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식으로, 늦은 명나라와 이른 Qing 왕조에서 기인 하 고, 늦은 Qing 왕조에서 발전 하 고, 중국에 범람 한 paoge 조직은 더 실제적이 고 믿을 수 있다. 신해혁명을 앞두고 손중산' 동맹회' 의 기획으로 쓰촨' 호로운동' 이 발발했다. 전성 각지에서' 동지사' 호로를 조직한 후 반청무장인' 동지군' 으로 발전하여 실질적으로 각지의 포형 조직을 골간으로 삼아 농민들이 청정권을 전복하도록 지도하고 있다. 신해혁명을 앞두고' 중국근대사 자료총서' 에 따르면 동맹회와 공산당은 전국 각지에서 점점 더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손중산은 일찍이 1960 년 일본에서 웅크무를 모집했지만,,, 장 등은 임시방편에 직면했다. 곰 등도 쓰촨 조형세력이 강하고 널리 퍼져 동맹회가 전국 각지의 조형세력을 이끌고 청조를 전복시키는 혁명 사업에 종사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생각한다. 우영이 손중산을 만난 후, 그를' 서남도독' 으로 임명하고 웅크무, 사봉치 등을 파견하여 대계를 상의하도록 임명했다.
많은 하층민들이 포형 조직에 몰려들면서 점차 신사와 부자 간의 상호 작용에 영향을 주어 가족을 보호했다. 이렇게191/Kloc-0 당시에는' 만명' 이라는 두 가지 말이 유행했다.
동맹회는 호로 운동을 선동하여 쓰촨 각지에서 농민 위주 포형 조직을 선도하는 대규모 봉기를 일으켰다. 충칭과 청두 부근의 현에서 광한의 후집원과 후국지, 신진의 후보재, 온강구의 오청조, 충칭의 손택배, 관현의 장제현 등이 있다. , 모두 최고입니다. 모두 동지군의 두목으로, 군대를 이끌고 청두를 포위하여 10 여 명이라고 부른다. 기세가 거세고, 전쟁이 쓰촨 각 현에 퍼져 청정정권의 완전한 붕괴를 가속화했다. 청두광복 이후 민들전 군은 조이풍에게 붙잡혀' 병변' 을 만들어 회복하려 했다. 윤은 지방장관으로 승진되었고 윤은 반가운 사람이었다. 그가 권력을 잡은 후, 정치적 인식과 리더십이 부족해서, 포형의 세력이 사회 전체에 퍼져 있고, 포형의 권력을 장악하면 정권을 확고히 할 수 있다고 착각했기 때문에, 농담도 적지 않았다. 성 내 다른 현시와 마찬가지로 충칭 (), 청두 () 의 포형 조직은 창궐 조직, 즉' 형제의 길', 오덕 (군신, 부자, 형제, 부부, 친구) 과 팔덕 (효, 형, 충성, 편지, 의식 접촉의 교차점은 원래' 산 터우',' 향당' 이라고 불렸는데, 나중에 산 터우, 향당에서' 부두' ('아치',' 사회' 라고도 함) 로 바뀌었는데, 다섯 개의 당구:' 인, 의, 의식, 지혜' 가 있었다 몇 마디 입버릇은 특징을 요약한다:' 인은 최고, 의는 은, 선물은 칼'. 다른 지역에서도 비슷한 구어 표현이 있다. "렌지 깃발은 신사상인, 쯔이 깃발은 상인, 이리기는 총대" 이다. 두 학교의 사람들은 모두 구사회의' 최하층' 의 육체노동자이지만, 조직방법에 있어서 알 수 없는 규정이 있을 뿐이다. 예를 들어 구사회 매춘부, 물을 끓여 담배를 피우고, 수족공, 등을 문지르고, 이발, 남자 연예인, 여성 역할 등 열등 직업으로 여겨지는 사람들은 모두 복형에 참가하는 것이 금지되고, 절도, 아내, 남자와 성관계, 어머니의 재혼, 어머니의 재혼도 경멸을 받아 복형에 참가할 수 없다. 그러나 물건을 강탈하는 토비와 불량배는 참여할 수 있다. (그들은 스스로 "약탈의 대상은 탐관오리, 그것들은 혼수의 형제" 라고 말했다.
