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나-차 세계 2
우리 척추의 24 절은 1 년 24 절기를 대표하며, 또한 12 개월과 같다. 따라서 "겨울의 지일은 맑은 날" 이면 꼬리가 부어오르고, 길을 따라 24 쌍의 신경은 사다리와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이 양기는 체내에서 일깨워져서' 시계와 일치' 해야 한다. 즉, 12 개월 또는 12 개 달력의 12 시간에 해당한다. 성신절을 축하하는 것처럼, 한 부분에는 기능이 있다. 우리 몸의 이 작은 세상에서 피는 장강, 황하, 시냇물과 같다. 우주의 만물은 모두 몸 안에 존재하며, 물론 세포와 기생충을 포함한 많은 생물도 있다.
예를 들어 천체에는 북두칠성이 있다. 우리는 북두칠성이 있습니까? 그래! 하지만 사진을 찍지 마세요. 북두칠성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의 마음, 사상, 세속적인 욕망 속에 있다. 유형적인 인체, 북두칠성, 네 얼굴에 일곱 개가 있는 것을 봐라. 그리고 인체는 훌륭합니다. 모두 삼각형입니다. 밀종화는 때로는 삼각형이기도 하는데, 지금은 이미 밀종화를 대중에게 공개했다.
밀종이 이른바 생발궁이라고 부르는 것은 생명의 원천, 즉 속칭 해저이다. 해저는 어디에 있습니까? 남녀는 똑같다. 앞음과 뒷음의 중간, 즉 앞 생식기와 뒷항문 사이의 삼각지대이지만 이렇게 작다. 이곳은 생명의 근원이다. 요가는 이곳을 영뱀의 굴이라고 부르는데, 마치 용뱀처럼 잠복해 있다. 불법을 실천하지 않는 사람은 죽은 후에 흙, 불, 물, 바람과 하나가 된다. 수도를 통해 장악할 수 있다면 성법궁에서 기르는 생명에너지는 불멸의 열매로 수련될 수 있다. 소위 열매가 새지 않는 것은 절대적으로 무욕이며, 이미 욕망의 경지에서 색채의 경지로 승화되었다.
우리 인체에서 두 눈은 콧구멍까지, 두 가슴은 배꼽까지 모두 삼각형이죠? 이것이 바로 인체의 신비이며, 칠각형과 팔각형이 있다. 인체의 신비를 알게 되자 기맥의 회전이 분명해졌다. 그래서 밀종은 너에게 말하지 않고, 단지 도안 삼각형을 그린다. 그렇다면 밀종의 구조는 어떻게 생겨난 것일까? <역경>' 과' 후투로서' 는 어떻게 나왔나요? 결국, 사람들은 마지막 빙하기에서 왔다고 말해야 한다. 불교의 경우, 마지막 불교, 카야버 말법 시대에는 인류 문화가 절정에 이르렀고 생명과학도 정점에 달했다. 그러나 천지가 파괴되어 다음 시대의 사람들에게 이 도안을 남겨 천천히 연구하고 회복하였다. 그래서 인간 문화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 지구는 다시 무너졌다. 이것이 바로 존재, 생활, 나쁜, 공허의 법칙이다. 그래서 불도는 우리에게 빨리 고쳐서 이 순환에서 벗어나라고 했다.
나는 일찍이 과학 실험을 한 적이 있다. 여기에 과학자, 주박사가 있습니다. 그는 피라미드의 도안 사이즈를 받고 금종이로 피라미드 모형을 만들었다. 완전히 축척 막대에 따라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머리에 쓰고 앉으면 몸과 마음이 특히 평온하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는 외국에서 실험을 해서 이런 종이로 만든 피라미드가 작다고 말했다. 여름이 가장 더울 때는 피라미드에 신선한 돼지고기를 넣고 얼음을 넣지 않고 일주일 후에 돼지고기를 꺼내도 냄새가 나지 않는다. 이 중의 진상은 무엇입니까? 말하기 어렵다. 면도칼이 무디어서 면도할 수 없다면 피라미드 중간에 놓고 일주일 후에 꺼내면 칼을 다시 깎을 수 있다. 그래서 저는 주박사에게 모자를 몇 개 만들어서 앉는 사람에게 팔았다고 말했습니다. (웃음) 앉기만 하면 깨달아요. 그는 할 줄 모른다고 할 뿐, 지금까지 모자를 만들지 않았다. 이 사건은 우주의 자연 법칙이 인체와 큰 관계가 있음을 보여준다.
