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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백성들에게 귀신의 일을 묻지 않느냐?

현재 많은 당원 생산자들이 변증 유물주의 세계관과 마르크스주의 무신론을 고수하지 않는다는 이상한 현상이 있다. 특히 일부 지도 간부들은 미신을 행하며 귀신에게 묻지 않고, 이른바 거장 점쟁이와 상담하기 위해 큰 돈을 쓰는 등 사회에 매우 나쁜 영향을 미쳤다. 무신론을 견지하고 선전하며 봉건 미신을 비판하는 것이 현재 특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 우리는 무신론을 고수해야 합니까? 우선 우리 당의 세계관은 변증 유물주의와 역사 유물론이고 무신론은 이 세계관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 때문이다. 무신론의 세계관을 견지했기 때문에, 우리 당은 국민을 이끌고 자신의 오랜 고된 탐구와 분투로 중국을 변화시켜 중국 국민의 해방과 부강을 실현할 수 있다. 사람들을 신령의 보호로 이끌고 허무맹랑한 천국과 내세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무신론의 세계관을 견지해야 과학 이론으로 전당머리를 무장할 수 있기 때문에 90 여 년의 실천 속에서 중국 혁명과 객관적인 법칙에 대한 인식을 심화시킬 수 있다. 신의 계시와 주관적인 억측이 아니다. 무신론을 빼면 당의 이론빌딩이 무너지고 당의 분투가 얻은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 둘째, 무신론은 중국 전통 문화의 기본 정신이다. 중국 문화는 깊고 선명한 무신론 전통을 가지고 있어 무신론을 고수하는 많은 유자와 유명인들이 생겨났다. 대대로 무신론자들은 당시 그들이 달성할 수 있었던 사상 고도와 독특한 말 체계로 중국 국민들이 당시 철학의 근본 문제에 대해 이성적인 사고를 하도록 이끌었다. 그들의 노력은 중국 역사에 많은 다른 종교가 있지만 중국은 결코 종교 국가가 아니라 세속 국가라는 국면을 만들었다. 중국 문화는 종교 내용을 포함하지만 종교 문화는 아니다. 중국의 종교 자체는 강한 현실주의 성격을 가지고 있고, 신비주의가 적고, 열광과 극단이 적으며, 전 세계적인 종교 전쟁은 일어난 적이 없다. 전 세계 60 억 명 중 종교인구는 약 48 억 명, 불신자 인구는 약 6543.8+0.3 억 명으로 추산되는데, 그 중 대부분은 중국에 있다. 분명히 이것은 중국의 문화 전통과 분리될 수 없다. 이 특징은 우리 당이 무신론 정당으로서 자연스럽게 인민으로부터 성장하고, 인민의 장기 지지를 받고, 승리를 거두고, 장기 집권할 수 있는 중요한 이유다. 하지만 현재 국내외의 일부 사람들은 "신론만이 신앙, 문화, 도덕, 무신론이 사회주의 유물주의의 횡류를 초래하고 있다" 는 잘못된 이론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중국의 도덕 수준이 떨어지는 이유는 중국인들이 종교, 특히 기독교를 믿지 않기 때문이다. 중국의 급선무는 중국인의 종교신앙에 보충 수업을 하는 것이다. "등등. 이러한 오류는 중국의 사회적 현실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무신론 전통은 중국 고대 문명의 중요한 부분일 뿐만 아니라, 도덕 향상을 포함한 중국 현대화의 큰 장점이기도 하다는 점을 분명히 지적해야 한다. 물론 우리는 인류 문명의 모든 우수한 성과를 배워야 하지만, 서양의 미신을 결코 배우지 않고, 우리의 무신론의 특징과 우세를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다시 한 번, 오늘날 중국에서는 각종 반과학, 반이성 현상이 점점 더 심해져 사회에 해롭고, 근원상, 즉 세계관에서 청소해야 한다. 우리는 일부 지방인들이 종교열을 촉진하고, 거불거묘를 마구 짓고, 대형 종교 활동에 열중하고 있지만, 중앙에서는 여러 차례 금지돼 있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무실 건물을 짓고 사무실을 꾸밀 때 풍수 선생에게 미혹을 지적하고,' 환적석' 과' 쿠션석' 을 설치하고, 심지어 도시 계획과 환경을 파괴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 곳도 있다. 각종' 대사님',' 신의사','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당원 중 일부 * * * 프로듀서들은 과학적 미신을 말하지 않는다. 그들은 신불을 만났을 때 무릎이 나른해져서 괴력의 각종 어지러운 신을 숭배하는 데 앞장서고,' 제 1 향향' 을 태우고,' 제 1 종' 을 부딪치며, 심지어 신을 숭배하는 동시에 횡령하고, 횡령한 돈으로 신의' 보우' 에서 부정부패를 위한 신의 정신적 지원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모두 기이한' 풍경' 이 되었다. 우리는 유신론의 세계관이 반드시 이런 현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이러한 현상의 세계관은 반드시 초자연적인 힘에 대한 숭배에서 비롯되어야 한다. 