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은 문신의 한 측면이다. 이른바' 문신' 이란 사람들이 자신에게 각종 도안을 조각하거나 발라 자신을 미화하거나 사납고 위엄 있게 보이게 하는 것으로, 각종 맹수를 겁주고 인류의 생존과 발전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용의 손상을 피하기 위해 머리 문신을 잘라서 근육을 조각하여 단청열반이 되게 한다." "문신이 깨져서 풀이 풀로 가득 자랐다." 이것이 증명입니다. 세계 각국은 대체로 비슷하지만 패턴이 다르다. 문신에 관해서는 일찍이' 예기' 에' 남쪽에 야인이 있고, 불과 함께 먹지 않는 사람이 있다' 는 기록이 있었다. 이곳의' 조각 문제' 는 조각액이며, 분명히 문신의 일부이다. 하지만' 문면' 이라는 단어가 늦게 등장해' 신당서 남만전' 에서 처음 발견됐다.' 소면이 있고 속면이 푸르다' 는 것이다. " 쓰촨 는 소수민족 민들레의 고향이다. 이것으로부터 문관식과 고촉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송진 시대에 산시 태원은 병사들이 도망가는 것을 막는 언어교육제도가 일종의 고문이 되었다. 예를 들어, "유지원 주공조" 는 "태원부는 문신 사수로 남아 있고 싶어 하고 어색하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원부, 태원부, 태원부, 태원부, 태원부) 온면보보다 이미 몇 세기 늦었다.
가면, 현재 책에 기록되어 있는 것은' 이주 관순' 이다. 전염병귀신을 쫓는 엑소시즘 의식의 핵심 인물인 방석비상은 "곰 가죽, 4 목금, 현복 주상, 갈양방패가 공격한다" 고 분장했다. 이' 금눈' 은 가면이다. 그러나 상세하게 기재된 측의 무용기는 후한례기이다. "하루 먼저 왁스를 칠하면 놀라고, 이를 전염병으로 삼는다." 120 의 젊은이들이 가면을 쓰고 "금지령 속의 악귀를 몰아내기 위해" 가면을 썼다. 왜냐하면' 십이띠 광장 춤' 이기 때문이다. ...... 이 춤 장면은 분명히 매우 장관이다. 특히 주목할 만하게도, 유물 고고학에서 실제로 출토된 실물은 유력한 증거일 뿐만 아니라 문헌에 기재된 것보다 더 이르다. 예를 들면 1936 년 안양 은허에서 청동가면이 발굴되고 1986 년 쓰촨 광한은 싼싱두이 상대 청동가면이 발굴됐다. 탈은 북제' 란릉용사' 의' 면' 이 아니라 고대의 현실 생활과 종교' 에서 유래한 것이다. 고 대 쓰촨 둘 다 마스크와 조디악 춤, 쿠바와 쓰촨 전체 동기화, 뒤에 되지 않습니다 보여줍니다.
문신이나 가면 자체는 페이스북이 아니며 국극 발명을 위해 만든 것도 아니다. 그들은 고대에 나타났다. 하나는 생존을 위한 투쟁, 나를 위협하는 등 인류를 해치는 맹수 등이다. 둘째, 민족이나 부족원들이 서로 인정하는 외적 표지로서' 토템 문화' 의 반영이다. 일, 월, 별, 첸, 바람, 비, 레이, 전기, 호랑이, 표범, 용, 뱀 등; 셋째, 장식으로 미화하다. 이 가운데 장식미화의 역할은 국극, 천극의 페이스북과 직결된다. 어릿광대의 얼굴은 못생겼지만, 그것은 일종의 예술미이다. 그래서 문신, 마스크 등은 페이스북을 만드는 살아있는 광물 매장지일 뿐, 가와극 속 페이스북은 예술이다. 이것이 양자의 본질적인 차이다. 페이스북은' 청출어람' 이 파랑보다 낫다.
또한 가와극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도 종교 의식과 관련이 있다. 종교 활동에서 연극 공연 (예: 춤, 희극) 이 착용한 가면은 천극 페이스북의 원천 중 하나이다. 천극 무대에는 아직도 가면이 남아 있다. 가와극이 가면을 페이스북으로 바꾸는 것은 일종의 개혁이자 예술의 향상이다. 또 고대 천극이 민간에서 유래한 것으로 노천 광야에서의 공연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페이스북의 예술 과장은 관중에게 유익하다. 하나는 똑똑히 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인물의 전형적인 성격을 이해하는 것이다. "꽃 코" 가 얼마나 멀리 보이는지, 너의 마음이 좋으면 알 수 있다. 무대에' 파우더 쉘' 이 있다면, 많은 싸움이 있을 것이다. 보이지 않는 서스펜스, 진실을 보고 싶은 갈망이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은 깊은 학문을 가지고 있어' 페이스북' 을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의사는' 희망, 냄새, 감각, 질문' 의 희망을 가지고 있으며, 상면선생의 점술은 사람의 관상과 관련이 있다. 중국 고대' 상술' 은 사람의 관상이' 백령가, 오장령로' 이지만, 삼재상은 한 몸의 득실을 결정하고 얼굴도' 라고 생각했다. 페이스북은 가와극 속 페이스북과 광대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물론, 가와극의 페이스북은 처음엔 지금처럼 완벽하지 않았지만, 거칠음에서 정교함, 단순함에서 복잡함, 누추함에서 미관에 이르기까지, 산발적에서 시스템으로의 복잡한 진화 과정을 거쳤다. 장기간의 무대 실천을 거쳐 관객 배우가 정형을 인정한 것을 증명하고 다채로운 천극 페이스북이 정식으로 형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