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웅성포자두림충
임충, 수호영웅 중 6 위, 5 호 장군 마군이 뒤를 이었다. 초창기에는 도쿄 80 만 황총사의 총감독이었다. 그의 아내가 고구의 아들에게 외설당했기 때문에, 그는 또 고추에게 모함을 당했기 때문에, 그가 창주로 배정되었을 때, 들돼지림에서의 구조 덕분에 목숨을 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창주 감청성으로 파견되어 천왕당 여초장을 지키다가 고측복인 육겸에게 불을 지폈다. 임충은 육겸을 죽이고 눈보라를 무릅쓰고 밤새 양산포로 달려가는 것은 백의수사와 왕륜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차오가이와 오용 () 이 단량 () 의 생진강 () 을 빼앗은 후 왕륜은 이 영웅들을 거절했다. 임충은 단숨에 왕륜을 죽이고, 민뚜껑을 단량백의 왕좌에 밀어 올렸다. 임충무공이 강하여, 연전연승하다. 방라가 이끄는 봉기군이 강소성과 절강에서 승리를 거둔 후 임충중풍은 항저우 6, 전양병에 머물도록 강요당했다. 송무의 보살핌으로 반년 후 병으로 사망했다.
루, 고천별 선사.
수호전' 의 13 번째 영웅은 보군의 첫 번째 수장이다. 루, 본명 루다, 달리기 현령이다. 정화가 김청련 부녀를 괴롭히는 것을 보고, 그는 간서진을 세 주먹으로 죽였다. 조정의 추격 아래, 그는 오대산으로 도피하여 승려가 되어 육지로 개명되었다. 신지는 불가의 규칙을 참을 수 없어 대문 앞에서 술에 취해 김신을 망쳤다. 그는 어른들에게 도쿄의 소국사에 파견되어 채소밭을 지키게 되었다. 그는 음식 도둑을 똥통에 차서 수양버들을 뽑아 명성을 떨쳤기 때문이다. 노가 들돼지림에서 임충을 구했고, 고구는 사람을 보내 잡았고, 노가 이용산에서 풀이 떨어졌다. 나중에 그는 물보라산에 뛰어들어 보병 수장이 되었다. 송강은 방라를 공격하고, 루 한 몽둥이는 방라를 넘어뜨렸다. 나중에 항주 육화전으로 죽었다.
이신
직선과 우악스러움은 왜곡된 것이다.
이규지의 충후한 성실함은 줄곧 칭송을 받았지만, 양산 호걸들 중에서 충후한 성실은 결코 그 혼자만의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설마 루는 성실하고 솔직하지 않은가? 송무는 성실하고 솔직하지 않나요? 그런데 왜' 이규지' 의 성실과 솔직함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가. 주로 그의 성실과 솔직함은 순수하고, 허세 부리는 성분은 없지만, 늘 폭력적인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이것 때문에 그를 좋아하지 않기를 바란다.) 가장 전형적인 곳은 첫째, 국화 연회에서 송강은 자신의 호의를 언급하여 이규지를 격분시켰다. 그는' 우우, 우우!' 하고 소리쳤다 "한 발로 책상을 발로 차서 깨뜨렸다." 송강은 그를 죽이려고 하는데' 내가 감히 발버둥칠까 봐? 나는 오빠가 나를 죽이는 것을 미워하지 않는다. 나도 그를 미워하지 않는다. 그를 제외하고 나는 하늘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제 71 회) 이규지 () 는 송강 () 은 혼자 있지만, 그도 가끔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송강 () 이 좋아하든 싫든 간에, 그는 수양이 없기 때문에 빙빙 돌며, 이는 반모집 안이고, 송무는 생각만 할 뿐, 손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 번째는 jy 가 인언을 잘못 믿고 송강도 포복을 생각한 것이다. 그는 함부로 묻지 않았다. 그는 도끼를 휘둘러' 천행도' 의 살구황기를 베어' 반충송강' 을 빼앗았다. " (제 73 회) 송강에 욕설을 퍼부었다. 