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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광성현에서 가장 고전적인 20 마디 말은 무엇입니까?

1, 옳고 그름을 말하기 위해서는 시비가 분명해야 한다.

너에게 남의 시비를 말하는 사람이 너의 친구라고 생각하지 마라.

사제의 옳고 그름을 해석하는 사람들은 당신 앞에서 남의 나쁜 점을 말하는 이상 당연히 다른 사람 앞에서 당신의 나쁜 점을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사람들에게 옳고 그름을 알려주려고 하는데, 이것이 그들이 지나치게 질투하는 원인이다. 그들의 마음속에서, 종종 다른 사람이 점점 더 재수가 없고, 점점 더 어색해지길 바란다. 똑똑한 사람은 이런 사람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지 않는다.

2. 모든 사람과 이야기하지만, 너는 나의 모든 마음을 다 버릴 수는 없다.

다른 사람과 교류할 때, 마음속의 말을 다 말하지 말고, 자신에게 여지를 남겨 두거나, 다른 사람을 너무 신경 쓰지 마라. 그러면 쌍방이 모두 피곤할 것이다.

세상을 해석하려면 자신과 타인을 위한 공간을 남겨 두어야 한다. 너무 친밀한 관계는 사람을 피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너무 많은 비밀을 알려주면, 다른 사람은 어색함을 느끼고, 너를 위해 비밀을 지키는 것에 싫증이 날 것이다. 정직은 모든 것을 말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성실함도 기교와 분수를 파악해야 하는데, 이것은 사실 사람을 대하는 일의 기본 방식이다.

3, 좋은 말 한마디가 삼동을 따뜻하게 하고, 나쁜 말 한마디가 6 월을 다치게 한다.

많은 경우 동정과 이해의 말 한마디를 해석하면 큰 위로와 용기를 줄 수 있고 추운 겨울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시기적절하지 않은 말 한 마디는 마치 날카로운 칼처럼 사람들의 연약한 마음을 찌르며, 심지어 여름과 6 월에도 한기를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비를 많이 보는 것은 잘못이다. 많은 경우에 우리는 상대방을 우리 같은 사람으로 여기지 않았기 때문에 듣기 싫은 말을 사용했다. 평등은 정말 중요하다! 남을 모욕하지는 않지만 악인을 폭로하는 것은 개의치 않는다.

어려움이 있다면 밖에 정착 할 수 있습니다.

번화한 도시는 부자가 될 수 있고, 깨끗한 곳이 안식처가 될 수 있는 좋은 곳이다.

이 말에 대한 해석은 사람이 순결과 냉막 () 를 누릴 수 있어야 생명의 승화 형태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돈과 부는 생사를 가져오지 않고 가지 않는 물건이니 밖에 있는 것에 너무 신경 쓰지 마라. 사람은 세상에서 빛이니 자신을 똑똑히 보고 담담하게 처신해야 한다.

5, 다른 사람이 꽃을 보는 것은 너의 눈이 아니다. 그는 평범해서 너의 발이 아니다.

꽃의 세계를 해석하는 것은 보이지 않는 것과 같다. 바쁜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비굴하지 않고 강직하지 않고 온 정신을 집중하는 것을 가리킨다.

생활 속의 그 사람들을 생각해 보면, 네가 잘 입었기 때문에 뒤에서 너의 험담을 할 것이다. 결국 그는 좋아져서 자랑해야 한다. 우리는 이 말을 읽어야 합니까?

6. 가난한 사람은 번화가에 살고 부자는 먼 친척이 산에 있다.

이런 견해를 해석하는 것은 오늘날 중국의 모든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가난할 때, 번화한 도시에 살더라도 아무도 묻지 않는다. 네가 돈이 생기면 산에 살더라도 먼 친척이 너를 찾아올 것이다.

이 속담에 대한 해석은 사회의 일부 사람들 사이의 단순한 금전관계의 기형을 반영한다. 당신이 친한지 아닌지는 전적으로 돈의 양에 달려 있다. 이런 현상은 바뀌어야 한다.

7. 시작할 때 영광을 묻지 마세요. 얼굴을 보면 알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집을 해석한 후, 호스트 집안의 가업이 성쇠되었는지 묻지 않아도 된다. 호스트 집의 모습을 관찰하면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말을 해석하는 것은 점쟁이의 능력을 배우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점쟁이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에게 글을 읽고 읽는 것을 가르쳐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말의 뜻은 제목을 고르는 것이니 함부로 말하지 마라. 특히 가족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면 쌍방을 난처하게 하기 쉬우니 가급적 피해야 한다.

