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그 방원
코가 담낭을 걸어 놓은 것 같다
입을 크게 벌리다
얼굴의 흰 귀
용봉안
목소리가 훈훈하다.
푸시 관정
아홉 개의 뼈가 있다.
재능이 넘치고 전도가 양양하다
두 눈썹이 관자놀이로 날아갔다.
두 개의 광대뼈가 비스듬히 하늘에 삽입되었다.
얼굴 용어가 있습니까?
얼굴 주요 패턴
푸그
몸매가 건장하고, 정신이 차분하고, 숨결이 맑고, 목소리가 우렁차고, 눈썹이 넓고, 귀가 두껍고, 입술이 붉고, 얼굴이 두껍고, 허리가 곧고, 피부가 매끄럽고, 복부가 늘어지고, 우치거위가 가는 것은 모두 부귀영화, 나리와 소년이 근면하게 부자가 된다.
대복각
귀 스티커 고기, 코 튜브, 코 매달려 담즙, 얼굴 검은 몸 흰색, 등 먼 벨, 등 폭, 가슴 평평한 공동 수직, 두피 폭, 주요 부자.
중복각
세 가지 중지는 같고, 오악은 집에 돌아가고, 다섯 길이는 한 가지이고, 다섯 개는 한 가지이고, 다섯 개는 한 가지이고, 다섯 개는 다 드러내고, 눈은 봉황과 같고, 소리는 시계와 같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이런 풍격을 파악한 사람은 주 안에 풍족하다.
퀘이커파 교도
얼굴은 검고, 얼굴은 두껍고 몸은 날씬하며, 발은 짧고 손은 길고, 몸은 크고 고요하며, 용은 삼키고, 얼굴은 짧고 눈은 길고, 냄새도 나지 않고 향기도 없고, 살갗도 적고, 값도 비싸다. 사람들이 이 모양 을 가지고 있다면,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 관직은 혁혁하고, 재물을 쫓는 사람은 매우 부유하다.
다게그
호랑이 머리 제비 칼라, 태양과 달 경사 상승, 코뿔소, 머리 세트, 봉각 삽입 일, 손 매달려, 입 전체 주먹, 오른쪽 끝 혀, 호랑이 단계 Longxing, 두 눈, 또한 큰 비싼 단계입니다.
종계각
너는 반드시 철사, 귀가 하얗고, 옷은 작은 유채 같고, 상하가 짧고, 입은 네 글자, 이빨 36 개, 호랑이 키스를 삼킬 수 있어야 한다. 이것도 중국과 너의 나라의 모습이다.
리틀 퀘이커 교도
하늘은 우뚝 솟아 있고 땅은 방원 정자이다. 비즈처럼 오줌을 싸도 대변은 문제없다. 이가 하얗고 크며 눈썹이 듬성하다. 입이 모퉁이처럼, 입술이 진주처럼 붉고, 작은 귀상이기도 하다.
부의 공식
허리가 둥글고 등이 두꺼운 사람은 부유하다. 기둥, 좌우 부상, 입방, 지정 방원 4 차원 아치, 화려하고 웅장하다. 피부색이 예쁘고, 몸매가 가냘프고, 얼굴형이 풍만하고, 등이 특이한 사람이 바로 부자다. 허리가 두껍고 앉은 자세가 단정하고 음식이 좋은 사람은 부유하다. 정신이 다르고, 의태가 무거운 것도 부자다.
공식 공식
관직자, 눈에는 신이 있고, 뼈에는 변태가 있다. 키가 작고 얼굴이 길어서 비싸요. 방안이 노인에게 비싸다. 무거운 어깨가 더 비싸요. 머리 위의 긴 뿔은 매우 비싸다. 얼굴에 해골이 생겨서 매우 비싸다. 봉안과 용은 소중하다. 뿔을 하나 뽑다. 목소리가 또렷하다. 귀는 얼굴처럼 하얗고, 금액은 비싸다. 수염은 철과 같고 손발은 옥과 같다. 비싸지 않지만 돈이 있다.
