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혜혜 팔신은 내 마음속에서 가장 완벽한 팔신 스타일이다. 거리를 통제하고, 완벽한 억압과 수비를 돌파하며, 상대를 사각에서 계속 억압할 수 있다.
형세에 대한 파악, 에너지 운용, 거리 차단은 항상 상대의 리듬보다 빠르다. 기계적인 놀이란 한 사람이 가장 하기 어려운 것이기 때문에 그가 가장 좋다.
혜혜혜의 극본은 확실히 가장 과학적이고 세부 사항도 가장 정확하다.
혜혜혜는 뇌가 없다고 하는데 CD 한 장에 불과하지만, 그는 항상 많은 작은 세부 사항에서 응원할 기회를 찾는다. 대조적으로, 늙은 2 잎 단풍은 없다.
그가 마지막으로 야풍을 만났을 때, 그는 혜혜혜의 세부 사항이 얼마나 무서웠는지 그가 자신을 설명할 때까지 알지 못했다. 그가 고의로 너를 찾아 에너지를 요구한 수법도 많다.
늙은 K 를 치고, 돼지가 대문에 부딪히고, 많은 산산이 일부러 부딪히고, C, 수뢰, 부딪히는 것이 가장 좋다. 부딪히지 않으면 에너지를 내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때때로 피가 없는 캐릭터는 일부러 당신에게 에너지를 주지 않고 죽기 전에 당신에게 에너지를 요구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가스에 대한 이해는 나를 만지면 나는 쓰러지고 참으며 영원히 흩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사실 이것이야말로 가장 과학적인 타법이며, 혜혜의 억압 스타일에 더 잘 맞는다.
핵심은 고강도 및 고속 대결에서 냉정하게 생각하는 것이다. 정말 변태야, 게임 지능이 정말 높아.
동시에, 모든 종류의 예측이 당신을 예측하고, 현기증을 계산하고, 숨을 거두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당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극단적인 스타일의 둘째는 어떻게 적수가 될 수 있습니까?
혜혜혜는 광견에 눌려 있는 무뇌강철 CD 처럼 보인다. 사실, 여기에는 많은 루틴, 특히 하이 엔드 게임이 있습니다. 그 자체의 결함이 적고 상대방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때 기본적으로 혜혜혜에게 끌려갔다. 혜혜혜는 정말 사람을 죽이고 있어 사람들을 절망하게 한다.
나는 이런 비슷한 상황을 본 적이 있다. 혜혜 팔신이 큰 돼지를 기절시켰고, 큰 돼지는 해바라기를 다섯 송이 연속해서 죽여야 죽을 수 있다. 그리고 큰 돼지는 수비가 두세 배 차이가 나서 가스전이 넘친다. 혜혜혜가 직접 8 소녀를 터뜨린 게 너무 매섭다. 나는 차라리 두 개의 화를 낼지언정, 너에게 한 개의 화를 내고 싶지 않다. 반면에 적에 대한 인자함은 자신에 대한 잔인함이다. 나는 오지휘가 이렇게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이 선택은 일시적이지 않다. 아마 그의 오랜 의식일 것이다. 이 모드 뷰는 많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혜혜혜가 기체에 대한 통제가 정말 정확하다는 것을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한번은 늙은 28 신이 인사불성이 되어 D 가 화가 나서 쫓겨났다. (올드 2 호 팔신은 두 번의 공격이 부족하다. ) 즉, 보통 사람들은 작은 해바라기 3 절에서 A 급유를 하차할 수도 있지만 혜혜혜는 화가 나서 상대방을 주유하지 못하게 하고 차여 죽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두 번째 신이 숨을 쉬지 않고 반혈팔신에 의해 해치웠고, 세 번째 문도 숨을 쉬지 않고 세 개를 직접 입었다. 그래서 혜혜혜는 무뇌한 것이 아니다. 그의 세부 사항은 정말 모든 사람 중에서 최고다. 아무도 다른 사람들처럼 통제할 수 없다.
혜혜혜보다 후광 값을 더 정확하게 계산하는 것은 없다.
