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안후이 천산 전통문화 편집 2 대 무묘 전설 1 대 무묘 소개.

안후이 천산 전통문화 편집 2 대 무묘 전설 1 대 무묘 소개.

제 1 장대무묘 소개

대무묘는 일명 영은사로, 안후이 () 성 잠산현 () 의 물진 비누하촌 () 에 위치해 있다. 중산 해발 822. 1 미터, 연꽃이 만발했고, 맑은 샘이 흐르고, 송백이 무성하고, 절 누각이 흩날린다. 계단을 올라 산문에 들어가면 지붕을 걷는 느낌이 든다.

민국 9 년 잠산현지에 따르면 대무묘는 원대 대덕년 (서기 1297- 1307) 에 세워졌다. 전리는 2 년 (기원 1329) 에 방장이 남북산길을 개통했다. 명말에 이 절은 사병에 의해 잿더미로 변했다. 청순치년 (기원 1644- 166 1) 은 자금을 모아 재건한다. 강희 7 년 (1688), 곡사 스님은 동원, 흥진이다. 건륭 34 년 (1862), 잠산 스님이 석정을 만났다. 가경 3 년 (1798), 그들은 누구를 만나는 것을 싫어한다. 동치 원년 (1862), 스님이 깨달았다. 700 여 년 동안, 비록 몇 차례 침몰했지만, 계속 분향을 하여 널리 알려지고 있다.

대무묘는 고월 () 을 계승하여 부성 (), 잠재 (), 창장 () 을 이어받아 예로부터 지도관, 문인 묵객, 혁명 선대 () 의 사랑을 받았다. 명만력 24 년 (1596), 광시 정치사절 허 (잠산현지) 는 매성 시몬탑을 보수할 때 대무묘에 발을 들여놓고 풍수보지로 삼았다. 아버지를 절에 묻힌 후' 보련' 을' 선인 등반련' 으로 개명하였다. 강희 7 년 (1668), 재상 장영 (동성인) 이 편액을 보내자 범궁이 한때 명성을 떨쳤다. 함풍팔년 (1658), 잠산현령엽 광서 10 년 (1898) 5 월,' 담이삭' 이라고 주장하는 거지가 대무묘에 와서 낮에는 마을을 구걸하고, 밤에는 숙고사를 방문하여 은거를 찾아 시를 읊고 부를 지었다. 그가 불사의 기둥에 남긴 장련은 말했다.

구름은 달빛을 만들고, 비는 꽃을 맑게 하고, 연기는 등불을 밝게 하며, 사람은 그리 크지 않을 때 꿈이 있다.

산은 텅 비고 새는 즐겁고, 물은 텅 비고 물고기는 즐겁고, 천지는 텅 비어 있고 만물은 즐겁고, 부처는 화풀이를 하면 더욱 초연하게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장련은 불, 자연, 불교, 인간의 의지의 교묘한 결합으로, 자연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자연의 아름다움과 삶의 깨달음의 조화를 느끼게 하여 철학적 계몽을 준다. 이 대련은 이미 중국 풍경 명소 대련에 등재되었다.

탄 은 또 다른 시를 썼다:

명산 풍경 동반 관광객.

구름과 물이 밤하늘을 덮고,

시계가 울려서 먼지가 움직이지 않았다.

바티칸궁은 금산을 숭배한다.

신중국이 성립되기 전날 (1943- 1949), 팔로군, 신사군이 주력과 함께 대별산에서 유격활동을 벌이며 대무묘를 캠프로 삼아 적을 상대하는 경우가 많다 쓰촨 성 문련 주석 추이천선생의 중편소설' 태양을 볼 수 없는 사람' 은 대무묘를 배경으로 혁명 활동을 배경으로 한 소설이다. 주, 이 소설의 주인공은 실제 절 주위의 생활이 있다. 원래 강회문학 (1957) 에 발표되었다.

대무사 만불자, 사방을 보호하다. 사찰을 지은 이래 입사에 귀의하는 신도들이 끊이지 않고, 남자와 여자가 있다. 그들이 절의 역대 수리를 위해 불후의 공훈을 세웠는데 비문이 아직도 눈에 선하다.

건국 후 첫 토개했을 때 불사, 선방, 차밭, 대숲은 여전히 사찰이 소유했다. 제 2 차 토지개혁 (토지개혁) 당시 주지환속으로 부동산이 분할되었다. 1966 이후 아무것도 없어졌지만 대무묘의 아름다운 이미지는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 속에 살고 있다. 때때로 산에 올라가 부처를 숭배하는 사람도 있는데, 향불은 한 번도 끊이지 않았다. 개혁개방이 깊어지면서 관광과 불교활동이 시대와 함께 발전함에 따라 대무사에 오는 향객과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대무사를 다시 유람하는 것이 시급하다.