각 입구 (로비 입구) 는 10 열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줄의 지도자는 "아저씨" (돛을 올리는 사람과 같은 "키 손잡이" 라고도 함) 라고 합니다. 지도자 아저씨' 나' 좌당 아저씨' 외에도 상벌을 전담하는' 법 집행 아저씨' 도 있고, 무책임한' 한가삼촌' 도 있다. 두 번째 줄에는' 성인 이나리' 라고 불리는 사람이 있다. 이 사람은 강직하고 충직하며 믿음직하며 도원 결의라고 불리는' 관성인' 이지만, 이 사람은 일반적으로 부두에서 일하지 않는 선량한 사람 ('성인' 과' 한가한' 해음) 이다. 세 번째 줄에는 내부 인사와 재정수지, 특히 향당을 열 때 각종 사무를 배정하고 계획하는' 마스터 3' 이 있다. 이것은 전체 부두의 중심이다. 다섯 번째 행은 "다섯 번째 집" 이라고 불리며 "내부 집", "붉은 깃발 집", "부집", "한가한 집" 으로 나뉜다. "주인" 은 "검은 깃발을 들고 집을 짓는다" 는 것이다. 너는 반드시 포형의 잣대 예절과 강호 용어에 익숙해야 한다. 회의 때 그는 예의를 책임지고 출석을 불러 일렬로 앉아 키잡이의 명령을 전달한다. 홍기집사' 전문사 외교는 삼산오악, 남북형제를 접대하는 일을 맡고 있다. 접촉과 교류에서 송수신은 상당히 복잡하다. 포형은 "내정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면 외사에 어떻게 해야 할지 물어본다" 는 두 가지 유행어가 있다. 。 다섯 번째 줄 아래에는 여섯 줄의' 육조 순찰' 이 있다. 향청' 이 사무회의 기간에 개방되었을 때, 그는 순찰을 전담하고, 정부의 동향을 조사하고, 국민들에게 통지할 책임이 있었다. 8 열 9 열 사람들은 평소에 부두에 있는 형제들을 위해 심부름을 한다. 향당이 열리자 그들은 가장 바빴고, 세 나리의 지휘를 듣고, 부두 전체가 바로 이 사람들에 의지해 뛰어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두에서 일반 부두는' 공' 과' 사' 라고 불리며, 사회는 또' 본사' 와' 지사' 로 나뉜다.
전국 각지의 두루마기들은 모두' 4 열' 과' 7 열' 이 없다. 이야기가 있다고 합니다. 강희년, 정성공파 진근남이 쓰촨 아주에 교회를 세울 때, 네 줄의 식언을 몰래 건창진 () 에 보고하고, 마경 () 이 군대를 이끌고 포위하여 도망쳤다. 나중에, 후 주석은 리치와 언약을 위반하여 정부에 알렸고, 그들의 형제를 배신하고, 이 산의 사람들에 의해 비밀리에 처형되었다. 그들의 배신은 줄곧 포형에게 용인되어 왔으며, 그 이후로 아무도 4 행과 7 행에 오르지 않았다. 양로원은' 의협, 충절, 식량 해방, 급급한 사람' 을 제창하고 낡은 윤리의' 오륜팔덕' 을 신조로 삼았지만 봉건의식의 악성으로 인해 어떤 사람들은 점차 변질되어' 맑은 물' 과' 흙물' 이라는 두 가지 다른 두루마기가 생겨났다.
