 걱정이다. 오래 운영한 지 이미 3 년이 지났으니, 수천 명이 망명하지 않을 것이다. 벽에 시가 걸려 있는데, 그의 올해 초상화는 누구일까? (2) 바다와 공기는 미약하고 소봉이기 때문에 적절한 때에 환자에게 한 잔의 도움을 제공해야 한다. 3 년 동안 문을 닫은 아이는 이상해서 여러 세대가 한가하다. 만약 네가 귤을 얻었다면, 너는 그것을 손으로 재배해야 한다. 너는 이청 씨에게 편지 한 통을 보내지 말아야 한다. 내가 자조하면 편하고 너의 호의에도 감사할 것이다. 청대 시인 서개지도 모산진을 가로지르는 시를 썼다. 원대의 표범업을 키우려면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청건륭 마이크로복은 강남을 유람하고, 모산을 지나 배를 버리고 등산을 한다. 그는 장경루에서 시 한 수를 썼다. 등모산 장경루 일몰은 황급히 하늘로 돌아가고, 달빛의 시냇물은 청산을 본다. 조안루 옥우신선경, 육상봉래가 내가 오르기를 기다리고 있다. (참고: Zhenjiang Jinshan 사원 zizhou fangzhang 이 제공합니다. 청대' 사' 의 검열, 편집자는' 모산' 이라는 제목으로' 과모산명' 을 썼다. 강 양변법에 참여하지 못해 모산고사를 잠시 기피한 청대 국자감 편집자도 모산고사를 위해 대련을 많이 했다. 광서년 동안 위안은 모산에서' 모산록' 을 썼다. 민국 26 년, 손광유는' 모산 경덕사 방문' 이라는 수필을 한 편 썼다. 항일전쟁 시기에 모산은 각 길의 항일 장군의 집결지가 되었다. 모산은 타이주 (), 흥화 (), 동대 () 3 시의 경계에 위치하여 적후 항일 근거지가 되었다. 신사군 군장 진이, 극장 사령관 진태운, 루수 완변구 유격전쟁 사령관, 연합항일군 사령관 황일봉 등은 모두 1940- 1944 기간에 모산에 시찰을 하고 사령부를 고묘에 배치했다. 또한, 전 장쑤 성 정부 주석, 대리 총독 한 황교 전투 후 모산에 가서 장경루에서 장군을 만나 애국적인 정을 표하기 위해 시를 한 수 지었다. 모산 장경루에 올라가 고향을 떠나 등산루를 피하면 적들은 근심할 수 있다. 강낭자가 묵묵히 강둑에서 울고, 화이해가 삼켰다. 항일연맹은 전범이라 할 수 있다. 길을 나누어 스스로 산을 파다. 룸메이트가 적을 빨리 대적해서 소양은 그를 뒤돌아보려고 한다. 이것들은 모산 경덕진사의 풍성한 문화 유산에 불과하다. 이로써 모산 경덕진사는 유명한 고찰일 뿐만 아니라, 경이롭고 눈부신 예술 보물이기도 하다. 휘황찬란한가, 보물인가, 과거일 뿐, 역사일 뿐이다. 2000 년 동안 모산 경덕진사는 비바람에 우여곡절 마일리지를 걸었다. 그러나, 바로 전쟁과 10 년 대재앙 중에 파괴는 파멸적이다. 첫 번째는 1944, 10 의 달입니다. 적위군이 절을 지키는 것을 막기 위해 삼모진군묘, 제묘, 재신전, 전, 동사랑방, 천왕전, 진산토지당, 열람실 등 90 여개의 사찰을 철거했다. 두 번째는 4 월 1948 입니다. 전국을 해방시키기 위해 절에서 수천 년 동안 자란 고대 은행나무와 아카시아 나무가 총받침을 수리하기 위해 옮겨졌다. 그중' 은행노인' 이라는 고목에는 불상이 새겨져 있어 백성들도 면할 수 없었다. 세 번째는 1955 년 가을, 삼관전, 오호가 모산미공장으로 바뀌었다. 네 번째는 1958 년 영산대교와 영박공을 철거하고, 평산 앞 개울을 건설하고, 모산거리와 상업건물을 건설하는 것이다. 다섯 번째는 1965 년 여름, 산문 일청을 철거하고 모산 식량과 식용유 시장을 재건하고 관제 2 청을 철거하여 정미공장 대문을 재건하고 영서당을 철거하여 곡고를 재건하는 것이다. 여섯 번째는 1968 의 가을입니다. 현 식량국은 대웅당 확장 정미공장을 철거하고 철거한 충량에는' 명만력 4 년 해감'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뜯어낸 목재의 일부는 흥화식량국으로 보내졌고, 일부는 정미공장을 확장하는 데 사용되었고, 일부는 악당에 의해 집을 옮겼다. 이런 파괴는 역사상 어느 때보다도 모산의 경덕진사를 완전히 파괴하고, 거의 2000 년 역사의 값진 유물을 평평하게 하여, 한때 휘황찬란하고 자랑스러웠던 모산과 절을 무너뜨렸다. 그 이후로, 이 오랜 역사의 명찰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만 존재하고, 먼지투성이의 사료에만 존재한다. 모산 인민은 더할 나위 없이 안타깝고, 안타깝고, 슬프다. 역사가 70 년대 말에 접어들면서 중국은' 10 년 대재앙' 을 끝냈다. 