우리 몸도 이상하다. 곳곳에 삼각형이 있다. 밀종이 그린 제단을 보면 생법궁은 삼각형이다. 우리에게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알면 어떻게 키우는지 알 수 있다. 얼굴 삼각형, 두 눈, 입코 삼각형, 배꼽 삼각형, 두 우유, 목 매듭 삼각형, 곳곳에 삼각형이 있습니다! 아래도 삼각형입니다. 몸의 바닥에는 항문과 앞음 사이에 은휘점이라고 하는 삼각형이 있고, 밀종에서는 해저라고 한다. 인도 요가는 영사혈이라고 불리며 이생의 정신활동이다.
그래서 중국의 물건도 이를 기준으로 향로까지 삼족향로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시간이 없습니다. 도가가 삼각형에 끼어 있고, 가슴이 아프고, 숨이 막힐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른바' 신장의 정중' 이라고 하는데, 어떤 도가서에서는' 중황신 씨',' 중황' 은 중궁이고, 방원 은 신장 정중앙에 딱 1 인치라고 한다. 이 인치는 지금의 인치가 아니라 진짜 인치이다. 침술을 배우는 사람들은 일부 부위가 자신의 가운데 손가락 중간을 기준으로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도가는 이를 1 인치 3 점이라고 부르는데, 사람마다 몸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3 인치 목구멍도 이런 척도입니다.
머리 위의 점을 백회혈이라고 하고, 아래의 점을 은휘혈이라고 합니다. 밀종에서 이 회음은 해저라고 하고, 해저는 회음이다. 요가를 배우는 사람은 해저, 뱀, 정신열, 정신에너지라고도 한다. 때때로 이곳은 매우 따뜻하다. 이 생명의 에너지는 아래에 깊이 파묻혀 있어서 아무도 진정으로 그것을 작동시킬 수 없다고 한다. 신이 우리에게 몸을 주셨지만, 우리는 이 몸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했다. 수십 년 동안 우리는 모두 가짜 외모를 사용했다. 이 몸의 생명의 기능, 회음과 백회, 성쇠 사이, 성쇠 사이에는 비교할 수 없는 작용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평생 그것을 시작하지 않았다면, 그것을 양기라고 부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파악해야 한다. 무엇을 할 것인지 파악하다? "신 검사" 는 효과가 있고, 차근차근 효과가 있다. 이 생명은 매우 대단하고, 작용이 매우 커서 장수를 치유할 수 있다.
구덩이 속의 금은 누워 있는 곳에 있다.' 는 음양오행괘로 완전히 해석된다. 이경을 배우면' 중도공, 영만' 을 알 수 있다. 상하괘는 모두 음이고, 중간 점괘는 양이다. 따라서 "척추에 가득 차 있다" 고 한다. 소위 "구덩이의 금" 은 어떨까요? 오행은 김생수를 말했기 때문에 구덩이 속의 금은 물 속의 금이다. 점쟁이들은 그 갑뿐 아니라 은나, 갑자, 을추도 모두 바다의 금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60 나갑과 은나를 가져가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만약 철저히 이해한다면, 그것은 물리학과 화학을 포함한 최고의 생명과학이 될 것이다. 이러한 소위 음양의 변화를 분명히 말하면, 너는 거의 팔자를 확정할 수 있다.
우리는 물 속의 금, 모래 속의 금, 광중의 금, 그리고 세계 다른 종류의 금이 있다. 물 속에 금이 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몸의 금은 물 속의 금이다. 즉 허리 아래는 하생이 점괘에 속하기 때문이다. 남녀 모두 금이 안에 있다. 이 금은 견고하고 난공불락이며, 장생불로한 약이 안에 있다. 우리가 원하는 생명 (예: 사람) 은 인체의 하반부에서 태어나고 하반부는 바다와 물에 속하기 때문이다. 밀종과 요가도 이 삶이 해저에 있다고 말했다. 일반인은 훈련을 받지 않았고, 이 바다 속의 금도 발기한 적이 없고, 다만 정욕의 성관계를 따라가는 것뿐이다. 즉, 우리는 이미 음문, 경계, 양문으로 올라갈 수 없고, 승천할 수 없고, 승화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 안의 금은 사람이 죽으면 없어진다.
