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부처님의 신통은 도대체 얼마나 큰가? 너는 왜 너의 거대한 마력을 보여주지 않고, 우리 모두가 그를 볼 수 있도록 거대한 그림자를 보여주지 않느냐, 나를 보자.

부처님의 신통은 도대체 얼마나 큰가? 너는 왜 너의 거대한 마력을 보여주지 않고, 우리 모두가 그를 볼 수 있도록 거대한 그림자를 보여주지 않느냐, 나를 보자.

부처는 신통 선교를 사용하는 것을 거절했다

@ 한번은 부처가 모제도의 나라에 와서 나란타 교외의 망고원에 살았다.

이날 망고원에는' 장실' 이라는 거사가 부처님을 경배하러 왔다. 부처님께 허리를 굽혀 절을 한 후, 그는 부처에게 이렇게 제안했다.

\ "부처님! 나란토는 번영하고 부유한 도시로 인구가 많다. 부처님이 승려에게 대중 앞에서 신통하게 보이도록 초대할 수 있다면, 우리 그 썩은 도족은 틀림없이 더욱 신불할 것이다. \ "라고

부처가 대답했다.

\ "강한! 나는 승려에게 어떤 가족 구성원들에게도 그들의 신기한 힘을 보여 주는 것을 가르쳐 본 적이 없다. 나는 그들에게 떠들썩한 소리에서 벗어나 마음을 가라앉히고 바른 도리를 생각하도록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들이 성적을 낸다면, 그들을 알면 된다. 만약 그들이 잘못을 저질렀다면, 그들은 뉘우치고 새사람이 되어야 한다. \ "라고

하지만 스토티라는 거사는 부처에게 부처에 대한 존경을 더 많이 받고 부처와 그의 제자들이 인구가 많은 도시에서 불교를 널리 보급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을 줄 수 있도록 그의 신기한 힘을 보여 줄 것을 거듭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부처님은 한 번 거절하고 왜 신통불법을 전하려 하지 않는지 설명했다. 부처님 은 말했다:

\ "강한! 나는 세 가지 내 자신의 직접 증거로 교육할 수 있다. 하나는 신발의 신통, 두 번째는 마음의 신통, 세 번째는 전수된 신통이다.

신기한 힘이란 무엇인가? 신의 발의 초자연적인 힘은 은신, 벽, 입지, 물 위를 걷고, 하늘을 날고, 불꽃놀이, 달마 등 많은 화신을 바꿀 수 있는 비범한 능력이다.

그러나 한 신불전이 삼보를 옮긴 사람이 다른 믿지 않는 친구에게 알려준다면:

\ "너무 드문, 너무 신기해! 나는 범천까지 직통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스님을 본 적이 있다. 얼마나 위대한 힘과 위대한 잡초인가! \ "을

믿지 않는 친구들은 이렇게 대답할 수 있습니다.

\ "예! 확실히 이렇게 밝은 주문이 있어 사람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할 수 있다. 바로 이 입버릇에 따라 이 스님은 무한한 신력을 보여 주었다. \ "을

이런 식으로 불법을 발양하려는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비방이 되었다! 그래서 내 관찰에 따르면, 나는 시전 신통의 부족을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좋아하지 않고, 중시하지 않고, 이런 목적을 위해 시전 신통을 거부한다.

그는 어떤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까? 이것은 비범한 능력이다. 다른 사람이 너에게 말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마찬가지로, 한 신불전이 삼보를 옮긴 사람이 다른 믿지 않는 친구에게 알려준다면,

\ "너무 드문, 너무 신기해! 나는 스님을 만났는데, 그는 자신의 마음을 밝히고 다른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었다. 얼마나 위대한 힘과 위대한 잡초인가! \ "을

믿지 않는 친구들은 이렇게 대답할 수 있습니다.

