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손자국이 다르다. 어떻게 해야만 한 사람의 손바닥에서 그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까? 이번 호에서 나를 따라 어떻게 손짓을 통해 운세를 볼 수 있는지 알게 되었으니, 모두 함께 식견을 넓히자.
손상점쟁이를 보는 다섯 가지 주선은 1 과 생명선, 즉 속칭' 지선' 이다. 검지손가락의 아래쪽부터' 진싱 산' 과 엄지손가락 주위의 선을 따라 건강과 활력의 힘에 영향을 줍니다.
생명선이 길고, 깊고, 붉고, 생명력이 강하고, 항병 능력이 강하며, 병에 걸리기 쉽지 않다. 반대로 선이 얕고 약하면 약해진다.
노동 또는 운동에 적합한 거친 곡물; 잔주름은 뇌에 적합하다.
생명선으로 둘러싸인 손바닥 언덕의 범위는 넓고, 에너지는 충분하며, 사랑은 강하다. 작은 지역은 허약하여 피로하기 쉽다.
처음엔 사슬이 달린 생명선 (손바닥 근처) 어린 시절이 많이 아팠다.
수종 () 이 문신 () 처럼 되었으니, 노인이 병에 걸리지 않도록 방지해야 한다.
생명선에는 섬선이 있는데, 일정 시간에 아프거나 입원하는 것을 나타내고, 섬선의 크기는 병의 심각성과 길이를 나타낸다.
지혜선, 일명' 인체 문신'. 선은 엄지와 검지 중간부터' 월구' 까지 뻗어 성격과 사고에 영향을 미친다.
깊고 가는 뇌무늬가 비교적 좋다. 머리가 집중될 수 있고 머리가 총명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뇌선의 섬선은 주의력이 집중되지 않거나, 기억력이 약하거나, 뇌가 좌절되었음을 나타낸다.
뇌형의 시작점은 체인형이고, 외부 환경은 학습에 영향을 미친다.
게다가 생명문신의 출발점까지 더하면 두 개의 문신이 하나로 합쳐져 일정한 거리 후에 분리되어 내성적이고 신중하며 사려 깊음을 나타낸다. 너무 오래 머무르면 걱정이 많아 망설이기 쉽다.
생명선이 지능선의 출발점과 함께 걷다가 바로 떠나면 단호하고 임기응변할 수 있다.
만약 두 선에 거리가 있다면, 그것은 성격이 호탕하고 외향적이며 두려움이 없는 것이다.
두 선의 시작점이 0.5 센티미터 이상 떨어져 있으면 생각하지 않는 무모한 성격이 된다.
3. 감정선, 일명' 다문' 새끼손가락의 밑부분이 검지손가락 방향으로 뻗어나가는 선은 사랑의 질과 태도에 영향을 미친다.
감정선이 길고, 갈래가 있고, 허리를 굽히면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것이다.
감정선은 깊고 가늘고, 감정이 섬세하며, 감정선이 얕고 감정이 넓다.
감정선 (손바닥 가장자리) 의 위아래에 깃털 모양의 사선이 있다면 그 사람은 매우 열정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선아래에 깃털선이 없다면, 선만 있다면, 그것은 기지선이다. 이는 네가 반응이 매우 좋고 임기응변을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만약 감정 문신이 체인형이라면, 그것은 다정다감한 것이다.
감정선에는 섬선이 있습니다. 약지 아래에 나타나면 눈에 문제, 근시, 약시, 플래시 등이 있는 것이다.
섬 무늬가 다른 위치에 나타나면 감정적인 고민이다.
감정선이 끊어져서 감정이 극심한 좌절을 당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4. 운명선, 일명' 사업선'. 손목에서 중지까지의 상승선은 인생의 운세와 사업에 영향을 미친다.
사업선은 손바닥 아래에서 떠오르는 패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중지 뿌리에 직접 접근할 수도 있고, 운명 구도라고 부를 수도 있다.
일부 사업선은 직선이 아니라 간헐적으로, 일이 불안정하거나 작업 환경이 자주 변화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직업적 문신이 뇌무늬 (지능선) 에 이르면 멈춘다. 즉 자신의 지능에 의해 결정되고 일을 멈추는 것이다.
만약 섬 모드로 올라가면 멈추고, 시계는 정서 문제로 인해 일을 멈춘다.
두 개의 사업선이 있는데, 아르바이트를 할 수도 있고 또 다른 부업을 발전시킬 수도 있다.
5. 결혼선은' 결혼선' 이라고도 합니다. 새끼손가락의 뿌리와 감정선 사이에 나타나는 짧은 선은 사랑과 결혼 시간에 영향을 미친다.
숫자는 중요하지 않다. 항상 더 깊은 선이 있다. 만약 두 가지가 그렇게 깊다면, 나는 내가 쉽게 삼각분쟁에 빠질 수 있을 것 같다.