맑은 물 가운에도' 금허리띠, 금피' 와' 더러움' 이 있다. 금허리띠가죽의 의미는 금은 돈을, 가죽은 얼굴을, 즉 얼굴이 있는 부자는 금허리띠 가죽 포형이라는 것이다. 그는 수중의 권력을 이용해' 한 걸음에 아저씨가 된다' 고 했다. 점술, 점쟁이, 심부름, 도사, 계급 등 저급 업종으로 간주되는 사람들은' 지혜' 와' 믿음' 으로만 분류할 수 있다. 포형의 흙탕물 조직은 포형의 맑은 물과 같지만 호칭이 좀 다르다. 조형수의 지도자는' 조타 손잡이' 또는' 사장' 이라고 불리며, 조형수 습관은 지도자를' 노자' (조타) 라고 부르고, 나이보다 낮은 것을' 측막 사장',' 관리' 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흙탕물 포형을' 모래사장 점프투' 라고 부른다. 유포형은 매년 몇 차례 있는데, 가장 성대한 것은 음력 5 월 13 일의' 단도회' 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삼국 시대 관운장이 혼자 회의에 참석한 날이라고 한다. 이날 부두, 공공항구는 모두 성대한 행사를 열고, 등불을 켜고, 향안을 대량으로 배치하고, 파티를 축하하고, 빈친을 받아들여야 한다. 처음으로 복형에 오르는 사람은' 자신의 일이 깨끗하다' 는 두 가지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이전의 포형도 이번 회의에서 상을 받고 상을 받아 발탁을 받아야 한다. 정월' 춘연', 섣달' 단배회', 비정기' 환영회' 와 같은 다른 모임들. 회기는 서로 나들이하고, 먹고 마시고, 도박을 하고, (아편) 담배를 피우는 것 외에도, 이 기회를 빌어 원한의 분쟁을 해결하고, 선두 인물이' 제목' 을 내세운다.
충칭에서는 포형의 부두가 대부분 찻집에 있다. 일부 찻집 앞에는 XX 궁이나 XX 사의 간판이 정식으로 걸려 있다. 찻집은 포형의 행사센터와 연락소로 홍기총관사는 늘 책임을 진다.
포형은 또한 18 가지 죄명 (예: 불효부모죄, 웃어른을 공경하지 않는 죄, 친족 폭행죄, 여성외설죄 등) 을 규정하고 있다. 범행 후' 날으는 칼',' 못에 부딪히다',' 구덩이를 파서 시체를 묻다',' 검은 카드를 걸다',' 뿌리째 뽑다',' 강등' 등의 처벌을 받게 된다. 포형 고전' 수중' 의 다른 조문으로는' 10 조',' 10 항',' 10 요',' 10 금',' 오륜',' 팔덕',' 9 장' 이 있다. 글이 통속적이어서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사실, 이 모든 규정들은 청두의 포형 조직에서 거의 시행되지 않는다. 포형 조직의 경제원에 대해서는 범소부가' 전국문사 자료편찬' 제 84 권에 쓴' 쓰촨 포형에서의 내 조직활동 회상' 에 따르면,' ... 돈의 출처는 주로 다음과 같다. 하나는 포형이 높을 때 내는 자금이나 포형이 돈을 쓰는 투자이다. 둘째, 부두를 숭배하고 찻집을 여는 수입; 셋째, 도박, 어리를 뽑는 부당한 수입, 넷째, 마약을 경영하고 식량과 기름을 사재기하는 불법 수입. 나중에 산간지역에 아편연토를 사는 경호원을 전문으로 하는' 담배 보호대' 가 생겨났다. 검문소를 안전하게 통과한 후 목적지에 도착한 후 20% 또는 30% 의 경호원료를 받는다. 범소증의 묘사는 모두 일반화되어 있으며, 각 지역의 포형 조직도 다르고, 수단도 다양하여 자세히 말할 수 없다. 하지만 일부 단체들은 특근국, 군, 정부의 보조금을 은밀히 받거나 군대와 정부의 한 부서의 간판을 내걸고 공개적으로 세금을 징수하며 기부금에 주머니를 가득 채우라고 촉구하는 것이 분명하다.
충칭 포형은 최근 10 년 동안 크고 작은 공공항구 (부두) 1000 여 개가 있었다. 손, 오, 정, 장',' 말, 원, 강, 당' 외에도 냉개태, 진천 남쪽 기슭의 유명한 등숙재, 북로가 꺼지는 마곤산, 닭털 거꾸로 매달리는 공 등이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