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황몽 3 세
너는 너무 많은 불공정한 채권자가 있다, 좋든 나쁘든.
맹동 3 세.
첫 번째: 숙박업
전생에 한 거예요. 때때로 나는 이런 사랑과 사랑의 상태를 본 적이 없고 생각한 적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왜 내가 이 꿈을 꾸는가? 나는 평생 본 적이 없다. 나는 전생에도 생각해 보았다. 너는 알라예에 씨앗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씨앗은 효과가 있다.
잠을 잘 때는 깨어 있는 것이 가장 좋고, 깨어있을 때는 의지가 더 쉽게 제어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잠을 잘 때 의지를 통제할 수 없다. 나는 통제할 수 없지만, 아이를 많이 낳고 약탈하기 전의 인과응보에 신경을 쓴다. 때로는 전류가 흐르지만 통제할 수 없으면 전류가 흐르기 때문에 이상한 꿈을 많이 꾸면 이런 꿈이 나타난다.
두 번째: 망상
마음이 산산이 흩어지고, 한차례 꿈을 꾸다. 우리는 망상증일 때 늘 밤낮으로 생각하는 것이 일리가 있다고 말한다.
세 번째: 징조가 있는 꿈.
미래, 모레, 아니면 몇 달 후, 그것이 일어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꿈에 나타납니다. 이것은 전조의 꿈입니다. 그래서 III 의 인과는 사실이지 거짓이 아니다. 만약 III 를 통과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조기 경보가 있을 수 있습니까? 이 징조는 미래이다. 미래가 어떻게 이미 알려졌을까? 그래서 인과가 제 3 생, 과거, 현재, 미래를 결정짓는다.
네 번째: 귀신이 꿈에 들어가고 귀신이 와서 꿈을 꾼다.
이것도 하나의 원인이다. 만약 우리가 과거를 꿈꾸거나, 우리가 가족의 친구라면, 장경에는 아주 분명하게 쓰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누구든지 이런 꿈을 꾸는 것은 모두 그가 곤경에 처했을 때, 고통스러울 때 너에게 도움을 청하고 싶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꿈은 이것에 대해, 우리가 부처를 배우는 것은 모두 알고 있고, 모두 이 상황을 알고 있다. 다음 날, 우리는 그에게 경서를 한 권 읽어주거나, 수백 번을 읽어주고, 천번을 읽어주고, 그에 대한 보답을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그를 돕기 위해서이다. 그런 다음 그는 매우 가난하고 슬픈 것처럼 보이며 경전을 읽을 것입니다. 귀신길에서 너도 그에게 종이돈을 좀 태워 줄 수 있다. 이것은 귀신의 꿈이다.
과거에는 20 년 전에 일어난 일인 것 같다. 나는 친구가 와서 그가 그의 이웃을 꿈꿨다고 말했다. 그 이웃도 그의 동료이다. 그의 이웃의 아내가 죽었다. 그는 일주일에 세 번 꿈을 꾸었는데, 그녀를 보면 매우 고통스럽다. 그는 그에게 돈을 요구하고 그에게 도움을 청했다. 그는 매우 이상하다. 꿈에서, 그는 꿈을 잊고, 자신이 이미 죽었다는 것을 잊었기 때문에,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그가 말하길, 너는 왜 나에게 돈을 요구하느냐고 물었다. 너는 돈이 없으니, 너의 남편을 찾아 요구해야 한다! 그녀는 남편이 돈이 없다고 해서 그에게 도움을 청했다. 꿈에서 깨어날 때; 그는 기독교인이고 남편도 기독교인이기 때문에, 다른 기독교인들이 종이 돈을 태우지 않는다면, 그녀는 틀림없이 나쁜 길을 걷고 돈이 없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일주일에 세 번 꿈을 꾸고 돈을 달라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그에게 말할 것이다, 당신은 그녀에게 종이 돈을 좀 태워 줄 것이다; 종이돈을 태운 후 다시는 꿈을 꾸지 못했으니, 그녀가 도움을 청하러 온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귀신이 꿈을 꾸고 도움을 청하는 것이다. 그래서 네 가지 꿈, 이 네 가지 인연이 있다.