만약 결혼선이 6 개가 넘으면, 주선을 찾을 수 없다면, 혼인관계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결혼 기간이 길고 배우자 선택 조건이 까다롭고 배우자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결혼 생활에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다.
약지 밑에서 자라면 태양선을 만나면 좋은 시부모님을 가질 수 있어 부와 위망을 가져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태양선을 돌파한다면, 당신의 명성과 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결혼 구도의 꼬리가 갈라지면 헤어지기 쉽다.
만약 당신이 섬 모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이유로 분리될 수 있습니다.
결혼선의 뒷부분이 뒤틀려 결혼 의지가 부족하다.
손바닥을 보는 방법, 감정선
감정선, 일명 감정선, 중심선은 중국 전통 손상 중 세 가지 주요 선이다. 이들은 밭선으로, 유리선의 맨 위에 위치하며, 작은 가로지손가락의 수평선을 가리킨다. 간단한 라인도 있고, 두세 개의 겹치는 라인도 있고, 세 개의 메인 라인 중 가장 복잡하고 불규칙하며, 한 사람의 내면적 느낌의 원시 모델을 기록하고 있다.
감정선은 한 사람의 감정 (남녀감정뿐만 아니라),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 감정 상태, 이성에 대한 관심 정도, 불의함, 사랑과 미움이 섞인 생각, 남녀 간의 사랑의 격정과 함께 지내려는 욕망을 대표한다. 물론 감정선은 사랑, 우정, 애정, 질투, 동정, 연민, 소유욕, 감성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다. 감정선이 너무 간단해서 감정을 처리할 때 이성적이라는 뜻입니다. 그러나 감정이 쇠사슬에 묶여 있다면, 감정은 섬세하고, 사려 깊고, 다정다감하며, 봄을 슬프게 한다.
잘 생겼다면 평생 감정의 멍에를 메어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진싱 산으로 감정선을 보다. 금성산은 정욕을 보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한 여학생의 감정선이 사슬로 되어 있고 진싱 언덕이 충만하다면, 그 사람은 너무 많은 감정적 필요와 심지어 나르시즘 성향까지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심리상담 등 비슷한 일을 하기에 적합하다. 그녀는 사랑이 있기 때문에 실을 뽑고 고치를 벗길 수 있기 때문이다.
10 명은 20 개의 서로 다른 감정선을 가질 수 있다. 오른손과 왼손이 다르더라도 선천적인 손이나 모레의 손에 집중해야 한다. 선천적인 선과 후천적인 악은 모두 환경 때문이다. 선천적으로 좋고 후천적인 나쁜 것이라면 모두 의지로 싸워야 한다. 연예인의 감정선이 결코 단일이 아니라면, 감정선이 단일이라면 이성을 잘 표현하지 못할 것이다.
감정이 단일하고, 길이가 적당하며, 남녀의 감정이 부드럽고, 성격이 조화롭고, 여자는 평생 시댁에 머무를 것이며, 시댁에는 많은 의견이 없을 것이다. 오늘날의 사회에서도 그녀는 낭만적인 생각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지만, 삶에 충성한다는 관념이 있어 그녀가 정취를 모르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의 이미지는 일을 열심히 하는 것이지만, 대상을 잘 하소연하지 않고, 체인형 사람들은 감정이 섬세하다. 이해심이 많고 다정다감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감정선이 있는 마음을 품고 싶어한다. 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공감을 느낄 수 있고, 마음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혼인선
결혼선은 결혼선과 사랑선이라고 합니다. 새끼손가락의 뿌리는 감정선 위에 위치하여 손바닥 가장자리에서 수성구까지 가로로 뻗어 있다. 결혼선은 이성에 대한 애정관을 나타낸다. 조혼이나 만혼은 심지어 결혼하지 않는다. 각종 남녀 관계는 가정생활의 행복 여부, 결혼 후 성생활의 행복 여부를 대표한다.
우리는 결혼 감정을 토론할 때 반드시 감정선의 모양, 진싱 산의 상황, 이성선이 명확한지, 사업선, 손형으로 판단해야 가장 정확한 논평을 할 수 있다. 결혼선을 볼 때는 반드시 손을 잡고 보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결혼선이 많은데, 가장 깊고 긴 것을 주선으로 한다. 모두 깊다면 모든 사랑이 뼈에 사무친다는 뜻입니다. 또한, 오른손과 오른손의 결혼 건수는 다르다. 이는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것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즉, 한 여자가 오른손이 여러 개 있고 왼손이 하나밖에 없다면 선천적인 감정이 풍부하고 복잡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다. 다만 후천적인 환경의 영향을 받을 뿐이다.