그들이 그를 막지 않았더라면 송강은 벌써 베어졌을 것이다. Jy 의 Geng 은 여기서 빛을 발한다. 하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그의 솔직한 고백에는 종종 다른 사람의 재난의 근원이 되는 심각한 폭력 성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류촌에서 귀신을 잡다가 주인의 딸과 다른 사람이 다리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현대의 안목으로 보면 자유연애라면), 그 두 사람을 모두 죽여 주인의 상심이 극에 달했다. 이규지, 다른 사람이 그에게 감사할 면목이 있다니! (제 73 회) 이규지의 솔직함, 또한 그가 틀렸다는 것을 알고 인정하려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송강이 틀렸다고 욕하고, 부정적인 가시로 가서 사죄했다. (제 73 회)
Geng Jie 는 물론 나쁜 것은 아니지만 학위가 있어야합니다. Geng Jie 가 무례한 변명으로 간주된다면, 이 Geng Jie 의 사용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공자는 "직설적이고 무례한 사람은 왜곡도 있다" 고 말했다. 최소한의 수양이 없으면, Geng Jie 는 일을 엉망으로 만들 뿐이다. 강개이는 이규지에게 아무것도 없는 것을 선호한다. 물론 이규지에게 개조차 없다면, 그는 추천할 것이 별로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 73 회 시 짱 이규지: "양산포에는 한강간이 없고 충의당 앞에는 신하가 있다. 이규지의 도끼로 세상은 여전히 뻗을 수 있다. " 저자가 이규지의' 성실과 솔직함' 을 이렇게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린 것은 정말 우습다. 심지어 터무니없는 말이다. 사람들은 항상 이규지가 제 74 회 법정에 오르는 이야기를 우스갯소리로 여긴다. 이규지는 사람들에게 소송 변호사를 가장하고 스스로 사건을 결정하게 했다. 그는 어떻게 이 사건을 결정했습니까? 그는 "이 사람을 때리는 사람은 영웅이다. 그를 먼저 가게 해라. 이 자라지 않은 사람은 왜 밥을 먹고 싸우느냐? 나와 함께 관아 앞에서 너의 도리깨를 밝혀라! 클릭합니다 여기서 이규지는 완전히 흑백을 뒤바꾸는 사람으로, 가장 기본적인 시비관념조차 없다. 주먹과 도끼 외에 그는 또 무엇을 감상하는가? 내 의견으로는, 회오리바람이 쌍도끼를 휘두르니, 세상은 귀신의 매력과 같다.
"인내심이 있는 자는 산 사람을 보면 베어진다"-인생이 가장 즐겁다!
이규지는 등장하자마자 용서받은 살인범으로 무대에 나타났다. 송강과 다종은 강주 술집에서 술을 마신다. 이규지가 왔다. 다이종은 송강에 소개했다. "제 동생 근처에 있는 작은 감옥입니다. 그의 성은 리, 본적은 이주시 이수현 백장촌이다. 이것은 검은 회오리바람 이규제이라는 다른 이름이다. 그는 외국에서 이철우라고 부른다. 그가 사람을 죽였기 때문에 그는 도망쳤다. 사면을 받았지만 그는 강주에 계속 살면서 다시는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그의 술이 좋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두려워한다. 나는 지금 도끼 두 개와 주먹 한 개를 이 감옥에서 일하게 할 수 있다. " (제 38 회) 다종은 이규지가 살해된 이유를 소개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규 제이의 인격 이론에 따르면 그가 공격적으로 살인할 가능성은 80% 를 차지했다. 역대 비평가들은 이 서술에 대해 논평이 거의 없고, 이 말에서 그의 건달주의의 본질을 지적하지도 않고, 이규지가 살해된 것을 지적하지도 않아 그들의 곤혹을 알 수 있다.
