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리) 충종 (종) 경정원 (년) 10 월 21 일, 여전히 전조에 따라 이 (새) 매듭 (선물) 을 하고 있다.
왕증을 평정하고 한동안 걸었다. 야오족의 뿌리, 즉 용개의 기원이다. 난세의 세월부터 왕평이 태어났을 때, 한 마리의 개를 얻었고, 길이가 3 피트, 털이 노랗고, 남달랐다. 아니 (돌연) 와 (1)[ 일], 평론가 (왕) 의 우두머리 (안) 가 분노하여 외황제 (왕) 를 살해하려 한다. 장관들은 상의했지만 승낙하지 않았다. 용개, 성 팬 (서안), 일어나 열정적으로 좌우에 서서 황제를 숭배한다. 외국, 아니 (갑자기) 단어 응답, 그룹 (단독) 단어 보은주 (왕), 자신의 흥국 [국가] 의 뜻을 놀라게 하고, 신하들이 왜 티베트에 가는지 따지지 않고, 미묘한 계책을 원하고, 미묘한 동작을 볼 필요가 없다.
왕덕악에 대해 논평하면서 매우 기뻤다. 동물은 천성적으로 이런 인간성의 정신을 가지고 있는데, 왜 동물은 음살당할 계획이 있는가? 만약 다른 나라에 가면, 너는 죽을 것이고, 너는 다른 사람의 상처를 피하는 것을 두려워할 것이다. 높은 황제가 집을 침범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어떻게 창해삼전 때만 만리길을 행할 수 있겠는가? 광대한 파도를 건너는 데는 하루가 넘게 걸린다. 누가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고, 왜 식량을 메울 수 있습니까? 팬 유 (Pan Yu) 는 듣고 약속: 하루 배고픈 (사람), 개는 7 일 동안 배가 고프다, 무거운 짐을 질 필요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른, 두 번 (말) 이 헛되이 맹세하지 않고, 가축이 왜곡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지금은 명령을 받아들일 때이다. 왕희희에 대해 논평하여 백 가지의 맛을 주다. 인간성의 정신, 사람 (예:) 덕 (편지) 으로 나는 여종들과 협력한다. 팬 (짱) 간청 (칼라), 모든 맛을 주고 작별 인사를 하고 떠나다. 신하들이 [문] 에 나가 그들을 돌보자, 즉 구름을 타고 (날듯이) 7 일 7 박 동안 바다를 헤엄쳐 살았다. 내가 이라크라는 나라에 도착했을 때, 나는 고황제를 만났고, 나도 남다른 것을 깨달았다. Xi 는 웃으며 말했다: 열강은 왕이 이 용개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는 그것을 키울 수 없었다. 만약 그가 오늘 중국에 온다면, 반드시 한 나라가 될 것이다. 돼지가 가난한 개가 부자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의미가 다른 물건이 왕조에 들어서면 나라가 번창한다. 나는 이것을 낳을 수 있다. 이것은 흥국의 길시이다. 좌우단 친구들은 기뻐하며 퇴각하여 호위 (짱) 를 궁궐로 끌어들여 아름다움을 지급한다. 진주 옥석처럼 소중하게 바치다. 법정에 앉을 때마다 나는 항상 이 일을 떠올린다. 며칠 안에 안 돼요. 황고는 백화궁을 유람하고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 되었다. 판유 (짱) 는 주님의 은혜에 대해 생각하고, 상처를 입히고, 황고를 죽이고, 앞장서고 (자르고), [뒤로] 북한으로 돌아가 집 앞에 누워 피를 흘리며 쓰러졌습니다. 대조신들은 서둘러 몸을 배상했다. 