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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십은 어떻게 64 괘를 냈습니까?

가십은 중국 고대의 기본 철학 개념으로, 하나는 중국 고대의 음양학설로, 이른바' 무극생극, 극극, 태극생 양기 (즉 음양), 양의생 사상 (즉 소양, 태양, 소음, 태음), 사상이 팔괘를 연기한다 하나는 주문왕의 건곤학설로, 먼저 천지가 있고, 천지가 교차하고, 만물이 생성된다고 생각한다. 천건지곤, 팔괘의 다른 여섯 개는 모두 그들의 자손이다: 견은 장웅, 텅스텐은 중웅, 고공은 유웅이다. 순은 장녀, 중녀로 남겨두고, 여자와로 바꾼다. 이것이 바로 주는 가십이다. 모레 가십이라고도 한다.

소위 구아 변화란, 구아를 통해 새로운 구아를 얻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점괘를 통해 세 개의 그림을 그리고, 세 개의 양이 건조되어 흐려지면 교환해야 한다. 이것은 하나의 괘가 두 개의 괘가 된 것이다. 그럼, 건조를 음음으로 바꾸면 풀린다. 건조를 음음으로 바꾸면 쇼크가 된다. 이것이 바로 두 점괘가 네 점괘로 변하는 것이다. 사괘는 팔괘가 되고, 즉 간초성음, 초성음, 초성란, 초성음, 초성근, 초성근, 초성곤이 되었다. Shao Yong 은 말했다: "하나, 둘, 둘, 넷, 셋, 팔괘. 클릭합니다 ("외관물") 은 이런 점술을 하는 방법이다. 마찬가지로, 팔경 중 어떤 것을 구괘의 "조상" 으로 삼으면 이렇게 다른 칠괘를 얻을 수 있다.

줄기를' 조상' 으로 하여 얻은 가십을 두 열로 배열하면 다음 그림이 있다.

간훈

대칸

이근

진곤

먼저 하고, 일단 변하면, 네가 얻는 것은 교환이다. "일변 2" 를 뜻하고, 다시 교환하면, 네가 얻는 것은 분리진동이다. "2 변 4" 를 의미하고, 다시 하고, 교환하고, 분리하고, 분리하고, 처음 흔들면, 네가 얻는 것은 교환, 허들, 고든이다. 우리는 분명히 볼 수 있듯이, 은 건조해서 변하고, 곤은 진동하여 변하는 것이다.

마른 → 다섯 살 난 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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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 2 → 6 열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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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삼 → 일곱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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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변 사진 → 팔곤 삼변 8.

구아 수를 쓰면 하나는 2, 1, 2 는 3, 4, 1, 2, 3, 4 는 5, 6, 7, 8 이 된다. 한 번의 가뭄은 다섯 번, 네 번의 지진은 여덟 번으로 변했다. 텅스텐과 간, 쿤, 젠 사이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주종 관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두 열의 지도를 끝에서 끝까지 연결해서 동그라미로 펼치면 소옹이 이른바' 건곤종육자 횡도' 지도, 즉 왕경이 <역경> 중 가장 먼저 본' 복희팔괘' 지도를 얻을 수 있다.

남성

두훈

산등성이를 떠나다

정은

쿤 (헝가리 공산당 지도자)

이런 팔괘원도, 상건하곤, 근대교, 진대 서까래, 능선대거리, 마침' 구아' 의' 천지위치, 산풍통, 뇌풍이 얇고 물불이 서로 맞지 않는다' 는 말과 일치한다. Shao Yong 은 말했다: "하늘과 땅은 같은 축제, 명나라 fu Xi 는 가십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바로 이런' 건곤은 종종인데, 육자는 가로이고, 쉬운 본전이다' 는 그림이 복희팔괘로 쓰인다. 선천적으로 육십사괘도는' 일정팔회' 이다. 정절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건곤은 종횡이고, 육자는 가로이다' 는 방위이며, 이는 소옹이 이런 그림을' 복희팔괘도' 라고 부르는 근본적 근거이기도 하다. 복희팔괘도 그림에는 음양의 소식이 있어 고대인들이' 양은 아들에서 태어났고 음생은 오전에 태어났다' 는 말과 비교될 수 있다. 곤은 음극에 위치해 있고 지진은 일양, 태양은 이양, 오시에는 양극건조, 태양은 일음, 등골근은 이음이다. Shao Yong 은 말했다: "둥근 사람들의 수, 1 더하기 6. 클릭합니다 또 "카운트 다운, 흔들어 하나, 둘, 셋, 넷, 캉오, 쿤 6 을 잃는다" 고 덧붙였다. 이것이 바로 소버빈이 소위' 음양 침몰수' 라고 부르는 원의 숫자이다. 차트에는 두 세트의 숫자가 있습니다. 하나는 구괘순서다: 건읍, 환전, 이삼, 진사, 우우 찾기, 리우팡, 고뉴 7, 곤바. 첫째, 음양뉴스 수:, 이환아, 간삼, 순사, 강건오.