수향각
광대뼈가 무거운 사람은 더 오래 살 것이다. : 인생은 반짝이고 장수한다. 목 밑에 줄무늬 피부가 있는 사람들은 오래 살 것이다. 두 아내는 늙었고, 하나는 외로웠다. 치아가 가지런한 사람은 수명이 길다. 목음이 높은 사람이 누워서 숨을 쉬지 않고 거북이라고 하는데, 이것이 장수상이다. 광대뼈가 사람의 귀에 연결된 후 뼈가 높아서 생명이 졸리지 않는다. 목성도 수성이다. 산뿌리의 호모 에렉투스는 장수를 축복받는다. 귀 뒤에는 뼈 이름' 수성골' 이 있다. 목숨이 좋은 사람은 여러 해를 낳을 것이다. 뒤통수 삼옥베개는 밤을 쓰면 사람이 더 오래 산다. 백수는 코가 높은 사람이다. 음식이 빨리 고갈된 사람들은 수명이 길고 법은 명확하다. 눈썹은 가늘고, 윗부분에는 가죽이 있고, 이마에는 십자골이 있고, 얼굴은 넓고, 목소리는 맑고, 등은 두껍고, 가슴은 평평하며, 이빨은 촘촘하고, 걷는 자세는 단정하고, 눈빛은 신이 있고, 귀는 가늘고, 코는 우뚝 솟아 있다. 이상은 모두 장수입니다. 열 번째 생일과 같습니다.
복수각
눈썹은 주처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을 정도로 길다. 눈매가 초승달 같고, 대사가 영리하고, 문장 영광이며, 사업이 성공적이다. 얼굴에 인자함이 있고, 주존상급자가 있고, 음효가 있다. 별이 태양을 향해 아치형으로, 대사가 일을 하는 데는 일정한 수가 있다. 김목 원랑, 하느님은 멀리서 입과 부를 가지고 계십니다. 눈이 예쁘고 길다. 주와 귀인은 서로 민감하고 부, 장수, 안정감을 가지고 있다.
성형
정면이 넓고, 벽이 곧고, 눈이 소홀하지 않고, 5 아치가 6 만, 3 곳이 넓고, 3 등이 5 이다.
불합격.
지구 구석을 날카롭게 깎는 사람은 성공하든지 실패하든지. 관절악한 자, 얼굴에 먼지가 있고, 얼굴에 붉은 검은색이 있고, 걸음걸이가 흔들리는 자는 주승이다. 코를 드러낸 사람은 방탕한 주인이다.
그리드로 들어가다
홍황은 오악광휘를 고치지 않고, 안색이 윤택하고, 기가 웅장하고, 오성아치가 솟아나고, 사방이 기울어지지 않는다.
백스페이스
이마가 낡고, 입이 삐뚤어지고, 등 가죽이 얇으며, 안색이 회색이고, 성벽이 불분명하고, 코가 드러나고, 이가 고르지 않다. 당인은 지쳐서 그의 귀가 검게 변했다.
동적 도트 매트릭스
귀에는 바퀴가 없고, 산근에는 고기가 없고, 얼굴에는 흉벽이 없고, 상하는 길고, 몸길이는 3 분의 6 이다.
삼형
눈썹은 꼬리에 흩어져 있고, 귀에는 현이 없고, 얼굴에는 흉벽이 없고, 코는 밖에 드러나고, 얼굴은 비어 있고, 얼굴은 긴장하고, 얼굴은 연기에 그을리고, 맥은 부러졌다.
통달공식
그 매끄러운 얼굴은 발달했다. 얼굴이 붉고 얼굴이 노랗고 큰돈을 벌다. 과분한 자는 반드시 복을 받는다. 신선해 보이는 사람은 복이 있다.
여가와 행복
섬세한 손발, 한평생의 한가한 정취. 매끄러운 피부는 너를 평생 즐겁게 해준다. 눈썹은 가늘고 가벼워서 평생 한가하다. 우아한 뼈, 차분한 생활. 정신이 맑고, 일생이 지혜롭다.
일정한 두께 격자
..... & gt& gt
점쟁이는 종종 사람의 얼굴이 어떤 모습인지 말한다. 보통 강호 사기꾼들은 이른바 얼굴에 팔자를 더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라고 말하는데, 반만 옳게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 얼마나 재미있는가
한 사람의 얼굴을 어떻게 보나요? 어떻게 얼굴 열 장을 볼 수 있습니까?
