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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옹단조 맹인점전집 _ 나옹단조 맹인점전집

량산화등극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약 1506 ~ 152 1

신중국이 성립되기 전에 여성 역할은 남성이 맡았는데, 속칭' 포두' 라고 불린다. 그것은 군중의 생산 생활 관행에서 유래하여 양평 민간 예술의 정수를 흡수했다.

량산징고는 양평의 민간 타악기로, 리듬이 명쾌하고, 음률 전환이 특이하며, 꽤 현대적인 록 기세를 가지고 있다. 구양산에서는 매년 민간 징과 북 대회가 열리는데, 서민들의 혼상결혼은 징과 북을 통해 더욱 선전된다. 양산징과 북은 결국 양산화등극의 시끌벅적한 징과 북으로 변했다.

량산화등극은 현지 민간문학, 민간가무, 민간음악, 민간예술, 민간곡예의 정수를 융합해 신기한 특색을 형성했다. 동시에 량산 농민 구두문학의 고아함, 산가 모가의 리듬, 등롱차의 춤, 연화 난초판화의 예술적 효과, 민간 저글링 기예가 있다.

량산화등극은 발전 과정에서 남령에서 친링 아미에서 우이산에 이르는 아량산조 체계를 형성하여 수십만 제곱킬로미터에 걸쳐 쓰촨, 호북, 호남, 강서, 푸젠 서부, 산시 남부, 하남 남서부, 안후이 남부, 구이저우 동부, 광시 북부, 광동 북부 등에 영향을 미쳤다.

량산화등의 가사는 주로 량산지죽사, 일명' 지죽가' 에서 유래한다. 양산지죽사, 당대의 초방명, 언어 통속, 말투가 경쾌한 특징이 있으며, 그 내용은 지방풍토 인정과 아동에 대한 부드러운 노래로 가득 차 있으며, 문인들의 사랑과 다른 사람의 모방을 받아 양산등극의 표현 형식을 형성하였다.

Liangshan 등불 놀이의 노래 곡조는 모내기 노래에서 비롯된다. 양산현에서는 벼가 많이 생산되어 모내기 철이 되자 징과 북소리가 모내기 소리와 함께 논밭머리에 울려 퍼졌다. 벼 재배 기간 동안 농민들은 모내기를 부르고 민간 코미디 캐릭터를 연기하는 이야기를 통해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량산화등극의 등줄기 배아는 모내기 오페라의 골간조였다.

량산화등극에도 양산조에서 온 가창곡이 있다. 양산조는 량산 국민들이 산비탈과 들판에서 노호하는 노동노래, 민가, 모가의 곡조로 민간 연예인들에 의해 채택되어 꽃등으로 공연을 하며 이야기를 불렀다.

이런 곡조는 특히 서사와 서정에 능하여 민간에서 널리 퍼지며 천, 운남, 구이, 호남, 오, 간, 민, 광동, 계서, 유, 산시 등의 성 희곡 음악에 영향을 미쳐 양산 희롱을 형성했다.

량산화등극은 곡조, 악기, 공연 형식 모두에서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다. 공연 특색은' 장난치다, 웃기다, 소란을 피우다' 와' 비틀다, 끌다, 뛰다' 이다. 아리아는 비료, 경현강, 신곡, 고강, 단조, 시악의 세 가지 주요 범주로 구성되어 있다. 램프의 꼬임은 독특하여 양평의 특산물이다.

악기는 주로 이호, 피리, 수나, 징과 북 등 민간 악기이다. 농민 구두문학의 풍채, 민가와 모코의 리듬, 등롱과 전조등의 춤, 민간 저글링 기예가 있어 바유 민속을 표현하는 종합 예술이다.

양산화등극은 모두 통속적인 제재를 채택하고 있다. 량산화등극의 연기자와 감독은 예전에는 모두 농작물을 재배하고 연기하는 농민이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이 잘 아는 농촌 풍속, 목가, 가족 재미있는 일, 민간 일화를 편집하는 데 능하다.

극중 인물은 대부분 촌고모, 농민, 나무꾼, 시종장, 장인들, 그리고 점쟁이, 게으른 탕자, 스님거지 등 끝없는 하리바인이다.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관객들에게 친밀감과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만약 양산등극이 있다면, 이렇게 노래합니다.

벼슬을 생각하면 고양이 문제가 생각나서 기부 1000 원이 아직 떨어지지 않았다. 사람들은 대가가 되려면 공부가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나는 이 삼자경으로도 잘 알아보지 못한다 ...

량산등극은 민간오락 활동이 통속적이고, 가볍고, 활발하며, 유머러스한 전통을 계승하고, 희극을 주체로 하는 등극의 보고문을 세웠다.

