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은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위안산산, 왜 빨간색은 다른 사람인가? 궁잠주발' 속 여자 1 호는 유루의 애석함을 연기하지만 빨간색은 편하다. 미인무눈물' 은 대옥아 역을, 빨간색은 해란주 역을 맡은 레몬이다. 오만강호는 임영영 역을 맡았지만, 붉은 것은 동방불패의 진존을 연기했다. 또' 신조협객' 을 찍는다고 하는데, 빨간색은 띠아형이 아닐 거야! !
위안산산 팔자 배열: 정묘, 임인, 임인.
대운계획: 4 살 계모, 14 세, 24 세 이시, 34 세, 44 세, 54 세 오신.
제원 점쟁이 조평: 새홍루몽에 요적 () 라는 여배우가 있었는데 왕희봉 () 을 연기한 기억이 납니다. 개인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전 극이 주는 느낌은 유 외할머니가 가마에 들어갔다는 것이다. 매우 놀랍다. 나는 전통문화의 의경이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옷을 제외하고는 어느 왕조인지 알 수 없고, 나머지는 모두 하늘 밑에서 만든 것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너는 천지에 가본 적이 없거나, 아니면 살 수 없다. 너는 얻기 어려운 풍경을 보고 싶다. 신판 홍루몽을 보면 너는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하지만 그 중 요적 들은 나중에 알몸 결혼에서 갑자기 인기를 얻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 신세대 소녀들은 모두 고전 전통문화의 훈도가 부족하여 그들에게서 고대 소녀의 순박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없었다. 더 많은 것은 시대 트렌드 문화의 오염으로 인해 욕망이 가득하고, 아무런 의미도 없고, 그들로부터 고장극의 불식인간 불꽃의 먼지와 정취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위안산산 이 침을 뱉은 것은 그녀가 고전적인 부드러운 소녀의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남자 쇼의 살코기 몸을 낳았기 때문이다. 기왕 사극이니 옷을 덜 벗고 고기를 가리세요. 사람들에게 너의 본질을 보여주지 마라. 네가 신비하고 가치있을수록, 모두의 흥미와 추구를 자극할 것이다. 그러나 예술포르노 사진을 과시하는 동시에 하늘의 선녀 역을 맡았다. 이 시각적 충격이 너무 커서 여신이 피타고라스에 팔렸다는 느낌을 준다. 원래 높아서 오를 수 없었는데, 판매자인 줄 몰랐어요! 그래서 네티즌에게 침을 뱉었다. 인간 본성 분석에 따르면, 이 이유가 가장 먼저 타격을 입는다. 게다가, 쿨, 정의, 악의 임영영으로 여겨지는데, 위안산산 (WHO) 가 위대한 전사의 딸을 연기한다. 방식이 틀리고 입맛이 맞지 않습니다. 제가 원하는 것은 장향형입니다. 결과적으로 향향형 한 그릇이 주어졌는데, 이 술은 거의 마실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팔자로 볼 때, 위안산산 () 는 사위 () 로, 산공 () 을 먹고 연월 관상 () 의 식신순환 () 과 함께 앉아 있었다. 아들은 평소에 비교적 단순하고, 사상이 간단하며, 금전의식이 냉담하다. 하지만 정불의 재물별이 일제로부터 멀리 떨어져 월건수와 다투면서 위안산산 개인의 욕망과 부를 추구하는 목적이 드러났다. 구조상으로 볼 때, 재물별 자녀의 구조는 구도의 상품에 속하며, 여학생은 특히 깨끗하여 인간간의 불꽃을 먹지 않는 느낌을 준다. 인간의 불꽃놀이를 먹지 않는 구도도 관료와 스타가 가져온 내적 구속의 부재로 고전미를 충분히 표현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표현으로 볼 때, 아마도 용녀는 임영영영보다 어린이의 구도에 더 적합할 것이다. 용녀가 더 깨끗하기 때문이다.
운세를 보면 위안산산 운이 매우 좋다. 24 세부터 30 여 년의 번화가 있었고, 아이가 다시 태어났다. 미묘한 목화는 부와 사업 발전을 가져올 수 있다. 이런 아동 우호형 구도에서 대운은 재물과 불꽃을 좋아하고, 물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토호금을 두려워한다. 마른 흙은 두렵지 않고, 젖은 흙은 두렵다. 젖은 흙은 식상과 혼전을 벌이기 때문에 마른 흙과 식상이 기체로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위안산산 진가대운동회 혼전, 진화 칠살, 식상 사건에서 일부 과격한 행동을 형성하는 것은 결코 지나치지 않다. 또한, 2008 년부터 20 12 까지, 요 몇 년은 지금 혼신으로, 서클에서 돌파하기 위해 더 많은 발전을 위해 약간의 희생을 하는 것도 정상이다. 다만 아쉽게도 이 간단한 얼굴은 그 자체의 예술적 위치가 정확하지 않아 앞으로 내 인생에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아래 운세 분석에 따르면 20 13 에서 20 15 는 모두 하늘이 준비한 해다. 대운 셋째 날, 관상이 재물을 다쳐 가치가 증가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20 13 년, 태세 계수는 대운 오탄목에 의해 풀려나 재별을 돕고 지불이 심해져 식상을 유발해 순환의 에너지를 형성했다. 대운과 유년 전체가 포춘성의 발사를 자극했기 때문에 사업과 명성은 분명히 좋은 변화가 있을 것이다. 또 기대되는 것은 20 14, 20 15 년, 유년은 먹고 돈을 벌어 자신의 표현력을 끌어낼 수 있어 다음 리메이크 드라마 ('태양별자리') 에서 더 좋을 수 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