어족은 (개) 의 범주에 속하며, 바다의 공헌에 감사하며, 우리 황제에게 높은 선물을 줄 것이다. 내가 어떻게 내가 살해한 물건을 얻을 수 있을까? 변호인 (짱) 이 말했다: 가축가 (까지), 고황제는 구슬 [옥] 을 아끼고, 늘 좌우로, 고황제가 취했을 때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하고, 앞뒤 (날듯이) 에 들어가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는다. 신하들은 자세한 말을 듣고 금거리 (계단) 를 회복했지만 명랑군 (조각한 절) 을 열었다. (초기) 편지 팬 (음) 의 공로와 같은 왕 수급을 존중하다. 벤 마로서 밥 한 입에 전 [군], 무군 (군) 사단의 계책을 먹고, 왜 원수가 칼을 봉하고, 전 (전시) [이동] 강강 (강철) 이빨을 봉하고, 목숨을 끊게 하는가. 승진 (깊은) 상만 하고 (짱) 동맹규모 (대) (적정) 를 보충하고 싶습니다. 비를 염려하고, 바다바람이 세고, 너 (그리고) 배가 고프다. 황제는 "판유 [공덕] 이 작지 않고, 천하용 () 이 신하에 따라 호국공직을 누리고 있다" 고 말했다. 방어 (짱) 는 말했다: 이 [목자의 이미지인가, 아니면 당신이 당신에게 던진 관영 [루]? 나의 왕은 그 앞에서 맹세했다. 이제 그는 나에게 대답해야 한다. 왕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가축사궁아의 추함은 천하에 전해졌다." 내 아들 (도) 은 어쩔 수 없이 다른 날짜를 선택해서 다시 배합할 수 있다. 그리고 장관 [팬 타이거 수신] 커버 자수 허리 넥타이 를 주문; 손수건을 자수하여 그 금액을 싸다. 자수 바지 는 자신의 주식을 숨 깁니다; 자수 천 한 켤레가 그의 종아리에 감겨 있어서 그의 수리를 가렸다. 그는 또한 신하들에게 황제의 머리를 불로 태우고, 유골을 도병에 넣어 안전하게 묻으라고 명령했다. 방금 산수쇼, 만인제. 다음 날, 일본이 빙빙 돌고 (날이 밝을 때), 궁녀들은 금장을 차려입고 (길조) [날] 의 아름다운 날을 위해 결혼했다. 일본 황궁에 있는 용개 이름이 판박이라는 것도 사실이다. 비록 그는 짐승 같은 사람이지만, 그는 영적인 사람이다. 그는 그의 대신과 장군을 덮고 태황제의 명령을 거역해서는 안 된다. (가끔씩) 합작하는 상황에서 궁녀는 어쩔 수 없이 복종하고, 거역하지 못하고, 절을 하며 결혼을 경배한다. 기다릴 때 (예), 내궁연에 남편을 대하다. 다음날 바퀴, 신하 삼원 (원), 총독 남녀 500 (힘), 금과은 두 짐, 천 12 궤, 각종 가구 한 벌 (지불) 을 배정했다. 부부가 북악에 맞아 회장산에 들어서자 많은 남녀가 집에 살다가 산속에 숨어 죽었다. 또 다른 노비, 땔나무를 골라 물을 나르고, 밥을 먹고, 젖을 먹는 부부가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한다. 황제의 아버지는 매달 이 포유부부에게 돈과 음식을 선물한다. 몇 년 후, 6 남 6 녀가 태어나자 왕문지는 기뻐서 웃었다. 그는 단지 (계획) 왕반 조상의 신분으로 디스크 보호를 봉쇄하고, 여섯 남자와 여섯 여자는 요요의 후손이자 개생이다. 그러나 인류의 탄생 초기에 그들은 모두 왕요의 후예라고 불렸다. 12 개의 성이 있어야 하고, 가장 나이가 많은 남성은 아버지의 [성] 접시를 따르고, 그의 [나머지] 성은 심, 황, 리, 덩, 조, 후, 정, 펭, 레이, 강, 그리고 여섯 남자에게 후손을 위해 외부인의 남편 (여자) 과 결혼하라고 명령하다. 