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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원장의 이야기, 명태조

원말에 서주에 한 늙은 풍수 선생이 살고 있었다. 그는 세 쌍의 아들과 며느리가 있다. 주원장의 부모는 이 풍수 선생의 집에서 장공을 하고, 주원장의 아버지는 두부를 만들고, 주원장의 어머니는 바느질을 담당하고 있다. 어느 날 풍수 선생의 며느리가 물었다. "할아버지, 하루 종일 남의 집에 풍수를 피워 주세요. 왜 우리 집에 풍수를 열어, 우리 집을 대관, 경치를 감상하게 할 수 없습니까? " 풍수 선생은 "안 돼, 이 풍수는 우리 집이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아." 라고 말했다. 며느리들이 여러 번 말하자, 풍수 선생은 마음을 움직여 말했다. "그럼 한번 해 보세요." " 풍수 선생은 계산을 거쳐 갑자일 아침에 그의 세 아들, 소 몇 마리, 트레일러 한 대를 데리고 마을 근처의 염탄으로 왔다. 다른 사람이 물속에서 물고기를 잡는데, 그들 네 명은 염잿더미에서 낚시를 하는데, 마을의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러 왔다. 정오가 되자 바퀴 자국에서 물 한 웅덩이가 튀어나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물 속에는 1 피트 길이의 붉은 잉어 한 마리가 있다. 풍수 선생은 물고기를 잡고 기뻐하며 말했다. "하늘이 나를 도와줘, 나 끝났어, 나 집에 갈 수 있어."

집에 도착한 후 풍수 선생은 직접 생선을 만들어 상에 올렸다. 그들 네 사람은 게걸스럽게 물고기를 먹고 있다. 풍수 시부는 어두어골을 안방에 넣어 며느리가 먹게 했다. 며느리들은 "아빠는 정말 마음이 없다. 그들은 물고기를 먹고 우리에게 생선 가시를 남겨 주었다. 누가 신경 써요? " 이때 주원장의 어머니는 마침 안방에 와서 남은 음식을 찾았다. 마침 며느리들은 물고기 머리와 생선 뼈를 그녀에게 돌려주고, 그녀에게 가져가서 먹게 했다. 주원장의 어머니는 기뻐하며 자신의 방으로 돌아가 식초로 물고기 머리와 생선 뼈를 삶아 모두 먹었다. 잠시 후 풍수 선생은 빈 접시가 안방에서 돌아오는 것을 보고 며느리들을 옆으로 불러 물었다. "너희들 누가 물고기 머리를 먹었니?" " 며느리들은 어쩔 수 없이 대답했다. "우리는 아무도 먹지 않았고, 모두 우리에게 장공 주씨네 집을 주었다." 풍수 선생은 깜짝 놀랐다. "이 풍수를 네가 참을 수 없다고 말하지만, 사실 너는 참을 수 없다. 너희 셋은 이 물고기 머리를 먹을 수 있다. 왜 주씨네 여주인에게 줄까? 지금 빨리 그들을 쫓아내라, 그렇지 않으면 우리 집에 큰 재앙이 있을 것이다. " 물고기 머리 를 먹고, 주원장의 어머니가 임신, 그녀는 주원장을 임신했다. 이때 원나라의 군사들은 세상에 진정한 용제가 탄생할 것이며, 진정한 용제는 이미 임신했지만, 그의 어머니는 밭자산의 흙을 먹을 수 없었고, 그녀의 어머니는 난산으로 죽을 것이다. 그래서 원나라 황제는 오가는 행인을 막기 위해 군대를 전자산에 파견했다.