금은 "이 곳, 안에 있다" 고 합니다. "V" 라는 단어에주의를 기울이고, 매복하고, 절대로 올려다 보지 마십시오. 그래서 인도 요가는 영뱀이라는 뱀을 그렸다. 중국의 도교는 거북이 한 마리와 뱀 한 마리를 그렸다. 이 뱀은 영원히 거기에 잠복해 있다. 망연자실하다. 네가 고개를 들면 이 일생이 달라진다. 그래서 구덩이에 있는 금은' 뿌리가 안에 있다',' 안에서 도망갈 수 없다', 우리의 수련은 바로 그 자체에 있는 약을 트리거하는 것이다. 이를 회단이라고 한다. 아쉽게도 우리 같은 범부속자, 불가가 범부속자라고 부르는 평범한 생로병사는 평생 자신의 약을 트리거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댄은 구덩이에서 금을 꺼내는 것이고, 반드시 해저를 건져내야 한다. 즉, "아는 사람은 반드시 나와야 한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 건져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도교와 밀종은 모두 온갖 수단을 다해 생명을 건져내려고 한다. 보통 그것은 해저에 누워 있고, 때로는 나쁜 일도 한다. 사실 그것은 나쁜 일을 할 때 잠을 자고 있다. 그것은 결코 깨어나지 않았다. 그것이 깨어나면, 너는 영원히 살 수 있고, 그리고 선화가 되어 부처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같은 계약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서 발췌했다.
남회근 씨는 인체의 비밀 뱀에 대해 이야기했다.
척추는 주로 총독맥이라고 불리는데, 모든 생명이 먼저 이곳에서 발달한다. 예를 들어, 우리의 신경은 척추를 중심으로 좌우로 교차한다. 이전에는 양자역학의 변화처럼, 그것들이 교차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신경에도 형태상의 변화가 있다. 그래서 밀종의 그림은 만다라라고 하는데, 만다라의 산스크리트어에서 도장으로 번역된 것이다. 어차피 토템 로고이지 패턴이 아닙니다. 어떤 것은 삼각형이고, 어떤 것은 정사각형이다.
예를 들어, 우리의 생활관계에는 곳곳에 삼각형이 있다. 너 자신을 보고 그림을 그려라. 우리에게는 많은 삼각형이 있습니다. 우리의 눈은 아래를 내려다보면 삼각형이라고 하는데, 곳곳에 삼각형이 가득하다. 전체 삼각형은 정사각형이고, 전체 정사각형은 하나의 원형이 된다. 네가 그린 그림, 선이 이렇게 교차하는 곳도 패턴이다. 많은 밀종의 그림은 아름답고 과학적이고 과학적인 도안이지만 종교 숭배로 여겨진다.
밀종은 삼맥이 세 가지 기맥, 즉 중맥, 좌맥, 우맥이라고 말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중맥이고 파란색입니다. 척수 중간에 있는 것 같아요. 위에서 아래로. 해저는 항문 앞에 삼각형이다. 밀종 불교는 출생궁이라고도 합니다. 여성이라면 해저가 자궁이다. 중맥 양쪽에는 좌우맥이 있어 중맥과 평행하며 소털에서 약 10 분의 1 정도 떨어져 있다. 좌맥은 붉은색이고, 우맥은 흰색이다. 왼쪽 정맥은 오른쪽 고환으로 통하고, 오른쪽 정맥은 왼쪽 고환으로 통하고, 여성은 자궁으로 통한다. 기맥이 교차하기 때문에 그 노선은 신경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우측에 병이 있으면 왼쪽이 아프다. 왼쪽이 아프고 오른쪽이 아파요. 중맥에 색깔과 거리가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삼맥을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구체적 사물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다. 생리해부학의 관점에서 볼 때, 삼맥은 보이지 않는다. 네가 정공을 하고 있을 때만 그것들을 볼 수 있다.
