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을 보는 법, 점쟁이, 얼굴을 보는 법.
얼굴의 10 가지 관점
먼저 기구를 보다. 사람의 생김새가 단정한지 관찰하는 것은 그의 눈뿐만 아니라 광대뼈와 표정도 보아야 한다. 한 사람의 생김새가 좋고, 요구가 엄격하며, 사업이 성공적이어서, 산을 내려온 호랑이처럼 호랑이가 대단하다. 한 사람의 위엄은 그가 화가 났을 때가 아니라, 그가 매우 평온하고 유쾌할 때, 그도 일종의 위엄을 느꼈다. 이런 사람은 당연히 복이 있다. 둘째, 두께와 정신의 개념. 한 사람의 몸이 굵고 활력이 있는지 여부는 그가 앉을 때의 상황에 달려 있다. 사람의 몸은 거대한 파도 속에서 항해하는 만톤의 거대한 배 한 척과 같다. 그것은 매우 안정적이고, 흔들릴 수 없고, 당길 수 없다. 앉아 있든 잠을 자든, 그의 정신 상태는 깨끗하고 관통력이 있다. 그가 오래 앉아 있어도 졸리지 않고 오히려 더 존엄하다. 그의 정신 상태, 처음처럼 떠오르는 태양이 다른 사람의 눈을 찔렀다. 가을달이 휘영청 밝다. 이런 사람은 틀림없이 귀인이 가집한 것이다. 셋째, 이마를 보세요. 한 사람이 동그란 이마인지 아닌지 보자. 머리는 사람의 머리이고 사지의 중심이다. 머리는 둥글고 이마는 높아야 한다. 머리가 둥글둥글한 사람은 돈이 있고 장수한다. 인민의 머리, 높이, 너의 천자; 이마 정사각형은 똑바르며, 머리 윗부분이 튀어나와 나라의 기둥을 위해 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가 납작한 사람은 매우 부유하다. 납작한 사람은 수명이 길다. 넷째, 사람의 청탁을 관찰하다. 청이란 한 사람이 날씬하고, 신이 상쾌하고, 바로 너의 모습이다. 마음이 탁한 자는 그 두께가 두껍다고 하는데, 이 사람은 반드시 복이 있을 것이다. 탁한 가운데 영이 없다면, 그 부드러움이라고 한다. 이런 사람은 분명 외롭고 자식이 없거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을 것이다. 다섯째, 관오악, 삼정지. 오월: 동악 좌광대뼈, 서악 우광대뼈, 남악액, 북악지고, 중악코도 있습니다. 3 정지: 상정지는 이마, 중정지는 코 정밀도, 하정지는 턱입니다. 동서악 (좌우 광대뼈) 기하학 방향은 적당해야 하며, 붕괴를 가장 꺼린다. 남악 (이마) 은 평평하고 매끄러워야 하고, 좁으면 안 된다. 북악 (디고) 은 방원 번영하기를 바라고, 삐뚤어지거나 비틀어져서는 안 된다. 중악 (코) 은 정사각형으로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당인과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세 개의 정지점은 동등하고 대칭이어야 하며 날카롭거나 비뚤어지거나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 세 블록의 길이, 높이 및 크기는 같아야 하며 대칭이어야 합니다. 이런 사람은 평생 의식걱정 없다. 여섯째, 이목구비 6 원을 보세요.