이곳의 외관은 가구, 가구, 의류, 도구, 깔끔함, 우아함, 깨끗함을 포함한 사합원의 외관이다. 두 번째는 주인의 색깔과 집안의 분위기로 주인의 색깔, 말투, 태도, 주인의 가족, 심지어 하인까지 포함한다.

8. 칼을 날카롭게 하지 않고 오히려 손가락을 다쳤다. 부에 대한 증오는 많지 않지만, 더 많은 부가 인류의 아들을 해친다.

칼을 날카롭게 할 때, 날카롭지 않을까 봐, 너무 날카로운 칼은 손가락을 다치게 하기 쉽다. 부를 추구할 때, 부가 많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하고, 부가 많아지면 쉽게 지치게 된다.

지혜로 가득 찬 이 문장 을 해석하여, 우리에게 종점을 분명히 알아야 하고, 모든 일의 중용, 이익으로 몸을 다치게 하지 말고, 돈 때문에 근심하지 말라고 계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칼을 갈는 것은 일상생활의 작은 일로, 큰 도리를 담고 있다. 칼이 날카로울수록 좋다. 면도기는 뼈를 자를 수 없다. 약간 둔한 칼은 뼈를 다질 수 있다.

너무 날카로운 칼을 사용할 때는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안 하면 손을 다치기 쉽다. 칼은 이렇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지나치게 번지르르하고 위선적인 사람은 일을 처리할 수 있을 것 같지만, 관리가 부실하면 부서에 폐를 끼치고 말썽을 일으킬 수 있다.

9. 시원한 음식은 징그럽고 걱정이 너무 많다.

맛있는 것을 많이 먹으면 병이 나고, 많이 하면 즐겁고 귀찮아요.

10, 가만히 앉아서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사람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음을 가라앉힐 때, 항상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옳고 그름을 거부하고, 악을 행하고, 선을 행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채팅할 때 다른 사람의 득실을 말하지 마라.

사람이 되기는 어렵지만 사람이 되기는 어렵다. 뒤에서 사람을 말하지 않는 사람은 뒤에서 사람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사람이 살아서 옳고 그름을 피하는 것은 심지어 매우 높은 경지이다. 다른 사람이 남의 시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때, 너는 침묵을 지키거나 핑계를 대고 피하는 것이 좋겠다. 뒤에서 남의 시비를 말하지 않도록 하고, 시비 문제가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초래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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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 심기, 시비, 관개 등에 많은 일을 했다. , 하지만 꽃은 결코 열리지 않고, 결국 시들어 버린다. 마음대로 접은 버드나무 가지들이 밭에 꽂혔지만, 그들은 결코 관여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지난 몇 년 동안 그들은 무성한 버드나무로 변했다.

자연의 습관을 당신이하고 싶은 일의 은유로 해석하려면 많은 에너지와 노력이 필요하지만 결과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무심코 하는 일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냥 내버려 둬야지, 아무것도 강요해서는 안 된다. 측면에서 보면 버드나무의 생명력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의지가 있는 사람의 비전이고, 야망은 원대한 이상의 내포이다!

12, 사람 뒤에는 아무도 말하지 않고, 사람 앞에는 아무도 말하지 않는다.

뒤에서 모두가 뒤에서 다른 사람에 대해 의논하는 것을 설명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을 해석하고, 다른 사람을 평론하고, 다른 사람에게 평론을 받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다. "있으면 고치고, 없으면 격려하라" 는 태도를 가져야 한다. 너무 신경 쓰지 마라. 가스를 많이 재다. 다른 사람이 뒤에서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화를 내지 마라. 자신을 생각하며 늘 뒤에서 남을 말한다.

13, 산에는 곧은 나무가 있고, 세상에는 곧은 사람이 없다.

세상에는 꼿꼿하게 자란 나무들이 많지만 성실하고 솔직하며 꾀가 없는 사람은 절대 없다.

진정한 직인을 해석하는 것은 결코 면전에서 남을 모욕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자기 칭찬일 뿐, 폐단이 많으면 무익하다. 결국 코가 시퍼렇게 부어오르고, 눈이 시퍼렇게 부어오르는 꼴은 환영받지 못하는 골칫덩어리로 꼽혔다. 아무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지도 않고, 그런 사람이 되기를 기대하지도 마라. 철두철미한 유치이지,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순수하지 않다.

14. 양아들은 당나귀를 가르치지 않고 양녀는 돼지를 가르치지 않는다.

아들을 키우는 것은 당나귀를 기르는 것과 같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교육받지 않은 딸을 입양하는 것은 돼지를 기르는 것과 같다.

