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 초연령을 물리치고 잃어버린 땅을 수복했다.
16 년 동안 공무원으로 일했다. 초근은 산릉에서 알게 되었다. 진 대후가 비난하다. 시월. 기. 그 구괘는 복잡함을 만났다. 왕위. 남화는 미간을 찌푸리고 있다. 그것을 쏜 왕. 눈에. 온 나라가 눈살을 찌푸리고 국왕이 다쳤다. 싸워도 이길 수 없다. 따라가세요. 전쟁이 있습니다. 루치는 그의 왕을 사살했다. 중모. 처사가 패배하다.
복잡한 점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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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어: 욕할 필요 없어요.
두주 는 말했다: 부, 양장부, 양기 드라이버, 음남 을 밀어, 그래서 남국 눈살을 찌푸렸다: 자강북, 양생, 점점 길어지고, 양길이 사라지고, 그래서 이를 구김살이라고 한다. 남국은 그 책임을 지고,' 제후정의' 에서 말했다: 날로부터 군처럼, 그래서 제후를 위해, 목적을 위해, 양은 남쪽으로 흥분하고, 화살처럼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호 \ "책 \" 은 말했다: 충실할 때 후회하고, 쿤토에 놀라고, 사격을 의미한다.
우선' 주역' 이 최초로 점술책으로 존재했다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주역' 은 고대 3 대 점술서 중 하나이다. 예기 예기' 에 따르면? 태부 삼변법, 하나는 연산이고, 하나는 귀장하고, 셋은 주역이다. 그러나 고대에는 점술이 정치 군사 등 중대 사건과 연계되는 경우가 많았고, 국가 결정은 점술의 결과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점술 뒤의 철학적 내포가 간접적으로 사람들의 행동과 사상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주역' 에 함축된 철학 사상은 부점 방법의 내적 기초, 즉 의로움은 몸이고, 부용은 사용이다.
정확하고 정확하지 않다. <역경> 는 현존 최초의 중화 문명 기초성 철학 저작 이자 우리 유교, 도가, 많은 전통 문화 와 관념 의 기원 이다. 어진 사람은 인자로 여기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로 여기며, 백성은 그 일용을 모른다.
<역경> 은 명백한 의와 코끼리 의 싸움 이 없지만, 진 화재 후, <역경> 에브점 은 살아남았다.
한대에 관해서는 오경 박사의 출현에 따라 이경의 발전이 절정에 이르렀다. 서한 시대의 이경학파는 일반적으로 사파로 나뉜다. 즉, 전사를 잊지 않고, 사후의 사단, 음양대화, 장관사론, 10 익의 의미, 동한 역시 4 파로 나뉜다. 일파는 마융 등을 위해 <역경> () 을 위해 장문 () 을 쓰고, 일파는 정현 (), 순산 () 을 위해 <역경> 치징 () 을 쓴다 필주 <역경> 성행 이후 한대 <역경> 미미, 왕은 최선을 다해 코끼리를 세는데, 이것은 <역경> 학사의 첫 번째 전환이다. 당대공은 왕필, 한을 도와 왕학이 널리 퍼지게 했다. 그러나 이정조는' 주역 집해' 를 써서 한나라의 나머지 기예를 보존했다. 송대에 진연 소옹이 나타났고, 이어' 천지자연도',' 자연도',' 모레도',' 하도',' 나서' 와 같은 이도가 나타났다. 이와 함께 위자두수와 매화 이수와 같은 점술 방법이 확산되면서 수작이 다시 유행하고 있다. 주가 본보기로 의리학에 참여하자 이학이 또 새로운 변화를 일으켰다. 쳉 지, 후진타오 위안 등. 전문적으로 이치를 따지고, 이광과 양만리가 정치에 참여하여, 이학 유파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원대에서 채택한 학문, 명대는 선해 () 로, 명대 고승 () 주역 () 의 선해 () 를 표준으로 삼았다. 청대가' 사전서' 를 편찬할 때, <역경> 발전은 주로 두 학파와 여섯 학파로 나뉜다. 하나는 상수이고, 중국 유가설에서 베이징 (), 초점 () 으로, 첸 (), 쇼 () 로 바뀌었다. 둘째, 의리, 왕비가 추앙한다. 하나는 호화정이고 다른 하나는 리와 양이다. 근대 <역경> 주요 학자들은 신해구파의 항심재씨와 상수를 해석하는 상선생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새로 출토된 것은? 실크 책 "변화의 책" 은 또한 새로운 연구 핫스팟입니다.
<역경> 과학의 발전을 살펴보면, 그 연대는 오래되었고, 가지가 많아, 다른 것 못지않다. 이도는 광활하고 만상을 포괄하기 때문에 <역경> 이해가 더 중요하다.
