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하고 우아하다. 그래서 일반적인 훈련은 모두 복귀를 가리킨다. 시인의 노래를 서술하다. "가족 이탈" 이라는 단어는 같은 현실과 다른 이름으로 논쟁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적성이 구류진에 연루되다. 육예의 열쇠. 학습자 집단. 비천한 자의 정원.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혼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 동물 및 식물의 이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우아함에 더 가까운 것은 없다. 우아한 사람. 개별은 중세 시대에 태어났다. 한. 표범과 쥐가 모두 논쟁하고 있다. 그 산업성도 분명하다. 영유는 매우 학식이 있는 사람이다. 붉은 벽배 대추의 손님. 맛을 가지고 노는 것을 망설이지 마라. 그것을 위해 가르치다. 조금도 어색하지 않다. 적게 배우고 많이 배우다. 드릴 파이프를 가라앉히다. 29 년. 10 여 명이 있지만. 그러나 아직 자세한 준비는 되지 않았다. 그리고 많은 오류가 있다. 누락이 있다. 이것은 다른 이야기와 접사의 집합이다. 우혜의 낡은 이론. 국가의 언어를 테스트하다. 민속학의 포부를 받아들이다. 복잡한 손범. 얼굴. 그것은 결함이 있다. 너무 아깝다. 물건이 모두 숨겨져 있다. 원조에 근거하다. 쉽습니다. 어쨌든. 축음기를 만들지 마세요. 완료되지 않은 을 (를)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장애를 깨끗이 청소할 필요가 있다. 먼지 벌레를 기대하는 사람들. 미래의 군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번역:
"엘야" 라는 책은 성인의 가르침을 설명하고 시인의 노래를 서술하며 아름다운 이별시를 서술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동의어이지만 형태가 다른 단어, 단어, 문장을 구분하다. 구류가 모두 들어오니, 정말 육예를 배우는 관건이다. 작가의 심오하고 학자를 이해하는 문장. 그것으로, 당신은 혼동되지 않고 많은 책을 읽을 수 있다. "엘야" 보다 조류, 동물, 식물의 이름을 더 잘 설명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일반적으로 중세의 엘야에서 시작되어 한대에서 흥성하다. 표범과 쥐는 구분할 수 있고 작용이 매우 두드러진다. 많은 책을 읽을 수 없고, 문화 수준이 높은 사람은 그것을 연구하지 않고 필기를 한다. 나 (구오 푸) 는 자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아름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릴 때부터 배우기 시작했다. 나는 이미 18 년 동안 깊이 연구했다. 나는 10 여 번의 주석을 썼지만, 여전히 상세하지는 않다. 여전히 많은 오류와 누락이 있다. 그래서 각종 자료를 다시 수집하고, 고어를 수집하고, 전국의 언어를 고찰하고, 민요와 속담을 수집해야 한다. 팬, 손으로부터 배우고, 광범위하게 읽고, 찌꺼기를 제거하고, 찌꺼기를 제거하다. 애매한 점이 있다면 고증에 따라 인용하면 된다. 이해하기 쉬운 그 장소들은 토론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주음과 그림으로 설명한다. 또 빗자루로 길을 한 번 쓸어 먼지를 쓸어버리고 앞으로의 군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2. 구오 푸' 부강욕원 고문은 5 재 최고의 조합, 수덕의 영장' 을 구합니다.
하지만 민산의 귀정강은 처음부터 발원지였다. 유경은 나지로부터 만천에서 팔량까지 출발했다.
숭무협은 빠른 흥분으로 솟아오르며 강진으로 뛰어들었다. 그것은 매우 넓고, 바다의 숨결이 가득하며, 매우 무섭다.
화향을 포함한 한스를 총결하다. 청 Xiaoyan 위안 과 리, 그리고 장 을 받았다.
두 부분을 처분하고, 구파의 흐름은 양양에 있다. 북홍도는 홍안에 있고, 여파는 목상 위에 떨어진다.
그물과 연대류, 상은 신토강도의 징표로, 혼류는 동쪽으로 흐른다. 오호 범람, 삼강관개, 육주 경내 경작, 관광지 외 경영에 주의하세요.
그래서 중국어에만 국한된 것은 하늘과 땅 사이의 강력한 인터페이스이다. 만리를 들이마시고, 영조를 들이마시다.
앞뒤로 자연스럽게, 밤이든 아침이든. 이전에 탈세가 있었지만, 단지 기풍을 북돋우기 위해 파도를 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미는 샘양의 계시이고 옥기는 동양과의 이별의 상징이다. 도시와 연결되어 있는 것이 초점보다 낫다.
연상은 식견이 넓고 비교적 얇다. 바람이 우뢰를 찌고 무지개가 하늘로 치솟았다.
신양에서 나왔으니, 네가 자라면, 너는 애교를 탐내는구나. 바동 협곡이라면 여름 후에 파낼 거예요.
해안은 먼 해안이고, 벽은 반박하고 있다. 호랑이 이가 똑바로 서 있어 가시문이 어색하다.
9 회 원원 매달려 천둥이 설렌다. 파도는 맹렬하고, 파도는 가늘다.