개혁개방의 봄바람이 전국에 불고, 조국은 번창하고 생기발랄하다. 당의 종교정책이 시행됨에 따라 모산 경덕진사의 재건이 일정에 올랐다. 광저우 아시아 국제호텔 회장 후조명 씨는 모산인이다. 고향의 경제 발전을 위해, 그는 고대 문물을 구하고, 고대 사찰을 다시 중시하고, 민의에 순응하고, 자연과 조화를 이룬다는 생각을 생각해냈다. 심사숙고와 반복적인 고증을 거쳐, 나는 마침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먼저 말을 타고, 모산 경덕진사를 보수하는 웅대한 소망을 약속했다. 몇 년 동안, 그는 여러 차례 광저우에서 고향으로 돌아가 시, 읍 지도자와 재건 문제를 논의하고 정부의 지지를 쟁취했다. 그는 또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대만성, 홍콩, 마카오, 광둥, 티베트, 상하이, 상주시, 양주, 진강 등의 고승, 생불과 구체적인 재건을 논의하고, 때로는 그들을 모산에 초대하기도 했다. 모든 비용은 후선생이 부담할 것이다. 그는 헌금을 이끌고 불경루, 침불당, 방장실을 재건하는 시작 공사로 기부하겠다고 약속했다. 시의회 서기 몇 명이 지지를 표하고 도움을 제공했다. 모산진의 지도자는 건의를 하고 재건 작업을 준비했다. 모산룡회 멤버들은 적극적으로 조직에 협조하여 집을 헐고, 자리를 비우고, 장소를 평평하게 한다. 송순대 스님은 재건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 많은 귀중한 재건 건의를 제출하였다. 그는 미얀마가 선물한 국보옥와불을 모산 경덕진사에 선물할 예정이다. 언급할 만한 것은 마오,,,,,, 리,,,,, 왕항생, 한,, 류유화, 허영산, 루위화, 당정해, 노수동 등이다. 경덕진사의 재건 과정에서 경덕진사에 관한 대량의 사료를 수집하고 정리하여' 모산고진' 이라는 책을 편성하였다. 이런 성황과 각 방면의 적극적인 참가자들의 대대적인 지지로, 모산 경덕진사 재건을 위한 각종 준비 작업이 질서 정연하고 긴박하게 진행되어야 2008 년 4 월 6 일 예정대로 불경루, 누불전, 방장실의 기초와 기초식을 거행할 수 있다. 비로소 이 명찰의 역사적 먼지를 털어내고 하늘을 다시 볼 수 있다. 모산 경덕진 묘의 회복은 재건의 의의가 크며, 영향이 심오하고, 이익은 당대에 있고, 공로는 천추에 있고, 이익은 천추에 있다. 모산,' 삼모' 에는 절이 있고' 사당' 에는 마을이 있기 때문이다. 예나 지금이나 절과 도시가 병존하여 서로 잘 어울렸다. 모산고진은 경덕사와 마찬가지로 우여곡절을 거쳐 역사가 유구하다. 근면하고 지혜로운 모산인민은 자강불식하여 많은 휘황찬란한 기적을 창조하였다. 매년 칭 명나라 축제, 우리는 마오 산 보트 축제, 강 보트 경쟁, 양쪽에 인파, 스프레이 스플래시, 함성 을 개최해야합니다. 특히 모산호는 달콤하고 은은하며 더욱 특색이 있다. 1953, 모산호수가 노래를 부르며 조선에 지원군을 위문했다. 1954 년 민요가수 주상림을 대표하는 모산 아마추어 극단이 상하이에서 열린 중덕민가무 파티에 참석해 은메달을 획득했다. 1956 년 주상림은 중남해에 가서' 모산영' 을 불렀고, 모 주석, 주 총리 등 중앙지도자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2003 년 CCTV 심연심예술단이 흥화공연을 하러 왔고, 모산호는 지방적 특색을 지닌 노동호로 전국에 유명하다. 2007 년 여름, CCTV' 쾌락중국행' 이 타이저우에 공연을 하러 왔고, 대만성 유명 가수 주걸륜 3 명과 모산여가수 3 명이 함께 모산호를 부르며 관객들 사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에 따라 모산호는 성급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돼 보호를 하고 있다. 모산묘회는 역사가 유구하며 규모가 크고 활동 범위가 넓어 장쑤 중부에서 손꼽힌다. 역사의 연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모영의 생일은 매년 음력 3 월 18 일이며, 모영은 명나라 이전의 동악신의 원형이기 때문에 모산묘회는 역사가 유구하다. 절회',' 회선',' 자산' 은' 삼절절' 이라고 할 수 있는데, 경덕선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삼절절' 으로' 일절' 이라고 할 수 있다. 