그는 스스로 말했다, 너는 내가 딱 100 장의 CD 를 뺏었다고 말했다. 그럼 왜 내 분노를 생각하지 그래?
혜혜혜가 97 98 년 놀던 두루미, 가장 과학적인 방법은 숨을 절약하고 뿔을 닫는 것이다. 。 죽을 때까지 싸우면서 하겸의 모든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다.
혜혜혜의 하드 수비 능력은 그가 98 을 칠 때 알 수 있다. 그의 상대가 접근하자마자 CD 나 연속 ab 97 에 많은 지시를 던졌다. 게다가 그는 체계에 정통하여, 회색 방어는 수비를 뚫을 수 있다. 올드 K 와 혜혜혜는 가장 강한 수비단이다.
화력이 다 열렸을 때 혜혜혜의 발휘를 보고 수비를 억누르고 기절하여 가져가라!
진짜 노는 사람은 얼마나 많은 운동량과 근육 기억 반응과 예측이 필요한지 알고 있다 ~ 어지러운 점 계산도 최고다!
나는 특히 이런 억압을 좋아한다. 하이 엔드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거북이가 필요하지만,
그의 타법에 대한 나의 느낌은 합리적이고 안전한 억압식이자 가장 풀리지 않는 안전수다. 나는 혜혜혜의 도박 수법이 가장 적다고 생각한다. 혜혜혜가 용을 키우기 시작할 때마다 기본적으로 최고의 컨디션으로 이긴다.
모두 그가 CD 로 이겼다고 하는데, 사실 왜 같은 캐릭터가 다른 사람에게 그렇게 화를 내지 않는가? 나는 그의 타법이 가장 치밀한 방면에는 집기와 몰래 _ 숨쉬는 능력이 포함되어 있다고 느꼈다. 예를 들어, 팔신의 뒷면을 억누르기만 하면, 칠 수 없는 획을 갈아도 무책임하다. 이는 노케이의 혜혜보다 못하다. 그래서 혜K 전 중 균형혜혜혜혜혜혜를 자주 보고 기주를 위주로 우세를 다졌다.
혜혜혜의 타법은 주로 수비와 CD 를 억압한 후 현기증이 나는데, 혜혜혜가 왜 잘 쳤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1. 혜혜팔신의 몇 가지 관람 디테일
(1) 방어 억압을 깨는 첫 번째 시간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8 신을 저항할 수 없다. 두세 걸음을 걷다가 자신이 저항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상대방이 너를 반격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나 저항할 수 없기 때문이다. 혜혜혜는 보통 D 역에서 너에게 춤을 추고, C 역은 해바라기 한 송이를 주고, 갑자기 네가 뛰면, 그는 D 뒤로 뛰어내리거나, 또 한 대 더 주먹을 날린다. 너는 춤을 추지 않고 먼저 물결을 치고, 그 다음에 춤을 추며 계속 억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기는 매번 완벽해서 매번 정말 멋져 보인다.
(2) 갑자기 돌진해 다음 판을 뺏어갔다. 성공률이 높고 예측이 필요했기 때문에 혜혜혜는 점쟁이였다.
(3) 많은 사람들이 팔신에 의해 살해될 수 있지만 혜혜혜는 보통 그들을 만나지 않는다. 혜혜혜혜는 결국 네가 그를 공격할 때까지 기다릴 것이기 때문이다. 이 비율은 그가 네가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이고, 예측은 매우 정확하다.
2. 혜혜대돼지의 몇 가지 장식 디테일
① 코너볼 무적 공, 이것은 말하지 않는다.
② 두 번째 이륙은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3) 앞뒤로 쭈그리고 앉아 방어할지, 서 있는지, 각종 심리전을 알아맞힐 수 있게 해준다.
3. 혜혜신락의 장식 디테일은 몇 가지입니까?
① 왜 계속 억압할 수 있습니까? 내가 너에게 한 가지를 말해줄게. 혜혜신락은 첫 번째 연속 구석으로 이동한 후 중지 A 를 보내는데, 그는 네가 움직이는 것을 막고 다시 두 번째 중지 A 를 향해 돌진한 후 계속 억압을 계속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비를 돌파하는 것은 쉽지만, 이 작은 세부 사항은 불가능하다.