최면술사를 찾아 최면을 해주고 옆에서 동영상을 보세요. 네가 깨어나면 알게 될 거야.
전생의 윤회는 집주인이 말한 내세를 불교설의 윤회라는 뜻으로 시험한다. 중생은 모두 생로병사가 있는데, 죽은 후에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불교도들은 네 가지 사물, 즉 생전, 생전, 죽음, 유중 (음체) 이 있다고 말한다. 첨부: 4 대 명편은 출세:' 모두 사' 권 9 는 "모두 출세한다" 고 설명했다. 모든 이익이 탄생하는 순간이라고 합니다. " 지혜 볼륨 19 는 "구름은 무엇입니까? A: 인생은 다양한 집합체로 나뉜다. 본우: 환생의 4 대 중생 중 한 명인 생우는 출생 후 점차 자라서 아기, 소년, 소년, 장년, 노년, 심지어 생명의 종점을 거쳐 죽음의 전체 생명과정에 가깝다. 중생은 죽음에서 태어나고, 중간에서 태어나고, 다시 태어나서 현재로 옮겨간다. 이 기간 동안 궁내와 궁외는 차이가 있다. 자궁에서, 만약 다시 막막하다면, 죽음, 중간, 출생, 등등을 겪은 후에 다시 이 존재로 돌아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생: 환생의 사유정 중 하나. 전생에 창조된 미혹력에 따라 현세의 열매를 느낄 때 전생에 사망한 순간에 사생이라고 한다. 즉, 원래 이후, 중간 전에, 인생, 그 죽음. 예: 생사 사이의 육체를 가리킨다. 이것은 체내 음이라고도 한다. 9 년 동안의 모든 포기 이론에 따르면, 그 몸은 매우 섬세한 물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모양은 관심있는 원시 모양과 비슷하다. 세계에 있는 몇몇 모양, 예를 들면, 5 ~ 6 세 아이는, 명백 하다. 만약 * * * 안에 양이 있다면, 그것은 완전한 그대로이다. 그리고 세상에 향긋한 사람이 있어서 마른 여자라고 합니다. 보통 중음신이라고도 합니다. 환생, 산스크리트어 음역 스님, 환생, 생사, 환생, 생사로 번역된다. 중생, 미혹의 원인을 보고 3 계 6 도에서 생사의 회전을 느꼈다고 합니다. 마치 바퀴 한 바퀴처럼 끝없이 돌아가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환생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환생은 원래 고대 인도 브라만교의 교리였지만, 나중에 불교에 의해 채택되어 불교의 내용을 발전시켰다. 불교를 윤회하다. 주기, 회전 등에도 사용됩니다. 스님 로티의 음역. 여섯 개의 중생이 바퀴처럼 회전하고, 순환이 끊이지 않고, 순환이 그치지 않는다고 한다. 인도의 브라만교와 자이나교는 모두 이 이론을 그들의 기본 교리 중 하나로 삼았다. 환생의 관념은 범천서에 처음 등장했고, 오의서에서 체계적인 서술을 받았다. 오의서는 한 사람의 영혼 (나) 이 죽은 후에 다른 몸으로 환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환생의 형태는 그의 생전의 행동 (업력) 에 달려 있다. 선을 행하는 자는 선보를 받고, 악을 행하는 자는 악보를 받는다. 그들 중 일부는 천국과 조상 (지구) 에 들어갈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야수로 퇴화하여 동물이 된다. 불교는 이 원칙을 따르고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다. 원시 불교는 인과응보의 기원 이론으로 윤회 방식을 설명했다. 이생에 따라 중생업장벽이 내세에서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탐욕, 치매 등 고민은 악업을 초래할 수 있고, 악업은 고보를 자초할 수 있다. 고보의 열매는 과일에 혼란을 일으키고, 새로운 산업을 창조하고, 미래의 열매, 왕복 순환, 윤회를 느낀다. 그래서 환생은 현재, 과거, 미래 3 대를 관통하는 것으로, 6 도 (하늘, 땅, 아수라, 지옥, 배고픈 귀신, 짐승), 4 명 (태생, 난생, 화생, 습생) 을 포함한다. 그러나 불교는 중생이 생명에서 시작되는 것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제조업, 접수, 생사환생의 주체는 누구일까? 