법령에 따르면, 아들의 아내와 결혼한 여섯 여자의 아들 [남편] 은 조상을 계승하기 위해 열두 개의 성 가지 (향) 를 전승하고 열두 개의 성 가지 (향) 를 발전시켜 자손이 무궁무진하게 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바로 뿌리가 수천 개의 기술 (가지) 을 발전시켰는데, 예를 들면 물 분배와 같다. 그리고 보호 (Zan) 후손도 있습니다. 많은 개미들이 구멍이고, 한 개의 맥박이 나오는데, 그 본모습을 잊을 수 있을까요? 판유의 조상은 황후와 딸에게 결혼했지만 복이 많았고 감히 (느꼈다). 그러나 왕의 몸에 영향을 받았지만, 그는 산의 맛을 먹고 좋아했지만, 결국 산에 올라가 (야외로 나가) 매달 (일) 산으로 달려가는 것에 흥미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 후 며칠 동안 외출하지 않으면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 남녀는 천산만수를 두루 돌아다니며 비명을 지르며 온데간데없이 찾아다녔다. 울퉁불퉁한 계곡과 난석산 (바위) 아래에서 영양뿔에 찔려 죽은 보호자 (짱) 를 찾는 것은 인생에 좋다. 남자와 여자는 울면서 (짱) 집에 간다. 꽃옷을 입고 손수건을 들고 반점이 수놓은 옷을 입고 몸을 가리고 목서를 쓰고 효도하는 딸을 애도했다. 애락은 심군을 연주하고, 준군은 은혜를 구걸하며, 모두 감동하여 관 속에 묻혔다. 남녀에게 효도를 어기고 죽으면 안 된다고 말하다. 그는 유명한 용견 반유 (서안) 를 시조로 하여, 6 남 6 녀는 모두 후손이다. 개는 인간성의 정신을 부여받았고, 죽은 뒤에는 귀신의 덕이 생겼다. 허명 남녀는 음덕을 모시고 사람의 외모를 묘사하고 귀신의 이미지를 그리며 후세 사람들에게 제사로 널리 알려지며 영원히 숭고한 이름을 부여받았다. 지금부터 (까지) 3 년마다 경축하고 오순절 (년) [일악]. 돼지를 먹이고 팔지 않는다. 결혼한 남자는 행복하고, 동물로 도살되고, 남녀는 일맥상통한다. 그들은 인민과 군대에 속한다. 앞으로 서로 인사하고, 장구를 흔들고, 드럼을 부르고, 귀신을 불고, 돈 (돈) 이 없다. 만약 규격에 맞지 않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역시 스스로 조성한 것이 아니다.
이 선물들은 다음과 같이 열거되어 있다.
완청산, 회장산, 종남산, 아미산, 청량산, 남산, 월산, 만양산, 우산 (유열산) ①, 오봉산, 육천산산, 무당산, 구용산, 강산을 포함한 세계 13 성에서 반포한 왕표 지명에 대해 논평하다 양요를 침범할 것을 요구하지 않고, 시종 산간 지역과 칼과 불씨를 관리한다.
요요의 후손들은 분명히 회계산에 제사를 지낼 것이며, 불씨를 갈고 불씨를 경작하는 좁쌀과 밀이 그들을 살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앞으로 오래 살다가 사람이 가난하고 가지가 흩어졌다. 성지에서 그들 각자는 다른 산야를 선택할 것이다. 길에서 모두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지 말고, 전환은 돈을 요구하지 말고, 관직은 무릎을 꿇지 않고, 농사는 세금을 내지 않는다. 만약 네가 마을 사람들의 수원이 없다면, 땅을 3 피트 3 삽으로 남겨 두어라. 모두 요요의 후손들이 물을 얻지 못했다. 강력한 마을 관계자 가 있다면, 땅이 넓고 큰, 사람들이 관리, 야오 야오 의 후손 에서 농민으로 나가면, 국세가 면제된다.
양상평왕권, 주현 정부, 요민을 위로하는 편리한 장소로 쓰인다.