2004 년 봄, 스비충, 장려화, 왕회성, 허강당 등이 발기했다. , 그리고 그것을 건설하기 위해 자금을 모으십시오. 지금 불전이 건설되어 불상이 재건되었다. 이런 화폐는 자랑스럽고, 금륜을 다시 돌리고, 연꽃을 다시 받치는 행동은 많은 인민 대중의 찬사를 받았고, 공덕이 무궁무진하다. 대무사는 이미 기본적으로 옛 모습을 회복했지만 나날이 발전하는 관광업과 불교 활동의 새로운 형세에 적응하지 못해 개발이 시급하다.

대무묘를 다시 휘황찬란하게 만들기 위해 종령이라는 봉산정토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국내외 유식자들이 잠산대무묘에 와서 기획 설계 투자 개발을 진행하기를 희망하며, 우리는 최선을 다해 편리함과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첫째, 샘물

오산은 연꽃처럼 생겼는데, 그 사면이 강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이다. 즉, 방산에서 발원한 고인강은 고대사가 지나온 강이라고 한다. 오산에서 발원한다. 이 마른 작은 강은 방산에서 발원한다. 사가강은 맞은편 언덕의 대보강에서 발원한다. 네 개의 강이 합류하여 세 개의 강으로 흘러 들어간다. 만약 그것을 적당한 곳에 막으면 오산은 연꽃처럼 물 위에 떠 있을 것이다.

둘째, 기석

1. 연화석은 오산 중부에 위치하여 현재 대무묘 중간 하단으로 통하고, 한쪽이 평평한 돌벽에 연꽃 한 송이를 조각하고 있다.

2. 천사다리를 오르면 대무묘 뒤에 봉이 있고, 산봉에는 5 단 돌계단이 있어 천사다리를 오르는 데 쓰인다. 고 대사는 이것을 통해 천국에 갔다고 한다. 사다리에서 산꼭대기까지 올라가면 동쪽의 영관촌, 북쪽의 쿤룬 마을, 서쪽의 드럼 냄비, 남쪽의 백야촌 등 네 개의 마을이 보입니다.

3. 고로강의 신선발자국. 고노강 출구 부근의 강바닥, 즉 반산도로의 낡은 다리 아래 10 미터, 서쪽의 백마석 강바닥에는 파랗고 검은 발자국이 9 인치에 달한다. 스승이 여기에 발자국을 남겼다고 한다.

셋. 동굴군

오산 주변에는 많은 동굴이 있습니다.

1. 선동, 오산에는 셀러리 도랑이 있고 도랑 옆에는 석동이 있습니다. 안에 신선이 살고 있고 도랑에서 샐러리를 먹는다고 합니다. 고대에는 오산 부근의 주민 집에서 장례식과 축하 행사가 시작되었다. 손님 잔치 때 컵 누락 접시 젓가락, 시안 (西安) 동 에 가서 가져 와서, 사용 후 숫자대로 돌려주었다. 나중에, 일부 칼 붙이 를 빌려 불법, 개인적으로 일부 를 떠나, 요정 분노 를 자극 하고, 동굴 문을 닫았다. 이때부터 아무도 여기에 오지 않았고, 승리는 매몰되었다.

2. 조양이 수놓은 동굴, 선녀동 근처.

3. 호랑이동, 대무묘 부근의 노양부 뒤에 큰 구멍이 차를 마주하고 있어 지금은 야생 동물 서식지입니다.

4. 재궁동, 대무묘 맞은편에 큰 구멍이 있어 1,200 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야생 동물 출몰하는 곳이니 감히 갈 사람이 없다.

5. 황호동은 매우 커서 1000 여명을 수용할 수 있고, 평평한 지붕이 있어 백아채를 마주하고 있다.

넷째, 특산품

1. 대무묘는 찻잎이 많이 나고, 산들은 일년 내내 안개에 뒤덮여 있어 오운차를 생산한다. 산기슭에 용정담이 있어서 용정차가 생산된다. 산속에 고딩차가 있는데, 온 산에 모두 동백이다.

소나무, 단풍나무, 전나무, 대나무가 섞여 있습니다. 그동안 무림수 대나무 풍경이 수려했다.

3. 왕춘화, 진달래꽃, 목련, 난초, 복숭아, 이, 매, 살구 등 사계절 꽃들이 온 산에 널려 있다. 특히 늦봄난초가 만발해 향기가 매력적이다.

참고: ① 중복을 줄이기 위해 민속이야기가 하나 더 붙어 있다. (2) 개별 문장을 수정했다. (3) 발자국과 석두 추가. ④ 원래' 안후이잠산 전통문화총집' 은 제목에서 안후이구이문환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