급히 물을 붓고 세차게 뛰다. 록 드럼은 만들어낸 것이고, 만든 것이다.
□ 그야말로 재앙이다. 너무 늦었어, 너무 늦었어.
소용돌이와 폭포. 용림이 좋은 인연을 맺다.
녹색 모래가 왔다갔다하지만, 거대한 석두. 잠수하는 곳이 콸콸콸콸 달려오는 곳이 옳지 않다.
이것은 너에게 매우 어색하고, 기령에게도 매우 어색하다. 이것은 비밀이자 소문이다.
쩡 탄 하우스 경우, linghu 깊이. 쳉 얀,? 가장 좋은 것을 고르다.
시간이 길고 깊은 바다에 가깝다. 혼합, 흐름, 반사.
안개가 자욱하여 땀이 비 오듯하다. 무에서 태어나면 있고, 찾아도 끝이 없다.
기체가 발해로 흘러 들어가는 것은 안개가 자욱하여 연기처럼 자제하고 있다. 그런 흐트러진 대나무는 굳지 않아 태극이 하늘을 만드는 것 같다.
장파가 기나긴 가운데 최위풍은 구름처럼 솟아오른다. 소용돌이 회전, 계곡 회전, 링 타오 산 붕괴.
양후는 해안에서 출발하여 공연이 끝난 후 다시 구름으로 돌아갔다. 어색하고 어색해요.
땅 위의 갈라진 틈처럼 하늘만큼 넓다. 곡선을 만지며 시끌벅적하고 파도가 세차게 일다.
북굴에는 파도가 가득하지만 범람하다. 물고기는 돌고래, 삼촌, 왕, 물고기, 물고기입니다.
또는 코끼리 코를 가진 사슴, 또는 용의 얼굴을 가진 호랑이. 척도가 맞지 않아 반점이 썩다.
지느러미를 들고 꼬리를 내리고, 물보라가 날고, 고함을 지르며, 파도에 따라 흘러가다. 심해를 흔들거나 바위 사이의 아가미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고래는 파도와 함께 들락날락하고, 바람이 잔잔할 때 다시 돌아올 것이다. 물이 이상하면 잠어소, 호랑이단, 뱀이 있다.
도롱뇽입니다. 왕 Huan, 바다 달, 토양, 살과 피, 석두 가득.
삼강, 앵무조개, 게구이, 해파리새우. 자파리는 운하와 같고, 홍파리는 전용차이다.
조안, 홍합, 흑요석은 에메랄드 진주와 석지로 명절을 축하한다. 벌레와 벌레의 습기는 수직이지만 신비한 굴은 부어 오르고 부어 오르거나 파도에 담그거나 진흙과 모래가 섞여 있다.
만약 용잉어의 한 귀퉁이였다면, 그것은 아홉 개의 이상한 머리를 가지고 있었다. 거북이는 발이 세 개 있고 거북이는 눈이 여섯 개 있다.
나는 춤을 추고 토하고, 나는 임신을 위해 노래를 불렀다. 날개를 치며 흔들리고, 신이 헤엄쳐서 시끌벅적하다.
마텐보가 쉿 소리를 내고, 물이 천둥처럼 포효한다. 원각은 바위 밑바닥에 방을 하나 짓고, 고등어는 떠다니는 물줄기에 정자를 만들었다.
우박이 여곡을 흩어지고, 별이 모래경을 떠나다. 청륜이 다투고, 무리가 반성하다.
김가루가 뭉게뭉게 이끼로 덮여 있다. 돛은 섬을 덮고, 컵은 실시간으로 나오고, 흩날린다.
아래는 금광으로 거석과 흰 구름 그리고 은광이 있습니다. 장미가 있고, 물은 녹색이고, 잠수하고, 바위는 상장되어 윤해안에 떠 있다.
밝은 빛깔이나 절벽이 인접해 있습니다. 숲은 부족하지 않고 땅은 부족하지 않다.
깃털 가문에는 아침 꿩, 황새, 갈매기도 포함되어 있다. 새들이 공중에서 날고, 현월은 곳이다.
목소리가 천백 가지여서 시끄러워 죽겠다. 바람을 몰아 날개를 치며 구슬을 뿌리고 폭포를 닦다.
뜬구름처럼 모이면, 뜬구름처럼 흩어진다. 깃털을 만들고 축적하여 왔다갔다하다.
삼령과 나봉에 있는 비순칠보다 날씬하다. 복숭아가지에 꽃이 만발했고, 아직 많은 클러스터가 있다.
이현 홍란 푸운만입니다. 양이, 탁이 영광스럽다.
영지는 장강으로 둘러싸여 있다. 향기롭고 수송이 깊이 숨어 있다.
계집애가 관개하여, 잠재성이 무성하다. 물고기는 광대함 속에서 배회하고, 수달은 공터에서 배회한다.
연약함에 직면하는 것은 기교가 있고, 위험에 직면하는 외로움은 매너가 있다. 나는 석양에 빠졌고, 나는 산둥 속에 빠졌다.
차이 때문에 운하를 열었습니다. 도랑은 호수와는 달리 연못을 만들었다.
