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늑대를 죽이고 늑대를 탐하다: 강력한 심장이 없는 이 영화를 보지 마라.

늑대를 죽이고 늑대를 탐하다: 강력한 심장이 없는 이 영화를 보지 마라.

예위신 감독은' 도화선' 시리즈와' 엽문'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연출한 적이 있다. 그는 인물의 감정을 묘사하고, 인간성을 발굴하며, 관중의 입맛을 관찰하지만, 일부러 영합하지 않는다. 그의 시리즈 영화를 통해 우리는 이 편문예 영화의 감독이 액션 디자인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와 독특한 심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늑대를 죽이다' 의 세 시리즈는 모두 독립된 이야기로, 어떤 인물도 그 속에 관통하지 않는다. 두 번째 편은 감독이 다르기 때문에 영화 스타일도 다르다. 그러나 세 소설 모두 같은 주제를 고수한다. 나는' 늑대를 죽이는 늑대' 가 인간성 발굴에서 이전 두 편의 소설보다 더 섬세하고 심도 있고 주제 해석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참, 유덕화 포스터에 있는 서예는 영화가 쓴 것이다.

딸을 사랑하는 독신 아버지는 초창기 아내의 사고로 인해 신경이 팽팽해져서 외부의 파동이 통제불능이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그는 십대 딸이 임신해서 결혼하고 싶다는 것을 알았을 때 아버지가 해야 할 일을 했다. 나는 딸이 속을까 봐 남자 친구를 잡았다. 딸의 청춘이 영향을 받을까 봐 낙태를 강요당했다. 나는 작은 생명의 끝이 악몽의 시작이라는 것을 몰랐다. 이것이 인과입니다.

그래서 10 대 소녀들은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혼자 태국에 놀러 갔지만 의외로 장기 재판매그룹의 손에 넘어갔다. 경찰의 아버지로서 그는 애써 찾았다. 우여곡절 찾기에서 아버지는 자신의 잘못이 딸의 비극의 근원이라는 것을 끊임없이 발견하셨고, 사람은 항상 수수께끼에 갇혔고, 그가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곁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사람이 운명 앞에서 항상 무력하다는 숙명이 있는 것 같다.

영화는 아버지가 딸을 찾는 과정, 자기 구속 과정, 결국 딸과 화해하는 과정이다.

죽이고, 깨고, 늑대를 죽이는 것은 7, 파군, 늑대를 죽이는 것을 의미한다. 생명학에서 칠늑대, 늑대, 파군을 죽이는 것은 이른바' 살인, 파괴, 늑대' 구도에 있다. 늑대를 죽이는 모델은 일종의 격동과 변화를 나타낸다.

그래서 영화 속 제6감 있는 경찰이 이 경 () 이 액운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칠살성-구톈러: 용감하고 단호하며 성격이 강하고 운명이 비참하다.

구톈러 공연은 딸에 대한 아버지의 사랑과 긴장, 딸을 찾을 수 없는 불안과 두려움, 어둠의 세력에 직면했을 때의 경악, 냉정, 분노, 폭발을 표현했다. 그는 이미 홍콩 금상장 후보에 세 번이나 올랐는데, 이 영화를 본 사람들은 모두 그가 다음번에 직접 수상할 것을 기대할 것이라고 믿는다.

수비 스타-오월: 정치적 인내, 통제 불능.

이 영화' 오월' 도 팬들에게 깜짝 놀랐다. 그는 매우 익숙한 얼굴의 배우이지만, 그는 그에 관한 어떤 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이번에는 그에게 절호의 기회, 적당한 역할, 우수한 팀, 뛰어난 활약, 그의 인기가 반드시 치솟을 것이다. 옛날 무술 챔피언 오월 타고난 잘생기고 깔끔하고 예쁘다.