역사상의 모산고사는 확실히 모산지역 문화와 경제의 번영을 촉진시켰다. 하지만 경덕사가 점차 사라지면서 모산진도 지난날의 휘황찬란함을 잃고 명성이 이전보다 크게 떨어졌다. 오늘날의 모산진은 흥화한 평범한 향진일 뿐이다. 다른 도시와 비교했을 때, 그것은 그다지 앞선 것은 아니지만, 데난과 장과와 비교하면 뚜렷한 차이가 있다. 묘회, 선박회는 매년 있지만 문화적 내포는 충분히 드러나지 않아 경제적 효과를 충분히 발휘하지 못했다. 우리가 뭘 할까? 영리한 모산인은' 고사를 재건하는 기회' 를 잡고' 문화 건립, 경제창극' 의 패션을 따라잡고, 이 카드를 잘 치고 인지도를 넓히고,' 고사를 재건하라' 는 모산고진의 웅장한 기풍을 되찾고, 다시 휘황찬란한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 경덕진 선사를' 모산선회' 처럼 만들었다. 모산인들은 자각적으로 다남 방사선을 받아들이고, 다남 경제 발전권에 녹아들어 속도를 높이고, 소도시와 새 농촌을 건설하며, 부자가 되어 강소강으로 달려가고 있다. 경덕사가 점차 재건됨에 따라 모산의 지위와 명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상상할 수 있으며, 도시 건설과 신농촌 건설의 행보가 크게 가속화되고 관광, 외식 서비스 등 제 3 산업이 더욱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덕선사의 재건은 불교 성지의 지위를 부각시키고 인문적 내포를 넓힐 것이다. 그 때 모산은 다난의 경제 방사선을 받을 뿐만 아니라 문화적으로 다남과 주변 지역까지 방사하여 양방향 상호 작용을 형성하고, 우세는 상호 보완적이고, 호혜적이다. 모산은 장쑤 흥화, 전국, 세계 밖으로 나가는 것은 결코 꿈이 아니다. 경덕선사가 완공된 후,' 명사 효과' 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참신한 모산이 소중 대지에 우뚝 설 것이다. 경덕사 복원 재건의 의미는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오늘에만 국한된다. 선은 바다와 같고 부처는 하늘과 같다. 과거의 경덕선사는 광활하고 풍경이 무한하여 모산을 장쑤 4 대 불교 명산 중 하나로 만들었다. 불사로서 스님과 불교 인재 그룹을 양성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민중을 교육하고 인심을 정화하는 것이다. 인심이 선하고, 극악무도하고, 모든 선함이 이루어지면 집이 번창하고, 사람이 번창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경덕사의 재건과 불교 유적지의 보수는 사람들의 영혼을 정화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세 문명 건설을 촉진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동시에 경덕진 선사는 예술보물로 중국 예술의 보고의 요소 중 하나이다. 중화문화는 중화민족이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정신력과 동력이다. 경덕사를 재건하여 이 예술의 진귀한 보물을 다시 빛나게 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모산인들이 중국 문화와 중화민족에 대한 새로운 공헌이다. 하지만 고묘의 재건축 공사는 거대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완료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거나 여러 세대가 걸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본 아이디어는 전반적인 계획, 단계별 실행이다. 전반적인 계획을 세우고, 본래의 모습을 회복하려고 노력하며, 산 앞에서 산을 보고, 산속을 절로 포장하다. 산 뒤의 산을 바라보면 절은 산가방이다. 산문두전, 천왕전, 대웅보전, 장경전, 삼모진군전은 모두 같은 중축선에 있다. 한 홀이 한 홀보다 높고, 오당 양쪽의 방이 서로 껴안아 산에 따라 지은 탑, 당, 정자의 웅장한 모습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산이 인공적으로 절단되고 빗물이 씻겨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수동으로 바닥을 파야 한다. 