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무 많이 알고, 놓친 만남, 절망의 추구, 내가 무엇을 찾을 수 있을까? 만약 당신이 너무 오래 기다린다면, 내가 결코 멈추지 않았다고 믿어주세요. 나는 날개를 달고 너의 뒤에서 날고 싶다. 내 사랑은 강하고 내 마음은 비어 있습니다. 내가 어떻게 너의 마음속에서 멈출 수 있니? 이런 오랫동안 숨겨온 외로움은 시간을 빼앗을 수 없다. 많이 사랑하면 아프다. 내가 몇 번이나 놓쳤어? 이 유일한 약속은 마음속에 깊이 묻혀 있지만, 말을 할 수는 없다.
네가 원한다면, 나는 너를 세계 어느 곳으로든 데리고 갈 수 있다.
너의 망설이는 침묵 속에서 나는 너의 거절을 들었다. 너를 난처하게 하지 않고, 네가 나의 슬픔을 걱정하지 않도록, 나는 너를 대신해서 대답하기로 했다. 이것은 내가 앞으로 너에게 행복을 주는 방식이다.
괜찮아요. 기다릴 수 있어요. 행복해야 해요.
너 집에 갔니? 너를 보내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너를 초대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 네 마음속의 그 사람은 틀림없이 그 사람일까?
브람스 G 장조, 첫 소나타, 제 1 악장, 높고 슬픈 사랑, 간단하고 깊은 어쩔 수 없는 브람스가 슈만의 충성스러운 아내인 클라라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이다. 그는 마음속으로 클라라에게 먼지로 변해도 네가 가장 좋아하는 죽음의 클라라가 죽음이 다시 올 때까지 너와 나 사이의 어떤 틈도 메울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럼, 내가 어떻게 너를 가질 수 있을까? 그가 아직 우리 사이에 존재하기 전에.
나는 네가 그의 마음속에 있는 그리움을 확인하도록 도와주고 싶다. 나는 네가 나처럼 과거의 추억에 갇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녀와 사귄 지 5 년 후에 다시 돌아와 답을 찾아야 한다.
너는 사람을 때리고 싶어, 자, 내가 너에게 나를 때리라고 해, 네가 어린 시절의 기억보다 더 진실한지 보자. 아니면 내가 너를 깨워야 할까?
이제 당신은 당신이 미친 일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시 그녀를 해치고 싶다면, 다음 광기는 확실히 그 이상입니다.
나는 이미 그와 같은 출발점에 서 있었지만,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그는 항상 나를 쉽게 추월한다. 그녀에게 들어가니, 그녀의 마음은 한 사람에게만 열려 있는 것 같다.
못 느꼈어? 나는 너를 떠날 것이다. 나는 밖으로 나가 나의 매니저와 함께 살 것이다. 지금부터, 나는 우리의 과거를 근거로 정식으로 너를 추구할 것이다. 나는 맹세한다, 나는 결코 너를 나 때문에 울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내가 너를 떠난다고 해서 내가 너를 신경쓰지 않는 것은 아니다. 짧은 이별은 그리움의 느낌을 줄 수 있고, 이별은 너의 마음속에 나를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만약 그렇다면, 나는 정말 떠나는 것이 아니다. 너의 눈은 빨갛다, 너는 이미 나를 보고 싶어한다. 보고 싶을 때 전화해, 내가 널 위해 즐거운 음악을 틀어줄게. 내가 말했듯이, 나 때문에 너를 울리지 않을 거야. 안녕, 나를 너무 그리워하지 마.
나는 그녀를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르고 싶다.
내 여자 친구가 되는 게 어때? 내 여자 친구, 진짜 남녀 친구가 되어라.
당신은 나에게만 속할 수 있습니까? 저는 정말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신의 좋은 친구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생로병사에 상관없이 내가 평생 너와 함께 할 수 있게 해 주겠니?
오늘 발표한 음악은 내가 창작한 것이 아니다. 오늘의 음악은 내가 사랑하는 소녀의 눈을 볼 때 나타나는 음표이다. 오늘의 공연은 너나 음악 자체에 바치는 것이 아니다. 오늘 공연은 그녀에게 바쳐졌고, 그녀는 나의 생명운동을 격려했다. 그러나 어린 시절부터 나와 함께 있던 이 소녀는 이미 나의 사고를 완전히 차지했고, 나는 더 이상 음표를 연주할 수 없었다. 증인이 되도록 도와주세요. 어제 나는 그녀에게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그녀는 동의했다.
이것은' 녹색 숲' 의 대사들이다. 나는 극 중 하나인 방원 역을 매우 좋아한다. 이것들은 모두 방원 들이 그가 사랑하는 소녀 소피에게 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