주역' 의 가치는 그것이 정말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지 여부가 아니라 그 안에 담긴 중화민족 선민의 사고방식에 있다. 우리가 그로부터 지혜를 얻고, 우리를 계몽하고, 후회도 없이 시간의 홍수에 직면하고, 지식생의 사람이 될 수 있다면,' 주역' 의 가치는 충분히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위? "쉬운" 사람들은 예측하지 않지만 아주 좋습니다.
첫째, 아로 요약 절차 설명:
그리고' 초점령법', 삼변일, 6 번, 총 18 번, 6 번, 즉 한 번 반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령법, 점령법, 점령법, 점령법, 점령법)
첫 번째 변화를 가져 가라.
(1) 50 그루의 풀을 들고 아무거나 꺼내서 앞에 놓는다. (태극 한 개)
(2) 마흔아홉그루를 무작위로 두 움큼으로 나누어 각각 책상의 오른손과 오른손에 놓는다. (하늘과 땅과 같다)
(3) 오른손에 풀을 한 움큼 집어 왼손 약지와 새끼손가락 사이에 놓는다. (천지 삼재처럼)
(4) 오른손에 네 번 네 번 왼손에 있는 그 풀을 오른손에 쥐고 왼손에 한 개밖에 남지 않을 때까지 잡는다.
이삼사. 이때 오른손의 지렁이를 왼손으로 되돌려 놓고 왼손의 지푸라기를 왼손에 끼웠다.
약지와 중지 사이. "4 시 방향에 코끼리 네 마리가 있다"
(5) 오른손에 있는 지푸라기를 들고 왼손에 네 수를 곱하고 오른손에 한 개밖에 남지 않을 때까지 왼손을 잡고 있다.
이삼사. 이때 왼손의 지푸라기를 오른쪽으로 돌려놓고 오른손의 남은 지푸라기는 왼손에 끼었다.
약지와 중지 사이.
(6) 왼손 손가락 사이로 지푸라기를 떼어내고 합성하여 몸 앞에 가로로 놓는다.
★ 두 번째 변경 사항:
첫 번째 전환이 끝나면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풀을 집어 들고 위 단계 (2) 에서 (6) 까지 반복합니다. 주의하다
단계 (6) 에서 오른손 합성의 한 줌의 풀이 더 가까운 위치에 수평으로 배치됩니다.
★ 세 번째 변경 사항:
두 번째 전환이 끝나면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풀을 집어 들고 위 단계 (2) 에서 (6) 까지 반복합니다. 주의하다
단계 (6) 에서 오른손 합성의 한 줌의 풀이 더 가까운 위치에 수평으로 배치됩니다.
좌우 () 를 합하여 4 로 나누면, 상인은 9, 8, 7, 6 이다. 이것들은
숫자의 부호는 9-노양, 8-소음, 7-소양, 6-노음입니다.
이것이 첫 번째 수법이다. 위의 단계를 다섯 번 반복하여 총 18 개의 변경을 하다. 여섯 수를 얻어서 한 괘를 합성하다.
구괘가 노양, 노음, 즉 구괘가 변하고, 노양이 변덕을 부리고, 노음이 변덕을 부리는 것을 발견하였다. 초보적 획득
점괘의 이름은 원반이고, 고치고 얻은 것이다.
★계사전: "성자의 도가 생기기 쉽고, 말하는 자는 여전히 그 말에 충실하고, 움직이는 자는 여전히 그 변화에 충실하며, 기구는 여전히 그 형상에 충성한다.
역시 점술로 점거한다. \ "라고
의리가 쉽고 말이 구아를 깨기 쉽다. 주씨의' 주역 참우' 는 참고할 수 있는 7 가지 법칙을 총결했다.
(1) 변화가 있으면 이 6. 의 변화로 설명해 주세요.
(2) 이변자, 본괘 이변은 가장 많고, 이상은 위주이다.
(3) 삼변자, 이 점괘 및 기타 점괘를 위주로 한다.
(4) 사변자, 점괘 중 두 글자가 다수를 차지하며, 아래 글자는 위주이다.
(5) 오변자는 점괘에서 변하지 않는 말로 차지한다.
(6) 육괘 전변자, 건곤 2 괘는 9, 6 의 말로 점괘를 가리킨다. 62 점괘가 점거했다
점괘가 사직하다.
(7) 6 위안 변하지 않고 점괘가 차지하다.
둘째, 진화 방법의 확률 분석:
정수가 4 로 나눌 수 있는 경우 4n 으로 표시됩니다. 4 로 나누면 4n+ 1 으로 표시됩니다. 조베스
2 로 나누면 4n+2 로 표시됩니다. 4 로 나누면 4n+3 으로 표시됩니다.
★ 1. 첫 번째 변경 결과 분석:
1..1마흔아홉그루를 무작위로 둘로 나누어 두 손으로 받쳐줍니다. 만약 왼손의' 풀' 의 수가
4 (4n) 로 나누면 첫 번째 변화가 끝날 때 오른손과 오른손의 총 풀 수는 40 이어야 한다.
1.2 다른 경우 (4n+ 1, 4n+2, 4n+3), 첫 번째 변경 종료 시 양손의 풀 총수는 44 여야 합니다.