영화에서 오월 (WHO) 는 중국계 태국 경찰 역을 맡아 사바디카어 () 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다. 갑자기 며칠 전' 탈보지병' 을 보았을 때 한국 배우들이 중국어를 구사하며 이가 근질근질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문제가 왔다. 나는 한국 관객들이 오월 보는 것처럼 인디애나연맹을 봐야 한다고 믿는다. 와, 울리오바는 중국어를 이렇게 잘하는데 태국 사람들은 오월 보고 태국어를 말하는 것을 참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배고픈 늑대의 별-임가동: 불행한 주인, 선악은 다르다.

최고의 남자 배우 임가동은 냉정하고 노련하며 파렴치한 시장 비서 역을 맡았다. 그는 구톈러 비극의 주요 추수이다. 장면은 많지 않지만, 절대적으로 인상적이다. 누군가가 그의 얼굴 전체를 토로했지만, 나는 그가 연기한 정치인들이 가면을 쓰고 있다고 생각한다. 왜 이렇게 많은 표정이 필요한가?

몇 년 전 그가 아직 최고의 남자 배우가 아니었을 때, 나는 홍콩의 한 길모퉁이에서 그를 만났는데, 그는 행인처럼 내 곁을 지나갔다. 내가 보기에 그의 표정은' 늑대를 죽이는 늑대' 의 캐릭터처럼 모두 본색으로 출연했다.

거리 추격, 지붕 추격, 도살장 싸움이 점점 더 치열해지고 고통스러워지고 있다. 액션 감독 훙진바오 (action program) 는 멋진 무술 동작을 확보했다. 태권노장 토니 자에서 쿵푸 챔피언 오월, 영춘권으로 유명한 크리스 콜린스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무술 장면이 모두 드러났다. 무술가가 아닌 구톈러 조차도 뛰어난 공연이 있다.

감독은 구톈러 들에게 클로즈업과 클로즈업을 많이 해 결함을 교묘하게 보완했다. 구톈러 이번 공연은 몇 년 동안 기억될 것이기 때문에 무뚝뚝하게 연기해도 중요하지 않다.

물론 영화 속의 동작과 인물도 침을 뱉는 점이 있지만, 나는 흠이 감추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영화명언)

많은 사람들이 영화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삼성회합, 구톈러 임가동의 차가 사거리에서 충돌해 오월 무심코 지나가고 삼성이 만나 인연의 의미를 해석했다고 믿는다.

감독은 이 다리의 처리가 자연스럽고 아름답다. 대사가 없으면 배우는 눈빛과 숨결로 관중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구톈러 조수석은 그가 다친 경찰관으로 지명 수배를 당했다. 임가동의 트렁크에는 구톈러 딸이 들어 있다. 린 jiadong 구톈러 그녀를 찾고 알고 있지만 구톈러 린 jiadong 몰 랐 어 요. 쌍방은 모두 차에서 긴장하고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있다.

지금 이 순간, 구톈러 은 그녀의 딸과 지척에 있지만, 그녀는 그녀의 작별이 곧 다가올 것이라는 것을 몰랐다. 오월 역시 이곳을 거쳐 삼성 회합을 형성했고, 운명은 곧 크게 격동할 것이다.

영화의 결말은 비참하고 절망적이며, 해피엔딩은 아니지만, 이것이 바로 현실 세계이다. 햇빛이 있는 곳에는 그림자가 있고, 밝고 아름다운 도시 아래에는 지옥의 그림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어둠이 얼마나 어두운지 우리는 모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운명의 압연에 직면하여 일반인은 정말 뒤집을 힘이 없을 것이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경각심을 유지하고 현재를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예웨이신은 이 일련의 주제가 그의 개인적인 경험과 관련이 있다고 인정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16 살 때 돌아가셨고, 그로 인해 인생의 많은 것들이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영화를 통해 이런 실의를 표현하여 관객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히 여기기를 희망한다.

이 영화가 가르쳐 준 것은 경계하고 인색하게 가족에 대한 나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다.

365 일 금욕일 없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