\ "예! 확실히 이런 주문이 있어 사람들에게 신기한 힘을 줄 수 있다. 그 스님은 이 입버릇에 근거하여 다른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 "을

이렇게 하면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비방이 되었다! 그래서 내 관찰에 따르면, 나는 시전 신통의 부족을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좋아하지 않고, 중시하지 않고, 이런 목적을 위해 시전 신통을 거부한다.

이를 위해, 나는 승려에게 신통이 되도록 가르치지 않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불법을 생각하도록 가르친다. 자신의 업적을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잘못을 폭로하는 것이 바로 우리 스승의 신기한 힘이다.

교두상이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승려들에게 이것을 가르치십시오.

\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지 말고 그렇게 생각해야 합니다; 사상은 이렇지, 그렇지 않아야 한다. 우리는 이 물건들을 떠나서 거기에 살아야 한다. \ "을

이렇게 그를 위해 말을 하고, 내용이 순수하고, 정의로운 언사로, 수행이 원만하게 될 수 있다. 집안의 어른과 거사는 이런 교법과 속담을 듣고 나서야 진정으로 불법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가질 수 있고, 그들의 불법에 대한 자신감을 불러일으키고, 집을 떠나 학업을 하고, 삼명의 해방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것이 바로 우리 스님의 신기한 힘이다. \ "라고

@' 아바타' 는 명상 후 발전한 비범한 능력으로 일반인들을 신기하고 매력적으로 만든다. 그러나 부처가 우리에게 가르쳐야 할 것은 번뇌의 완전한 멈춤, 생명의 해방이다. 이것은 신통으로는 할 수 없는 것이다. 12 12 년' 자아함경',' 중국 아함경 12 1 1 위',' 대응부 제 8 대응' 에 따르면 하지만 해당 부서 제 1270 경에 따르면 아라한을 해방시키는 지혜는 초자연적인 해방자이고,' 자아한경' 제 347 경은 초선 이상의 선력이 없는 해방자는 초선에도 없고, 물론 신통도 없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신통과 해탈은 필연적인 관계가 없다.

신기한 힘이나 기적으로 불교를 확대하는 것이 좋은 생각인 것 같다. 오늘날에도, 아마도 누군가는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사실, 부처는 2000 여 년 전에 그것을 분명히 거절했다. 당시 브라만은 마법의 힘과 기적을 강조하는 유행마법과 부적을 가르쳤다. 불교의 발전이 일반인의 뜻을 따르고 경솔하게 이런 열차를 탔다면, 어떻게 땅이 잘못되어 순수한 불교로 넘어갈 수 있겠는가? 부처님은 이런 방법의 폐해가 이익보다 크다고 평가하셨기 때문에, 그는 불법에 신통이 있다는 것을 선포하고 싶지 않았고, 스님이 신통이 있는 사람을 끌어들이게 하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날의 환경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신통을 갈망하고 기적을 갈망하며, 기본적으로 부처님의 시대와 비슷하다. 신통을 과시하여 불교의 영토를 개척하는 것은 아직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순수한 불교의 흡인력을 모호하게 하여 결국 득실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통을 가르치는 것은 신발신통과는 다르고, 신심신통과도 다르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초자연적이고, 원활하고, 신비로운 신통이 아니다. 부처의 설명에 따르면 주입을 통해 불법의 수행이 잇따르고 깨달음을 얻어 번뇌를 완전히 멈추고 해방하는 것이다. 원래는 신력과 무관하지만 일반인을 해방된 성인으로 이끌 수 있는 관점에서 볼 때, 10 회, 10 회, 수백 회, 수천 번의 가르침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축복할 수 있다.

@ 한번은 부처가 왕사성 북모제토 주의 수도 갈런드 토죽원의 좋은 집에 살았다.

당시 네 명의 5 대 신통의 브라만 수행자들이 모여 죽음을 피하는 방법을 토론했다. 마지막으로, 그들의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죽음이 올 때, 아무리 강력하고 강력한 사람이라도 자신의 신통으로 숨어서 죽음이 그들을 찾지 못하게 해야 한다. \ "라고

첫 번째 수행자는 공중에서 비행하며 이런 방식으로 죽음을 피하려고 시도했고, 그는 공중에서 죽었다.