이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불교의 일부 파벌들은 영혼을 위장하는' 중' 이나' 중' 이라는 이론을 제시했다. 예를 들어, 송아지계는 "비트갈로" 를 제안하는데, 번역은 "세어 놀다" 라는 뜻입니다. 즉, 6 이자 (도) 에서 다시 태어나는 것, 즉 환생의 주체라는 뜻입니다. 경량부는' 승의보테갈로' 라는 관점을 제시했는데, 테갈로는 영원체' 맹적' ('보주의 정감') 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생에서 미래로 옮겨가는 주체라고 생각한다. 대중부' 는' 한마음 속속' 을 내세우며, 감정과 마음이 있는 연속 활동 중 영원한 내면적 본질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본질은 환생의 주체다. 상술한 환생 주체 이론은 대승 불교에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대승 요가파는 아리안의 지식을 환생의 지식이라고 부르며, 각종 생물이 시종일관 생명의 주재이자 환생의 주체라고 생각한다. 。 각종 중생의 윤회관은 생사해에서 태어나고, 여기에서 태어나서 서로 죽고, 환생은 그치지 않고, 단지 환생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중생을 덮은 이래, 한 바퀴의 회전과 같은 6 도에서 생멸하는 것을 윤회, 회전 또는 순환이라고 한다. 흐름, 연속적인 의미; 회전, 시작. 법에는 열매가 있기 때문에 끝이 없다. 즉, 모든 범부의 선악도 고락의 열매에 따라 여섯 가지 이익에서 환생한다는 것이다. ..... & gt& gt
전생에 윤회 5 분, 전생에 윤회가 무슨 뜻이라고 했어? 설명
전생에 어떻게 환생했는가? 환생을 어떻게 이해하고 전생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매사에 인과가 있고, 전생의 원한이 있으니, 이생에는 반드시 상환이 있을 것이다.
Hi.baidu/...0, 전생의 환생에 대한 실제 사례, 오늘 아침 학교에서 홍콩 최면사가 자신의 전생을 보여 주는 문장 한 편을 보았다. 그는 매우 감동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오디오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전생을 보았지만, 테스트 후 많은 사람들이 현기증, 메스꺼움, 심지어 정신분열증과 같은 후유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다. 최면 기술에 익숙하지 않아 마법에 걸리기 쉽기 때문이다. 위의 것은 너의 전생을 볼 수 있는 오디오이다. 나는 토할까봐 두렵다.
전생의 윤회 가사 전생의 윤회
노래: 인터넷 가수
눈 깜짝할 사이에 나는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
이 사랑을 마음속에 단단히 새기다.
나도 너에게 나의 사랑을 주었다.
나는 너의 모습을 머릿속에 남겨 두었다
시간이 흐르고, 사랑은 너무 달콤합니다.
물고기와 고양이 미미는 이때부터 더 이상 대립하지 않는다.
천국으로 이사를 가서 너와 포옹하다.
이생의 만남은 쉽게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전생의 환생은 너를 사랑할 운명이다.
나이하교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
꿈속의 여인의 수프에 남아 있는 추억
다음 생에도 기억할 수 있을까?
내 마음속의 비밀은 하늘의 뜻이 될 운명이다.
예를 들어 견우직녀.
너를 잘 사랑하고 하늘의 뜻을 빌어라.
우리는 여생을 함께 보낼 것이다.
나는 너를 평생 가지고 있다.
이 달콤함을 소중히 여기다.
사랑의 변천이 너에게 가져왔다.
너의 순결을 지켜라.
시간이 흐르고, 사랑은 이렇게 철저하다
쥐밥이 세속을 함께 밀었다.
하늘을 감동시키고, 너와 함께 비바람을 겪는다
이 생에서 만나면 마음대로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내 마음 속에 널 사랑해, 아무도 너를 대신할 수 없어.