소옹은 말했다: "일변 2, 2 변 4, 3 변 팔괘, 4 변 10 용 6, 5 변 30 용 2, 6 변 64 괘." 이것은 64 괘가 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육화순괘를' 조' 로 하고, 6 변 이후 전직만 하면 64 괘를 준비할 수 있다.' 일변 2' 가 마르고, 5 가 강해지는 것은' 이변 4' 를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3 개의 변화는 건조, 강한, 강한, 작은 동물, 필요, 큰 동물, 태는' 삼변팔괘' 를 위해 얻은 것이고, 4 변은 태팔괘에 이르러 또 팔괘를 저버려야 한다. 이것은' 사변육출' 을 위한 것이다. 오변이괘, 동인부터 16 괘까지, "오변삼십이 있다." " 육변은 복서삼십이괘의 시작까지 하고, 32 괘를 얻어, "육변 육십사괘" 를 한다. 우리는 점괘 순서가 표시된 두 열의 그림을 열거했다.

하자 → 33

일변 2 → 34 보다 크다.

세 가지 큰일 → 정 35

2 대 4 강 → 상수 36

다섯 마리의 작은 동물 → Xun 37

6 가지 요구 사항 →38 우물

일곱 마리 가축 → 방법 39

삼변팔태 → 사십.

신발 9 개 → 소송 41 개

10 대 42 입니다.

열한 눈 → 마흔 세 마리가 아니다

십이계매 → 해사 44

13 중복 → 환45

14 절 → 46 번 봐

십오배상 → 마흔 일곱

사변 십육래 → 사십팔

17 명의 동반자 → 49 명

열여덟 가죽 → 짠 50

19 출발 → 51 여단

20 도 이상 → 52 도 미만

2 1 가족 → 점차 53 개

22 기 → 제인 54

23 위 뜨거운 → 55 개

이십사 이명 → 겸손 56

25 회 오류 없음 → 57 회

스물 여섯 배 → 추출 58.

27 비트 → 금 59

28 지진 → 허난 60

29 혜택 → 61 번 보기

30 개 마을 → 62 개 이상

31 → 63 을 벗기다

오변 32 변 → 쿤 64 변 64.

위의 두 열의 앞뒤를 잇따라 펼쳐서 원, 즉 선천적인 그림 64 괘원 (아래 그림 참조) 을 만든다.

이 원도에는 8 개의' 일정팔회' 가 있고,' 정절' 괘는 건조, 2 쌍, 사정, 무훈, 7 개, 바곤이 차례로 나온다. 일정은 네부이고, 여덟 후회는 외부이다. 일정이의 기초 위에서 팔괘가 틀렸다. 순서는 건조, 이반, 삼리, 사진, 오훈, 육열, 칠공, 팔곤이다. 그림의 방도는 8 단으로 나뉘어 아래에서 위로 겹겹이 쌓여 있으며, 순서는 건조, 2 쌍, 3 리, 사진, 5 훈, 6 단, 7 개, 팔곤이다. 동그란 그림의 64 괘는 하늘의 움직임처럼 정보가 있는' 역수' 이다. (하늘은 왼쪽, 날은 오른쪽, 지진부터 시작하는 숫자는' 반전' 이다. 정사각형 이미지의 생화학은' 수순' 의 수를 가지고 있다. (소옹이 말했다. "정사각형을 세면 한 개에 8 을 얻는다." " 또 "순서대로 하나,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뿌리 일곱, 쿤 여덟" 이라고 말했다 지구상의 생명은 상향식으로 자라기 때문에 상향식은' 매끄러움'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소옹은 말했다: "루머가 틀리면 공공연히 넘으면 64 이다." 그가 말하길, "유언비어는 틀렸고, 그러면 모든 것이 일어날 것이다." 64 괘는 만물의 상징이다. 특히 소옹은 64 괘가' 점괘' 에서' 점괘가 틀렸다' 는 뜻에서 유래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소위' 쌍법' 을 이해하는 열쇠이기 때문에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