송강은 이규지12 은 2 냥, 이규지 () 에게 도박 () 을 목숨처럼 걸고 도박을 받았다. 결국 그는 모든 것을 잃었다. 평소 그는 도박성이 좋아서 지면 졌지만, 이번에는 불량배를 부리며 억지로 되찾아 또 한 번 싸우게 되었다.
송강에 대한 은정을 나타내기 위해 이규지는 강가에 가서 생선을 구걸하는데, 그는 좋지 않지만, "이 배의 활어, 꼬리 두 개 주세요." 라고 소리쳤다. (제 38 회) 어민들은 그에게 어오리의 주인이 올 때까지 기다리라고 말했지만, 이규지는 짜증이 나서 스스로 빼앗았다. 결국 후칠팔이 개입하여 그들의 물고기를 모두 놓아주자 쌍방이 싸우기 시작했다. 바로 이때 장순 (우야의 주인) 이 도착하자 두 사람은 또 싸우기 시작했다. 결국 이규지는 장순의 물갈이를 견디지 못하고 물을 많이 마셨다. 싸운 후 그들은 계속 술을 마셨다. 이때 가수 송 옥련이 노래를 불렀다. 이규지는 교만에 선동되었다. 이규지는 마음에서 뛰어올라 두 손가락을 여자의 이마에 얹었다. 그 여자는 소리를 지르며 갑자기 땅에 쓰러졌다. "(제 38 회) 양심에 따르면 이규지는 결코 그녀를 때리고 싶지는 않지만, 확실히 그가 때렸고, 그도 억울함을 당하지 않았다. 수호전' 제 53 장에서 이규지와 다종은 한 식당에서 밥을 먹었다. 이규지가 책상을 두드리자 한 노인의 국수를 엎지르자 노인이 그를 붙잡고 논쟁하기 시작했다. 이규지는 원래 그를 때리려고 했는데, 다행히 다종이 그를 설득했다. 그렇지 않으면 노인이 이규지에게 또 맞아 죽을지도 모른다. 제 67 회, 이규지는 공립을 하고 싶어 몰래 도망쳐 한백룡의 식당을 지나 밥을 먹고 돈을 주지 않고 한백룡에게 붙잡혔기 때문에 이규지는 아예 도끼로 그를 베어 넘어뜨렸다.
이 곳에서 이규지를 보면, 그는 불량배가 아니다. 무엇이냐? 아니, 그는 불량배가 아니야, 그는 강도야! 그와 양지흑의 소 2 는 어떤 큰 차이가 있습니까? 이것은 차이가 있다. 이규제의 별명은 철우입니다. 그와 비교하면, 소 2 는 정말 작은 무당이다. 설마 그가 쇠소 2 를 보면 할아버지라고 부를 필요가 없단 말인가? 물론, 만약 소 2 가 송강에 의해 조련을 받았다면, 이규jy 의 무공은 없을 수도 있지만, 아마 영웅이 될 자격이 있을 것이다. 사실, 이 건달들은 거의 모든 강도들에게 있어서, 살인을 준비하는 것이 이런 건달 정신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규지는 살인을 결코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는다. 이것은 그의 언행을 보면 알 수 있다. 데이는 항상 그가 다른 사람과 싸우는 것은 물고기를 빼앗고 있기 때문이라고 불평했지만, 이규지는 "내가 너를 연루시킬까 봐 두렵다" 고 말했다. 내가 한 명을 죽였으니 내가 책임지겠다. " (제 38 회) 그는 인명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이른바 약속조차도 거짓말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사람을 죽였는데 왜 도망가려고 합니까? 감히 감히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 "습지의 무법자 \" 제 52 장, 차이 진 리 키안 jy, 윤천희를 죽였다. 이규지는 "이만 가봐야겠어요. 그래서 당신과 함께 있어야 해요." 라고 말했다. (52 회) 장작진은 그에게 아이디어가 있다고 말해 이규지가 떠났다. 이규지는 자기가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도 알 수 있다! 윤천희는 악당인데 이규지는 얼마나 좋을까요?