너를 품에 안다
너의 호흡과 너의 사랑을 느껴라.
정말, 정말 너 없이는 안 돼.
나는 꿈속에서 너를 그리워하고, 나는 마음속으로 너를 그리워한다
나는 너를 잃고 싶지 않아.
너의 달콤함을 내 손에 쥐어라.
나는 너와 평생을 함께 할 것이다
우리는 함께 파도 속에 있다.
서로의 분리는 마음의 집결로 이어졌다.
사랑의 로맨틱한 세례
진정으로 우리의 마음을 하나로 묶다.
시간 파리, 사랑은 너무 분명해
꿀벌과 꿀은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다.
하늘에 감동되어 온 마음을 다해 당신을 사랑합니다.
이생의 만남은 내가 너를 사랑할 운명이다.
이생의 환생은 너를 후회 없이 사랑한다.
다음 생에 다시 만나요.
달콤한 그리움과 꿈의 상대.
내세에 바짝 따르다.
공중에서 흩날리는 나비가 아름다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악로의 경력을 감동시키다.
내세의 만남 뒤에는 붉은 선이 있다.
나는 영원히 너와 함께 할 것이다.
나는 영원히 너와 함께 할 것이다.
Music.baidu/song/18433200
전생과 업장륜 중 6 대 사단이 도대체 미신인지, 이른바 전생과 업장륜 중 6 대 사단이 이상한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이론에 따르면, 모든 생물은' 해탈' 을 찾지 않으면 영원히' 6 도' (하늘, 사람, 아수로,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 에서 생로병사할 것이다.
3 대 인연과 업륜 6 대 사단은 불교 교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수천 년 동안 인과환설은 줄곧 중국 문화 전통 중 대다수 사람들의 기본 신앙이었다.
시공간의 순환, 물질의 불후의 존재, 과학은 잠시 무력하다.
이 세상에 인과 순환이 실제로 존재합니까? 정말 전생이 있나요? 1 의 불교는 인과적 명제이다. 우리 모두는 좋은 결과를 원하고, 결과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알아야 합니다. 즉, 우리는 그것의 원인과 결과를 알아야 한다.
부처는 세상의 법칙이 인과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고, 인과와 인과가 있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이른바' 공련공',' 여성연습부' 는 수리할 수 없다. " 부처는 경험한 사람이다. 그분은 우리가 가르침을 따르고 그분의 길을 따를 수 있도록 배울 수 있는 방법과 경험을 제공해 주셨고, 우리는 성과를 거두기로 결정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래서 꼭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실천이란 무엇인가? 잘못된 행동을 바로잡다. 살생, 절도, 음행, 거짓말, 혀 매듭은 모두 잘못된 행위이다. 이러한 잘못된 행동을 바로잡고, 살생, 절도, 간음, 거짓말, 혀로 매듭을 짓지 않는다. 이를 수행이라고 합니다.
너는 반드시' 실천' 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알아야 한다. 내가 매일 경을 읽는 것이 아니라 매일 부처를 숭배하는 것이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여전히 도둑을 죽이고 간음한다.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부처님께 드리는 것은 소용이 없고, 아무리 좋은 일을 많이 해도 소용이 없다. 이런 예는 매우 많은데, 우리는 고대 필기소설에서도 많이 보았다.
어떤 사람들은 일생 동안 많은 죄를 짓고 많은 돈을 벌었지만, 그 돈은 모두 양심 없이 다른 사람을 속여 번 것이다. 만년이 되자 그는 자신이 후회하고 틀렸다는 것을 알고 매일 부처를 숭배하고 다리를 보수하고 도로를 보수하며 최선을 다했지만, 결국 소원을 이루어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후회명언)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업종은 바꿀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뒤집을 수 없다. 사실 나는 잘 지내지 못했다.