풍수 선생은 주원장의 부모님을 불러서 그들에게 말했다. "제가 여비를 좀 드리겠습니다. 빨리 가주세요. 우리 집은 더 이상 너를 받아줄 수 없다. " 주원장의 아버지가 말했다. "사장님, 우리를 어디로 데려가실 겁니까?" 우리는 어디에 정착합니까? 풍수 선생이 말했다. "자, 남쪽으로 쭉 가서 초가밭으로 3 피트 가면 가정을 꾸릴 수 있어요. \ "그래서, Zhu Yuanzhang 의 아버지는 고통을 참으며 당나귀 수레를 매고, 아내를 데리고 두부 노점을 가지고 남쪽으로 갔다. 어느 날 그들은 봉양 지역에 와서 장거리 여행으로 그들을 기진맥진하게 했다. 갑자기 먼 산기슭에 있는 초가지붕을 보고 그들은 초가집에 공터를 열어 여기에 오두막을 세우고 살았다. 이때 주원장의 어머니는 곧 대야를 앞두고 주원장의 아버지는 사방에 두부를 팔고 계신다. 어느 날 그는 두부 노점을 가지고 논자산 기슭에 왔다. 산에 군대가 주둔하여 그는 음식이 매우 부족하다. 그래서 그는 산에 가서 두부를 팔았다. 두부 노점을 산꼭대기까지 고르자 전사들은 두부가 있는 것을 보고 바로 에워쌌다. 뜻밖에 두부노점이 단번에 땅에 엎어져 두부가 모두 땅에 떨어졌다. 그 흙은 바로 진룡의 어머니를 자연적으로 출산시킬 수 있는 흙이다. 원병이 땅 위의 두부 노점을 보았을 때 그는 매우 슬펐다. 그들은 주원장의 아버지에게 흙이 든 두부를 골라서 집으로 가져가서 스스로 먹게 했다. 흙이 없는 두부는 전부 군인에게 팔아 은을 많이 준다. 주원장의 아버지는 귀국한 후 두부를 파는 돈으로 암탉 한 마리를 사서 간단히 흙으로 두부를 씻었다. 그가 두부의 흙을 아무리 씻어도 깨끗이 씻을 수 없다. 어차피 그는 부정한 것을 먹지 않고 두부 암탉이 솥에서 푹 삶아 먹었다. 주원장의 어머니가 먹은 후, 그는 순조롭게 주원장을 낳았다. 이로써 원나라 군사가 손꼽아 세어 보니 진정한 용제가 탄생했다. 그는 화가 나서 욕설을 퍼부었다. "밭 글자를 지키는 10 만 대군은 모두 소용이 없었고, 밭 산 위의 흙은 진룡제의 어머니에게 먹혔다." 이로써 진정한 용천자가 탄생했다. 그는 원순제에게 전국 각지에서 신생아를 죽이라는 칙령을 발표하도록 요구해야 했다. 그러나 주원장의 부모는 외래인구로 풀숲에 살고 있기 때문에 아무도 모른다. 주원장은 이 재난을 피했다.

주원장이 대여섯 살 때 원나라 군사는 진짜 용제가 다음날 정오에 봉양 성남문을 떠날 것이라고 계산했다. 그래서 원나라 황제는 봉양 성남문을 지키도록 군대를 파견했다. 주관은 군사에게 "어떤 특징이 있는가, 진짜 용제는 어떻게 생겼는가?" 라고 물었다. 군사가 대답했다. "이 사람은 빨간 두루마기, 검은 부츠, 머리에 파란 우산 덮개를 쓰고 있다. 그는 녹색의 큰 말에서 내려왔다. 클릭합니다 다음 날 정오, 나는 연꽃 잎, 알몸, 몸 전체 빨간색, 진흙 투성이, 목발, Fengyang 남쪽 문 밖으로 튀는 머리 아이를 보았다. 이 사람이 주원장입니다. 이 지도자는 보기만 해도 그가 아이라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한 시간 후, 군 사단이 장교에게 이렇게 특색 있는 사람이 도시를 나갔는지 물어보러 왔다. 경찰관은 이런 아이가 한 명밖에 없다고 대답했다. 군사는 "오, 이 사람이야. 클릭합니다 그래서 즉시 장교에게 기병을 이끌고 주원장을 향해 가는 방향으로 쫓아가라고 명령했다. 주원장은 뒤에서 먼지가 날리는 것을 보고 놀라서 급히 길가의 버려진 흙집으로 피신했다. 집 안에는 곳곳에 거미줄이 널려 있다. 주원장이 숨어서 크고 작은 거미들이 급히 나와서 그물을 짜고 있는데, 이 거미줄들은 원군이 도착한 후 이미 바람이 통하지 않게 되었다. 원병이 초가집으로 달려가 안을 들여다보고 거미줄이 온전하다는 것을 보고 집 안에 사람이 없다고 가정하고 남쪽으로 계속 쫓아갔고 주원장은 또 도망쳤다. 나중에 주원장은 황제가 되어 거미가 궁중에서 자유롭게 먹이를 찾아 청소하지 못하게 했다.