이규지가 윤천희를 죽인 것은 그가 무모하게 행동했기 때문이고, 게다가 윤천희죄는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다. 그렇다면 이규지가 강주 강도법장에서 한 짓은 완전히 강도행위다. 그 책에는 "나는 그가 제일 먼저 공헌하는 것을 보았고, 살인이 가장 많았다" 고 적혀 있다. " (제 40 회) 차오가 그를 불렀는데, 그는 듣지 않았다. \ "그 한 어디 기꺼이 대답. 그는 불 속에서 큰 도끼 한 자루를 휘두르며, 사람을 베는 것에만 흥미를 느꼈다. \ "(40 번째) 또한 모두가 이규jy 를 따라간다고 말했다. "사거리로 내려가면 관직을 묻지 않고, 군도 묻지 않고, 민도 묻지 않고, 도처에 살신의 화, 피가 강으로 흐르고, 수많은 사람들이 부딪쳐 뒤집혔다." (제 40 회) 나중에 민뚜껑이 jy 난살하는 것을 막았지만, "그 한 (즉 jy) 이 명령을 받으러 왔고, 도끼 한 개, 우두머리가 베어졌다" 고 말했다. (제 40 회) 이규지 이 때의 살육은 순전히 쾌감을 위한 것이다. 앞에서 사람을 죽이거나 송강을 구하기 위해 이해할 수 있다면 송강은 이미 이곳으로 구조됐고, 사람을 죽일 필요가 없다. 특히 무고한 사람은 더욱 그렇다. 그리고 민뚜껑도 그를 막으려고 시도하고 있다. 분명히, 이규지는 강도 증정식에 참석한 사람들 중에서 피에 굶주린 사람이었다. 특히 얄미운 것은, 그가 전혀 만류하는 것을 듣지 않고, 여전히, 나는 나를 때려죽였고, 네가 말한 것이다. 이규JY 의 피에 굶주린 병은 이곳에서 발발했을 뿐만 아니라 양산 사나이가 주가장을 세 번째로 때렸을 때 이규지는 살인의 좋은 기회를 놓쳤다. 이규지는 송강에 가서 공을 요청했다. "주룡은 형제에게 죽임을 당했고, 주표도 형제에게 베어졌다. 호성이 떠나자 태공 일가가 모두 깨끗하게 죽였고, 형제들이 와서 공을 청했다. " 그는 이렇게 덧붙였다. "나는 베는 것을 잘한다. 나는 횡포한 가문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그의 마을에서 아무도 죽이지 않았다." 송강은 너무 많이 죽여서 그에게 몇 가지 일을 잡았다고 원망했다. 이규 제이는 "인내심이 있는 사람은 살아있는 것을 보면 베어진다" 고 말했다. (50 회) 송강은 그래서 그의 공로를 닦았지만, "흑회오리바람이 웃으며 말했다.' 공로를 잃었지만 통쾌하게 살해되었다.' "(제 50 회) 그래서 이규제의 피해는 공로와 무관하며 그의 마음가짐과 관련이 있다. 그에게 있어서 다른 사람의 생활은 생활이 아니다. 사람이면 그는 살인에 관심이 있다. 살인은 그의 생활에서 가장 큰 즐거움이다. 누군가 사람을 죽일 수만 있다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그는 모두 환영한다. 도덕적으로 그는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그는 할 수 없다. 후진타오 sanniang 과 Hu cheng 외에도 Hu sanniang 의 가족이 있습니다. 그 외에 양산에 또 누가 이렇게 피를 많이 흘릴까?