이것은 따귀 한 대, 따귀 한 대. 위에는 푸른 꽃이 표시되어 있고 수영도 표시되어 있다.
토비의 씨앗을 뿌리는 것은 천연 채소이다. 장판 마름모, 마름모.
줄기는 기울어져 있고, 영편은 흩어져 있다. 바람에 시들어 파도풀이 생겼다.
유광이 빛나고 현장이 불타다. 그 옆에는 운몽뢰치, 밤붕초, 도계가 이 지역에 있고, 주동단련이 있다.
수백, 수천, 끝이 없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보산동정과 바릉터널이 있습니다.
잠수해, 너는 조용하고 우아하다. 금, 옥, 옥, 영, 옥, 옥, 진주, 기석.
이추의 주소, 구름의 뾰족한 이빨. 해동자가 순회하는 곳, 거문고가 높은 곳이 정신이다.
얼음은 자랑스럽게 파도에 기대고, 장피는 부끄러워한다. 링 웨이브를 만지고 점프, cuixia 을 빨고 긍정적.
우주가 고요하면 팔풍이 날지 않는다. 배가 너무 어색해서 사건 관련자들이 모두 명단에 있다.
구름을 띄우고 아스파라거스를 운반하다. 흐느껴 울며 만리연강.
상류 하류, 또는 물고기 또는 무역. 친구를 사귀고 파도를 던지러 가다.
남극을 다 소진하고, 가난하고 동척박하다. 두 번째 우유 쑤 Yuqing, 5 월 20 일 운동.
긴 바람은 부채면을 늘리는 것이고, 넓고 가지런하다. 약속 은 동의하지 않지만, 병은 치열하지 않다.
드럼과 돛이 점점 더 빠르게 날아가고, 그들은 상승하고 삭감했다. 링보립, 전기로 땅에 가다.
□ chaoxia ruoguo, 구름 경우 산. 갑자기 수백,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비염에는 흔적이 없어 황하가 그 아름다움을 견디지 못한다. 그래서 갈대들은 고기를 잡고 이 나라를 버리고 갈색 깃털을 입고 야채와 플루토늄만 먹었다.
호수는 호수이고 함정이다. 공격수를 뿌리고, 배보다 낫다.
매달린 배터리에서 휠을 흔들거나 중간 seto 에서 수평으로 회전합니다. 문득 잊고 돌아오는 것을 잊고, 다이아 따고 가장자리를 두드려야 한다고 중얼거렸다.
한숨 속의 득의와 자족으로 폭풍을 찾아 가난해졌다. 서울은 바위의 영역으로, 동굴 곡청으로, 족쇄로 숙성하여 아침저녁으로 드럼을 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냇물이 흐르는 곳, 구름이 찌는 곳. 기괴한 것은 모두 생산으로 변했고, 이상한 것은 가마동이다.
Innaren 순위는 사실이며 다른 사람들과 매우 다릅니다. 천리 () 에서 정신을 전하니, 대종월 () 이 돌을 건드렸다.
그리고 그 변화, fuxiang 은 다릅니다. 만약 네가 행동이 부적절하다면, 너는 좀 느낄 것이다.
천지를 중개하고 복잡하게 얽힌 기교. 어휘가 묘하여 필물로 가난해서는 안 된다.
도쿄에서 떨어지는 민정이라면 양후의 스타일도 비슷하다 * * *. 기상득도를 타고 신에게 사는 것은 선각보다 더 시원한 사령정신이다.
황룡을 두려워하는 음의 배는 위보 추앙을 안다. 장비적의 만두에 대한 포획은 결국 분노로 변했다.
가고 싶으면 축하하고, 중간에 네 형을 밀어라. 슬픈 요정은 모두 석두, 어부의 추모사를 탄식하고 있다.
나는 주목을 배우고 싶고, 말 여덟 마리를 고양이에게 쫓아가고 싶다. 나는 남편을 잃어서 슬프지만, 하느님이 창조하신 아이들에 대해 초조함을 느낀다.
부피가 큰 다양체가 한 과목에 섞여 있다. 손해는 없을 것이라고 보증하지만, 영원히 착실하고 생명력이 조화를 이룬다.
카오카와의 모독신과 묘관은 정말 강에 없다.
3.' 왕금서 24 사인전' 의 내용에서 문어문 원문의 번역을 구하다.