생명선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덩치가 크지만 저항력이 약하다. 어떤 사람들은 날씬하지만 저항력이 있다. 생명선은 한 사람의 체질을 대표하며 체질이 좋을수록 수명이 길어진다. 포물선은 엄지손가락 뿌리 주변이 넓어야 하는데, 이는 당신의 건강이 좋고 건강하며, 적어도 사람을 잘 본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직선 생명선이라면 신체 상태가 좋지 않고 사람이 냉막, 그래서 이 두 사람의 인간관계는 다르다.
생명선이 깊은 사람은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고 생명선이 비교적 얕은 사람은 저항력이 약하다. 생명선이 굵고 넓어서 노동자에게 속하고, 얕고 좁으며, 노동자에게 속한다. 생명선의 색깔은 매우 중요하며 우리의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보통 분홍색은 당시 혈액순환이 양호하고 신체 기능이 양호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창백하거나 어둡다면 최근의 건강상태가 예전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생명선의 색깔을 자주 관찰해야 한다. 생명선은 바꿀 수 없는 것이 아니다. 몸이 정상적인 휴식으로 옮겨지면 자연히 넓어지고 깊어지고 운세가 바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생명선은 짧지만, 선은 매우 깊고 잡선은 없고, 또 다른 내면의 생명도 있을 것이다. 자매선이라고도 하며 귀인선이라고도 하며, 보조 생명선이다. 생명선은 매우 짧아서 엄지손가락을 곧게 펴기만 하면 생명력은 여전히 강하다.
중궁
손바닥에 있는 부분은 당명이라고도 하는데, 사업선과 감정선이 하나 있는데, 간혹 성공선이 건너야 할 때가 있다. 전반적으로 여기는 평평한 사람이 많은데, 특히 팔괘권 가을바람이 용을 타는 사람이 많다. 예를 들어, 야자수는 여기가 약간 움푹 패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착시현상이다. 그것은 한 사람의 미래 발전에 달려 있으며, 한 사람의 인생 여정, 안전, 고난, 마음, 혼돈을 대표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 선에 빽빽한 선이 많이 있는데, 이는 이 사람이 노력하고, 집착하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서양의 수상은 화성 평원이나 화성 야생이라고 불린다.
민감한 선
이성선의 경우, 충분히 길다는 것은 영리함을 의미하고, 충분히 깊다는 것은 깊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고, 어수선하지 않다는 것은 정신운용이 매우 원활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세 가지를 요약하면 한 사람이 이성적인지, 이성적인 사람이 이성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지, 비이성적인 사람이 비정상적일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성선이 위로 올라가면 낙관론을 설명하고, 긍정적인 인격은 위기를 전환점으로 삼는다. 반대로, 하향, 비관, 부정적인 인격이 좌절을 당하면 움츠러들고 수동적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한편으로는 비관적이고, 한편으로는 낙관적이다. 이 사람은 정서가 불안정하여, 어떤 때는 비관적일 수도 있고, 특히 술을 마실 때는 쉽게 표현할 수 있고, 어떤 때는 낙관적이기도 합니다. 세 가지 주요 노선은 고치기 어렵다. 세 개의 주요 노선의 지선에 좋지 않은 잔주름이 생겼을 때, 반드시 낙관적인 생각을 가지고 자신의 휴식을 조정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이지선은 감정선과 생명선 사이의 수평선으로 사람의 사고방식, 창의력, 이해력, 조직력, 기억력, 판단력, 귀납력, 추리력 등을 대표한다. 보통 이선의 변화를 통해 한 사람의 총명, 지혜, 재능, 타고난 자질, 운명이 변할 때의 영향을 판단하고 추론한다.
기업선
사업선, 일명' 충괘무늬',' 논중무늬',' 주구문',' 천시 문문문문문' 은 서구 손상학에서' 운명선' 으로 불린다. 그것의 시작점은 여러 곳이 있지만 가운데 손가락 아래 토성산에서 끝나야 한다. 사업선의 시작점은 다르지만 운명은 다른 개척 유형을 가질 수 있다.
사업선의 형성은 전뇌와 정상엽뇌의 뇌조직이 생각을 만들어 내분비를 자극하고 침식하기 때문이다. 손바닥에서 손바닥 꼭대기까지, 손바닥에서 큰 기둥처럼 자라서 옥주무늬라고 합니다. 성공은 성공선에 의지하고, 소인은 사업선에 의지한다. 미래, 파트너십, 희망, 성취, 사업 범주, 선택, 사업의 상황을 대표해 우리가 일에 대한 열정이 있는지 아닌지를 본다. 한 사람의 직업이 안정적인지, 실업을 당할 것인지의 여부는 직업선에서 알 수 있다. 우선 손바닥을 보면 진싱 언덕 중심에서 생명선까지 뻗어 있는 접촉점은 20 세, 사업선은 35 세, 감정선은 50 세, 감정선은 42-43 세다.