수호전' 에는 이규지가 아이를 죽일 때 눈을 깜박거리지 않았다는 특별한 점도 있다. 주완이 산에 오르도록 강요하기 위해 송강은 오용과 이규지를 보내 산을 내려갔다. 그래서, 이규지는 주통이 보살피는 지사의 아들을 죽였고, 또 죽였다! 화가 나서 주준이는 이규조와 강경하게 싸워야 하고, 이규지는 어쩔 수 없이 장작진장 (5 1 반환) 에 남아 있다. 아이가 겨우 네 살인데, 매우 순진하다. 이규지는 이렇게 하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살인이 바로 그의 입맛이 아닌가? 그래서, 설사 이가 없는 아이를 마주하고 있다 해도, 그는 여전히 할 수 있다! 우상두는 "이규지가 그의 16 살 아들을 살해한 것은 단지 주군이 산에 오르길 원했기 때문이다" 고 논평했다. 나는 여기에 슬픔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남편을 소중히 여긴다! 한 남자와 한 아이를 위해 고생하고, 이규지의 마음, 기중기의 눈물과 슬픔. " 유 선생님의 이 평론은 약간의 착오가 있다. 이규 jy 는 어린이를 죽이고, 원흉은 송강이다. 이 점은 5 1 장작진의 해설에서 증명되었다. 물론, 이규지는 뇌가 없는 도구일 뿐이지만, 젊은이를 살해한 범죄는 철증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둘째, 아이는 여섯 살이 아니라 네 살이어야 한다. 그러나 다른 평론가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들의 냉막 표현을 하거나, 아예 이규지를 칭찬하고, 주영을 얕잡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론가, 평론가, 평론가, 평론가, 평론가, 평론가) 예를 들어 이탁오 () 는 주우 () 를 평가한다. "젊은 관원의 생명도 가치가 있는데, 왜 우쭐대는가?" 그는 이규지가 온 가족을 죽였다고 논평하면서 뜻밖에도' 불' 이라는 글자를 비판했다! 정말 흑백이 뒤바뀐 무정한 놈들이다! 그러나, 우리는 이 비평가들의 영향력이 그들의 관점이 공허한 것이 아니라 사회의 많은 사람들의 관점을 대표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이것이 가장 무서운 것이다. 여향투와 같은 평론가들은 거의 알려지지 않는 것은 매우 슬픈 일이다.
이규지는 살인에 관심이 있을 뿐만 아니라 기분이 좋으면 잔인함에도 관심이 있다. 잔인함뿐만 아니라 인육에도 관심이 있어요! 그가 네 살짜리 아이를 살해한 행위는 잔인하다. 아이의 머리가 둘로 쪼개졌다 (5 1 번). 리 유령 을 죽인 후, 저녁 식사 로 그의 다리 를 잘라; (43 번째); 강간 을 잡을 때 두 사람 을 죽이고, 그들을 열 조각으로 잘라; (제 73 회) 송강은 황문병을 사로잡아 연중 그를 처형하려고 했다. 이규 제이가 자발적으로 이 일을 한 것이다. 이 책은 이렇게 썼다. "이규지는 날카로운 칼을 들고 황문병을 바라보며 웃으며 말했다.' 이 사람은 채구지사 뒷마당에서 진실을 말하고 이간질을 하며 무익하게 그를 부추길 수 있다. 너는 오늘 곧 죽을 것이다. 그러나 주인은 네가 천천히 죽기를 바란다. \ "그는 먼저 다리에서 날카로운 칼을 잘라 주워 앞에 놓인 숯불 위에 끓여 마셨다. 한 조각을 자르고, 한 조각을 볶고, 덩어리가 없을 때 황문병을 썰다. 이규지 () 는 이제야 칼을 가슴을 절개하여 심장을 꺼내고, 뭇 지도자들과 해주탕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40 회) 이규지의 학대광에 대한 관심이 여기서 눈에 띈다! 황문병아, 그가 아무리 나쁘더라도 빨리 죽고 싶은 그의 소망이 만족되지 않을까요? 왜 이 피에 굶주린 악당들이 이렇게 잔인한가? 어디서 또 사람 냄새가 나나요?
왜 이규지 피에 굶주린 [2]
이규지는 피에 굶주린 사람인데, 이것은 고립된 현상이 아니다. 인류 역사 이후, 자가살육에 관한 기록은 역사서라고 할 수 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규지는 살인을 할 때 우리가 자주 간과하는 심리상태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그의 흥분이다. 그가 사람을 죽일 때의 흥분은 왕왕 나를 잊는 지경에 이르렀기 때문에 많은 심리학자들의 연구 과제가 되었다.
