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5, 길림성 훈강현 강도 과정에서 깡패' 빙상비행인' 은 한 노부인이 손에 금반지를 끼고 있는 것을 발견했지만, 들 수 없었다. 그래서 칼로 노인의 손가락을 잘라 빼앗아갔다. 1924 깡패 왕림의 부하들이 개미강에서 위라는 아가씨를 모함했다. 소녀의 부모는 구속자이며 피를 팔아 돈을 받는다. 우리가 딸을 되찾기에 충분한 돈이 있을 때, 그 소녀는 이미 악당들에게 버릇이 없어 강에 뛰어들어 자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아버지는 피를 흘리며 죽었고, 그의 어머니는 슬픔과 분개로 교수형을 당했다. 좋은 가정이 이렇게 망가졌다.
두 번째는 무장 토비이다. 이 토비들은 대부분 정치적 배경이나 목적을 가지고 있다. 또는 사회에 보복하거나 공무원과 신사에 대한 보복; 어떤 사람들은 토비를 빌려 세력을 발전시키는데, 벼슬을 모집하기를 희망한다. 어떤 사람들은 일본군에 의지하여 호랑이를 위해 거드름을 피운다. 인민 정권의 토지에 의해 청산된 사람은 계급 보복을 해야 한다. 국민당에 임명된 사람들은 혁명을 파괴하기로 결심했다. 이런 토비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 번째는 방망이 손이라고 합니다. 이 토비는 총이 없고, 막대기만 길을 빼앗는다. 인원수가 적고, 때로는 1 사람, 때로는 몇 명, 때로는 흩어지기도 한다. 그들이 강탈한 것은 대부분 독신 행인과 작은 가정이다.
도적, 일명' 류지' 는 비교적 완전한 조직과 규칙을 가지고 있다. 그 주요 지도자는' 대사장' 또는' 대장장' 이라고 불리며 내부는' 맏형' 이라고 불린다. 아래에 가게 주인 두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는' 사량팔주' 입니다. 네 개의 빔은 안쪽 네 개의 빔과 바깥쪽 네 개의 빔으로 나뉘는데, 합치면 여덟 개의 기둥이다. 다음 악당들은 일반적으로 "어린이" 라고 불린다.
이사량은 총머리, 식량대, 물향, 쌓기를 가리킨다. 포수는 법 집행을 책임지고 있으므로 반드시' 직설적' 이어야 하며, 모든 총을 명중해야 한다. 적에 대하여, 그는 결정적인 순간에 한방에 전반 국면을 결정할 수 있다. 식량 카운터는 식량과 채소의 저장과 공급을 담당한다. 사람이 집에서 밥을 먹을 때, 그 집에 전염병이 있는지, 음식에 독이 있는지 점검해야 한다. 물향은 분배를 책임지고 보초를 서다. 그가 가마를 뜯을 때마다 첫 번째 일은 집게 (보초병) 를 놓는 것이다. 아기 침대를 뒤집은 사람은 밸브의 전략가와 참모장이다. 그는 천문학을 알고 지리를 알고 있다. 행동하기 전에, 그는 불운을 예측하고 싶었다. 위험에 처했을 때 그는 신의 가호를 기도해야 한다.
외부 4 량이란 미아오 집의 주인, 혀, 삽입, 조자인을 말한다. 미아오 집은 매표소이고, 거기에는 인표가 놓여 있다. 그 가게는 대부분 마음이 독하고 매섭고, 표를 재촉할 때 귀를 베고 코를 베고, 손이 부드럽지 않다. 기한이 지난 표는 도로 사지 않으면 그와 그의 부하들에 의해 찢어질 것이다. Huatuo Zi 는 편지를 배달하고 피해자의 집에서 협상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피해자의 가족 배경을 잘 파악하는 데 능해야 하고, 언변을 잘해서 상대방에게 더 많은 돈을 내놓으라고 요구해야 한다. 또 다른 사람은 감찰관이라고 하는데, 주로 강도의 목표와 노선을 조사하여 만일의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한다. 타이피스트는 글쓰기와 잉크를 책임진다. 그는 이재민에게 편지를 써서 외부 세계와 교제할 책임이 있다. 일부 인쇄업자들도 다른 사람의 필적을 조각하고 모방할 수 있다.
밸브마다 인원수가 다르고 규모가 다르기 때문에 이 8 열도 아르바이트나 생략이다. 말의 수가 많기 때문에, 말과 차량을 관장하는 전문적인' 마호' 가 있다.
동북토비들 중에는 수많은 전문 용어와 비속어가 있는데, 이는 그들 조직 내부의 규칙과 금기, 그리고 토비의 마음가짐을 반영한다. 예를 들어, 마른 토비는 "혼합 밥 먹기" 라고 하고, 장기적으로 이 일을 하는 것을 "끊기" 라고 하며, 강도를 "작은 차이", "가마를 부수는 것", 강도를 "적이 되지 마라", "사람을 꽂는 것", 페니를 "고르다" 라고 부른다. 그들은' 죽음' 이라는 글자를 꺼리기 때문에 죽으면' 잠' 이라고 하고, 잠을 자면' 다리 위에 누워 있다' 고 부른다. 또한 "죄" 라는 단어를 피하기 때문에 "먹기" 라고 부른다. 옥중에서' 쪼그려 앉다' 라는 글자를 피하기 때문에 등불을 켜서' 상조밝은 자',' 점출자' 라고 부르고, 불을 놓아' 밝은 자' 라고 부른다. 이런 금기를 범하는 사람은 욕을 먹고 맞아 죽을 것이다. 한번은 한 아이가 한 사람이 음식을 먹고 있는 것을 보고 "옥수수를 먹고 있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그 사람은 벌컥 화를 내며 말했다. "아니, 나는 나무를 먹었어!" "이 사람은 토비이다. 왜냐하면 그 주위의' 가방' 글자도 금기이기 때문이다.