성공선
성공선, 일명 태양선, 서구 손상학에서도 행운선이라고 불리며, 중국 손상학은 육수 구도라고 불린다. 시작점의 위치는 많지만 종점은 약지 아래의 태양언덕 안에 있어야 하며 직선이어야 하며, 긴 굽이가 아니라 짧고 곧은 것이 가장 좋다. 물론 길수록 좋고, 그리고 빨리 나타날수록 유명해진다.
성공선은 사업의 휘황찬란한 성공의 한 면을 대표하며, 한 사람이 사업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리고 부귀를 누릴 수 있는지를 대표한다. 한 사람의 명성, 인연, 운귀인, 제6감, 신체 건강, 지혜가 높고 이성, 재물운이 다르고, 재물운이 다르고, 운이 좋고, 노운세가 좋고 나쁘다. 태양선도 부동산을 볼 수 있다. 만약 태양선이 일찍 나타난다면, 한 사람이 젊은 나이에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기관이나 부대에서 열심히 일하는데, 승진만 하면, 혹은 업무상 열심히 노력하면 늘 호전되지 않는다. 이때 그의 손바닥을 봐라. 만약 그가 명확한 사업선을 가지고 있다면, 그의 인생 수입과 사업은 모두 안정적이지만, 그가 인생에서 명리를 얻고 싶다면, 반드시 아름다운 성공선이 동반되어야 한다. 이것이 성공을위한 조건입니다.
너의 손바닥을 보고 너의 운명을 예측해라. 너의 손바닥은 매우 두껍고 자본도 충분하다.
손바닥이 두껍고 탄력이 있어 정력이 왕성함을 나타낸다. 이런 사람은 직장에서든 생활에서든 정력이 왕성하기 때문에 돈을 벌 수 있는 본능이 가장 많다. 상사의 말에 따르면 건강한 몸과 총명한 머리는 부의 기초이다. 큰돈을 벌려고 하는데, 자랑스러운 배경과 귀인이 도와주지 않고 자신의 능력에만 의지하면 신체의 자본이 매우 중요해진다.
엄지손가락이 굵고 평평하다.
엄지손가락이 굵은 사람은 돈 관념이 현실적이어서 감각의 즐거움을 지나치게 강조하는 것에 돈을 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예를 들어 화려한 옷, 맛있는 음식, 이런 사람들의 눈에는 모두 매우 비현실적이다. 이런 사람의 생활에 대한 요구는 매우 간단하고, 또한 상당히 실용적이다. 그는 많은 노력을 하지 않을 것이다.
평평하고 가는 엄지는 굵은 엄지와 정반대이다. 이런 사람은 일상적인 생활을 좋아하지 않고, 성격이 신경질적이다. 만약 너의 엄지손가락이 평평하고 짧다면, 너는 재테크에서 지나치게 신중하고 보수적이며 우유부단해질 것이다.
긴 검지를 가진 야심찬 사람
손상학에서 검지손가락은 통상 지배력, 권력, 한 사람의 사업심을 의미하기 때문에 검지손가락이 긴 사람도 완강하고 야심적이다. 검지손가락이 너무 길고, 성격이 딱딱하고, 정면을 좋아한다. 재물이 거칠고, 왕왕 돈을 저축하기가 어렵다. 이런 타입의 사람은 돈을 많이 벌더라도 쓰는 돈이 많기 때문에 자신의 사치와 소비 습관을 통제하는 것이 근본적인 방법이다.
가운데 손가락이 짧은 동작파
중지는 네 손가락 중 가장 긴 것으로, 다섯 손가락의 중앙에 위치하여 한 사람의 운명을 상징한다. 중지가 천성적으로 너무 짧다면 조급함과 충동의 표현이다. 이런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감정을 잘 억제하고 조절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후회할 일을 하기 쉽다.
투자 관리의 금전적 태도도 맹목적으로 따라가는 경향이 있다. 요행으로 이익을 얻는다면, 혈본이 돌아오지 않으면 영원히 돌이킬 수 없을 것이다.
새끼손가락은 관리에 능하다.
손가락이 작은 인구가 좋다. 중국어 표현력이 우수하고, 말하기를 좋아하고, 개성이 강하다. 하지만 단점은 당신이 실언을 많이 한다는 것입니다. 말이 사람을 불쾌하게 하기 쉽기 때문에 적을 만들어서 다른 사람을 자극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언어명언) 또한 권모술수를 신중히 써야 하기 때문에 사업과 부를 가질 수 있지만 인연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약지가 길면 도박성이 강하다.
약지는 한 사람의 예술적 재능, 인연, 부를 상징한다. 네 손가락 중 약지의 길이는 가운데 손가락에 버금간다. 약지를 볼 때, 재능을 창조하는 것과 관련된 일을 떠올리게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손바닥을 보는 사람들은 그것이 한 사람의 재능, 인연, 부를 장악하고 있다고 입을 모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