먼저 기구를 보다. 사람의 생김새가 단정한지 관찰하는 것은 그의 눈뿐만 아니라 광대뼈와 표정도 보아야 한다. 한 사람의 생김새가 좋고, 요구가 엄격하며, 사업이 성공적이어서, 산을 내려온 호랑이처럼 호랑이가 대단하다. 한 사람의 위엄은 그가 화가 났을 때가 아니라, 그가 매우 평온하고 유쾌할 때, 그도 일종의 위엄을 느꼈다. 이런 사람은 당연히 복이 있다. 둘째, 두께와 정신의 개념. 한 사람의 몸이 굵고 활력이 있는지 여부는 그가 앉을 때의 상황에 달려 있다. 사람의 몸은 거대한 파도 속에서 항해하는 만톤의 거대한 배 한 척과 같다. 그것은 매우 안정적이고, 흔들릴 수 없고, 당길 수 없다. 앉아 있든 잠을 자든, 그의 정신 상태는 깨끗하고 관통력이 있다. 비록 그가 오래 앉아 있지 못하더라도, 졸리지 않고 졸리지 않고 오히려 더욱 존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그의 정신 상태, 처음처럼 떠오르는 태양이 다른 사람의 눈을 찔렀다. 가을달이 휘영청 밝다. 이런 사람은 틀림없이 귀인이 가집한 것이다. 셋째, 이마를 보세요. 한 사람이 동그란 이마인지 아닌지 보자. 머리는 사람의 머리이고 사지의 중심이다. 머리는 둥글고 이마는 높아야 한다. 머리가 둥글둥글한 사람은 돈이 있고 장수한다. 인민의 머리, 높이, 너의 천자; 이마 정사각형은 똑바르며, 머리 윗부분이 튀어나와 나라의 기둥을 위해 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가 납작한 사람은 매우 부유하다. 납작한 사람은 수명이 길다. 넷째, 사람의 청탁을 관찰하다. 청이란 한 사람이 날씬하고, 신이 상쾌하고, 바로 너의 모습이다. 마음이 탁한 자는 그 두께가 두껍다고 하는데, 이 사람은 반드시 복이 있을 것이다. 탁한 가운데 영이 없다면, 그 부드러움이라고 한다. 이런 사람은 분명 외롭고 자식이 없거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을 것이다. 다섯째, 관오악, 삼정지. 오월: 동악 좌광대뼈, 서악 우광대뼈, 남악액, 북악지고, 중악코도 있습니다. 3 정지: 상정지는 이마, 중정지는 코 정밀도, 하정지는 턱입니다. 동서악 (좌우 광대뼈) 기하학 방향은 적당해야 하며, 붕괴를 가장 꺼린다. 남악 (이마) 은 평평하고 매끄러워야 하고, 좁으면 안 된다. 북악 (디고) 은 방원 번영하기를 바라고, 삐뚤어지거나 비틀어져서는 안 된다. 중악 (코) 은 정사각형으로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당인과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세 개의 정지점은 동등하고 대칭이어야 하며 날카롭거나 비뚤어지거나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 세 블록의 길이, 높이 및 크기는 같아야 하며 대칭이어야 합니다. 이런 사람은 평생 의식걱정 없다. 여섯째, 이목구비 6 원을 보세요. 이목구비: 눈썹, 눈, 귀, 코, 입. 육원: 하늘, 일, 달은 천부의 양각, 광대뼈는 정부, 뿔, 옆볼은 지옥이다. 이목구비는 단정해야 하고, 눈썹은 예쁘고 키가 크고, 눈썹은 완곡하고 수려해야 하며, 가늘고 구부려야 하며, 달치처럼 눈보다 1 인치 높은 것이 좋다. 눈썹은 양쪽으로 갈라져 귀밑머리로 곧장 들어간다. 이런 눈썹, 주께서 총명하고 부귀한데, 기지는 복이 있고, 벼슬길은 형통하다. 눈은 흑백이 분명해야 하고, 눈은 맑고, 가늘고 봉안처럼 가늘고, 반짝 빛나고, 눈은 칠처럼 검고, 눈은 옥처럼 희고, 눈은 귀에 가까워야 한다. 이런 눈은 모두 비싸다. 귀는 윤곽이 뚜렷하고 얼굴보다 하얗고, 두 귀는 눈썹 위에 높이 솟아 있고, 두 귀는 고기에 붙어 있고, 두 귀는 단단하고 귓불은 빨갛다. 이것은 귀 귀 귀, 주 부귀수다. 코는 곧고, 풍만하고, 고기가 있고, 콧대가 수직으로 늘어져 있고, 조준은 둥글고, 완벽해야 한다. 담즙을 걸어 파이프를 자르는 것과 같다. 코모양이 넓고 두꺼워 황명색에서 밝다. 이 코를 가진 사람은 돈도 있고 돈도 있다. 입이 크고, 입술이 붉고, 이가 하얗고, 윗입술처럼 풍부하고, 입술이 반전되지 않아야 한다. 이 입을 가진 사람은 천성적으로 부귀해서 천리를 먹을 수 있고, 먹고 마실 수 있다. 천부는 방원 빛을 비추어야 하고, 노골적이지 않아야 한다. 