두 번째 수행자는 깊은 바다에 잠입해 이런 방식으로 죽음을 피하고 바다에서 죽었다.

세 번째 수행자는 산허리에 잠입해 이런 방식으로 죽음을 피하려고 하다가 산에서 죽었다.

네 번째 수행자는 바위에 잠입해 이런 방식으로 죽음을 피하려고 하다가 바위에서 죽었다.

이를 알고 부처는 이 기회를 빌어 승려들을 가르쳤다.

\ "스님! 죽음을 피하고자 하는 사람은 네 가지 이치를 생각해야 한다. 어떤 네 가지가 있는가?

만사가 무상하다. 이것이 첫 번째 진리이니, 수행을 영원히 잊지 마라.

만사가 모두 씁쓸하다. 이것이 두 번째 이치이니, 우리는 이 이치를 잘 생각해야 한다.

모든 법은 내가 없다. 이것은 세 번째 이치이다. 우리는 이 이치를 잘 생각해야 한다.

소멸은 열반이다. 이것이 네 번째 이치이니, 우리는 이 이치를 잘 생각해야 한다. \ "라고

@ 제불보살은 모두 큰 신통을 가지고 있어, 절대 신통으로 불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제불보살은 불법으로 사람을 가르친다. 신통이 불일을 하면 오해를 할 수 있다. 왜요 불마는 가리지 않는다. 마법은 신통으로 불사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부처와 마법의 결정은 다르다. 부처는 불법으로 가르치기로 했다. 하나는 불법이고, 하나는 신통이다. 이것이 바로 부처와 요괴의 차이다. 특히 말법기에는 더욱 그렇다. 골엄경' 의 마지막 권은 50 종의 악령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모두 신통으로 모든 중생을 빨아들이는 것이다. 부처님보다 못하다. 불교는 네가 세 번 개종을 하고, 너에게 감각을 가르치지만 미혹되지 않고, 옳고 그름이 없고, 깨끗하고 더럽지 않다. 성실하게 염불하는 것을 가르치고, 수행은 혼란스럽지 않고, 본분을 지키며, 규칙을 지키도록 가르쳐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이것이 불교다.

@ 동수들이 나에게 그가 처음 부처를 배웠을 때 많은 상서로운 이미지가 있었다고 말했는데, 지금은 다 없어졌다. 이것은 일종의 퇴보입니까? 한 발짝 물러서지 않았다. 왜 초학할 때 흔히 볼 수 있습니까? 초보자는 반드시 네가 자신감을 세우는 것을 도와야 한다. 네가 문에 들어갔을 때, 너는 자신감을 얻었고, 너는 늘 네가 반드시 신력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며, 네가 신력으로 나아가면 악력으로 나아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너는 이 점을 기억해야 한다. 부처는 마력이 있는 불교 일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무릇 신통으로 불사를 하는 사람은 모두 불법은 아니다.

@ 부처님은 확실히 신통이 있고 신통이 넓다. 왜 신통으로 불일을 하지 않는가? 마귀는 초자연적인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처님이 불교에 신통을 쓰면 모두 신통을 사용하기 때문에 우리는 부처와 마귀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처는 불법으로 중생을 가르치지만, 마법은 할 수 없다. 만약 마귀도 불법을 중생에게 교화한다면, 그가 부처라면, 더 이상 마귀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부처는 반드시 불법을 이용하여 중생을 가르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무릇 신통으로 중생을 끌어들이는 사람이라면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불법은 아니다.

@ "역시 하나님의 발". 신은 중생을 도와 신통을 얻는다. 하지만 부처는 항상 신통적인 방법으로 중생을 끌어들이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괴물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신통이 있는 사람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즉 불마는 분간할 수 없다. 그래서 부처님은 초자연적 인 힘을 금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설교 방면에서 마귀는 설교를 할 줄 모르지만, 신통하게 보일 것이다. 이런 식으로 마귀와 부처는 명확한 경계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