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서 위로 1 6 까지, 점괘가 다음 진동을 바꾼다. 원형, 이진아, 죄책감 없다. 음력 9 월 9 일, 관에는 충칭 () 견희 () 가 있어, 집을 나서서 공을 세웠다. 6, 2, 소년, 남편을 잃었습니다. 예닐곱 셋, 남편, 소년. 네가 원하는 것을 요구하면 너는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94 년, 소득, 흉악하고 충직하며, 도중에서 더욱 명료하게 지켰습니다. 뭘 탓해야 하나? 95 계획, 지. 여섯 번째 날, 버클, 웨이 사람들, 서산에 왕영. 뒤따르는 의미, 서로 따르다. 점괘는 상측 와이어트, 하측 진동이다. 나는 움직이고, 사람들은 기뻐하고, 사람들은 기뻐하고, 나는 움직였다. 그들은 상응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따르라고 부른다. 이것은 성정에 근거한 점술로, 비천한 점술에서 유래했다. 겸손한 자는 텅 비어 있고, 그 없음을 보여 주기 때문에 흐린 태양을 빌린 후의 일이다. 양이 대답하지 않았을 때, 만약 방법이 없다면, 정말 양은 오지 않을 것이다. 사람을 모집하는 방법은 도리를 따라 가는 것이다. 이 구아 와 지진 일치, 주님, 섹스, 나를 위해; 서방에 속하고, 사랑을 위해, 그것을 위해. 인생 초창기에는 성격이 같고 천성이 진양이었다. 원래는 우리 집 물건이었는데 모레 맡기고 밖에 두고, 나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그의 집에 주는 것이다. 귀진으로 돌아가고 싶습니까, 아니면 그의 집에서 훔쳐내고, 바른 길로 가고, 마음대로 하고, 점진적으로 인도해야 합니다. 욕망을 따르는 사람은 나를 따르고, 그들의 호감을 얻고, 그들이 나를 따르게 한다. 나는 그와 함께, 성사정으로, 사랑으로 갚고, 무언가를 잃은 후 내 집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나는 길을 따라 원형으로 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감리교 는 yuanheng 을 통과 할 수 있지만, 약물 참 및 거짓, 온도 질서, 운동 계절, 진퇴 조만간, 상처 없이, 천 마일 손실, 그래서 yuanheng 과 yuli 진짜 귀에 서 있다. 정조 역시 진실이다. 옳고 그름을 따라가면 나는 옳다고 느낀다. 그가 옳다. 나와 그는 모두 옳다. 거짓된 느낌은 진짜가 되고 거짓은 진짜가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금목교합, 목애김순의, 김애목자인, 강유합제, 성품이 일치하고, 박귀진으로 돌아가고, 천성을 혼연하고, 응집하고, 소리 없이 관통한다. 만약 당신이 연락이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침묵할 것이다. 비난으로 시작하는 사람들은 결국 나무랄 데가 없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뒤따르는 행운과 액운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다. 음력 9 월 9 일, 차기 초, 다음은 바로 다음이다. 벼슬을 따라가는 사람은 벼슬이기 때문에 변해야 하고, 할 수 있는지 분간할 수 있어야 하며, 옳고 그름을 따라가면 복숭아꽃을 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이치를 분명히 알고, 나가서 돈을 내고 물건을 사고, 세법을 빌려 불법을 수행했는데, 실패한 사람은 하나도 없었다. 이런 신중함은 처음부터 존재했다. (62), 부드럽고 무지한 사람, 음과, 원초에 그 양을 잃고, 소년에 묶여 남편을 잃는다. 이것은 부드럽고 왜곡된 것이다. 예순 셋, 부드럽고 공정하여, 그의 집의 양을 따라갈 수 있고, 우리 집의 음음을 따르지 않고, 그녀의 남편을 묶고, 그의 녀석을 잃어버리고, 그러면 너는 소원을 이룰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하지만 당신이 부드러워지면 넘어지기 쉽다. 특히 똑바로 서 있을 때는 움직이지 않는다. 