원본 내용:
, 닫아 슈 첸, 사람들 도. 슈한수. 아버지 이양은 관직을 적게 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기개가 있고, 글을 쓰고, 무릇 사사와 공신의 행동을 기록하며, 전에 죽었다. 유교에 은둔하고, 자수하고, 잠재적인 협조를 베풀지 않고, 학식이 해박하고, 아버지에 의해 계승되고, 서양에서 과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건흥, 도하, 승상의 군대는 주나야, 탁군을 상담하고 서로를 알고 있다. 한 판 재미있게 놀아라, 모든 건의 앞에서 멈춰라. 그것은 말했다: "말을 하면 근심을 잊는다." 음과 는 말했다: "고대인들은 공로로 그 길을 성취하기가 어려웠다. 만나지 않으면 글로 자신의 재능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태국 사람이든 아니든 나쁘지 않다. 오늘 진 () 에는 책이 없고, 천하대란 () 은 옛일이 이미 지나갔으니, 비범한 재능이 설 수 있다. 너는 다섯 개의 수도에서 자랐고, 너는 사방을 여행했다. 화의의 성패는 너의 눈과 귀에 있다. 왜 자르지 그래? 중원은' 관협' 을 쓰고, 최자진은' 정론' 을 쓰고, 채는' 설득 편편' 을 쓰고,' 급장' 을 써야 한다. 만약 그것이 아직 세상에 있다면, 그것은 불멸할 것이다. 동시에 몇 명이 더 있습니까? 무지한 것은 모두 무에서 태어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그래서 군자는 병들고 무지하다. 이건련은 그가 자강불식한 사람이라 중국의 역사에 뚜렷한 득실이 있다고 말했다. 왜 그는 게임을 마치면 고민을 잊어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한숨을 쉬었다. "그가 자신의 방식에 만족하지 않는 한, 그는 아직 강하지 않다." 이것은 숨겨진 제안이다. 원제는 역사학자에게 보고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의 독창적인 일 때문이다.
태흥 초기, 율령은 약간 준비되었기 때문에 은과 곽후가 \ "진사 \" 를 집필했다. 왕돈공, 옥평인, 평령향후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내가 작가가 되었을 때 사적으로 진서를 썼지만 동남에서 자랐다. 나는 중국과 북한을 모른다. 나는 여러 번 가서 윤의 책을 빌려 몰래 썼는데 점점 더 많이 들었다. 병후에 더욱 은폐하고, 문자를 빚다. 고위 인사 와 미리 좋은 교제, 일당 은 은둔 을 격퇴 하지만 비방 에서 면제, 집에 돌아왔다. 불쌍한 쓸모없는, 책은 쓰기에 적합하지 않지만, 징서 장군 유 () 가 무창 () 에 빛나는 것을 근거로 한다. 그 펜과 종이를 밝히면 책이 성취된다. 바로 책꽂이에 있다. 윤은 문필을 잘하지만, 어속이 서투르고 서투르다. 그의 책은 가장 인상 깊었고, 모두 그의 아버지가 쓴 것이다. 스타일이 혼란스럽고 의미가 해결되지 않으면 숨겨라. 그는 70 대 때 집에서 세상을 떠났다.
원래 의미:
왕은 삼촌은 진군 사람이다. 여러 세대의 빈곤. 그의 아버지 왕은 모두 이양릉인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공부와 글쓰기를 갈망했다. 그는 늘 김조의 대사와 영웅의 사적을 몰래 기록하며, 다 쓰기 전에 세상을 떠났다. 왕은은 유교 도덕을 지키며 권세 있는 사람을 사귀지 않고, 많은 책을 읽고, 부업을 계승하며, 서경의 옛일에 대해 많은 세심한 탐구를 하였다.
건흥 년, 그가 강을 건넜을 때, 승상의 군대는 탁군주나의 의견을 물었고, 그에게 매우 중시했다. 조나는 바둑을 즐겨 두는데, 왕은은 늘 그를 만류한다. 조나가 말했다. "우리 그것으로 근심을 풀자." 왕은은 말했다: "고대인들은 순경을 만나 공덕으로 포부를 이루었다. 순경을 만나지 않으면 말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세계의 번영이나 쇠퇴를 막론하고 졸리지 않을 것이다. 오늘날 진 () 에는 사서 () 가 없고, 천하대란 () 으로 옛일이 전해지지 않는다. 역사책은 일반인이 편찬한 것이 아니다. 너는 어려서부터 무두에서 자라서 사방을 돌아다니며 벼슬을 한다. 화의의 성패는 네가 훤히 알고 있다. 왜 적어서 자르지 그래? 중원은' 관협' 을 썼고, 최자진은' 정론' 을 썼고, 채는' 권고 학편' 을 썼고, 유씨는' 급장' 을 썼는데, 여전히 천하를 붉게 할 수 있고, 죽고 불멸할 수 있다. 그들 동시대의 인재가 아직 적습니까? 모두 무명인데, 단지 글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군자는 죽음을 미워하고 알려지지 않았다. 자강불식을 주장하기 쉬우니, 하물며 국사는 득실을 알 수 있다. 왜 바둑으로 근심을 풀어야 하는가? " 조나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내가 너의 도리가 옳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상서는 왕은을 추천했다. 원제는 재단을 설립하는 업무가 매우 많다고 생각하여 역사학자의 일을 소홀히 했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보류하고 대답하지 않았다.