남회근 씨는 인체의 비밀 뱀에 대해 이야기했다.
중맥, 머리 위의 통문에서 가운데 뒤통수까지 허공과 연결되어 해저까지 내려간다. 남성의 해저는 생식기와 항문 사이에 위치하는데, 여기에는 삼각형 영역이 있다. 따라서 밀종 만다라는 삼각형과 사변형 하나를 그리는 것이 몸의 요점이다. 이때 중정맥과 연결되어 왼쪽에서 내려와 왼쪽 콧구멍과 관련이 있어 인체의 오른쪽에 있는 고환까지 내려갑니다. 이것은 왼쪽 정맥입니다. 오른쪽 정수리부터 인체의 왼쪽 고환까지 내려가는 것이 바로 우맥이다. 맥이 맞다. 간, 담, 장, 위와 절대적으로 관계가 있다. 대변이 통하지 않고, 위장 문제가 있는데, 이것은 맥에 중점을 둔다. 탈단 유정은 좌맥과 절대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것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묻는 사람이 있습니까? 마찬가지로 남녀간에 차이가 없다. 어느 단계에 이르면 여자의 수행이 완성된다. 같은 외모는 변하지 않고 여자처럼 생겼고, 내면의 기맥은 같은 노선을 걷고 있다. 여자 해저는 남자 해저와 달라 보이지만 그 삼각 해저의 역할은 똑같다.
명상이 손자국을 찍는 것은 생리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물리학에 따르면, 모든 것이 방사선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가만히 앉아 있을 때 삼매의 표시를 받게 되면, 인체 신경의 좌우 방사선 에너지가 상호 작용하여 음양이 서로 바뀌게 되어, 신체 방사선의 에너지가 줄고, 자연히 에너지가 충만하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물리학명언) 또 예를 들어 삼모지인을 형성하기 시작한 초심자, 어떤 수강생들은 일단 때가 되면 당연히 삼각판사가 된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간 생명의 뿌리 요소는 아래 삼각형 (고환 뒤, 항문 앞) 에 있기 때문에 밀종불교는 삼각형의 아이콘을 만다라라고 부르며 직역하여 도장으로 직역한다. 인체에는 산실이 많지만 이 삼각형의 해저바퀴는 매우 중요하다.
인도 요가는 생명의 기능을 뱀으로 묘사한다. 이 중맥의 뿌리는 뱀처럼 생명의 영혼이 뱀처럼 움직인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든 사람은 평생 이 뱀을 데리고 다닌다. 중국의 도교는 그것을 거북이 한 마리, 북방 현무대왕의 발밑을 밟은 거북이에 비유한다. 그 머리는 움푹 들어간 것으로, 우리 생명이 부모가 낳은 태아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태어날 때 뱀은 마치 구멍에서 죽은 것처럼 감히 나오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그때 영뱀이 다시 올라와서 용을 녹여 직접 생명을 촉발시키는 기능이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그리고 이 보통 남녀의 뱀은 때때로 구멍에서 나와 놀기도 한다. 그들 자신의 이 뱀이 구멍에서 나올 때, 너는 끝장이다. 남자는 여자를 그리워하고 여자는 남자를 그리워한다. 욕망이 왔을 때, 그들은 그것을 두드려 다시 돌아갔고, 그것은 부드러워져서 구멍에 숨었다. 그는 영원히 죽어서 살 수 없다.
이 뱀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밀종 번역은' 졸불'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생명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해저에서 발사한다는 뜻이다. 그래서 명상을 한 후에, 당신의 집중력에는 당연히 당신을 지탱하고 있는 힘이 있습니다. 행복하고 평화로운 음악감이 나옵니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네가 선선의 비결을 배우는 것은 평생을 연습한 후에야 시작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선 () 에 대해서는 말하지 마라, 나의' 욕심' 처럼, 선 () 이 아니다.
남회근 씨는 인체의 비밀 뱀에 대해 이야기했다.