사람을 속여 10 만 원을 벌고, 2 만 원을 가지고 좋은 일을 하고 보살을 숭배하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그래서 자세히 살펴보면, 우리는 모두 교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가 한 일은 당연히 무효이다. 만약 네가 정말 이해력이 높고, 정말 용감하고 부지런하고, 업장이 돌아가기로 결정했다면, 어떻게 돌아가지 않을 수 있겠는가? 국왕 A 는 오반십악을 저질렀고, 임종 참회는 계급 사이에서 태어날 수 있다. 이로써 용기와 근면은 정말 돌릴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7 용감하고 부지런한 것이 아니라, 굽힐 수 없다! 너는 아주 사악한 일을 했고, 너는 두 가지 좋은 일을 했다. 어떻게 이것을 뒤집을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아주 나쁜 일을 했다면, 너는 반드시 12 점 선을 가져야 돌이킬 수 있다. 탐욕과 무지는 아직 완전히 내려놓지 않아서 좋은 일을 하면 보상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이것이 사실일 수 있습니까?
8 "선인에는 선보가 있고, 악인에는 악보가 있다" 는 이유로 불교 교리는 인과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인연은 하나의 이치이고, 하나의 법칙이며, 누구도 바꿀 수 없다. 육도범프뿐만 아니라 제부처도 마찬가지다.
1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한 사람의 일생, 심지어 모든 중생의 일생에서도 인과법을 위반할 방법이 없다는 것을 자세히 관찰한다.
우리는 인과응보가 인심에 따라 변한다는 것을 안다. 인심에는 선함, 악, 악이 있고, 매일 덧셈, 곱셈, 나눗셈, 나눗셈 등이 있기 때문에 변하지 않는 영원이 아니다. 그것은 변수이며 자주 변한다!
왜 일반인의 운명이 이렇게 정확합니까? 그는 매일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의 폭이 매우 작다. 그의 수평선에서 보면 기복이 있지만 폭이 크지 않아 정확하다. 만약 대선과 대악이 있다면, 큰 기복이 있다, 설령 허락하지 않더라도.
예를 들어 봅시다. 너는 원래 평생 수십억 달러의 부를 가지고 있었다. 당신의 나쁜 마음 때문에,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재산은 반으로 줄었습니다. 단지 5 천만 명에 불과합니다. 악업을 계속한다면 악념은 매우 무겁고 깊어질 것이며, 5 천만 달러에서 5 백만 달러로 떨어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악명언) 회개하고 뒤돌아 볼 줄 모른다면 50 만 명으로 떨어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파산하다. 이런 사람이 많다. 우리는 종종 큰 기업가가 수억의 부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파산했다. 그는 왜 보관할 수 없습니까? 한 가지 아이디어의 선악은 바로 그의 명중수의 덧셈과 뺄셈 곱셈이다.
큰 선을 만들고 큰 악을 만드는 것은 모두 실질적 곱셈과 나눗셈이다. 이 진리를 진정으로 이해해야만 악행을 끊는 것이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 안돼?
일반적으로 점쟁이들은 점쟁이를 가족에게 넘겨주고 싶지 않다. 그는 그들이 일단 출가하면 너무 많이 변할 것이고, 다소 일리가 있다고 말했다.
스님이 나쁜 수도를 끊는 것은 정말 다르다. 진정으로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스님뿐만 아니라 집안의 동창들도 있다. 그래서 인과를 믿어야 한다.
1 우리 세상에서 부, 지혜, 건강, 장수를 원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모두가 이 결과를 얻기를 원하지만, 부처는 우리에게 결과가 인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원인을 고치지 않으면, 그것은 어디에서 올 것인가? 원인을 고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생에서 즐기는 것은 전생에서 배운 것이다. 우리는 부를 복구하고 주는 것을 통해 부를 얻고, 법을 고치고 두려워하지 않는 주는 것을 통해 지혜를 얻는다 ... >>
서양에는 전생의 설법이 있습니까? 환생을 믿는 사람만이 들어와 대답한다! ! 깊은 최면은 확실히 전생을 생각나게 하는데, 적어도 8 세의 기억이다.
환생은 우주의 법칙이며, 물건을 가리지 않는다.
불교에는 상세한 해답과 이론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