(2) 언제 막아야 할지, 언제 깜빡여야 할지 혜혜혜는 상대방을 철저히 연구했다. 여러 번, 나는 그가 7 ~ 8 번 바를 맞았을 때 상대방이 큰 동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지만 혜혜혜는 여러 번 갑자기 스쳐 지나갔다.
그래서 혜혜혜의 경기를 많이 본 것 같아요. 멋진 사람은 모두 비전문가이거나 보는 경기가 얕고 현기를 좋아한다고 해요.
혜혜혜는 97 경기에 대한 이해가 다른 누구보다도 좋다. 그의 설명을 보고 그는 정말 복종했다. 게임은 그에게 철저히 먹혔다. 수비파발의 계산, 후광의 계산, 정의 CD 의 운용은 모두 단풍강 못보다 훨씬 낫다. 짧은 경기에서 혜혜혜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등을 맞힌 후, 당신의 모든 기교와 스타일은 혜혜혜에 의해 계산됩니다. 지금은 누구도 혜혜혜를 이길 수 없고 기회도 없다고 할 수 있다. 혜혜는 1997 년 주도권을 잃었다. 혜혜혜의 실력은 너무 강해서 혜혜혜혜가 1997 년 1 인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는 혜혜혜가 그의 마음 속 첫 사람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혜혜혜의 실력 자체가 플러그인과 맞먹는다. 혜혜혜는 97 년 논란의 여지가 없는 첫 사람이다.
혜혜의 실전 공바닥은 착실할 수 없고 빵 부스러기가 귀신이다. 팔신원 c 에는 16C 가 있고, 팔신에는 현기증이 있다. 큰 돼지의 좌우 각소가 핍박하여, 소식 통제가 정확하다. 문 역 B 는 거리에 의해 결정된 프레임 수에 대한 그의 제어가 거의 완벽하다는 소식에 맞을 것이다.
그는 팔신의 어떤 근거리 공격에도 16c 를 들고, 팔신에서 CD 를 뛰며 저점으로 큰 생철 CD 를 치고 16C 를 쳤다. 만약 큰 돼지가 수비한다면, 그는 팔신에서 66 번 머물며 16c 를 쓸 것이다. 일단 수비하면, 그는 C 에 접근하여 세 개의 16C 리듬을 취한다. 이것은 조작, 리듬, 수법, 의식이다.
혜혜의 신성한 자제는 너에게 어떤 기회도 주지 않는다. 그의 큰 돼지가 무밸브에 부딪혔는데, 이것은 매끄러운 회전이라고 한다. 일단 공을 치면, 너는 그것을 움직일 수 없다. 일단 커브길에 들어가면 공을 회전할 수 있고, C 를 회전시켜 공을 계속 회전할 수 있으며, B 복합 명령에 서서 공을 계속 회전할 수 있습니다.
혜혜혜의 만담은 일류이다.
이혜는 큰 돼지가 너를 때리는 거리지만, 너는 큰 돼지를 때릴 수 없다.
격투기 게임의 역등은 기초와 밑바탕이고, 기술과 루틴은 이 밑바닥의 연장이다. 안정된 자세가 없으면 너의 기술과 루틴이 아무리 좋아도 수준도 올라갈 수 없다.
이혜 일가의 독보적 토대에서 피를 볼 기회를 찾는 것이 격투 게임의 올바른 생각이다. 만약 네가 이혜의 요점을 잡을 수 없다면, 길과 기교는 상대에게 잘릴 것이다. 이것은 마치 네가 내공을 잘 연습하지 않고 외공을 연습하는 것과 같다.
황혁 기술은 화려하다. 그는 혜혜혜의 소박하고 소박한 것에 굴욕을 당할 것이다.
카드 관리 의식이 주도적 수준의 관건이다. 쌍방은 모두 최고 수준이어야 더 극한의 기술과 일과를 겨루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혜혜혜는 사람과 기계를 결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