남의 집은 평평하고 관자놀이로 곧장 들어가야지, 두껍지 않고 드러나지 않고 대칭이어야 한다. 지부는 장롱과 상보적이어야지 비뚤비뚤해서는 안 되고 부피도 크다. 일곱째, 뒷면을 보세요. 한 사람이 허리가 둥글고 등이 두꺼운지 보세요. 허리는 둥글고, 등은 대범하게 해야 한다. 등이 고르지 않고, 등이 얇고, 어깨가 처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가슴은 평평하고 포만해야 하고, 흉골은 노출될 수 없고, 엉덩이는 평평하고 탄력이 있어야 하며, 위아래가 뾰족해서는 안 된다. 가슴이 평평하고 피부가 섬세해야 한다. 여덟째, 손발에 주의하세요. 한 사람의 손발을 보면 손은 부드럽고 두꺼워야 한다. 손가락은 고르게 해야 하고, 손바닥은 거울처럼 평평하고, 솜처럼 부드러워야 한다. 손바닥은 두꺼워야 하고, 손등은 드러낼 수 없고, 발등은 고기로 하고, 손바닥에는 줄무늬가 있어야 하며, 기미가 있는 것이 좋다. 손가락을 합치면 빠지지 않는다. 손바닥에는 팔괘문이나 이상한 무늬가 있는 것이 가장 좋으며, 또한 붉고 환해야 한다. 아홉 번째, 너의 마음을 봐. "겉모습을 보지 말고 먼저 마음속에 두어라." 한 사람의 목소리와 마음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사람의 눈을 보면 그가 선한지 악한지 알 수 있다. 눈에는 자선이 있고, 마음에는 착하고, 마음에는 착하면 결국 부로 향할 것이다. 소리는 놋방울처럼 울리고, 금속의 소리처럼 맑고, 맑고, 강하고, 힘이 있다. 이런 목소리를 가진 사람은 예쁘지 않아도 돈이 많다. 사람 소리가 우렁차고, 깊고, 밝고, 복부에서 내려오는 것은 부귀상과 면대상이다. 열 번째, 형관 오행국. 모양은 한 사람의 모양 구조이며 한 사람의 일생과 큰 관계가 있다. 용형, 호랑이 모양, 사자 모양, 학형, 소 모양, 원숭이 모양, 상형 문자, 봉황형 등 모두 부의 형태다. 돼지형, 양형, 말형, 개형, 여우형, 쥐형, 까마귀형 ... >>
한 사람의 외모와 성격 특징을 직접 묘사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이는 중국 고전 소설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이다. 지금도 초등학생 작문에서 가장 많다. 간접묘사: 한 사람의 생김새를 직접 쓰지 않고 책 속의 다른 인물을 통해 이야기한다면, 예를 들어 김용씨가 묘사한 주인공은 일반적으로 그의 생김새를 직접 쓰지 않고 간단히 설명할 뿐이다. 하지만 중국 국민들로부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독자들은 이 인물을 좋아하면 자신의 상상력으로 묘사한다. 김용 소설이 영화로 각색된 것도 많은 비판이 있는 이유 중 하나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나름대로의 이미지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리고 행동, 심리활동, 겉모습으로 쓴 것이다. 매 동작마다 심리활동의 흔적이 있고 외모의 변화도 성격과 심리의 표현이다. 물론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많이 쓰고 많이 읽고 많이 관찰해야 수확을 얻을 수 있다.
성어로 한 사람의 생김새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병음: y í bi _ o t 天 ng t 天 ng ng 약어: ybtt
동의어: 반의어:
사용법: 주제 술어; 술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칭찬으로 한 남자의 엄숙함을 묘사하다.
설명: 외모: 인간의 외모와 태도; 단정함: 단정하고 대범한 외모. 한 사람이 예쁘게 생겼다고 묘사하다.
출처: 곽모로' 채문희' 2 막: "조승상, 우람하고 웅장하다."
예:
어떤 얼굴을 가진 사람이 가장 운이 좋습니까? 모든 사람의 이목구비는 한 사람의 운세를 예고할 수 있다. 우리는 왕왕 한 사람의 면면에서 그의 운세, 사업, 복숭아꽃이 어떤지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떤 관상이 운이 가장 좋습니까? 다음으로, 한번 봅시다!