이목구비: 눈썹, 눈, 귀, 코, 입. 육원: 하늘, 일, 달은 천부의 양각, 광대뼈는 정부, 뿔, 옆볼은 지옥이다. 이목구비는 단정해야 하고, 눈썹은 예쁘고 키가 크고, 눈썹은 완곡하고 수려해야 하며, 가늘고 구부려야 하며, 달치처럼 눈보다 1 인치 높은 것이 좋다. 눈썹은 양쪽으로 갈라져 귀밑머리로 곧장 들어간다. 이런 눈썹, 주께서 총명하고 부귀한데, 기지는 복이 있고, 벼슬길은 형통하다. 눈은 흑백이 분명해야 하고, 눈은 맑고, 가늘고 봉안처럼 가늘고, 반짝 빛나고, 눈은 칠처럼 검고, 눈은 옥처럼 희고, 눈은 귀에 가까워야 한다. 이런 눈은 모두 비싸다. 귀는 윤곽이 뚜렷하고 얼굴보다 하얗고, 두 귀는 눈썹 위에 높이 솟아 있고, 두 귀는 고기에 붙어 있고, 두 귀는 단단하고 귓불은 빨갛다. 이것은 귀 귀 귀, 주 부귀수다. 코는 곧고, 풍만하고, 고기가 있고, 콧대가 수직으로 늘어져 있고, 조준은 둥글고, 완벽해야 한다. 담즙을 걸어 파이프를 자르는 것과 같다. 코모양이 넓고 두꺼워 황명색에서 밝다. 이 코를 가진 사람은 돈도 있고 돈도 있다. 입이 크고, 입술이 붉고, 이가 하얗고, 윗입술처럼 풍부하고, 입술이 반전되지 않아야 한다. 이 입을 가진 사람은 천성적으로 부귀해서 천리를 먹을 수 있고, 먹고 마실 수 있다. 천부는 방원 빛을 비추어야 하고, 노골적이지 않아야 한다. 남의 집은 평평하고 관자놀이로 곧장 들어가야지, 두껍지 않고 드러나지 않고 대칭이어야 한다. 지부는 장롱과 상보적이어야지 비뚤비뚤해서는 안 되고 부피도 크다.
일곱째, 뒷면을 보세요. 한 사람이 허리가 둥글고 등이 두꺼운지 보세요. 허리는 둥글고, 등은 대범하게 해야 한다. 등이 고르지 않고, 등이 얇고, 어깨가 처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가슴은 평평하고 포만해야 하고, 흉골은 노출될 수 없고, 엉덩이는 평평하고 탄력이 있어야 하며, 위아래가 뾰족해서는 안 된다. 가슴이 평평하고 피부가 섬세해야 한다. 여덟째, 손발에 주의하세요. 한 사람의 손발을 보면 손은 부드럽고 두꺼워야 한다. 손가락은 고르게 해야 하고, 손바닥은 거울처럼 평평하고, 솜처럼 부드러워야 한다. 손바닥은 두꺼워야 하고, 손등은 드러낼 수 없고, 발등은 고기로 하고, 손바닥에는 줄무늬가 있어야 하며, 기미가 있는 것이 좋다. 손가락을 합치면 빠지지 않는다. 손바닥에는 팔괘문이나 이상한 무늬가 있는 것이 가장 좋으며, 또한 붉고 환해야 한다. 아홉 번째, 너의 마음을 봐. "겉모습을 보지 말고 먼저 마음속에 두어라." 한 사람의 목소리와 마음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사람의 눈을 보면 그가 선한지 악한지 알 수 있다. 눈에는 자선이 있고, 마음에는 착하고, 마음에는 착하면 결국 부로 향할 것이다. 소리는 놋방울처럼 울리고, 금속의 소리처럼 맑고, 맑고, 강하고, 힘이 있다. 이런 목소리를 가진 사람은 예쁘지 않아도 돈이 많다. 사람 소리가 우렁차고, 깊고, 밝고, 복부에서 내려오는 것은 부귀상과 면대상이다. 열 번째, 형관 오행국. 모양은 한 사람의 모양 구조이며 한 사람의 일생과 큰 관계가 있다. 용형, 호랑이 모양, 사자 모양, 학형, 소 모양, 원숭이 모양, 상형 문자, 봉황형 등 모두 부의 형태다. 돼지, 양, 말, 개, 여우 등 ... >>
관상과 점쟁이가 꼭 정확합니까? ! ! -응? 물론 아닙니다. 제가 인터넷에서 본 많은 점쟁이들은 "잘생기고 복이 있고, 못생기고, 복이 없다." 라고 말하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당신은 그것이 정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녀의 얼굴, 점쟁이, 그녀의 감정을 보세요. 20 점 전체가 좋아 보인다. 운이 좋다고 할 수 있는데, 가장 좋은 것은 코다. 돈을 아끼고 함부로 쓰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그리고 사람은 성질이 좋을 수 있고, 용맹한 여자는 아니다. 50 세가 되면 그녀의 턱이 둥글게 되어 돈에 유리하다.