전통적이든 신편이든, 량산화등극은 대부분 희극적인 생활 소품이다. 량산화등극은 이슬람교' 손, 눈, 몸, 법, 보' 의 다섯 가지 기둥인 희곡에 국한되지 않고, 자신의 연기 특징을 가지고 있다. 즉, 그것은 특히 활발하다.

이런 활동은 가벼운 춤과는 달리, 열정적이고, 방종하고, 심지어 무례하다. 특히 여자 코너는 무대에서 지치지 않고 비틀어, 끌고, 춤을 춘다. 이것은 우스꽝스럽고, 웃고, 시끄러운 공연의 특징과 조화를 이룬다.

많은 전통 꽃등 공연에서 몇 명의 비장한 인물 외에도 장엄한 신선황제도 평소와는 다르게' 장난치고, 웃고, 떠들고, 질질 끌며, 춤을 춘다' 고 영합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양산등극은 광대가 많아,' 10 등 9 추함, 추함이 없으면 등불이 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인물의 페이스북은 과장되고, 우습고 귀엽게 못생기고,' 장난치고, 웃고, 떠들고, 비틀고' 와 조화를 이루며, 시각적인 효과가 강렬하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어릿광대는' 삼면' 이라고도 불린다. 복숭아형 페이스 북은 콧대와 눈에 주사와 흑백 외부 고리를 발랐다. 복숭아는 장수와 행복을 상징하기 때문에 이런 인물들은 대부분 명랑하고 못생겼다.

눈두덩이 모양의 얼굴 메이크업은 두 눈두덩이에 흰색 안경을 바르고, 외곽에 검은색 선을 그어 우스꽝스럽고 건달한 느낌을 주는데, 건달이라는 캐릭터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두부 모양의 마스크팩은 코와 눈의 경계에 흰색 정사각형을 그려 장난 꾸러기, 간사함, 게으르고 파렴치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량산화등극 속 인물의 극적인 동작과 익살스러운 페이스북은 량산화등극에 강한 시각적 충격을 주어 만족스러운 시청 효과를 받았다. 길고 지루한 생활에 있어서 이런 코미디 효과는 관객이 심리를 억누르는 효과적인 석방이다. 이것은 오래 지속되는 사회적 배경이다.

량산화등극은 그 독특한 춤미 예술을 가지고 있다. 설 명절마다 오페라하우스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 외에도, 일반 가족 공연에서는 조건이 좋은 가정이 나무판자나 네모난 탁자로 임시 무대를 만들고, 삼면은 관중을 둘러싸고, 다른 쪽에는 칸막이가 걸려 있다. 블록은 현지의 청화커튼이나 침구로 구성되어 있다. 무대에는 빌딩 블록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장벽의 디자인은 간결하고, 가지런하고, 선명하고, 활발하며, 량산 현지의 생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으며, 량산화등극의 연기 특색을 부각시켜 친근감을 준다. 무대 중앙 위에는 과장된 마름모꼴이나 부채형 양산연화가 걸려 있어 줄거리를 부각시키고 있다.

이런 장식적이고 상징적인 무대 미술 디자인은 량산 민간 예술 스타일에서 간결하고 독특하며 무대 공간의 크기에 관계없이 도시와 농촌이 모두 적용될 수 있다.

예전에 량산화등극의 작가는 모두 농민이었다. 쓰고 연기한 것은 모두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들, 농촌 풍속, 목가, 가족 일화, 민간 일화가 있었다. 극 중 인물은 마을 고모, 농민, 나무꾼, 시종, 장인, 맹인 점쟁이, 승려, 거지 등이다.

전통 극목은 대부분 마음에 두고, 짧고, 용맹하지만, 구조가 느슨하여 공연 중 마음대로 재창작하는 데 유리하다. 줄거리가 나쁘지 않다는 전제하에 연예인은 무대에서 일시적으로 운율을 켜고, 심지어 관객과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어 경극이 평평해야 하고, 가사가 통속적이고, 지방 구어가 두드러지고, 운율도 생활 분위기와 유머 감각이 풍부하다.

량산화등극의 극은 비교적 풍부해 총 200 개 안팎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은 겨를 먹고 머리를 자르고, 경모를 보내고, 샹즈의 아내, 용청을 청하는 것 등이다. 이 연극들은 대부분 민간 희곡이나 민간 이야기에서 각색되었다. 등불회는 방언을 사용하며 가사는 통속적이고 생기발랄하며 생활의 정취가 넘친다.

또한 오락성이 강하고, 줄거리가 과장되고, 갈등이 두드러지고, 희극과 연극이 많지만, 비극극과 사위 모집, 당나귀 판매 등의 새로운 드라마도 있다.

량산화등극의 극은 상당히 풍부해 총 200 여 종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배우들은 종종 동작이 과장되고 춤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현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람들은 항상 명절이나 혼상이 축하할 때 불을 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