1, 눈썹과 발의 얼굴을 올리는 것은 행운이다.
교만하고 우쭐대는 사람은 천성적으로 용기가 있고 원칙성이 강하며 일을 엄밀하게 하기 때문에 운명의 법칙의 호의를 얻을 수 있다는 속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일을 하는 데는 우여곡절이 있지만 성공할 확률이 높다.
미미미와 개성: 미꼬리가 위로 날아올라 촘촘하고 두터워 남성다움과 기세를 뽐낸다. 이 얼굴을 가진 사람은 항상 단도직입적으로 황룡을 만지작거릴 수 있고, 진흙을 끄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2. 눈이 크고 신이 운이 좋다
방향: 흑백이 곧 유행하기 시작했다. 흑백의 눈을 가진 사람은 무엇을 하든 빨리 행운을 얻고 성공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성격이 굳을수록 눈이 커진다. 아무리 어려움이 많더라도 큰 눈을 가진 사람이 발을 밟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은 무섭다.
3, 코는 광대뼈가 평평하고 운이 좋다.
코가 곧은 사람은 일하는 능력이 강하여 남을 잘 돕는다. 동시에, 그들도 행운을 얻었다. 광대뼈가 납작한 사람은 일을 할 때 용기가 있고, 사람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들은 도처에서 친구의 도움을 받았고, 인연이 특히 좋아서 매우 운이 좋았다.
광대뼈가 가득 찼다는 것은 이 사람이 전투력이 매우 높아서 외부 압력이 거의 없어 그를 쓰러뜨렸다는 것을 보여준다. 더 무서운 것은, 광대뼈가 높은 사람에게 폐를 끼치면, 그는 너를 감당할 수 없게 할 것이다. 그러나 광대뼈가 납작한 사람은 인정이 있어, 곳곳에서 남을 배려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너는 운이 좋다. 게다가 코를 곧게 펴면 의지력을 관철하겠다는 그의 결심이 더욱 굳어지고, 사회와 친구들 사이에서의 지위도 더욱 견고해지고, 제때에 외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4. 턱궤가 정사각형으로 꽉 차 있습니다
턱은 우리의 끈기를 대표한다. 턱이 큰 사람은 고집이 세고 도리를 따지지 않는 반면, 턱이 꽉 찬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끝까지 버티고, 친구에게 충성하는 인내심이 있어 운이 좋아질 것이다.
지격은 턱이고, 턱은 정사각형이며, 뼈와 살이 있는 사람은 왕왕 성격이 강하다. 그들은 보통 직설적으로 일을 한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이익과 시간을 희생할 수 있는 것도 사장이 선호하는 얼굴이다.
꽃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면 1, 턱이 둥글고 두껍습니다. 하늘에는 온통 방원' 라는 말이 있어 한 사람의 얼굴이 얼마나 예쁜지 형용할 수 있다. 꽃에 관한 시: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먼 곳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기가 왔다.
풍단은 푸른 구름의 가장자리를 떠나고, 노란 꽃은 그윽한 바위 아래에 있다. 비 온 뒤에는 갈대꽃, 불꽃놀이 어선을 좋아한다.
장림초가 가을가뭄에 들어서자, 혼자 저녁향을 피우다.
꽃은 온갖 꽃을 피울 수 없고, 독립울타리는 끝이 없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갑자기 한매나무에 꽃이 피고 한강가에 꽃이 피었다. 봄이 일찍 도착했는지 나는 진주를 가지고 노는 것이 의심스럽다.
매화향을 들으면 맑은 바람이 있고, 사산은 눈더미로 가득하다.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소나무와 대나무는 춥고, 산과 강은 늦다.
4 월의 세계에서 꽃은 이미 시들었고, 오래된 절의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Xiaoying 의 가을 이슬은 정원의 봄 대부분을 차지하지 않는 새로운 지점입니다. 복숭아와 자두에 무슨 일이 있어요? 그들은 바람 속에서 햇빛을 비웃는 사람이다.
베고니아의 새 가지 사이에는 나뭇잎이 겹겹이 자라고, 작은 꽃봉오리에 숨어 약간의 붉은색을 뿜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더운 복숭아꽃과 이꽃이 한차례 피었는데, 이때는 이미 지나갔고, 봄의 풀이 길수록 커질수록 푸르러지는 것을 보았다.
정원에는 기이한 나무가 있고, 푸른 잎은 현란하다. 등반대가 그 영광을 꺾으면 반드시 남겨야 한다.