태흥 초년, 법제가 점차 완벽해지고, 왕은, 곽푸 등이 편집' 김사' 에 소집되었다. 왕든을 평정하는데 참여하여 평릉후를 봉하다. 당시 \ "진서 \" 는 어우가 사적으로 편찬한 것이었지만, 그는 동남에서 자라서 중원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그는 여러 차례 왕은을 방문하고, 왕은의 책을 빌려 사적으로 베껴 썼고, 그의 지식은 점차 넓어졌다. 그 후로 그는 줄곧 왕은을 질투해 왔는데, 이것은 그의 말과 얼굴에 나타난다. 어우는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권세가 있는 사람과 친구를 사귀고, 오직 친인으로만 왕은을 배척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왕은은 결국 비방 때문에 면직되어 퇴직하여 집으로 돌아갔다.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재력과 물력이 없어 책을 쓸 수 없고, 우창에 가서 서정 장군의 울량으로 달려갔다. 울량은 그에게 종이와 펜을 제공했고, 책은 잘 쓰여져 조정에 올라왔다. 왕은은 글쓰기를 좋아하지만, 그의 작품은 거칠고 서투르며 무질서하다. 그의 책의 질서 있는 부분은 모두 그의 아버지가 쓴 것이다. 순서가 맞지 않아 불분명한 부분은 그 자신이 쓴 것이다. 70 대 때 그는 집에서 세상을 떠났다.
4. 문어문 번역을 찾는 사람은 희야의 아버지 강현이다.
초애는 젊었을 때 순박하고 고귀한 기질을 지녔으며, 경조인 두와와 함께 중흥 중의 선두주자였다. 중국 환제가 그를 보았을 때, 그는 이렇게 논평했다. "추 (Chu) 는 싸여있는 가죽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입으로는 인물을 판단하지 않지만, 마음속으로는 칭찬과 비하가 있다고 말했다. 셰안은 줄곧 그를 매우 중시하며, 늘 "추 () 는 말을 하지 않고 사계절의 기운이 모두 그에게 있다" 고 말한다.
처음에, 은 왕세양의 관원과 왕무의 문학으로 초빙되었다. 소련군 봉기 기간 동안 기마한 장군이 군대에 합류하도록 임명되었다. 스와 junping 후, 추 왕조 는 봉두 마을 파빌리온 활성 때문에, 황문 스튜어트 시랑으로 승진했다. 황제 란 갱 악마 왕, 첩 을 준비 할 때, 좋은 평판 을 가진 사람 을 선택 하고, 추 왕조 의 딸 첩 을 고용, 그래서 추 왕조 는 현 을 만들기 위해 베이징 에서 나왔다. 콘디가 즉위한 후 상서로로 승진되었다. 황후의 아버지이기 때문에 외지로 가서 벼슬을 해 달라고 간청하며 건위 장군, 강주 도사를 맡아 대륙의 반을 지키라고 간청했다. 추 청렴한 관리라면. 비록 그는 지방 장관이지만, 그는 늘 그의 하인을 보내 땔감을 주웠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웨이 장군으로 모집되어 사무국의 명령을 받았다. 돼지새끼는 소주생활이 중서가 책임지고, 시부모가 책임을 지는 것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단호히 거절했다. 황제 xiazhao, 그를 왼쪽 장군, Yanzhou 도지사, Yanzhou 쉬 저우 도독, 금성을 지키고 랭 사악한 문사를 지휘하게 했다.
당초 추 태조가 어릴 때 울량 () 을 방문했을 때, 울량 () 은 곽후안 () 이 그에게 점술을 하도록 했다. 곽후는 이 점술에 깜짝 놀랐다. 유 리앙 질문: "불길한 징조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곽후안은 "이것은 남자와 대신의 점괘상이 아니다. 나는 이 젊은이가 어떻게 이런 길조를 가질 수 있는지 알고 싶다. 20 년 후에 내 말이 성취될 수 있다. " 이때까지 강현 태후가 온 지 벌써 29 년이 되었다. 추 는 황태후 의 아버지 이기 때문에, 관련 부서 는 장관, 어떤 shilang, 웨이 장군, 기록, 여전히 jiedushi, 총재, 도지사 를 하지 않고, 그의 예우를 제공 하기 위해 협상. 황제의 절친이기 때문에 추수는 비판을 받고 불만을 받을까 봐 상서는 봉지에서 일을 견지했다. 그런 다음 군사 고문 추 주장, 그래서 웨이 는 금릉 장군, 우 양주 장군, 그래서 쑤 Yanzhou 도지사, 거짓 shoujingkou 입니다.
영화 초년, 추 태조 는 다시 한 번 그를 도지사 로 임명할 준비를 하고 양주의 역사를 기록하였다. 인사부 상서 유샤는 초석을 설득했다. "왕덕은 분명 아름다울 것이고, 그는 제환공이다. 너는 첫 번째 단계에서 그에게 권력을 주는 것이 좋겠다. 클릭합니다 초태조 장사 왕 호치도 이렇게 하라고 충고했다. 그래서 초태조는 단호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봉지 반환을 요구하며 여야가 탄복하고 우러러보았다. 북경대학교 장군 겸 개복의통 3 비법, 추 태조는 단호히 개복을 받지 않는다. 초철도 치국의 길은 현이라고 생각하는데, 현능한 사람을 임용하고, 도덕적 기대를 가진 노인을 발탁하고 존중해야 하기 때문에, 전광록 의사를 충필호로 추천했다. 문숙이 연주한 후, 임명된 까닭은 인사 대서이고, 윤호는 양주 도지사 () 이다.
추 마오 용 (Chu Mao Yong) 은 47 세의 나이로 5 년 사망했다. 멀고 가까운 사람들은 모두 슬퍼하고 한숨을 내쉬며, 관원들은 모두 그를 애도하고 그리워했다. 시 zhonghe 교사 에, 사무실 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름은 위안 뮤 입니다.
