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점리학에서 일주의 흥망을 분석하는 것은 별자리의 운명을 구별하는 주기적인 방법이다. 이런 유형의 논리적 사고는 초보자의 논리적 사고와 상상력을 방해할 수 있다. 가모를 예로 들다. 자모를 볼 때, 마치 자연의 나무인 것처럼 자연의 나무를 보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자의 호불호, 처지, 우열은 모두 자연계 나무의 호불호이다.
그래서 모든 사람이 사회 발전에 충분히 적응할 수 있고, 융합은 당연히 구체적이다. 논리적 사고를 바꾸어 팔자를 분석하는 운명을 생각하다. 이런 방법은 팔자에서 상법, 상관이라고도 한다. 다음으로 팔자 오행의 고목 파열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팔자 고목 활목 +0 의 파법. 고목과 활목이란 무엇입니까?
가모를 예로 들다. 자모는 나무와 굵고 곧은 나무를 의미한다. 이것도 자모의 가장 중요한 이미지다. 자연계에는 두 가지 존재 방식이 있는데, 하나는 활목이고, 하나는 고목이다.
그럼, 이 못이 살아있는 나무인지 죽은 나무인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우선, 살아있는 나무는 생명력이 강한 나무이며, 그 본질적인 특징은 물, 흙, 뿌리이다.
따라서 자모는 이 목재가 살아있는 나무와 긴 나무에 속한다는 가장 기본적인 기준을 가지고 있다. 자모가 살아있는 나무가 아니라 죽은 나무라고 어떻게 판단합니까?
예를 들어, 일본의 주 S 못나무는 열두 군데에 뿌리가 없고 죽은 나무입니다.
팔자에 물이 없다. 물이 없으면 나무가 자랄 수 없기 때문에 썩은 나무에 속한다.
토양도 없고, 재배된 토양도 없고, 생존할 수 없다.
나무는 뿌리가 있지만 뿌리는 뽑는다. 뿌리가 씻겨져서 목재는 살 수 없고 고목에 속한다.
위 4 시가 성립되면 사목, 사못목을 굵은 나무로 판정할 수 있다.
2, 죽은 나무와 살아있는 나무의 행복과 질투의 기준
우리는 현실의 고목과 활목이 근본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안다. 살아있는 나무의 생활 환경에는 햇빛, 토양, 물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도 나무 생존의 가장 중요한 기준이다. 아무것도 없으면 이 나무는 생존하기 어렵다. 만약 행운이 잠시 지나가는 시간과 일치한다면, 그것의 생존 환경을 결정하면 나무는 죽고, 사람은 생존을 위해 고통을 당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살아있는 나무의 생활환경만이 인재가 될 수 있다. 기본적인 생활환경뿐 아니라 계속 다듬어야 한다. 즉, 꼭 벼로 다듬어야 한다. 불필요한 가지의 성장과 수분양분 낭비를 피하고 기둥이 되는 데 더 유리하다.
그러므로 활목에는 흙, 물, 양, 불, 궁, 김신이 있어야 한다. 주께서 이러한 기준을 가지고 계시다면, 틀림없이 대들보일 것이며, 장차 반드시 큰 성과를 거둘 것이다.
못이 고목에 속하면 목재에 속하므로 목재를 잘 보관하고 규범화해야 한다. 첫째, 건조하고 경솔하여 물에 담그는 것을 두려워한다. 대부분의 마른 목재는 습기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변형과 부패가 매우 쉽다. 두 번째는 불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태양의 불 때문에 햇볕을 쬐어야만 더 건조하고 경솔하게 만들 수 있다. 큰불이 그것을 망칠 것이다.
썩은 나무라면, 만나면 경금을 만나는 것이 더 두렵다. 갑을 쪼개면 나무의 점화를 가속화할 수 있고, 그러면 재가 더 빨리 사라진다. Geng 을 만나지 않았다면 크고 굵은 손톱과 나무를 자르지 마라. 약간의 땡불이 T-fire 를 이겼다. 단테의 불은 왕성하고, 균열이 없으면 반드시 타오른다.
그래서 팔자원국이나 대운은 고목이 불에 꺼지는 기준에 이르고, 일주의 생존기간이기도 하다. 이것은 썩은 나무의 보관 기준이기도 하다. 우리는 썩은 나무를 기둥, 가구, 악기로 바꿀 것이다. 금을 돌려주고 조각하다. 그래서 고목은 금을 보고, 흐르는 물은 보이지 않고, 정화는 길상이므로 유용할 수 있다.
3. 고목과 활목 사이의 운은 금기이다.
행운과 유년의 원칙은
그러나 고목에게 못목의 흥성이나 쇠퇴는 좋은 일이 아니다. 그래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동시에 햇빛 아래 사는 사람은 번창하고, 살아있는 나무는 흐르는 세월에 더 좋고, 죽은 나무는 그렇게 좋지 않다. 일주가 약하면 살아 있는 일주가 좋아질 것이고, 죽은 일주는 여전히 재수가 없을 것이다.
고목에게 중요한 점은 태양이 약하다는 것이다. 나는 물을 두려워한다. 아니요, 저는 인쇄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성황과 쇠퇴만 본다면 기쁨과 질투를 통해 유년의 길흉을 추론할 수 있다. 어떤 것은 번호를 맞힐 수도 있고, 어떤 것은 완전히 다를 수도 있다.
그래서 오행의 사교권에서 벗어나 현실생활로 돌아가 오행이 대표하는 대상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것이 도구가 되는 것은 표준과 조건이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것은 정말 질투의 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