첨부: 인체 에너지 시스템
기경 팔맥' 이 완전히 터져' 충동평화' 의 경지에 이르면 장자가 말한' 추락지 (팔다리 없는 느낌)',' 영영 (전혀 망상이 없다)',' 이탈',' 대동',' 앉아 잊는다' 는 말이 있다. 이때' 중맥' 기능을 시작하는데, 우선 위아래로 무한대로 뻗어나가는 느낌이 있어' 하늘 한 점 없는 하늘' 의 맑은 하늘 경지를 자연스럽게 드러낸다. 심지어 낮과 밤을 불문하고, 하늘의 별들이 우리 앞에 나타나 "관묘가 손바닥에 있다" 고 할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통상적인 감성과 감각 상태가 함께 잊혀지고, 모든 옳고 그름 등 세속적 관념은 소산으로부터 완전히 멀어진다.
왜 동방세계의 정토가 파란 유리의 색깔을 띠는가? 청록색은 진한 파란색이고 불경에는 두 가지 중요한 점이 있어 주의해야 한다. 날씨가 맑고 구름 한 점 없을 때 하늘은 왜 푸른가요? 욕망의 세계에는 4 대 천왕이 있고, 남천왕 천정의 옥계는 파란색이며, 우리는 4 대 대륙의 남부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햇빛이 비춰지고 공기가 맑을 때 하늘의 푸른색은 남방천왕의 옥계의 색깔을 반영하며 동양의 순유리 빛의 색깔이기도 하다.
둘째, 수행원리에 따르면, 현재 많은 외도, 밀종 등 문파들이 기맥을 말하는 것이 유행하고 있다. 사실, 눈을 뜨든 눈을 감든, 당신은 항상 맑은 유리 빛의 푸른 하늘에 있게 될 것입니다. 만약 네가 이런 경지에 도달할 수 있다면, 너는 좋아할 것이다. 몸에 물건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마치 쥐가 몸에 기어오르는 것 같다. 네가 여기서 그리고 거기에서 느끼는 것은 기맥이다. 오랫동안 놀았는데, 노는 것은 신경이지 정신이 아니다!
그때 정말 왔다. 10 방 3 세의 모든 대보살은 이 순수한 유리빛의 세계를 체험해야 한다. 모두 약사 부처의 호우가 있어야 실현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재 불교 경전의 유행은 뻔하거나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비밀이 없다. 모두들 무슨 기맥 쿵푸에 대해 허튼소리를 하니, 거의 모두 마도에 들어갔다. 불교의 가장 높은 신비를 듣고 푸른 하늘을 상상한다면 너도 귀신에 홀린 것이다. 맑은 유리와 푸른 하늘을 드러내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지 상상이 아니다.
약사의 불상은 대부분 파란색과 하늘색으로 칠해져 있다. 왜요 이것은 비밀이다. 한 사람이 불법을 수행하고, 가스와 중맥이 완전히 통할 때까지 부모가 낳은 몸이 바뀌기 때문이다. 그의 경지는 영원히 하늘색이기 때문에 불상은 파란색이다.
하지만 정말 살아있는 부처가 당신 앞에 서 있다면, 당신은 두려운가요? 나는 네가 무서워서 죽을 것 같다. 밤에 어둠 속에서 거기에 앉아 있으면 틀림없이 놀라서 죽을 것이다. 일반 약사 부처! 약사불! 이번에는 "나의 하느님! 우리 엄마! "
사실 집에서 연습한 후 맥은 통하고 엄숙하고 깨끗한 색이다. 이과를 공부하는 사람들은 네가 중학교 때 실험을 한 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7 가지 색깔의 변화는 절차적이다: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인디고, 보라색.
티베트 불교의 약사상은 하늘색 아닌가요? 복구에 성공한 후 하늘은 맑고 맑은 날처럼 구름 한 점도 없었다. 나는 정말 목적을 달성했고 맥박도 지났다. 언제나 나는 맑은 하늘, 하얀 빛도, 금빛도 없다. 나는 시종 안팎에 구름 한 점 없이 절대적으로 깔끔하다. 파란색은 절대적으로 깨끗하고 깨끗하다는 뜻입니다.