5. 문어문 번역 장: 종룽시: 선성군에 처음 빠져서 고소를 갔어요. 나는 아름다운 남편을 꿈꾸며 곽후라고 불렀다. 나는 말했다:' 나는 몇 년 동안 너의 사무실에 펜을 놓아두었는데, 나는 그것을 다시 볼 수 있다. ♫ 나는 품에 빠져 오색펜을 가지고 그것을 주었다. 나중에 나는 시가 되었고, 더 이상 성어가 아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강 () 에게 물려주었다.
남조의 강엄은 문화가 있다. 그가 젊었을 때, 그는 유명한 문학가가 되었다. 그의 시와 문장 당시 극찬을 받았다. 그러나, 오래 된, 문장 이전 만큼 좋지 않아, 하지만 훨씬 뒤로. 그의 시는 평범하다. 그리고 나는 오랫동안 펜을 쥐고 있었지만, 여전히 한 글자도 쓸 수 없었고, 가끔 영감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시는 썼지만 문장이 무미건조하고 내용도 너무 밋밋해서 바람직하지 않다. 그래서 전설에 의하면 강엄이 배를 타고 선사 강변에 정박한 적이 있는데, 장경양이라고 자칭하는 사람을 꿈꿨다고 한다. 그에게 실크 말 한 마리를 요구하면, 그는 품에서 몇 척의 실크를 꺼내 그에게 돌려줄 것이다. 그래서 그의 문장 이후에도 멋지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말한다; 한번은 강엄이 야정에서 졸았다. 나는 구오 푸 (Guo Pu) 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그에게 다가와 그에게 펜을 달라고 꿈꾸며 그에게 말했다. "웬 형제, 나는 이미 펜을 가지고있다. 이제 돌려줄 수 있겠지! " 강연은 듣고 팔에서 오색 펜 한 자루를 꺼내 그에게 돌려주었다. 그 이후로 강엄의 문학적 사유가 고갈되어 더 이상 좋은 문장 () 을 쓸 수 없다고 한다.
6. 문어문 번역은 한시도 늦출 수 없다. 강엄은 "문장 수가 적고 늦게 생각하다."
선성 지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그가 자리를 떠나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선림사에서 멈춰 섰다. 밤에, 그는 장경양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을 꿈꾸며 강연에게 말했다. "예전에 금단 한 조각을 선물했는데, 이제 돌려드려야 할 것 같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강연은 이어 품에서 몇 피트 길이의 비단을 꺼냈다. 그 사람은 그가 비단을 거의 잘랐다고 화가 났다.
장경양은 불평하면서 옆에 서 있는 추지 (당시 선비) 가 추지에게 "할 일이 없으면 너에게 맡길게." 라고 말했다. 또 한번은 강엄이 예태에 살면서 곽후를 자칭하는 사람을 꿈꾸며 강연에게 말했다. "내 펜을 여러 해 동안 빌렸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 " 강엄은 즉시 품안을 만졌지만, 그는 정말 오색펜을 가지고 있어서 곽경에게 돌려주어야 했다.
이 두 가지 이상한 꿈을 거쳐 강엄은 시를 쓰기 시작했고, 더 이상 명언이 없었다. 사람들은 그것을 "강랑의 기진맥진" 이라고 부른다. 분명히, 이곳의 "비단 보내기" 입니다.
"펜" 과 같은 것은 순전히 꿈입니다. 강랑이 이미 생명의 끝에 이르렀다고 말하기 보다는, 그가 이미 생명의 끝에 이르렀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생활 속의 진실감이 없다면, 글쓰기의 원천이 어떻게 고갈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
7. 고수에게 곽푸의' 장경' 을 번역해 달라고 부탁하고, 가능한 한 상세하게 번역해 주세요. "사장경" 은 진나라 풍수의 원조인 곽후가 지은 것이라고 전해진다.
고대 풍수 서적에서 음택에 관한 한,' 장경' 은 대표작이다. 이 책은 후대의 풍수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경칭으로 불린다.
명대 묘희옹은' 장경서' 를 높이 평가하며 "... 그 글은 이미 다 갖추어져 있고, 그 뜻은 이미 준비되었다" 고 말했다. 성인은 비록 다시 일어섰지만, 바꿀 수 없다. 클릭합니다 당대 지학의 대가는 아마도' 장경' 은' 말이 간결하고, 고자가 가득 차서 지리가 고갈되었다' 고 말할 수 있다. 문자작품에 잠기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관광객들은 반드시 자세히 맛을 봐야 그 맛을 알 수 있다. "
Burrier 는 분노를 느끼고 분노를 이용한다. 첫 번째 문장은 장법의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이고 은밀한 문제를 지적했다.
각 장례법은 아무리 많은 말을 해도' 노여움' 이라는 네 글자만큼 정확하지 않다. 이른바' 분노' 란 자연이 햇빛, 공기, 물, 전자기장을 포함한 모든 것을 낳는다는 것이다.
물질에 비해 가스는 일종의 허물질이거나 일종의 물질장이다. "분노" 의 표현은 생기와 활력이다.