주원장은 확실히 운명적인 것이다. 8 ~ 9 살 때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을 때 주원장은 양모와 함께 살아야 했다. 가을의 어느 날, 건모는 주원장을 나가서 땔감을 줍게 했다. 그러나 주원장은 나간 후 한 마을의 아이를 데리고 게임을 했다. 그들은 흙더미 위에 금병을 만들고' 황제' 게임을 시작했다. 주원장이 무대에 앉았을 때, 다른 아이들은 모두 그에게 무릎을 꿇고 "만세" 를 외쳤다. 주원장은 안전하게 무대에 앉아 있지만, 다른 아이들이 황제를 연기할 때 주원장은 매번 그에게 절을 할 때마다 아이가 무대에서 떨어졌다. 이 이야기는 "흙더미는 과부라고 한다" 고 한다. 그 중 한 명은 당강이라고 불리다가 넘어져서 큰 소리로 외쳤다. "당신은 주원장 황제입니다. 내가 자랄 때, 나는 너를 전복시킬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때 주원장은 무대에 올라 큰 소리로 외쳤다. "대담해, 끌어내려 잘라줘." 두 아이는 당강을 수수밭으로 데리고 가서 수수잎 한 조각을 따서 당강의 목에 그었다. 갑자기 한 줄기 구멍이 나서 수수 이삭에 피가 튀었다. 이때부터 수수 이삭이 붉어졌다. 이 이야기는' 고엽마체' 라고 불린다. 나중에 주원장은 영웅을 죽였고, 당강은 어렸을 때 목을 베어 살아남았다. 게임을 하는 것은 게임을 하는 것에 속한다. 어른들은 나에게 땔감을 줍는 일은 반드시 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른 아이들은 놀라서 뛰어다니며 가지와 잎을 주원장은 가만히 서서 중얼거렸다. "하느님, 하느님, 회오리 바람을 불어서 내 앞에 있는 가지와 잎을 모두 날려 버리세요." " 주원장의 말소리가 떨어지자 평지에는 몇 개의 회오리바람이 불더니 많은 가지와 잎이 주원장의 발밑으로 불어왔다. 주원장은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큰 광주리의 땔감을 들었다. 주원장은 퇴근하고 집에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른들의 소란을 받지 않았다. 또 어떤 아이들은 땔감을 다 거두지 못해 어른들에게 욕을 먹는다. 그 후, 마을의 아이들은 더 이상 주원장과 게임을 하지 않는다.

주원장 열한 살 때 양어머니가 병으로 죽고 주원장은 마을의 부자집에 가서 소를 방목할 수밖에 없었다. 유백온이 황제를 보았을 때 봉양을 찾아다녔다고 하는데, 현지 주민들이 호탕하고 유능하며 말을 잘한다. 그는 마음이 매우 좋아서 현지에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어느 날, 유백온이 주원장에 와서 소를 방목하는 산 아래, 멀리서 앞에 붉은 빛이 떠오르는 것을 보았는데, 바로 그가 갈망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붉은 빛을 자세히 보면 견우에서 온 것이다. 이때 견우가 자고 있는데, 그의 사지가' 큰' 자형으로 펼쳐져 있고, 머리 밑에 막대기가 하나 있는데, 마침' 날' 이라는 글자를 합성했다. 유백온이 아이를 앞으로 밀고 나서서 깨우려고 했다. 아이가 몸을 숙여 멜대를 허리춤으로 옮기고 팔로 머리를 안고 계속 자는 줄 누가 알았겠는가. 이 모양은 마치 "하늘" 과 같다. 유씨: 이것이 미래의' 천자' 가 아닌가요? 유백온은 황급히 견우를 깨우고 그 이름을 물었다. 이 사람이 주원장입니다. 유백온은 주원장의 용모를 적고 다시 인간여행을 갔다. 나중에, 많은 책을 읽고, 유백온을 꼬집고 원투명을 버리고, 주원장을 확고히 보좌하여 대업을 개척하고, 그들과의 이번 만남은 갈라놓을 수 없었다.