우리 사회는 이러한 혼란을 통제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힘이 부족할 뿐이다. 지금까지, 기본적으로 몇 가지 구체적인 사기를 폭로하는 것에 국한되어 있어, 심층적인 세계관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우리가 철학적 관점에서 그것을 청산하지 않고, 무신론을 대다수로 삼지 않는다면, 적어도 당원 간부들이 세계를 인식하고 개조하는 사상 무기라면, 우리는 결코 과학적이고 번영하는 현대 사회를 건설할 수 없을 것이다. 무신론을 고수하는 것은 우선 여당의 자체 건설에 대한 요구여야 한다. 당은 당원에 대한 변증 유물주의와 역사 유물주의 교육을 계속하여 당원에게 유물주의와 유심주의, 무신론, 유신론의 경계를 분명히 하고, 각종 부패한 사상이 당의 세계관에 대한 침식과 침투를 단호히 저항하고 규율 요구를 제기해야 한다. 이런 교육은 계속 견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강화해야 한다. 우리는 일부 당원 간부들이 봉건 미신에 종사하는 사건은 대부분 그 경제 문제를 조사할 때 끌려온 것으로 알고 있으며, 봉건미신에 종사하여 비판과 조사를 받는 간부는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봉건 미신, 봉건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그러므로 무신론 교육은 당의 교육 활동에 포함되어야 한다. 당원들은 정치적, 조직적, 작풍적으로 순결을 유지해야 할 뿐만 아니라 세계관에서도 순결을 유지해야 한다. 이 요구는 간단해 보이지만 실천하기는 쉽지 않다. 당이 과학적 세계관을 견지할 수 없다면 사업은 보장할 수 없다. 무신론을 견지하고, 교육 선전에 능하다. 우리는 무신론을 선전하는데, 단지 과학 이론을 고수하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대중이 세상을 인식하고 세상을 개조하는 사상 무기를 장악하기 위해서이다. 이런 과학 이론이 진정으로 대다수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져야 이런 홍보 교육이 완전한 의미를 가질 수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헌법은 국가가 국민에게 변증 유물주의와 역사 유물주의 교육을 실시한다고 분명히 규정하고 있다. 우리는 각종 위법 행위와 정서를 버리고 헌법의 요구와 책임을 자진해서 떠맡아야 한다. 무신론 교육도 청소년부터 시작하여 가능한 한 빨리 교실로, 교재로, 청소년의 마음에 들어가야 한다. 무신론을 견지하고 무신론 교육자의 수준을 부단히 높이다. 무신론은 사회과학의 한 학과로서 풍부한 역사와 철학적 함의를 가지고 있으며,' 세상에 신이 없다' 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무신론 교육도 사회의 발전과 변화에 따라 최신 과학적 성과로 풍요롭고 완벽하며 풍부해야 하며, 무신론과 유신론의 발전과 영향에 대한 실사구시의 분석이 필요하다. 따라서 무신론 교육자들은 종교 지식을 포함한 풍부한 자연 과학과 인문 과학 지식을 갖추고 더 넓은 세계 시야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무신론을 고수하는 것은 시종 종교계를 고수하는 통일 전선과 긴밀하게 결합되어야 한다. 중국 혁명과 건설의 역사는 우리가 신교 군중의 근본 이익과 일치하는 것이 우선이고 세계관의 차이가 부차적이라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따라서 당의 정확한 종교 방침 정책 지도 아래' 정치적 단결 협력, 신앙상 상호 존중' 을 충분히 실현할 수 있으며,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위대한 목표를 구축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수 있다. 무신론 교육 선전은 결코 신교와 불신 군중의 대립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종교 현상을 올바르게 대하는 법을 배우고, 자신의 세계관을 이성적으로 선택하고, 국내외의 일부 세력이 종교 문제를 이용하여 사회질서를 어지럽히고, 정치적 침투와 전복을 하도록 해야 한다. 이러한 사회란상은 사회와 종교에 모두 불리하기 때문에 우리는 종교계와 통일전선을 결성하여 이러한 사회난상과 싸울 수 있다. 고교와 연구기관의 무신론 건설을 강화하고 변증유물주의 세계관과 방법론 과학으로 종교현상을 이성적으로 분석하고 종교현상에 과학적이고 설득력 있는 해석을 해 원칙의 확고성과 정책의 정확성을 밀접하게 결합해야 한다. 그래야 더 많은 사람들이 과학적 세계관을 고수하고 무신론을 더 잘 견지하도록 설득할 수 있다. (저자: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민족종교위원회 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