확실히, 요요후예의 딸은 국민들과 결혼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위반자는 모기 삼단, 개원 동전 300 잔, 무절 대나무 300 개, 겨금줄 300 피트, 닭 [개] 이가 3 두발이다. 요요의 아내와 딸을 데려가는 것은 끔찍한 범죄이다.
요요의 후손은 산속에 살겠다고 약속했다. 가족 이전, 소년 소녀, 집단 이전, 마을에 남아서 심문도, 협박도 하지 않는다. 만약 이런 일이 있다면, 모든 요요의 후손들은 체포되어 공식 처벌로 보내질 것이다. 강압으로 약자를 업신여기는 것은 쉽게 용서할 수 없다.
요요의 후손들은 산속에 살고, 가족을 옮기고, 칼을 갈고 불씨를 경작하고, 살아남을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사람이 되고, 말썽을 일으키지 않고, 왕법을 지키다. 지키지 않으면 죄도 가볍지 않다.
팬 의 대중은 huguo 공, 음식 도시 오천 가구, 양주 역사 를 돕기 위해 이름 승마 용 을 주었다.
공개 라는 성 신명현성, 봉기후, 음식 천 가구, 요주 도지사.
남성 성, 봉광록 박사, 그리고 이천 가구의 식읍을 요주 도사로 보충하다.
남자 성 리 이름 sian, 박사 펭, 천 가구, 부문 pushe 랭 책임자 를 제공합니다.
하나는 남성 성 덩 밍 리안 앤, 펭 장군, 추가 야오 주 도지사 를 제공합니다.
남자 성을 준 김생, 장군 두록, 부인 옹입니다.
라는 성 청 밍 guang 통행인, 봉인 된 밤 허우, 삼천 가구 를 먹고, 부인 왕 후아 를 보완합니다.
하나는 남자에게 풍명 경문, 나라와 나라, 그리고 부인 화양이라는 이름을 주었다.
부르는 사람이 도독으로 봉쇄되었다.
한 남자에게 성을 주었고 곽과 양 부인의 칭호를 수여받았다.
[어떤 남자 성, 이름 자주, 이름 국공, 상서, 부인. ] 을 참조하십시오
[누군가 성을 주고, 태사 캘리포니아 도지사, 왕 부인을 봉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른손관물명: 문 아래 대학자 광림.
제시된 명신 펭 (feng) 에 따르면.
나두문, 후문대 학사.
유, 학사.
동문에서 진장군, 교위, 진은충에게 감사드립니다.
남문에서 장군 진안은 하린비를 타고 날아왔다.
북문에 있는 대장군 시랑 나흥.
중문 장군의 날을 봉하고, 루 대신절을 타다.
유광휘 부장을 공경하다.
의사는 장이 국무장관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이림 대신은 장군에게 엄중한 경고를 받았다.
김광록 박사, 부장, 부장.
요요의 후예는 적경 이전에 세계 각지를 떠돌아다녔지만, 그들은 나라를 도왔고, 성인들과 그들의 고민을 분담하고, 거주하는 산을 선택했기 때문에, 그들은 여기에 서 있는 것이 허락되었다.
왕증을 평가하고, 영원히 자위하며, 국세복을 면제한다.
이정 원년 10 월 21 일, 바로 성립하고 비준한다. 영원한 면허, 정당방위. 이 씨에게 사진 한 장을 주세요. 자신과 사적인 일 외에 자각해야 합니다.
황은 사문 앞의 석페령에게' 산표' 한 부를 베껴 써서 황문 자손대대에 전해 달라고 요청했다.
도광 10 년, 경인 윤인, 4 월 초 칠은가 전체.
* 왕권서 원존광서룡승자치현 백수구에 대해 논평하다.
(1) 이 글의 유열산은 현재 유원현 유계진의 유계산이다. 이희산과 매화산은 과거에 유원에 속했지만 지금은 낙창시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