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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 (꽃)

아병의 일생은 극적인 기복으로 가득 찼다.

그가 평생 남긴 유일한 영상은 일제 통치 무석시대의' 양민증' 에 실린 표준 사진이라고 한다. 사진 속 깡마른 중년 남자는 맹인안경 한 켤레, 깨진 펠트 모자 아래 고난과 변천을 입고 있다. 아마도 아병이가 겪은 운명이 그의 음악이 감동적인 이유일지도 모른다.

화청강의 이 사생아는 태어나자마자 본연의 권리를 박탈당했다. 그의 생모가 세속적 차별에 반항하기 위해 참으며 목숨을 끊었을 때, 아이의 성격 중 숨겨진 부분은 이미 볼 수 있었다. 몇 년 동안 기양을 한 소년이 친아버지 화청강 곁으로 돌아왔는데, 눈빛이 더 많이 풀리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자료에 의하면, 그는' 사부' 라고 불리며, 그를 도사의 아버지로 찾아왔다. 화청과 설매는 각종 악기에 정통하다. 아병은 열심히 공부하여 곧 이호, 삼현, 비파, 플룻의 연주 기교를 익혔다. 지금, 아병이는 여전히 그가 좋은 사람이 돌보는 고아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가 2 1 살이었을 때, 아병이는 갑자기 화청 이전의 인생 경험을 깨닫고 병으로 죽었다.

앞으로의 날도 어색하다! 후아, 무석시 도관 허궁 뢰존당의 새로운 도장은 방임해 보이고, 먹고 마시고, 도박하고, 아편을 피우기까지 한다. 황당무계한 인생은 황당무계한 결과를 가져왔다. 매독이 그의 눈을 침범했기 때문에 그는 도관에 대한 통제를 잃었다. 거리에서 유랑한 후 부락은 강인 농촌 과부 동채디가 그를 돌보도록 안배했다. 일이 바로 이렇게 모순된다. 아병이는 고통과 절망 속에서 항아리를 깨뜨리지 않았다. 다음 날 창의적인 랩 시사, 거리 오락의 민간 예술가가 다시 탄생했다. 그는 유명한' 맹인 아병' 이었다.

아병이는 기예를 팔아 생계를 이어가는 동안 그의 가장 감동적인 음악을 창작했다. Erhu 노래 "erquan yingyue" 에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무심코 그 중 한 편을 읽었는데, 남사대 교수 이송수 () 와 아병수 () 는 이웃이었고, 소년 시절 이호를 좋아했으며, 연주 기법상 아병씨의 지시를 자주 받았다고 한다. 나중에 남경예술학원 민악과에 입학했다. 날이 갈수록 추워진다. 그는 선생님의 피아노 방 밖에서 손가락을 움직여 아병이 가르쳐 준 음악 한 토막을 꺼냈다. 한 곡이 끝나자 한 사람이 다가와 어떤 노래를 연주하는지 물었다. 선생님은 그에게 그에게 물어본 그 선생이 중앙음악대학의 양 교수라고 말했다. 이송수는 이 곡은 그의 고향의 한 민간 연예인이 가르친 것으로 이름이 없다고 말했다. 양은 이 곡이 괜찮다고 말했다. 그들은 민간 음악을 수집하고 있다. 그들은 방금 해외에서 수입한 철사 녹음기로 이렇게 좋은 민간 음악을 녹음하고 싶어한다. 이송수는 양 교수가 고향으로 돌아가기로 약속했고, 9 월까지 양, 조안과 두 교수가 무석에 왔다. 이번에 그들은 무석도교음악의 녹음 임무를 가져왔다. 이 도교 음악을 녹음한 후, 이송수는 그들에게 아병의 음악을 녹음하라고 고집했다. 양 교수는 노래 한 곡을 다 연주할 때 노래 제목을 부드럽게 물었지만 이름이 없다고 말했다. 양 교수는 이름 없이는 안 된다고 말했다. 너는 반드시 하나를 생각해내야 한다. 아병이는 이어' 이천영월' 이라고 불렀다. 양 교수도' 인월' 이라는 이름이 광동곡에 너무 무겁다고 말했다. 만약' 영월' 이라고 부르지 않는다면, 무석에는 산이 있고 호수가 있습니까? 아병이가 말했다. 그래, 네가 식견이 있다면, 나는 너의 말을 들어줄게.

이에 대해 이송수 씨는 추억 문장 중 1950 년 9 월 2 일 부인과 함께 양 씨, 조안 씨, 두 선생과 함께 녹음을 찾아 이날 밤 7 시 30 분부터 녹음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녹화할 때 아병이는 건강이 좋지 않아 체력이 떨어지지 않았다. 피아노도 임시로 찾았기 때문에' 이천영월' 녹음은 최고가 아니다. 아병의 마지막 공연은 1950 년 9 월 25 일, 녹화한 지 23 일째 되는 날 무석시 구강협회 설립대회의 문예 공연인 것 같다. 아병은 그의 아픈 몸을 지탱하고 나갔다. 걸음이 느리기 때문에, 그가 현장에 도착하자 공연도 거의 끝났다. 나는 아병을 부축해서 무대에 올라 마이크 앞에 앉았다. 아병생전 마이크 앞에서 공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자 유일한 공연이다. 처음에는 아병이 비파를 연주했고, 관중 중 일부는 아병에게 이호를 연주하라고 요구했다. 나의 아내와 나는 아병에게 그의 건강에 주의하고 놀지 말라고 말했다. 아병이는 "무석의 마을 사람들을 위해 피아노를 치고 기꺼이 죽을 것이다" 고 말했다. 그런 다음 "erquan yingyue" 를 여러 번 연주했습니다. 나는 곳곳에 사람들이 있어서 창문까지 사람들로 꽉 찼던 것을 기억한다. 공연이 끝날 때 관중들은 끊임없이 박수를 치며 환호했다. 아병이는 모자를 벗고 고개를 끄덕였다.

80 여 년 전, 거리 연예인 겸 거지 아병이 연주한 피아노는 무석의 거리에서 자주 휘날리곤 했다. 그의 즉흥 연주는 자만하는' 이천영월' 의 비가를 성취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연극을 보는 마음가짐에서 벗어나 나와 운명을 같이하는 의식으로 올라갔다. 세계에 대한 관심, 자기 사고, 고난은 어떤 사람들이 그를 베토벤과 쉽게 비교할 수 있게 한다. 사람이 어렵게 산다거나 옛사람이 "하늘이 크게 임명될 것이다, 사람도" 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진실한 행동이다. 위대한 작품은 사람들이 서 있는 이유를 반영하는 마음의 역사이다. 내가 아병이의 음악에서 자주 느끼는 것은 그 순간 옳고 그름을 구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본 지휘자 오자와 징어를 소개하는 한 구절이 기억난다.' 이천영월' 이라는 곡을 처음 들었을 때 눈물을 흘리며 "이런 음악은 무릎을 꿇고 들어야 한다" 고 말했다.

1950 년 녹음으로 아병이는 그가 창작한 6 곡의 악곡, 즉 이천악영, 송정, 추운 봄바람, 비파 파도 모래, 용선, 소군이 출세해 오늘날 세계에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행운의 일이다.

민간 연예인으로서, 그의 고된 일생은 아마도 역사상 무수한 피와 눈물 중의 하나일 것이다. 다행히도, 그는 자신의 손과 음표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악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감염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