대만성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여행을 많이 한 적이 없으니, 현지 학우들은 알아야 한다. 우리는 강남, 특히 강소강 일대, 항주 이하, 김화까지 있다. 이른바 만상이 눈에 들어온다, 청산녹수. 어렸을 때 우리는 물이 푸르고 청산녹수를 보았다. 물은 흐르지 않고, 생명이 없고, 녹색이지만, 녹색은 무섭다. 우리 이곳의 물은 매우 맑다. 마지막에 분명히 알 때, 우리는 얼마나 많은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는지, 개울 아래에 얼마나 많은 모래가 있는지 분명히 볼 수 있다. 그것은 투명하다. 정말 푸르고 푸르고 전형적인 강남 풍경입니다.
산은 녹색이고, 물은 파란색이며, 청록색은 안팎이 투명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어떤 사람들은 필사적으로 밀종, 기맥, 임독 이맥이 통한다고 말한다. 임독 이맥은 이미 개통되어 더 이상 아프지 않다. 중맥이 연결되어 밤낮으로 수청산의 경지에 있다.
이렇게 안팎이 깨끗하고 투명하며 잡념이나 망상을 받지 않고서야 진정으로 좋은 남자와 좋은 여자라고 할 수 있다. 동시에 나 자신도 약사 부처를 부양해야 한다.
-"약사경의 제세관"
남회근 씨는 인체의 비밀 뱀에 대해 이야기했다.
범천은 무슨 요일입니까? 불교에 따르면, 그것은 파란색이고, 그것은 파란색이다. 마치 밀종 약사 부처가 그린 푸른 바다와 같다. 나는 너에게 밀종의 모든 비밀을 말해도 무방하다. 기맥을 진정으로 깨달은 사람은 하루 종일 범천푸른 하늘에서 약사 부처의 몸처럼 보였다. 중정맥은 연결되어 있고, 중정맥은 맥박이 없고, 유형혈관이 아니다. 이 경지에서 당연히 병을 제거하고 연년을 연장하는 것이다. 물론 사람은 파랗게 변하지 않는다. 너는 무서워서 죽을 것 같으니, 너는 간질환이 있을 수 있다. 상태는 만리푸른 하늘, 구름 한 점 없다. 당연히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비모유 꽃 만루 비"
남회근 씨는 인체의 비밀 뱀에 대해 이야기했다.
임맥과 중맥은 매우 가까워서, 둘 사이의 거리는 종이 한 장만큼 얇다. 인도인들이 말하는 왼쪽, 가운데, 우경맥은 같은 평면에 있고, 중국 도가가 말하는 임맥은 앞에 있고, 감독관맥은 뒤에 있다. 사실 도교도 좌우맥, 즉 좌청룡 우백호를 이야기하지만, 일반적으로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 심맥이 완전히 열리면 가만히 앉아 있을 때 폭발과 천둥 같은 소리를 듣게 돼 무섭다. 해저맥륜과 배꼽바퀴가 열리면 이런 소리가 나지 않을 것이다.
중맥의 가스는 파란색이다. 그 블루는' 구름 한 점 없는' 청록색으로 거의 검은색이지만 검은색도 청록색도 아니다. 그 색은 히말라야 산 꼭대기에 서 있는 낮이나 밤 윈난 서부의 푸른 하늘과 같다.
정작 중맥을 뚫은 사람은 반드시 정상바퀴를 뚫을 것이고, 공허감이 있을 것이다. 그들이 보는 현상은 하늘이 녹색이고 곳곳에 별들이 있고, 하늘의 태양과 달의 움직임은 똑똑히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눈빛은 눈을 쓰는 것이 아니라, 너는 이런 경지를 가지고 있다.
정중맥을 제대로 열지 않은 사람도 파란색을 생각할 수 있다. 그 시야의 파란색은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지금 베이징을 생각하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대국을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집 책상 위의 펜을 생각하고 있다. 네가 생각하는 파란색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일종의 의식 상태이자 일종의 환각이다.
-"인증서 개정에 관한 현대 불교 학습자의 대화"
진기맥이 오고, 온몸이 녹고, 깨끗하고 둥글고 밝습니다. 바로 진화진맥입니다. 중맥이 정말 지나간다면, 너는 정말 맥을 멈출 수 있고, 몸에는 아무것도 느낄 수 없다. 아직 육체적 감각이 있다면, 그것은 진정한 연결이 아닙니다. 진실에 대해 말하자면, 세상의 만물을 보면, 꿈처럼 환희처럼 순진하고 순진무구하다.