근무 시간이 길수록 그의 집의 양을 얻을 수 있고, 우리 집도 갚을 수 있다. 이 부드러움과 의로움. 94 년, 만약 당신이 정의롭고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반드시 수확을 거둘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의롭고 따르는 것이라면, 당신은 정의일 뿐만 아니라, 당신도 매우 흉악하지만, 당신은 정의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다행히도, 당신은 단지 부드러운, 도로 축복, 분명하고 사악하지 않고, 진퇴를 알고, 자책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마치 채널과 같다. 95. 우리는 그 속에서 즐기고, 악을 억제하고, 선하고, 강유하고, 구제하며, 두 갈래로 병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흠도 없고, 흠도 없고, 우리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순간을 초과하지 않는다. 이 편지에는 가드가 첨부되어 있다. 여섯째 날, 나는 무지하고 마음이 굳었다. 나는 먼저 그와 함께 갈 수 없다, 단지 그가 나와 함께 가길 원한다. 만약 내가 구속되었다면, 나는 차원을 따라 강력한 협력을 견지할 것이고, 너무 많은 망상이 있을 것이다. 다만 왕리커 과거에 서산을 지켰을 뿐, 그는 보물을 보았지만, 결국 서방으로 가서 동방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사실, 그는 사업에서 실패했다. 이런 휴학은 허황된 것이다. 그러나, 원형이 도를 따르는 이유는 그것이 진둘에게 좋기 때문이다. 옳은 것을 따라가고, 자기가 원하는 것을 가져가고, 먼저 따라가라. 나는 그를 따라갈 수 있다, 그는 나를 따라온다, 정말 음진양이다. 황홀한 속에는 이미지가 있고, 어둠 속에는 본질이 있다. 선천적인 기운은 허무함에서 유래하여 좁쌀 한 알의 구슬로 뭉쳤다. 미시적으로 볼 때, 불협화도 없고 불리한 것도 없다. 뭐가 이상해? 책망이 없으면 길이 실현될 수 있다. 위에서 아래로 1 6 (보통은 아니지만 적어 주세요) 하면 화면이' 원형, 유리대천' 이다. 시작 3 일, 그리고 3 일. 여섯째 날, 대부의 방법, 아들, 책망 없는 테스트. 완전히 성공하다. 92, 대모의 법, 순결하지 않다. 93, 대부의 법, 작은 후회, 큰 비난 없음. 6 월 4 일, 부친의 법은 인색함을 볼 수 있다. 육십오, 대부의 법, 명성으로. 9 일, 비왕후, 귀물. 비결은 부패의 의미이다. Bude 위, 아래, 음과 양 정지 코끼리, 그래서 법 이라고 합니다. 들어가지 않으면 음지를 멈추는 것도 하나의 수단이다. 이런 위선을 버리고 진실로 돌아가는 부추는' 우부점' 에서 나온 것이다. 준비된 사람은 파도를 따라 흘러가고, 시기적절하게 이성적으로 파도를 따라 흘러가고, 무례하게 대하지 말고, 양보하지 않는 법이 있다. 한 사람의 인생 초기에는 완벽했고, 고치거나 증명할 것도 없고, 상처받거나 후회할 것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8 년까지 양극은 음생하고, 성은 비슷하며, 배움은 멀다. 예를 들어, 그 중 한 명은 두 번째 태양 아래서 태어났고, 음에는 진보가 있었기 때문에 이상한 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날이 흐리지 않고 해가 없고, 인사도 고칠 수 있을 정도로 나쁘지 않다면, 이런 방법은 비싸다. 마법도는 부르고뉴 일양처럼, 이음에서 멈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해를 입히지 않고, 이를 계기로, 결국 태양을 살리고 생기를 되찾는 것이 본전을 배우는 일이다. 군자는 도를 업으로 삼았고, 그가 기계를 떠올렸을 때, 마치 그가 이 비결을 얻었고, 원형을 얻은 것 같았다. 원형은 한 가지 방법이 아니라 한 가지 방법이다. 