부자집에서는 주원장과 함께 있는 다른 두 아이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당강이라고 합니다. 어느 날 밤 주원장이 야외에서 소를 방목하자, 그는 다른 두 친구에게 말했다. "우리 송아지 한 마리를 죽여 먹자. 우리는 이렇게 커서 아직 소고기를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는 아주 즐겁게 먹을 것이다. " 그래서 당하 하나는 마을에 가서 냄비를 찾고, 다른 하나는 칼을 찾아 소금을 찾았다. 당하 두 사람이 냄비, 칼, 소금을 찾은 후 주원장은 이미 송아지 한 마리를 목 졸라 죽였다. 그들은 칼로 소머리와 소꼬리를 자르고, 껍질을 벗기고, 개장하고, 쇠고기를 조각으로 썰고, 개울에서 깨끗이 씻고, 냄비에 소금 한 조각을 넣고 삶았다. 이때 하늘은 이미 어두워졌다. 쇠고기가 완성되자 그들 셋은 먹었는데, 생전 처음으로 이렇게 맛있었다. 이것은 정말로 그들의 목숨을 앗아갔다. 그들이 배불리 먹었을 때, 돈과 그 두 사람은 다 먹지 않은 쇠고기를 집으로 보냈다. 당나라 두 사람이 돌아 왔을 때, 주원장은 남은 뼈와 소가죽으로 조각난 것을 묻었다. 주원장은 소머리만 남겨 두는 것이 유용하다고 말했다. 이때 날이 곧 밝을 것이다. 돈과 말했다. "아니, 이 냄비는 마을에서 훔친 거야. 날이 밝으면 갚기 어렵다. " 이 광경을 보고 주원장은 중얼중얼 말했다. "세상에, 세상에, 날이 밝기 전에 좀 어두울 수 없을까?" 주원장은 말소리가 떨어지자 밝은 하늘이 또 어두워졌다. 돈과 기회를 틈타 냄비를 돌려주고 돌아온 후 날이 점점 밝아졌다. 이 이야기는' 날이 어두워지다' 의 유래이다. 당나라 강 이 돌아온 후, 주원장은 그와 다른 작은 파트너를 데리고 소머리를 언덕 한쪽의 틈에 못 박고, 소꼬리를 언덕 반대편의 틈에 못 박았다. 이 모든 것을 안배한 후 주원장은 또 묵묵히 기도했다. "신이시여, 신이시여, 우리가 소꼬리 소머리를 잡아당겼을 때, 두 마리의 소가 산 안에서 짖었습니다." 그 후 주원장은 직접 시도했다. 그가 소의 꼬리를 잡아당기자, 산꼭대기에서 ","두 마리의 소가 울고, 주원장이 또 소머리를 잡아당겼다. 마찬가지로 산에' 음, 음' 이 두 번 있는 소가 울린다. 언뜻 보면, 그의 말은 검증을 거친 것 같다. 주원장과 당에는 두 명의 작은 파트너가 함께 서둘러 부자를 불렀다. "사장님, 사장님, 좋지 않아요. 소 한 마리가 산꼭대기로 뛰어갔어요!" " 부자는 듣자마자 재빨리 뛰어나가 산기슭에 도착했다. 그는 산 한쪽에서 소머리 한 마리를 보고, 산 반대편에서 소꼬리를 보았다. 부자는 화가 나서 웃었다. "주원장, 이렇게 긴 소의 몸은 없다. 너는 틀림없이 여기서 소를 죽이고 나를 속였을 것이다. " 주원장은 급히 말했다. "사장님, 저는 당신이 소의 꼬리를 잡아당기고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안에서 울고 있다. " 예상대로 부자는 앞으로 나아가서 소의 꼬리와 소머리를 잡아당겼다. 크리스티니의 소가 산속에서 짖고 부자는 주원장에 대해 어쩔 수 없었다. 이 이야기는' 소를 죽이고 꼬리를 걸어라' 라고 불린다. 꼬리를 달고 있는 이 산은 우금산이라고 불리다가 나중에' 금소산' 으로 개명되었다.