대지에는 연이 날고, 풀이 자라며, 물고기가 뛰어올라 질주하며, 생기가 넘친다. 달은 황무하고 고요하여 생기가 없다고 할 수 있다. 아이가 펄펄 뛰니 생기발랄하다고 할 수 있다. 병든 노인이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은 원기가 부족하다고 할 수 있다. 결국, 장례법은 바로 화를 내는 것이다.
"청낭서" 는 "김룡을 먼저 보고 혈관을 보면 출처를 알 수 있다" 고 스스로에게 물어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김용' 은 가장 역동적인 가스, 즉 왕성한 생명력이다.
용은 "피닉스 댄스 피닉스 비행" 해야 생기를 가질 수 있다. 물은 생명력을 갖기 위해 "뱀이 구멍에서 나와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요점은 "산에 의지하여 물에 접근하는 것" 이어야 화를 낼 수 있다. 모래는 "섬세하고 풍만해야" 화를 낼 수 있다. 토양은 반드시 "단단하고 촉촉해야" 화가 난다. "히치하이킹" 을 원할 때만 화를 낼 수 있습니다. 덕점괘는 역동적인 것을 중시해야 하고, 풍수를 볼 때도 동적인 것을 중시해야 한다. 활력의 첫 번째 상징은 정력과 활력이다.
오기가 땅에서 나자 만물이 이로부터 태어났다. 이른바' 오기' 란 금, 물, 나무, 불, 흙이라는 다섯 가지 통속적인 가스를 가리킨다.
참고: 금, 물, 나무, 불, 흙은' 오행' 과' 행' 이라고 불리며 대중과 유형이기도 합니다. 그것들은 다섯 가지 기본적인 물질 원소가 아니라 다섯 가지 유행과 변화의 가스, 즉 현대의 의미에서 다섯 가지 에너지 흐름이다. 이 다섯 가지 가스는 우주에 퍼져서 함께 섞여 만물을 만들어 낸다.
네가 하늘을 걸으면 해와 달과 별, 바람과 비와 눈이 있을 것이다. 땅을 걸으면 바위와 식물, 강, 호수, 바다가 있습니다. 하늘과 땅 사이를 걸으면 사람, 소, 양, 새, 짐승, 벌레, 물고기가 모두 태어난다. 사람은 부모로부터 받고, 뼈는 화가 나고, 몸은 흐리다.
경운: 영은 응당 있어야 하고 귀신은 복이 있어야 한다. Zhongling Dongying 을 기반으로 한 Tongshan 붕괴; 화목은 봄이고, 방에는 좁쌀 싹이 있다.
음양은 서로 뿌리이고, 서로 교감하며, 상호 의존적이다. 양전자와 음전자, 양성자와 음의 양성자, 양입자, 음의 입자는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작용한다.
보이는 물질장과 보이지 않는 물질장도 서로 전환될 수 있다. 사람은 양으로 살고, 양수로 살고, 죽음은 음으로, 음수로 산다. 음양 사이에도 일종의 에너지 상호 작용이 있다.
현대 과학이 이 점을 증명하지는 못했지만 그 원리는 정확해야 한다. 한나라 황궁의 동종이 어느 날 영문도 모른 채 울렸다. 황제는 대신인 동방삭 () 에게 왜' 서촉의 동산이 반드시 무너질 것 같다' 고 물었고, 동방삭 () 은 이렇게 대답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서촉 동산 붕괴 소식이 또 들려왔다. 황제가 동방삭 (동방삭) 에게 왜 이 점을 예측하느냐고 묻자 동방삭 () 은 궁중의 동종이 서촉 () 의 구리 () 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동산 () 에서 태어나 구리 산 () 냄새가 나기 때문에 구리 산의 붕괴를 느낄 수 있고, 자신도 울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체가 부모가 낳은 것처럼 부모의 메시지를 자주 느낄 수 있다.
봄이 올 때마다 수천 개의 식물이 줄다리기에서 자라면 방 깊숙한 곳에 숨어 있는 곡식 씨앗도 봄의 숨결을 느끼고 새싹이 돋아난다. 음양의 기운은 바람이고, 구름까지 올라가고, 비가 내리고, 땅에 걷고, 화를 낸다.
음양상제는 비와 눈이 내리고, 지흥은 만물을 낳는다. 이런 분노는 육안으로는 볼 수 없고, 우리는 지리에 근거하여 추론할 수밖에 없다.
먼저 용혈 모래물을 조사하고, 다시 오르락내리락하고, 운득실을 보고, 모든 승객을 화나게 하고, 적당한 정도를 얻는다. 경운: 바람을 타면 공기가 흩어지고, 계수는 멈춘다.
고대인들이 모여서 오래 만들어 그것을 그치게 했기 때문에 풍수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풍수의 핵심 비결은 불이다. 핵심 기술은 바람을 숨기고 공기를 모으는 것이다.
산고리는 바람을 숨길 수 있어 공기가 모이게 한다. 물을 보유하면 가스를 모아 멈추게 할 수 있다. 풍수 책은 수천 편의 고전을 거쳤다. 솔직히 말하면 이 책들을 말하는 것이다.