--
얼굴에 대해서.
옛사람들은 하늘이 모두 관식이고, 지방 내각 방원 이 마지막 말을 했다고 말했다.
그중 천정주는 젊고, 토각주는 늙었다. 만약 두 사람이 모두 잘 태어난다면, 그들의 인생은 고귀하고, 재산이 풍부하며, 자모자애로운 아버지, 무릎이 풍만하고, 생활이 순조롭다는 것을 설명한다.
재능도 있고 잘생긴 사람을 묘사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해석: 인재는 모두 보기 좋다.
부터: 명나라? 홍 F "청평산당 사투리서? "악봉서현정": "우리 아들은 필치가 절세하고, 재색을 겸비하고, 반드시 휘황찬란한 날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시집을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한 사람의 얼굴에서 그가 좋은지 나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착한 사람의 얼굴
사진집에는 구름이 있다. "필사자 렌은 마음의 초상이고, 뒤이어, 마음은 선하고, 복보가 모인다." 장수와 행복을 위해서는 생활이 자선적이어야 한다. 생활이 어렵더라도 일시적인 어려움일 뿐, 결국 보답이 있을 것이다. 한 사람이 마음씨가 착한지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한 사람의 얼굴, 즉 장기적으로 지내는 것을 관찰하는 것이다. 어떻게 생겼는지 봅시다. 사람은 착하다.
첫째, 사슴 귀
사슴귀는 연꽃잎처럼 단단하고, 붉고 밝고, 귀가 넓고 윤곽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귀형 사람들은 대부분 총명하고 선량하며, 마음이 넓고, 의리가 경재하며, 협의괴재에 속한다. 만약 사람들이 위험에 처하면, 그들은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아낌없이 돈을 내놓기 때문에, 이것도 일종의 자선이다.
둘째, 귓불이 두껍고 귓문이 넓다.
이목구비에서 귀는 청각관으로 사람의 지혜와 청춘의 운을 관장한다. 귀 윤곽이 뚜렷하고 귓불이 두껍고 자라면 주님은 복이 많으십니다. 그리고 귓불이 두껍고 긴 사람은 선행을 베푸는 덕이 있다. 귀가 넓은 사람은 관대하고 대범하며, 다른 사람에게 잘해주면 후하게 들어주면 반드시 들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셋째, 두개골의 뾰족한 돌기
얼굴에 기골이 없고, 사람의 두개골은 평평하고 둥글고 뾰족하며 볼록하다는 말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머리가 뾰족하고, 주복록수가 온전하며, 남을 잘 돕고, 공명정대하다면.
넷째, 동그란 큰 눈과 춤추는 눈썹
이목구비에서 눈은 주관으로 눈을 통해 사람의 선악, 현우를 알 수 있다. 한 사람의 눈은 둥글고 수려하고, 눈빛은 느리지만 흩어지지 않고, 윗눈에는 질감이 많으면 장수하고 건강하다. 눈썹을 더하면 마음씨가 착하고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만 이런 사람은 때때로 너무 동정심이 있어서 이용된다.
다섯째, 코 * * *, 광대뼈가 풍만하다.
사진집에는 구름이 있다: "코가 많으면 고기가 많고 마음은 독이 없다." 그리고 착한 마음을 갖게 될 것이다. 광대역이 크고 부유하다면, 그들은 동정심이 많고 관대하다.
불륜을 품은 사람의 얼굴 특징
늘 이런 사람이 있는데, 왕왕 성질이 좋은 마귀이고, 사악하며, 위장에 능하다. 조심하지 않으면 그에게 속거나 모함을 당하여, 사람을 막을 수 없게 한다. 이런 사람은 마음이 불륜인 사람을 부른다. 불가에는 구름이 있다: "생명은 스스로 이루어졌고, 마음은 태어났다. 클릭합니다 중국의 전통 상면술에는 불륜을 품은 많은 사람들의 얼굴 특징이 기록되어 있다. 반드시 정확하지는 않지만, 만나면 어떤 얼굴이 불량한 사람인지 봅시다!
I. 광대뼈와 광대뼈의 횡돌
이런 사람은 싸움을 좋아하고 권력을 갈망한다. 만약 네가 이런 사람을 만나 너와 함께 있다면, 그가 언제든지 너를 배신할 수 있다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는 권력을 위해 어떤 도덕도 무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귓등으로 뼈를 본다' 는 이치이다.
둘째, 눈썹이 어지럽고 눈이 사시된다.