부자는 주원장이 소 한 마리를 잃어버리는 것을 보고, 그를 수용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그를 내쫓으려 했다. 주원장이 말했다. "사장님, 저를 쫓아낼 수는 있지만, 빠져나갈 길을 가르쳐 주셔야 합니다." 며칠 후, 그들 마을에는 마침 행인이 와서 과자를 만들었다. 부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이 과자 장인을 잘 압니다. 주원장, 너는 그와 함께 살 수 있어, 그러면 너는 매일 과자를 먹을 수 있어. " 이런 식으로 주원장은 부자를 떠나 과자를 만드는 사촌을 따라 생계를 꾸렸다. 도중에 주원장은 순진하게 물었다. "스승님, 제가 당신과 무엇을 먹기를 원하십니까? 너는 매일 사오빙을 먹니? " 과자 사부는 "과자는 장사를 하는 것이니 함부로 먹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먹으려면 구워서 먹어야 한다. " 하지만 스콘을 만드는 이 스승의 기술은 여전히 매우 숙련되어 있다. 구운 후에 구운 케이크는 난로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스크레이퍼만이 그것들을 긁어낼 수 있다. 지난 3 일 동안 주원장은 사오빙을 먹지 않았다. 나중에 주원장은 과자난로를 향해 중얼거렸다. "아궁이, 아궁이, 매일 구워지면 과자 몇 개를 떨어뜨릴 수 없나요?" " 이것은 또한 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주원장이 이 말을 한 후, 정말 신의 도움 같다. 매일 구운 후에 구운 케이크 몇 조각이 떨어질 것이다. 주원장은 삼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 사오빙을 쳤던 그 아깝게 말했다. "주원장, 너는 먹을 수 없어." 주원장이 물었다. "주인님, 사오빙을 먹으라고 하셨잖아요? \ "사오빙을 만들 방법이 없어 주원장을 보고 먹어야 했다. 2 ~ 3 년 후, 주원장이 사오빙을 팔았을 때 일이 좀 생겼다. 이야기는 이렇다. 이날 그들 둘은 한 병영으로 떠돌아다녔고, 주원장은 그의 아버지처럼 군대에 가고 싶어했다. 아마도 그가 원병을 너무 싫어했기 때문일 것이다. 이번에 주원장은 예전처럼' 사오빙 파는 사람' 과' 사오빙 누가 사요' 라고 외치지 않았다. 이번에 주원장은 중간에 장음을 끌며' 사오빙' 과' 사오빙' 이라는 두 글자만 외쳤다. 공교롭게도 막사 안의 일부 병사들이 튀김을 먹고 있는데, 갑자기 밖에서 누군가가' 사오빙 (병사)' 사오빙 (병사) 이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 "불" 이라는 단어를 듣고 나서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또 다른 단어 "빵" 을 들었다. 몇몇 병사들이 그들이 파는 물건에 대해 매우 놀라서, 그들은 그곳에서 자세히 듣고 있다. 누가 알겠어요? 정말 주원장의' 불타는 병사' 라는 단어여야 한다. 돌아가 보니 주원장은 과자를 팔지 않고, 몇 명의 병사를 불태워 그에게 폐를 끼쳤고, 주원장을 거둬들이지 않기로 결정하고, 그를 쫓아낼 준비를 했다. 주원장은 "주여, 저를 쫓아내셔도 됩니다. 내가 친구가 없는 것을 보면, 나에게 탈출구를 알려줘야 한다. 클릭합니다 과자 사부가 말했다. "말해줄게, 주원장, 나는 황각사의 주지와 친분이 좋다. 나는 주지에게 황각사에 스님으로 데려다 주겠다고 말할 것이다. 올해 봉양 가뭄에 기근이 들었지만 황각사 향불이 매우 성행하여, 절에 오면 반드시 식량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 주원장은 중이 헛되이 굶어 죽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보았다. 이런 식으로 주원장은 사오빙 만드는 스승에게 작별을 고하고 황각사에 왔다.