절과 사원 전체의 효과도가 이미 설계되었다. 단계적으로 실시하다. 긴장된 준비를 거쳐 첫 번째 단계는 기초를 다지고 불경루, 누불전, 방장실 건설을 시작하는 의식이다. 시간은 2008 년 4 월 6 일로 정해졌다. 경비 상황에 따라 두 번째 단계는 대웅보전과 산문두전을 건설할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천왕전과 삼모진군전을 건설하여 짧은 시간 내에 고찰을 건설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자금원은 주로 사회구조이며, 대규모 분담은 하지 않는다. 모든 자금은 통일적으로 관리해야 하고, 특별금은 전용해야 하며, 잘 사용해야 한다. 여기서 우리는 인민이 절을 짓고, 인민을 위해 사찰을 짓는 확고한 신념을 고수해야 한다. 우리는 국내외의 큰 스님, 다남, 장과, 흥화, 태주 등지의 기업가, 각계의 식견 있는 인사, 선남신녀, 신도들이 당신에게 도움의 손길을 넓혀 아낌없이 돈을 내주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얼마든지 제한이 없고,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만약 네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는다면, 너는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할 것이다. 돈을 주고, 복전을 널리 심고, 공덕이 무량하다. 자금을 기부하여 절을 짓고, 인연을 맺고 부처님을 맺어 큰 공을 세우다. 경덕사의 주지와 방장, 명승은 당신의 건강, 장수, 사업이 번창하고, 재원이 넓어지고, 가정이 행복하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된 것에 감사할 것입니다. 고사의 소재지로서 모산인민은 책임을 면할 수 없으니, 제신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전력을 다해야 한다. 이것은 모산의 대사이고, 모산의 영광이며, 모산의 기회이며, 모산의 복이다. 기초를 세우고 건설을 시작하든 미래의 과정이든, 모산은 사회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켜 사방팔방에서 온 손님, 향객, 관광객을 맞이할 것이다. 호스트로서, 모든 접대 업무를 잘 하고, 모산인민의 양호한 인문적 자질, 도덕 수준, 정신 풍모를 세계에 보여주며, 성실하고 진실하며 착실하며, 똑같이 공을 들여야 한다. 4 월 6 일 축제는 규모, 규격이 높고 지리적 환경이 좁기 때문에 모두 입장하려는 소망을 만족시키기 어렵다. 따라서 안전의 관점에서 볼 때, 모산인은 주인으로서 귀한 손님을 예양하고, 전반 국면을 돌보며, 문명, 온유함을 중시하고, 규율을 준수해야 한다. 입장은 붐비지 않고 시끄럽지 않다. 회의장에 들어가지 않는 사람은 시끄 럽지 않고, 의식이 순조롭게 열리도록 보장하며, 게스트들에게 좋은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중국은 전성기에 접어들고 있으며, 오래된 절은 다시 개방된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모산인민은 결심과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언제든지 경덕사 재건을 재개한다. 가까운 장래에, 이 역사가 유구한 오래되고 웅장한 절은 반드시 세상을 재현하여 대대로 빛날 것이다! 2009 년 4 월 10 일 태주 흥화시 모산진이 경덕사에서 와불 개광식을 거행했다. 상주천녕사, 양주 대명사, 흥화고연보사의 주지는 와불문을 열었다. 침불은 미얀마 옥석으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6.2 미터이고 무게는 약 6 톤이다. 천령사 주지송순 증정. 2. 의산사 (호남 형양현 조스기진) 는 동진 환이가 만년에 구학, 습무, 은거한 곳으로 진, 태, 원삼조의 선사로 이름이 붙었다. 송 종웨이는' 경덕사' 를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