풍수의 방법은 물을 얻는 것이 가장 좋고, 그다음은 바람을 숨기는 것이다. 산 정적 음, 물 동적 양, 이동 첫 번째, 정적 후, 풍수 먼저 생생한 가스, 그래서 물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물 은 정지 의 역할 뿐만 아니라, 가스 의 역할 을 가지고, 그래서 평야 는 산 이 없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물 을 볼 수 있습니다, 물 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가스 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끈적 끈적한, 숨겨진 바람 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리아 오 (Liao) 는 말했다: "몸을 돌려 북쪽으로 가라, 팔풍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즉, 우여곡절의 물만 있으면 팔풍이 터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풍수학을 볼 수 있는 방법은 먼저 물을 얻는 것이다.
도시가 도로를 물로 삼는다면 길이 가장 비싸다. 왜요 인기가 많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걸음을 멈추었다. 흩어져 있지만, 깊은 사람은 여전히 모인다.
왜 먼저 물을 가져오는 것을 강조해야 합니까? 물은 산과 같지 않기 때문에, 산은 멀지만, 나머지 가스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반면에, 물은 자발적으로 분포되어 수천 개의 시냇물에서 흐른다. 일계 일구는 비록 잔기가 있지만, 생기를 멈추는 역할도 있다. 풀 한 못이 흩어져 깨지지만, 깊은 사람도 가스를 모으는 공을 가지고 있다.
양 공 (yang gong) 은 "물 한 숟가락은 가난한 사람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하지만 작은 토박이 누구라도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므로 풍수는 물을 위주로 해야 한다.
따라서 건조한 곳에 숨어 있어야 한다. 안일속에 숨어 있는 그 사람들은 깊이 숨겨야 한다. "경" 은 얕고 깊고 풍수는 스스로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화를 내기 위해 매장의 깊이도 큰 관계가 있다. 동굴이 있는 곳, 높은 흙이 두껍고 건조하며, 그 공기가 지면에 떠 있으니 얕게 묻혀야 한다. 동굴은 평평한 바다에 있는데, 그것은 바로 안일이고, 그 가스 저장고는 안에 있기 때문에 깊이 묻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굴명언)
일반적으로 북방 토양은 깊이 묻어야 하고, 남방 토양은 얕게 묻어야 한다. 당에 관대한 자는 깊은 노여움을 받아야 하고, 이익을 위해 깊이 파묻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교회가 좁다면, 그 가스는 얕고, 얕게 장사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큰 원칙이며, 구체적인 방법은 라이' 72 장법' 에서 찾을 수 있다.
풍부한 토양, 가스 몸, 토양 가스; 화난 사람은 물의 어머니이고, 화난 사람은 물이 있다. 고전 명작.
고전 중국어 번역 "Lanting 세트 순서" 번역 찾기
영화 9 년, 추함. 춘말 3 월 초 넷째 날, 우리는 회계산음현 란정에서 술을 마시기로 약속했다. 이곳의 모든 덕망이 높은 사람들이 회의에 참석했고, 모든 젊은이들과 노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란정은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나무가 울창하고 대나무 목이 무성하다. 맑고 급한 개울도 있는데, 녹색 리본처럼 좌우로 받쳐주세요. 이 시냇물은 구불한 시냇물로, 그것의 측면에 자리잡고 있다. 관현악 합주의 성황이 없더라도 술을 마시고 시를 쓰는 것만으로도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할 수 있다. 이날 잉그마는 햇빛이 맑고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어서 광대한 우주를 바라보며 몸을 숙여 여러 가지 사물을 살피고, 전반을 실컷 둘러보고, 마음을 활짝 열고, 자기가 할 수 있는 대로 보고 들은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인생의 큰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은 서로 접근하여 구장 사이에서 평생을 보냈다. 어떤 사람들은 자기 반성을 좋아하고 한 방의 면접에 만족한다. 어떤 사람들은 외적인 것에 의지하여 방탕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들의 내면이나 외적인 선택은 천차만별이고 조용하고 활발한 성격도 다르지만, 그들은 기쁜 일을 만나면 득의양양하고 행복을 느끼며 노화의 도래를 잊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미 얻은 것에 싫증을 느낄 때, 사물이 변하면, 필연적으로 무한한 감개감이 생길 것이다. 과거에 얻은 기쁨이 곧 역사 유적이 될 것이니 사람들은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더구나 사람의 수명은 자연에 달려 있으며, 결국 피로로 귀결된다! 고대인 구름: "생사는 큰일이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어찌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선배들이 표현한 감정, 그 이유 등을 볼 때마다 선배들의 문장 앞에서 감탄할 수밖에 없지만,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없다. 물론, 나는 죽음과 생을 혼동하는 것은 잘못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장수를 조기 사망과 동일시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후세 사람들이 오늘을 보는 것은 오늘날의 사람들이 전임자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슬픈 일입니다. 그래서 나는 참가자들의 이름을 나열하고 그들의 시를 기록할 것이다. 시대가 다르고 행동이 다르지만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동기는 분명 같을 것이다. 후세 사람들이 이 시들을 읽으면 아마 같은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