풍수 요인을 제거하면 앞으로 운이 더 좋아질 것이다.
점쟁이는 종종 사람의 얼굴이 어떤 모습인지 말한다. 보통 강호 사기꾼들은 이른바 얼굴에 팔자를 더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보여준다고 하는데, 반만 옳게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 얼마나 재미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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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는 얼굴, 손상의 결선, 사주, 이름의 획과 같은 개인 정보를 이용하여 길흉을 예측하거나 판단하고 인도를 구하는 행위이다.
점쟁이 역사가 유구하여 넓고 심오하다. 고전 철학에서 음양오행설의 한 분야로, 미래를 추측하여 운명의 발전 궤적을 탐구하는 데 많이 사용된다.
공자는 자신의 인생을 모르면 자신이 군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황석공' 소서' 도 "현자 군자, 명성쇠의 길, 성패의 수, 심란한 기세, 가는 이치" 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숨어서 길을 안고 적당한 시기를 기다렸다. 시간이 되면 장관이 될 수 있습니다. 움직일 기회가 있으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일어나지 않으면 몸이 없다. "
즉, 똑똑한 사람들은 성쇠의 법칙을 알고, 성패의 시기를 알고, 좋고 나쁨을 살피고, 가고 돌아올 시기를 알고, 타이밍을 잡고, 시기적절하게 행동하고, 순세에 따라 움직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쟁이는 <역경> (tieba.baidu/p/4442772330) 를 바탕으로 음양오행설에 기반을 둔 신비로운 현학이다. 주역은 복희팔괘에서 유래했고, 복희팔괘는 또' 하투로서' 에서 유래했다. "쉬운가요? 계사에는 "강은 그림을 그리고, 로는 책을 만들고, 성인은 만든다" 고 되어 있다. "우리는 후투 라문 글자부터 가십기호, 점괘에 이르기까지 점괘를 설명하고 중국 문화의 발전 추세를 볼 수 있다. 이는 자연스럽게 법칙을 따르고 사람들의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사고방식이다. 점쟁이의 이론적 근거는' 음양오행' 으로, 중국 고전철학의 핵심이며, 고대의 소박한 유물주의 철학이다. 음양은 세상 만물 중 두 가지 대립과 상호 연결된 힘을 가리킨다. 오행은 나무, 불, 흙, 금, 물 5 가지 기본 물질의 운행 변화로 구성되어 전반적인 관념을 강조한다. 음양학설과 오행학설의 융합은 중국 전통 사고의 틀을 이루었다. 음양오행의 성자연 원리에 따라 10 신의 성인사 원리로 바뀌어 완벽한 점술계산 체계를 형성하였다. 점쟁이는 고전 철학의 한 가지이지 미신이 아니다. 점쟁이는 미신을 믿지 않지만, 어떤 강호 사기꾼들이 자랑하는 것만큼 사악하지도 않다. 점을 치면 만사가 다 정확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점쟁이는 그렇게 신기하지 않으니, 일부 불확실성 때문에 이 방면의 지식을 완전히 부정하지 마라. 우리는 과학적 태도로 점쟁이를 대해야 한다.
주역과 얼굴 코가 어떻게 보이는지, 운세가 허황되지 않고, 밝고, 코가 삐뚤어지지 않고, 코살이 없고, 흉터도 없고, 찌그러짐도 없고, 기미도 없고, 난맥도 없고, 유용하고. 그리고 운세도 나빠질 거예요 ~
점쟁이 분석 (자신의) 이 지음, 코가 꼿꼿하고, 입이 드러나지 않고, 선의의 얼굴이다. 이 얼굴을 가진 사람은 성실하고 솔직하며 마음이 넓어서 사방팔방을 먹을 수 있는 중산층 외모의 상징이다. 너는 일생동안 부귀영화를 누리고, 사업 가정은 나날이 번창할 운명이다!
주역 점쟁이는 눈가 밑에 창백한 눈 한 켤레가 있는 것을 보았다. 한 가지 설이 있습니까?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