1.3 첫 번째 변화가 끝났을 때 오른손과 오른손에 있는 지푸라기의 총수가 40 과 44 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발생할 확률은 1 입니다.
/4 와 3/4.
★ 두 번째 변화 결과 분석: 첫 번째 변화가 끝났을 때, 오른손과 오른손의 풀 총수는 40 과 44 에 불과했다.
2. 1 첫 번째 변화가 끝날 때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4n 또는 4n+3 인 경우, 총초는 반드시 32 이고, 왼손의 지푸라기 수가 4n+ 1 또는 4n+2 인 경우, 지푸라기의 총수는 반드시 36 이다.
그래서 둘 사이의 확률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첫 번째 변화와 두 번째 변화
│ │ ℸ
↓ ━ 32
40 → ζ
└→36
2.2 첫 번째 변화가 끝났을 때 오른손과 오른손에 있는 지푸라기의 총수가 44 라면, 두 번째 변화가 끝날 때 왼손의 지푸라기 수가
4n 또는 4n+3 인 경우, 총의 수는 36 이고, 왼손의 잔디 수가 4n+ 1 또는 4n+2 인 경우, 풀의 총수는 반드시 40 이다.
그래서 둘 사이의 확률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첫 번째 변화와 두 번째 변화
│ │ ℸ
↓ ━ 36
44 → ζ
└→40
★ 세 번째 변화 결과 분석: 두 번째 변화가 끝날 때 왼손과 오른손의 풀 총수는 32, 36, 40 이다.
3. 1 두 번째 변화가 끝날 때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4n 또는 4n+3 이라면, 풀의 총수는 반드시 24 가 될 것이다. 왼손의 풀 수가 4n+ 1 또는 4n+2 이면 총 풀 수는 28 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둘 사이의 확률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변화와 세 번째 변화
│ │ ℸ
↓ ━ 시스템 → 24
32 → ζ
└→28
3.2 두 번째 변화가 끝났을 때 오른손과 오른손의 총수가 36 이었다면, 세 번째 변화가 끝날 때 왼손의 풀 수가
4n 또는 4n+3 이라면, 풀의 총수는 반드시 28 이 될 것이다. 왼손의 풀 수가 4n+ 1 또는 4n+2 이면 총 풀 수는 32 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둘 사이의 확률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변화와 세 번째 변화
│ │ ℸ
↓ ━ 시스템 → 28
36 → ζ
└→32
3.3 두 번째 변화가 끝날 때 오른손과 오른손의 총수가 40 이라면, 세 번째 변화가 끝날 때 왼손의 풀 수가
4n 또는 4n+3 인 경우, 총초는 반드시 32 이고, 왼손의 지푸라기 수가 4n+ 1 또는 4n+2 인 경우, 지푸라기의 총수는 반드시 36 이다.
그래서 둘 사이의 확률이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변화와 세 번째 변화
│ │ ℸ
↓ ━ 32
40 → ζ
└→36
★넷. 모든 변경 결과에 대한 분석:
4. 1 첫 번째 변화가 끝났을 때 오른손과 오른손의 총 잔디 수가 40 일 때 두 번째 변화와 세 번째 변화의 확률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첫 번째 변화, 두 번째 변화, 세 번째 변화의 확률
│ │ ℸ
│ → │ → 24 (6)1/4 *1/4 =1/16
│ │ → 32 → ζ
→ │ │ │ → 28 (7)1/4 *1/4 =1/16
40 → ζ
│ │ → 28 (7)1/4 *1/4 =1/16
└ → 36 → ζ
└→ 32 (8)1/4 *1/4 =1/16
4.2 첫 번째 변화가 끝났을 때, 오른손과 오른손의 총초가 44 일 때, 두 번째 변화와 세 번째 변화의 확률 분석은 아래와 같다.
다음 단계:
첫 번째 변화, 두 번째 변화, 세 번째 변화의 확률
│ │ ℸ
│ → │ → 28 (7)1/4 * 3/4 = 3/16
│ │ → 36 → ζ
→ │ │ → 32 (8)1/4 * 3/4 = 3/16
44 → ζ
│ │ → 32 (8)1/4 * 3/4 = 3/16
└ → 40 → ζ
└→ 36 (9)1/4 * 3/4 = 3/16
↑
이 점을 고려하지 않으면 실수를 하게 된다! \ "라고
4.3 음양이 점괘에서 나타날 확률은 (5/16+3/16): (116+
확률과 음은 똑같다. 이 결론은 금전점술과 같다. 하지만 양동과 음동의 확률의 비율은
3/ 16: 1/ 16 입니다
이동할 확률은 같습니다.
윤씨 (6): 1/ 16
소양 (7): 5/16 =1/16+1//kloc-0
소음 (8): 7/16 =1/16+3/16+
노양 (9): 3/ 16
너는 원해자평, 삼혜, 나푸, 리, 정우지, 하슈를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