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윤토의 아버지 윤토, 심지어 윤토의 손자도 여전히 노신을 위해 일하고 있다.

윤토의 아버지 윤토, 심지어 윤토의 손자도 여전히 노신을 위해 일하고 있다.

우정은 한겨울의 숯불, 무더운 여름의 그늘, 터런스 속의 디딤돌, 안개 바다의 표지등이다. 진정한 우정은 이간한 음풍이나 자연재해와 인화의 벼락을 이간질하든, 싸움을 벌이는 안개든, 궁핍한 엄서리든, 겁을 내지도, 학원도 아니고, 배반당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우정은 완강하다. 산석처럼 이어지고, 가늘고 긴 물처럼 이어진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중국 문학사에서 이런 빛나는 인물이 있었다. 젊었을 때, 그는 야심차고 의학에 투신하여, 백성을 구제하기 위해 병을 치료했다. 젊었을 때 그는 화가 나서 의사를 버리고 공문을 따랐다. 인민을 깨우고 중국 인민의 피를 늘리기 위해서, 이 사람이 바로 문학거장 노신 선생이다. 그의 작품에는 많은 멋진 인물 이미지가 등장했고, 어떤 사람은 중국 정신을 위해 목숨을 바치고, 어떤 사람은 세계에 관심을 갖고, 스승이 되고, 국경을 초월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어린 시절의 놀이 친구, 진심이며 우정은 오래간다. 이것은 노신과 윤토이다.

"고향" 에서 노신은 그의 어린 시절의 놀이 친구를 이렇게 묘사했다. "그는 주방에 있고, 작은 동그란 보라색 얼굴로 작은 모자를 쓰고, 은깃을 밝게 하고 있다." 순수하고 순진한 소년의 이미지가 독자 앞에 생동감 있게 드러났고, 관람객들의 강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윤토' 가 정말 존재할까? 나중에 윤토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된다.' 윤토' 는 생활 속에 확실히 존재하지만, 진정한 윤토에는 이런 이름이 없다. 그는 또 다른 이름인 장을 가지고 있다.

장은 65438 년부터 0877 년까지 절강 사오싱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집은 매우 가난해서, 그의 아버지 장푸청은 대나무 장인으로, 일년 내내 대나무와 목재를 베어 사람들을 위해 대나무 기구를 만들었다. 당시 장가 집은 모두 무식한 거친 사람이었고, 집안 형편이 가난해서 장 책을 읽게 할 생각은 없었다. 장의 이름조차도 봉건 사회의 팔자에 대한 미신 독법에서 유래했다.

점쟁이는 장의 팔자 중 오행이 물이라고 생각하여 아수라고 부른다. 그의 부모는 그를 학교에 보낼 생각은 없었지만, 그의 가족은 확실히 가난했고, 그의 아버지는 대나무 장인으로서의 빈약한 월급으로는 온 가족의 부담을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의 부모는 젊은 장 () 이 가정을 보조해 줄 것을 기대했다.

마침 1 년 노신의 증조할머니가 돌아가시자, 집에서는 대량의 임시 하인 일을 급히 필요로 했다. 예전에 장의 아버지는 여가 시간에 노신의 집에 와서 그가 대나무 장인이 되도록 도와주곤 했다. 그는 열심히 일해서 줄곧 노신 가족의 높은 중시를 받아 거의 항상 장푸청에게 그의 일을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그래서 이때 나는 아들을 데리고 갔고, 바로 이때 나는 노신의 윤토를 만났다.

장이 노신의 집에 왔을 때, 그가 도와준 주요 내용은 제사를 지키는 제사용 제사그릇이었다. 그는 나이가 어려서 노신의 집에 가서 잡일을 할 때 노신보다 두 살 정도 컸다. 농촌이 진흙 구덩이에서 기어 나온 아이는 나이가 어려서 늘 비교적 캐주얼하다. 노신은 그를 처음 만났을 때 이 놀이 친구를 매우 좋아했다. 그는 친절하게' 아수' 라고 불리며, 장도 노신에게' 대아관' 이라고 불린다.