동북토비들은 또' 삼자' 라는 비속어가 하나 있다. 곡보의 소설' 임원' 에는 호산에 들어갈 때가 많이 기록되어 있다. 예를 들어, "버섯은 어디로 미끄러졌습니까? 가격은 얼마입니까? 클릭합니다 천왕거지 우디, 보탑진 하요요 등은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문혁' 기간 경극' 위호산' 의 전승으로 전국 각지에서 세 살 된 아이들까지 토비 흑담을 몇 마디 했다. 그러나 사실 매우 복잡한 일이다. 많은 일반적인 내용과 즉흥적인 문답도 있다. 예를 들어, q: 얼굴이 붉어지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활기차다. Q: 왜 다시 노란색입니까? 답: 내한 왁스. 상황이 이렇다. 이런 토비는 3, 5 년의 경험이 없으면 융통성 있게 운용할 수 없다. 토비와의 투쟁에서 양자영은 빨리 그것을 파악하고 운용할 수 있게 되어, 그의 대지대용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동북의 몇몇 토비 두목은 늘 작은 동불 하나를 가지고 다니는데, "다모도로" 라고 하는데, 그들의 "신" 이라고 한다. 흑룡강의 토비 셰문동이 바로 이렇다. 그는 늘 동불, 점술, 개강을 모시고 길흉을 결정한다. 많은 문예 작품에서 갱단의 두목은 모두 위풍당당하고 의기양양하다. 사실, 산적 두목을 한 사람에 따르면, 산적이 후적을 이끄는 것은 마치 자칼을 이끄는 것처럼 늘 조마조마했다. 어떤 지도자는 큰 사장에게 불복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시로 권력을 찬탈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평범한 젊은 사람이라도 격노해도 결과에 관계없이 즉시 칼을 휘두르며 총을 쏜다. 그래서 보통 건달 침묵, 하나는 도시가 매우 깊고, 보통 건달은 종잡을 수 없고, 경외만 있을 뿐이다. 둘째, 누가 다른 야망을 가질 수 있는지, 누구의 언행이 비정상인지, 어떤 대책을 취해야 하는지 은밀히 알 수 있다. 많은 건달들은 평생 하소연할 대상이 없다. 한 무리의 불량배들에게 둘러싸여 홀로 생사하다.
일반적으로 동북의 토비들은 모두 청림호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토비 생활의 시대적 특징, 풍속, 의도를 반영한다. 예를 들어,' 투중국',' 두구주',' 두북성',' 동방',' 하늘을 제패하다' 는 토비들의 날뛰려는 야망을 보여준다. "녹림이 좋다", "청산이 좋다", "송강이 좋다" 는 것은 토비 활동의 지역 환경을 반영한다. 풀밭을 날다',' 구름기러기',' 천산갑',' 백전백승' 은 모두 토비의 환상과 욕망을 반영한다. 어떤 사람들은 갱단 두목의 이름, 별명 또는 성을 사용한다.
그 후의 이름은 모두 녹림이라고 불리는데, 예를 들면' 노북풍',' 소백룡',' 류이건자',' 손장해' 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토비의 특징을 이용하여 보도를 했다. 예를 들어 길림 훈강 토비 두목 곡진광 수하의 50 여 명의 토비들이 날듯이 걷는 것은 자보집' 굴지뢰' 이다. "백마장" 은 분명히 백마를 타고 있다. 악당의 성은 장이기 때문이다.
토비들은 "별명이 없으면 부자가 될 수 없다" 고 생각하기 때문에 한두 사람의 작은 집단이라도 번호가 있어야 한다. 도로 만남, 적을 보고, 서로 잡아 죽이고; 그것은 우호적이고 평화롭다. 그들은 가마를 부수었을 때 마을 사람들에게 신고했다. 그들 중 한 명은' 일을 영웅으로 삼는 정신' 을 가지고 있고, 한 명은 명성을 떨치고 불법을 끌어들이기 위해 적에게 투항하는 것이다.
동북의 토비들은 왕왕 몇 가지 규칙이 있어서 빼앗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애상, 우체부가 팔고, 마을에 들어가 약을 연습하고, 점술을 하고, 점술을 하고, 홀아비가 외롭고, 큰차점, 관 가게 등이 모두 규정 내에 있다. 민국 초년, 유명한 말과' 녹림보' 의' 백마장' 이 직접 13 계명을 명령하여 그의 부하를 구속했다. 그중에서 본 산의 주요 담배는 비마패로 규정되어 있으며, 외지에서 이 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반드시 서로 도와야 하며, 위반자는 즉시 공급이 끊어져야 한다. 관동은 외국에 인접해 있어 외국인은 떠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외교 사건을 피하기 위해 비밀리에 보호해야 한다. 누구든지 산에 오르려면 (가장 작은 토비) 산에 있는 20 명 이상의 소개로 사람을 선생님으로 인식해야 한다. 선생님이 보증하신 후에야 그는 산에 들어갈 수 있다. 이 산 은 의사 미디어 (다른 산적) 침입 에 의해, 구조 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하며, 위반자는 엄벌에 처한다. 누설자는 사면이 없다. 사형 집행 추첨 사람, 그의 살과 피 친척 은 넓은 대출 할 수 없지만, 후퇴 또는 수직 배치, 사면 없이 죽일 것이다; 출장수익 90% 개설, 20% 귀공, 아이라인 1 개, 연못 4 개, 공헌상 1 개, 역대 사상자 형제 가족 연금 1 개 산에 들어가는 사람은 정당하게 생계를 꾸릴 수 있지만,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특히 벼슬을 할 수는 없다. 산에 들어가 모시는 자는 사면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