-"명상 비디오"
남회근 씨는 인체의 비밀 뱀에 대해 이야기했다.
밀종학자가 중국을 공격하는 도교는 이단이고 밀종만이 옳다. 나는 항상 공격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서양 의학 앞에서 나는 한약이 좋다고 말했고, 한의학 앞에서 나는 서양 의학이 옳다고 말했다. 밀종 앞에서 나는 우리 집이 너보다 낫다고 말했다. 도교 앞에서 밀종이 너보다 온전하다고 말했다. 그것이 내가 평생 욕을 먹은 이유다. 어차피 나도 아부하는 게 아니다. 나는 편견이 무섭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모든 가정에는 나름대로의 도리가 있기 때문이다. 다만 너는 이해하지 못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이런 삼맥 7 륜은 주로 중맥을 위주로 하고, 밀종을 배우는 사람도 있는데, 중국의 기경 8 맥에는 중맥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나는 기경 8 맥 중 중맥이 하나 있는데,' 황제의 내경' 에서는 충맥이라고 하는데,' 내경' 의 이' 충' 은 사실 이' 중' 이라고 한다.
요가 밀종의 중맥은 해저에서 시작하여 머리 위에 있는 범천맥륜을 통과한다. 개방하면 우주와 통한다. 장자의 말과 맞먹는다.' 천지의 영과 상호 작용'. 많은 사람들이 부처를 배우든 도를 배우든 자신의 중맥이 이미 지나갔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농담이 아니면 함부로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제 먼저 이론적 근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는 먼저 성명해야 한다, 나는 통과하지 못했다! 진짜 맥륜이 하나씩 연결되어 있을 때, 반드시 세그먼트의 부호와 세그먼트의 기능이 있어야 한다. 차크라는 자신의 신기한 지능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농담이 아니다. 너는 비대하니, 자신이 개방적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이것은 과학이지, 너 자신의 상상력이 아니다.
지금은 기맥을 말하는 것이 유행이다. 기맥은 어떻게 하면 진정으로 통할 수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몸이 감각 상태에 있고, 화가 난 줄 알고, 마치 벌레가 기어오르고, 무언가가 움직이거나, 열이 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하지만 모두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모두 가스 통"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이 이름을 발명했다. 감각 상태가 보통 느낌보다 조금 강하지만, 진짜 기맥이 통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가 명상을 할 때, 우리는 여전히 몸과 맥박을 느낍니다. 모든 기이한 경팔맥이 모두 통한다고 가정합시다! 지구를 밝혀라! 자신의 몸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몸을 잊는다 해도, 그것은 단지 초보적일 뿐, 이 몸은 아직 완전히 변형되지 않았다. 환골탈태의 변화를 거쳐 노인의 몸도 아기처럼 부드러운 관절을 갖게 된다.
일부 밀종은 감독관과 중맥의 관계를 인정하지 않지만 요가는 다르다. 요가는 중맥이 골수의 중심에 있고, 소털처럼 가늘고, 유형적으로 생동감 있다고 생각한다. 진짜 맥륜이 있는 사람은 눈을 감지 않아도 자신의 몸 내부를 똑똑히 볼 수 있다. 그것은 내성이라고도 하고, 내시라고도 한다. 내시경은 거꾸로 자신을 보고, 자신의 혈류와 안의 모든 곳을 꿰뚫어보고, 똑똑히 보는 것이다.
이 맥의 개통에 대하여 삼맥 7 륜이 어떻게 열리는지, 7 라운드가 끝나면 중맥이 통한다. 밀종은 중맥이 성공의 첫걸음이라고 생각하는데, 도가 아니다! 오늘 여러분께 작은 일요일, 큰 일요일, 기이한 경팔맥, 삼경 7 라운드를 알려드립니다. 도가 아니다. 도가보조에 대한 초보적인 연구일 뿐, 단지 기초일 뿐이다. 다시 말해서, 선종과 불교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선정에 대해 더 이야기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신체 장애를 없앨 수 없고, 완전히 바꿀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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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쾌하게 앞으로 나아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