오스트리아의 저명한 동물학자 콘로 로렌츠 (Conro Lorenz) 는' 공격과 인간' 이라는 책을 한 권 써서 인류의 공격 행위에 대해 깊은 연구를 진행했다. 그는 공격성이 다른 행위와 마찬가지로 인간의 본능이며, 자연 상황에서는 다른 본능처럼 개인과 인종의 생존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그는 또한 인간의 공격 충동이 종종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지만, 다른 본능도 덜 극적인 방식으로 같은 결과를 낳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로렌츠의 관점이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의 관점을 대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인간성의 선악에 관한 문헌은 무수히 많은데, 특히 성악에 대해 이야기하는 문헌은 더욱 시장이 있다. 그러나 인성본선은 본악의 문제가 너무 깊어서 이 글에서 너무 많이 다루지는 않을 것이다. 제 또 다른 문장' 소유제 철학의 기초인 인간성' 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 이 문장 에서, 나는 주로 이규지 가 살인할 때 이런 광기 상태의 근원을 탐구하고 싶다.
우리는 종종 소설이나 문장 속에서 이른바' 살인즉성' 을 본다. 이는 이규지가 이른바' 순조절단' 이라고 부르는 것과 같다. 살인이 재미를 내기 위한 것이다. 그렇다면, 사고할 줄 아는 사람으로서, 어떻게 이런 사악한 즐거움을 만들어 낼 수 있을까?
칼란다라는 스페인의 작은 마을은 매년 이곳에서 의식을 거행한다. 매년 고정 날짜, 마을 의 남자 는 마을 중앙 광장 에 모여, 각각 한 면 또는 큰 또는 작은 드럼 을 들고 있다. 정오에 그들은 북을 치기 시작했고, 24 시간 후에야 멈췄다. 북소리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들은 사심 없는 상태에 들어갔다. 드럼을 치는 과정에서 그들은 최면에 걸렸다. 그들이 24 시간 후에 멈추었을 때, 많은 드럼이 부러졌고 드러머의 손이 부었다. 특히 참가자들의 얼굴에는 증오의 기색이 드러났다. 분명히, 이 드럼 치는 의식은 강한 파괴 욕구를 표현했다. 북을 치는 초기에 드럼의 리듬이 드러머의 최면 상태에 기여했다. 하지만 나중에 드러머들의 머리는 드럼을 치는 격정에 완전히 잠기게 되었는데, 이 격정은 24 시간 쉬지 않고 북을 치는 의식을 지탱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그렇지 않으면, 하루 밤 먹지 않고 마시지 않고 잠을 자지 않으면 사람들은 매우 피곤할 것이다.
이규지는 이런 칼란의 천부적인 재능처럼 많은 상황에서 살인을 했다. 살인 과정에서 그의 몸과 마음은 이미 이런 미친 증오로 완전히 점령되었다. 그는 이미 살인의 쾌감에 최면에 걸렸다, 마치 밤에 몽유하는 환자들처럼. 그가 한 모든 과정에서 그는 거의 모든 기억을 잃었다. 그는 더 이상 그가 아니다. 그는 단지 살인 기계일 뿐이다. 그의 뇌는 더 이상 그에게 살인 이외의 일을 하도록 명령할 수 없다. 그래서 그가 송강을 죽였을 때, 차오가 그를 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없었다. 그는 후삼모 일가를 죽일 때 자칭' 잘렸다' 고 자칭했고, 누구든 베어냈다.