주원장은 열네다섯 살 때 황각사에서 출가하였다. 사람들은 종종 "백년 3 만 6 천일, 스님보다 반나절 한가하다" 고 말한다. 절에서 주원장은 매일 경을 읽고, 물을 길어 바닥을 쓸고, 잡일을 해야 한다. 생활은 홀가분하지만 편안하고 즐겁다. 눈 깜짝할 사이에 서너 년이 지나갔다. 어느 날 방장은 출장을 가다가 떠날 때 주원장에게 말했다. "주원장, 내가 떠난 후에 나한당과 대웅전을 깨끗이 청소하겠습니다. 나는 돌아오기 전에 반드시 이 일을 잘 해야 한다. " 주원장은 "주공은 안심하세요. 이 일은 저에게 맡기세요." 라고 말했다. 방장이 떠난 후 주원장은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했지만, 그가 나한상을 쓸어 갔을 때, 늘 방해가 되어 빗자루를 들고 용나한을 내리고 말했다. "꺼져!" " 말하는 것도 이상하다. 주원장은 이 말을 끝내고, 이 진흙 태나한은 정말 흔들하며 마당으로 들어갔다. 주원장을 보니 정말 좋다. 진흙 태아는 스스로 집 밖으로 나갈 수 있고, 자신이 그것을 옮기는 힘을 아껴 주원장은 서둘러 나한부를 밖으로 내몰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어린 양인 주원장은 열여덟 나한을 모두 마당으로 몰아넣었다. 결국 대웅보전의 여래부처조차도 면치 못하고 마당으로 달려왔다. 나한당과 대웅의 대전은 텅텅 비었고, 맨손이었고, 주원장은 아주 빨리 깨끗이 치웠다. 청소를 막 마치고 주지가 밖에서 돌아왔다. 그가 마당이 가득한 진흙 불상을 보았을 때, 방장은 놀라서 소리쳤다. "주원장, 너는 어떻게 불상을 다 옮겼니!" " 주원장은 몸에 묻은 먼지를 털며 말했다. "주여, 제가 이사한 것이 아니라 그들 스스로 나간 것입니다." 주지가 노호하다. "헛소리야, 흙태는 살아 있지 않아, 어떻게 스스로 집을 떠날 수 있어!" 주원장은 이렇게 말했다. "주인님,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 제가 그들을 돌아가게 하겠습니다." 。 그래서 주원장은 중얼거렸다. "한 사람은 자신의 기준으로 돌아가고, 한 사람은 자신의 기준으로 돌아간다. 집으로 돌아가세요. \ "주원장이 막 말을 마치자, 그 나한불상이 정말 흔들하며 한 곳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았고, 또 흔들거리며 다른 곳으로 돌아왔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열여덟 나한과 여래불상이 모두 제자리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장은 보자마자 놀라 멍해졌다. 그가 말하길, 만약 당신이 진흙보살을 움직일 수 있다면, 이런 사람이 진짜 용제가 아니라면 무엇이겠습니까? ! 이곳을 생각하면 방장은 참지 못하고 "이런 사람이 진짜 용제가 아니라면 뭔데? "!" 그는 불길한 말 한 마디를 하고, 맑은 하늘에서 벼락이 나고, 벼락 하나가 방장을 땅에 쓰러뜨렸다. 비밀이 새어 나오자 방장은 번개에 맞아 죽었다. 이런 식으로, 주홍 Yuanzhang 스님 도 할 수 없습니다, ​​부친의 옛 길을 가야했고, 봉양시 에 와서 긴 일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