눈썹이 흩어진 사람은 성격이 이상하고 충동적이고 이성적이지 않고 재물을 모으지 않는다. 눈을 가늘게 뜨면 교활하고 간사한 사람이고, 변덕스럽고, 남에게 알릴 수 없는 비밀이 많다. 조심하지 않으면 손해를 보게 되고, 전형적인 속셈이 있는 사람.
셋째, 삼각눈
삼각안은 두 종류가 있습니다. 첫째, 눈 흑백, 컬러. 그들은 비록 냉혹하고 무정하지만, 아무 이유도 없이 사람을 해치지 않을 것이다. 다른 하나는 흑백이 분명하고, 꼬리무늬가 많고, 아래로 내려가는데, 무정하고 이기적이며 위선적이며, 호색하고, 간사하다. 이런 사람은 마음이 편협해서, 만약 이익 쟁탈이 있다면, 틀림없이 원한을 품고, 기회를 엿보아 보복할 것이기 때문에 불가피하다.
네, 세 개의 눈
백안이란 눈의 홍채 부분이 비교적 작고 백안의 면적이 비교적 넓기 때문에 안구의 홍채 양쪽에 백안이 있고, 위 또는 아래에도 백안이 드러나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안, 백안, 백안, 백안, 백안, 백안, 백안) 이런 눈을 가진 사람은 야심가이고 직감이 예민하지만 진심으로 친구를 사귀기는 어렵다. 선악의 관념은 전적으로 자신의 이익에 달려 있다. 형제로 어울리면 신중해야 한다.
다섯, 네 개의 눈
얼굴, 상하 눈꺼풀과 동공 사이에 눈총을 드러내는 것을 사백눈이라고 한다. 이런 사람은 한번 보면 무서운 느낌이 든다. 그는 머리는 좋지만 냉혹하고 교활하다. 그는 전형적인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는 사람이다. 그는 분명히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여섯째, 누에가 함정에 빠졌다
얼굴의 누에자리는 눈 밑의 배 부분을 가리키며 사람의 덕행과 아이를 관장한다. 누에가 무너지는 사람은 왕왕 마음속에 악의가 숨어 있고, 입으로는 좋은 일을 한다는 명목을 내걸고 있을 수 있다. 사실, 그들의 마음은 매우 어둡고 어둠 속에서 미키 마우스를 먹을 것입니다. 위선자의 전형적인 대표자입니다.
일곱, 콧대가 비뚤어지고 코가 갈고리 모양이다.
얼굴에' 코가 비뚤어진 사람은 반드시 한간간이다' 라는 말이 있는데, 이런 사람은 ... >>
어떤 단어로 사람의 생김새를 묘사해야 합니까?
호두호뇌, 눈썹이 청목하고, 얼굴이 붉고, 희고, 희고, 얼굴이 붉고, 은발이 빛나는 눈동자,
눈은 담처럼 보입니다.
인물의 외모를 묘사하는 좋은 문장: 1, 링링은 두 살도 안 되어 통통하다. 그녀의 붉고 펄럭이는 얼굴에는 물이 가득한 안경이 있다. 긴 머리는 공중에 떠 있고, 분홍색 머리띠는 머리 위로 뛰어올라 날으는 나비 두 마리와 같다. 특히 기쁜 것은 그녀의 깜찍한 작은 입이다. 2. 두선생은 30 대, 엄숙한 직사각형 얼굴에 검은색의 넓은 안경을 끼고, 렌즈 뒤에 두 개의 작은 눈이 반짝 빛났다. 두 입가는 항상 굳게 닫혀 있어 평소에도 말을 잘 하지 않는다. 내 기억 속에서 그는 반낡은 파란색 원피스만 입고 소매는 항상 잡아당기는 것 같았다. 수업이 끝날 때마다 그는 책을 겨드랑이에 끼고 나머지 분필 반 자루를 주머니에 넣고 고개를 숙이고 발자취처럼 차근차근 사무실로 향했다. 그러나, 수업시간에, 그는 한 사람이 변한 것 같다. 그는 수업시간에 말을 많이 해서 본문을 읽을 때 목소리가 크다. 때때로 그는 흥분해서 얼굴이 빨개졌다. 그는 연단으로 가서 두 팔을 흔들었다. 학생들의 주의력이 그에게 끌렸고, 그들은 눈을 크게 뜨고 그를 바라보았다. 노인의 눈썹과 수염은 회색이다. 하지만 얼굴은 여전히 보라색으로 얼굴이 환해 보인다. 