이규지는 살인싸움을 좋아하는데, 가장 중요한 이유는 그의 생활이 허전하기 때문이다. 그는 술과 도박을 좋아하는데, 이것이 그의 생활의 주요 내용이다. 그는 강주에서 대종을 따라 생계를 꾸려 나갔고, 평소에 감옥에서 자주 싸웠다. 대종은 그가 "강주 감옥에서 술에 취해 죄인의 일을 하지 않는 한 감옥에서 평소처럼 견고하다" 고 말했다. 나도 그에게 시달렸다. 불공평한 길을 보면 장사와 싸울 수 있어 강주 백성들이 모두 그를 두려워하게 할 수 있다. " (제 38 회) 이규지는 정의감이 강한 사람인 것 같지만, 이 말과 이규지가 책에서 한 일을 자세히 분석해 보면, 첫째, 다이종의 주장이 너무 아첨하고 사실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의명언) 둘째, jiangzhou 시 사람들이 그를 두려워 하는 경우, 그는 평범한 사람 처럼 저주 사람, 무차별 해야 합니다. 이때, 송과 그녀의 어머니는 아까가 흑회오리바람이라는 말을 듣고, 놀라서 감히 외출하지 못했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들 그를 존중해야지, 그를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다. 이로부터 이규지는 현지인들을 공포에 떨게 하는 불량배로, 소 2 의 그 깡패와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사람의 일상생활은 매우 지루하다. 매일 도박, 술, 싸움 말고는 더 의미 있는 일이 없어 이규지의 형은 이규지를 보면 싫어진다. 솔직히 말해서, 만약 우리 집에 이런 형이 있다면, 나는 그를 미워하는 것 외에 어떻게 할 수 있을까?
◇ 임충: 하늘을 가리고, 생명을 억누르다 ◎ 구름
언뜻 보면 임충은' 수호전' 에서 매우 이상한 인물이다.
임충에 대해 말하자면, 마치 삼국 인물의 세 가지가 있는 것 같다: 외모 장비, 몸짓 조운, 시작 유비.
임충과 장비의 유사성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사람들은 갑작스럽게 느낄지도 모른다. 그들은 수호에서 조심스럽고 굴욕을 참는 금군 교두가 삼국 중 중립적이고 난폭하고 무모한 웅웅 장비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규지는 장비보다 나쁘지 않다고 말해야 한다. 하지만 독자들은 임충의 별명이 무엇인지 기억해야 한다. 일곱 번째로 등장하자마자 그의 생김새는' 표범머리, 눈이 있고, 길이가 8 피트이다' 며' 삼국' 에서 장비의 생김새와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표범 머리 임충은 "이는 수호의 작가가 처음부터 임충을 수호판 중 장비로 쓰려고 했을 수도 있고, 심지어 수호가 책으로 기록되기 전 초기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수호 이야기로 추정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오늘 이미 볼 수 없다. 임충은 정말 장비식 인물일지도 모른다. (임충의 이름은' 송선과 유사' 에서 별명이 이미 있다.) 예를 들어' 이규jy 의 마이너스 징', 이규jy 의 이미지와' 수호전' 은 매우 가깝다. 그래서 그는 80 만 금군 교두의 생애 이야기를 다시 쓰고 이야기에 루, 등 반항적인 인물과는 다른 깊은 감정을 주입했다.
여러분, 80 만 금군 교두림충이 어떻게 절로 가는 산길을 밟게 되었는지 기억하시나요? 임충은 워터 마진에서 유일하게 엄밀하게 양산에 오르게 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수호전' 은 처음부터 두 명의 비슷한 인물인 왕진과 임충의 비슷한 운명을 이야기했다. 두 사람은 모두 어용 교두이고, 둘 다 무공에 능통하고, 천진하고 착하며, 둘 다 이상적인 민족 영웅이지만, 고추라는 자신이 발로 차는 하늘하늘하늘한 불량배의 박해를 받고, 한 명은 집에서 쫓겨나고, 한 명은 쫓겨나고, 한 명은 쫓겨났다. 수호전' 의 내레이터는 간사한 불량배 고타와 반복적으로 비교함으로써 황충이 버림받고, 와브가 굽어보고, 자신이 가질 자격이 없는 어두운 정치 국면에 대한 깊은 무력감과 원한을 표현했다.