장 성격은 활발하다. 비록 그는 책을 많이 읽지 않았고, 몇 개의 큰 글자도 알지 못했지만, 그는 일년 내내 대청에 있는 노신보다 훨씬 많이 보았다. 여가 시간에 그는 노신과 그의 농촌에서의 생활과 그가 보고 들은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때 노신은 아주 좋은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줄곧 집에서 공부하고, 집을 나서지 못하고, 바깥세상에 대해 매우 궁금하다. 그래서 그는 이 놀이 친구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장천수구가 묘사한 아름다운 시골을 몹시 동경했고, 바로 이런 아름다운 추억 때문에 노신은 이 놀이 친구를 깊이 기억했다.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장의 아버지는 불행하게도 돌아가셨다. 그는 아버지를 대신해서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디젤유 소금의 연마를 경험할 수밖에 없었다. 장은 더 이상 예전의 그 천진한 아이가 아니다. 그는 그가 본 모든 하인들처럼 노신을 공경하고 소외시켰는데, 이로 인해 노신은 마음이 아팠고, 그의 고향에 대한 묘사를 한 편 썼다. 1934 년 사오싱의 가뭄으로 농작물이 흉작했다. 장은 병을 치료할 돈이 없어 57 세에 세상을 떠났다.

윤토는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윤토의 후예는 여전히 세상에 존재한다.

장은 일생 동안 다섯 명의 아이가 있었다. 장귀님의 아버지는 장계생이라고 불리는데, 장의 첫 아들이다. 나중에 노신은' 고향' 에서' 수생' 의 아이가 장생이라고 언급했다.

노신이 창조한 또 다른 고전적인 인물은 늘 장귀님의 증조할머니를 원형으로 한 것이다. 그래서 장귀가문은 줄곧 노신과 매우 큰 관계를 맺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두 집의 관계는 여전히 친밀했고, 두 집은 벌써부터 헤어졌지만, 명절이 되면 여전히 상대방을 그리워할 것이다. 노신의 기념행사에는 주와 장의 후손들이 항상 함께 참가했다. 지금까지 장귀와 장은 줄곧 함께 있었다.

장귀는 어려서부터 노신의 집이 그의 집에 잘해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다. 그는 주가의 정기적인 지지가 아니라면 자신의 경제 상황으로 순조롭게 성장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깊이 이해했다. 노신이 유명해진 후 장귀도 노신을 매우 숭배하고 숭상한다. 그의 마음속에서 노신은 할아버지의 어린 시절 놀이 친구일 뿐만 아니라 자기가 일하여 초빙한 도련님이자 자신의 마음을 깨우는 이상적인 인물이다.

"나는 노신 선생의 모든 것을 잘 알고 있다." 장귀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노신의 직계 후손은 아니지만 노신의 모든 것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노신의 집에 대한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졸업 후 장귀는 "노신의 집을 위해 계속 효력을 발휘한다" 고 선택했다. 그는 갔다. 당시 사오싱 노신기념관 부관장으로 노신 정신의 전파를 위해 묵묵히 헌신했다.

우정은 하늘의 흰 구름이 아니라 근심 걱정 없는 하늘이다. 우정은 푸른 파도의 물보라가 아니다. 그것은 가볍고 독특하다. 우정은 수면 위의 부평초가 아니라, 떠돌아다닌다. 우정은 단명 한 것이 아니라, 잠시 지나간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우정은 10 여 년이 지나도 마음속에 기억해야 한다. 우정은 마음에 새겨야 한다. 시간과 생명을 넘긴다 해도, 계속 이어갈 수 있고, 그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장귀는 큰 나무를 만들 수 없고 작은 풀 한 그루를 만들 의향이 있다. 그가 부단히 노력하여 성장하기만 하면, 그는 먼 길을 걷고, 공명정대하게 걸을 것이다.

문/이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