그는 새파란 솜저고리와 바지를 입고 머리에 흰 수건을 감쌌다. 노인은 땅에 쭈그리고 앉아 즐겁게 담배를 피우고 있다. 4. 검게 그을린 마른 얼굴에 살짝 오목하게 들어간 큰 쌍꺼풀 눈 한 켤레가 있다. 눈썹은 가늘고 기울어져 있다. 검은 가운데 노란 머리카락을 면 줄무늬가 있는 짧은 땋은 머리 두 개로 묶는다. 옷이 낡았다. 오른쪽 바짓가랑이의 구멍 하나가 핀으로 고정되어 있다. 나는 봄, 여름, 가을에 맨발이다. 산에 올라가 땔감을 주울 때만 나는 신발 한 켤레를 신고 발을 묶을까 봐 두려웠지만, 산에 오르자마자 벗었다. 이것은 30 대 청년이다. 군코트와 고장화를 신고 있다. 키가 크고 네모난 얼굴로 우람하다. 턱에 점이 하나 있는데, 그 눈은 어둠 속에서 반짝 빛나서 거칠고 영리하다고 느끼게 한다. 6. 유윤은 총명하고 장난꾸러기 아이이다. 그의 통통한 얼굴은 장난꾸러기 큰 눈을 가지고 있고, 눈은 번쩍이며, 그 두 개의 검은 보석 같은 큰 눈은 막 돌자 계략이 왔다. 그의 거무칙칙한 얼굴, 불룩한 뺨, 얇은 입술, 살짝 들쭉날쭉한 코끝, 너는 모두 우스꽝스럽다고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노인은 머리에 깨진 밀짚모자를 쓰고 모자 처마 밖에 드러나는 머리가 희끗희끗하다. 어깨에 회색도 노랑도 아닌 외투가 하나 있다. 등 전체가 까맣고 윤기가 나서 마치 기름을 한 겹 칠한 것 같다. 아래 바짓가랑이가 무릎을 감고, 보송한 종아리에 수많은 크고 작은 힘줄과 뾰루지가 덮여 높이 솟은 혈관에 연결되어 있다. 발에는 신발이 없고, 발의 오래된 가죽은 손가락이 두꺼울까 봐 ... 허리춤에 담뱃대를 달고, 담뱃대는 * * * 에 걸치고 시계추처럼 흔들린다. 8. 섣달 그믐 날, 그녀의 아들과 손자가 그녀에게 왔다. 그녀의 주름은 활짝 핀 국화 꽃잎처럼 펼쳐져 있었고, 주름마다 미소가 넘쳤다. 어느 날, 그녀의 아내가 병이 나서 얼굴에 구슬 모양의 주름이 깊어졌고, 여드름은 두 가닥으로 묶인 눈썹으로 비틀어졌다. 그녀는 아내의 유상을 바라보며 입술을 약간 떨며 칼로 자른 주름에 눈물이 흐르고 있었다. 9. 딸은 엄마, 특히 눈을 닮았어요. 흰눈오리알은 맑고 검은 눈은 바둑알은 검다. 잔잔할 때는 맑은 물과 같고, 반짝일 때는 별과 같다. 상하, 머리는 머리, 발은 발이다. 머리카락은 미끄럽고 옷은 번다. 인물 외모 묘사를 잘 쓰는 법' 인물 외모 묘사를 첨부하는 것은 인물 묘사의 중요한 내용이다. 사람의 외모를 잘 묘사하면, 왕왕 사람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인물의 외모에는 주로 사람의 외모, 몸매, 의상, 표정, 태도 등이 포함된다. 사람의 외모 묘사는 초상화 묘사라고도 하는데, 사람의 외모와 특징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형상적으로 묘사하며 외모 묘사를 통해 독자에게 인간의 사상적 품질, 정신적 면모, 성격 특징을 드러내는 것이다. 어떻게 해야만 좋은 인물의 외모를 쓸 수 있습니까? 우리는 다음 세 가지 측면부터 시작해도 무방하다. 첫째, 외모 묘사는' 정확' 해야 한다. 정확하고 정확하게 인물의 외모를 묘사해야 인물이 진실하고 믿을 수 있다. 사람의 외모는 종종 지위, 직업, 나이, 학력, 습관, 생활경험, 가정환경, 신체상태 등의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직업에 따라 사람들은 종종 외모가 다르다. 예를 들어 무용수의 다리는 굵고 사지는 굵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