"가르치지 않고 키우는 것은 아버지의 잘못이다. 클릭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자신의 책임을 모르고 이것이 학교의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학교의 주된 책임이 지식을 전파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사람이 되고 고상한 품성을 길러야 하는지, 주된 책임은 가족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태어나서 기르지 않는데, 어떻게 부모가 될 수 있습니까?

15, 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너무 조심하면 계략이 없다.

물고기의 환경은 물이 숨을 곳이 없을 정도로 맑지 않다는 것이다. 사람은 너무 총명하고 까다롭고, 지혜가 없다.

현실 사회를 해석하는 사람은 너무 똑똑해서 남을 용납할 수 없고, 배우자도 없고, 친구도 없을 것이다. 똑똑한 사람은 종종 자신의 실수나 차이를 용납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에게 여지를 남겨야 하고, 너무 집착과 편협을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인심을 잃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16, 어린 시절은 형제로 어려서부터 각 촌장에서 자랐다.

우리는 함께 있었으나, 자라서 제각기 물건을 달렸다.

해석 날이 하루하루 지나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옛날의 장난과 놀이가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의 성장에 따라 원래의 생활도 달라졌다. 아마도 우리는 외지에 등교하고, 외지에서 일하고, 외지에 정착했을 것이다. 아무리 멀어도 마음속에 형이 하나 있는데 계속 그를 생각하면 형제애는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7, 옳고 그름은 영원히 있고, 자연을 듣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

이를 해석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유언비어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개인의 수양을 향상시키도록 가르치는 지리명언이다. 사실 사람들이 있는 곳에는 시비가 있고,' 옳고 그름' 을 믿는 사람은 가십의 공간이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는 원래 아주 친한 친구 한 쌍을 썼다. 유언비어를 믿고 반목하여 원수가 되어 처자가 둘로 갈라졌다. 따라서' 옳고 그름' 은 사람들이 날조하거나 조작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믿는다' 는 것이다.

옳고 그름' 을 믿는 단점은 일반인이 기분이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고민과 영향만 증가시키고 해를 입는다는 것이다. "옳고 그름" 을 듣지 않는 장점은 귀가 깨끗하고 마음이 편하다는 것이다.

18, 곧은 것이 굽은 것보다 낫다.

해석이 긍정적이고 부족함이 아니라, 악이 아니라, 모든 것이 공명정대하다.

돈에 대한 현재의 애착에 대한 묘사를 해석하여 적당히 취하다. 나는 올바른 방법으로 열심히 일할지언정, 비뚤어진 길로 가서 머리를 쓰고 싶지 않다. 이것은' 봉신연의' 중의 전고이다. 주문왕은 강자이가 우물쭈물하며 위하변에 서 있는 것을 보았을 때 매우 곤혹스러웠다. 그는 강자이에게 왜 이렇게 하느냐고 물었다. 강자이는 "차라리 똑바로 해야지, 곡에서 구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차라리 옥깨질 것이고, 기와를 위해서가 아니라, 모든 것이 공명정대하다는 뜻이다."

19, 물 가까운 물고기의 본성, 산 가까운 새의 소리를 알 수 있다.

물가에 살면서 물고기를 자주 다루면 물고기의 성품을 잘 알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산속에 살면서 새소리를 자주 듣는다면, 다른 새들의 목소리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산명언)

이 말을 해석하면 사람들에게 실천에서 참된 지식이 나오고 숙련이 교묘하다는 것을 알려준다. 하나는 집중입니다. 한 줄을 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고, 한 줄을 사랑하고, 간단한 일을 극치로 하고, 평범한 일을 극치로 하는 것이 평범하지 않다.

속담에도 있듯이: "360 라인, 모든 라인이 최고입니다." " 네가 성실하고 진지하며 직업에 충실하기만 하면 어떤 직위에서든 평범하지 않은 성적을 낼 수 있다.

(20), 와인 비 진짜 신사, 돈 청나라.

술을 해석하는 것은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는 것이 진실이고, 돈이 진짜 남자라는 것을 분명히 나누는 것이다.

실생활에서 술을 보면 취하고, 취하면 쉬고, 허튼소리를 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이런 사람과는 왕래를 적게 해야 한다. 이익에 눈이 멀어 정의를 잊은 사람들도 있다. 그들은 협력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이익을 차지하기를 좋아하여, 여태껏 손해를 본 적이 없다. 표면적으로 볼 때 이것은 이윤이지만, 실제로는 결손이다. 파트너가 갈수록 적어지고, 파트너가 없으면 장사가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