법의 길은 공중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거대한 위험과 거대한 어려움 속에서 수행하여, 나로 하여금 원래의 형체를 회복하고 난공불락의 물건으로 정련하게 하였는데, 이것은 법의 원형을 기초로 산천에 유익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대천은 위험하고 섭섭하기 어렵고, 대천리는 다치지 않기 때문에, 그 작은 위험은 위험하지 않고, 분명히 다치지 않는다. 그러나 쓰촨 관련 이익은 효과가 있고, 온도가 있고, 차이가 없는 공간이다. 처음 3 일, 2, 3 일, 사람의 음양열의 비밀이다. 예를 들면 달의 손익과 같다. 3 일 달의 저녁, 태양은 서남에서 경자를 찾았고, 점술에서 지진을 했다. 이른바 진나경이다. 15 석에 관해서는, 지금은 동부에 있고, 점괘에서 하는 것은 이른바 건나갑이다. 13 일, 14 일, 15 일, 이 3 일은 방원, 즉 처음 3 일 동안 빛날 것입니다. 16, 17, 18, 이 3 일간의 영광은 모두 없어졌다. 지난 3 일 동안 말이죠. 사람의 양은 순수하고, 또한 a 3 일 전, 음도 생생하고, a 후 3 일, a 앞에는 양, a 뒤에는 음이다. 이것이 바로 음양의 경계이다. 스님들, 당신들이 알아야 할 것은 법과 불법이다. 모두 선갑후갑의 이때다. 순수, 방음보양, 단지 생후, 퇴음복양, 방미생, 퇴생한 경우, 미득자는 보증할 수 있고, 이미 통치한 자는 위선을 위해 갚을 수 있고, 실학상에는 충실무원형, 무폐원형이 있다. 6 일째 되는 날, 법초, 완전히 둥글고, 만약 법전 방음. 대부의 법처럼, 한 아들이 계승하면, 책임자의 시험을 받아야 하며, 책임을 면할 수 없다. 하지만 방법을 사용하는 방식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예의 바르게 행동해야 하며, 조금도 상처를 주지 않고 시작부터 끝까지 끝까지 끝까지 끝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방음도 1 위다. 1992 년, 강유합제, 부드러움을 근본으로 하고 강직하지만, 너무 고지식해서는 안 되고, 그 부드러움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되고, 강유하고, 강유하며, 융통성이 있고, 대모는 충성할 수 없다. 이 방법은 그다지 강하지 않다. 1993 년, 정의는 너무 어려워서 마치 아버지 정의처럼. 대부의 방법은 좀 유감스럽다. 그러나 올바른 방식으로 작은 아쉬움은 있지만 큰 책망은 없다. 이런 상법은 너무 융통성이 없다. 6 월 4 일, 우리는 모략, 관용, 매국노를 용인하는 대신 부드럽고 유연하지 않다. 예를 들어, 아버지는 방법이 있고, 아들은 앞으로 수행을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동시에 부끄럽고 인색합니다. 이 방법은 너무 부드럽다. 65. 거꾸로 견디고, 활달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꺼내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남에게 부르는 것은 아버지의 속임수처럼 명성을 이용한다. 명성으로 쓰고, 그의 집의 빛을 빌려 우리 집의 어둠을 깨뜨리고, 법이 있으면 불가능으로 귀결될 수 있다. 이런 방법은 그것의 부드러움을 잘 이용했다. 9 일, 그냥 부드러운 출생, 욕심 무해, 질투 없이 할 수 없어, 그래서 왕후 귀인 일을 섬기지 않는다. 제후를 섬기지 않고 명리를 추구하지 않는다. 사업이 고결한 사람은 사업도 도덕적이다. 도덕은 명리가 아니라 높고 크며 완벽한 곳에 멈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모든 것을 내려다보면, 모든 것이 텅 비어 있고, 수련할 필요가 없고, 오히려 자멸하게 된다. 이것도 마력도 없고 질투도 하지 않는 사람이다. 그러나 일을 하는 방식은 언제나 음양이 뒤섞여 지선에서 끝난다. 원만한 곳에 가지 않으면 법이 없지만 작은 법이 있을 수밖에 없다. 따라서 원형의 방법은 대천의 개입에 유리하다. 대천은 이익에 연루되어 있어서, 자신을 위해 매우 하지 않는다. 그의 생명은 전실되고, 그의 형신은 훌륭하며, 그는 진리와 하나가 되었다. 그는 영원히 오래 지속될 것이고, 그의 방법은 소진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