참고 자료:
/view/2829.htm#6
노준의
별명은' 옥기린' 으로 무공, 몽둥이 큰소리를 잘 친다. 원래 큰 가족, 탕자 연청이 그의 하인이었다. 책에서 말했듯이, "루는 베이징에서 태어나 매우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다. 불법적 인 아버지도없고 재혼 한 친척도 없습니다. 군과 일을 하면 신중해야지, 무리하게 소란을 피워서는 안 되고, 돈을 가져서는 안 된다. " 그의 집은 결백하고, 신중하며, 대명부에 살고 있다.
송강은 그의 이름을 갈망한다. 양산의 기세를 높이기 위해, 그는 그것을 산으로 달래고 싶었다. 전략가 오용과 이규지는 점쟁이와 벙어리 소년을 가장하고 루프에 가서 그들의 운명을 알렸다. 그는' 갑자년, 추월, 병인일, 정묘시' 에서 태어났다고 들었는데, 오용은 "백일 이내에 피가 나는 화가 있을 것이다. 가구는 지킬 수 없고 검하로 죽을 것이다" 며 남동쪽 천리 떨어진 곳에 가서 재난을 피하라고 권하고 벽에' 갈대밭 중 하나' 라고 적었다 의인은 세 척의 칼을 가지고 다니지만, 반역자를 잘라야 한다. " 은두는 반시이다.
노준의가 붙잡혀 태안으로 가서 재난을 피하고 싶다. 양산을 지나다가 매복을 당하고 양산 사나이와 싸우다. 노준의는 패하여 배를 타고 도망갈 때 랑리 백조 사나이 장순에게 생포되었다. 루 잔디 Liangshan 가을 싶지 않아, 송강 은 그를 다시 넣어 강요하지 않았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의 아내 재씨는 이미 집사 고리와 결혼하여 그가 반군과 결탁했다고 모함했다. 육곡은 참회를 하고 사형수 구역으로 갔다. 연청, 석수, 양산의 다른 영웅들 덕분에 그들은 속속 구조되었다. 양산에 오른 후 나는 시험에서 2 등을 했다. 종의청 앞에는' 산둥 범표범날개, 허베이 옥기린' 이라는 현수막이 세워져 있다.
구애를 거쳐 노준의는 무의사, 여주 유화사, 병마 부두독으로 봉쇄되었다. 요와 방라 전쟁의 지휘에 참가한 적이 있다. 고배의 독주에 상처를 입은 후, 배를 타고 발을 헛디뎌 물에 빠져 죽었다.
엄청
가장 높은 날 36 일 중 마지막입니다. 원래는 북경인이었는데, 어렸을 때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고, 노준의의 집에서 자랐다. 그는 피리를 불며 노래를 부르고, 화살을 쏘며 다트를 쏘며, "탕자 연청" 이라고 부른다. 루 Junyi 가 우 에 의해 전송 된 후, 가정부 는 루 Junyi 의 아내 지아 와 연결, 루 가족 재산 을 침범, Yanqing 을 제거 했다. 노준의가 귀국한 후, 고력이 대명부에 노준의와 양산간통을 신고하고 얼굴을 가리고 시를 짓지 않았다. 노준의는 투옥되었고, 이 뇌물과 설패는 노준의를 죽였다. 동과 설은 막 시작하려던 참이었는데, 연청이 달려와서 한방에 그들을 죽였다. 노준의가 사형 선고를 받은 후, 안경과 양웅이 산에 올라가 소식을 전하며 송강대군의 압경을 이끌어 서천 조정에서 노준의를 구해내고 양산으로 도피했다.
송강 정월대보름날, 도쿄의 성인, 명기 이세돌 암통. 연청 은 좋은 피리 를 불고, 이세돌 와 형제 자매 를 맺고, 송휘종을 만나 양산의 소식을 전하며 송강의 수용을 위해 한마 공로를 세웠다.
구애를 거쳐 연청은 이렇게 좋은 결과가 없을 것을 예감하고 혼자 떠나 은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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