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금목의 불, 물, 흙은 어떤 띠이고, 금목의 불, 물, 흙은 십이띠에서 어떻게 나누어집니까?

금목의 불, 물, 흙은 어떤 띠이고, 금목의 불, 물, 흙은 십이띠에서 어떻게 나누어집니까?

금목의 불, 물, 흙에 대해 말하자면, 금목의 불, 물, 흙이 황도 12 궁에 따라 어떻게 계산되는지 묻는 사람들이 있다. 또 김목의 띠 중 어떤 것이 불, 물, 흙에 속하는지 묻고 싶은 사람도 있다. 이것이 무엇인지 보세요. 사실 금목의 불, 물, 흙, 황도 십이궁은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이제 금목의 물불이 어떻게 나누어졌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금목의 불, 물, 흙은 무엇입니까? 60 년 갑자년은 금, 나무, 물, 불, 흙' 오행' 과 일치하며, 한 줄에 12 개를 수용하여 60 개의 음절을 형성하는데, 이 중 5 행마다 6 종으로 세분화되어 총 30 개의 음절로 2 년마다 같은 음절이다. 60 년 주기가 반복되다.

60 갑자 오행음표

갑자, 을추, 바다에 금이 있다. 빙 인, 딩 마오, 난로 화재; 첸 우, 키스, 큰 나무;

웨이 신 Geng 우, 길가 토양 이있다; 귀유 임신 () 은 검봉금 () 으로 한다. 쉬쟈, 익해, 산불이 있다.

병자, 정추함, 물과 함께; Wuyi, 지마오, 벽 토양 이있다; 첸 지 와 신스, 화이트 왁스 금;

르네 우, 계피, 버드 나무; 심가와 좋은 친구, 샘물이 있다. 쑤 빙 과 dinghai, 집 토양 으로;

다섯 아들, 못생긴, 천둥과 불; 경인, 신묘는 송백에 있다. 첸 첸, 귀사, 정규 수돗물이 있습니다.

금목의 불, 물, 흙, 황도 십이궁은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우 지아, 이순신 웨이, 모래 금; 병신, 정유, 산불 아래; 1898 년, 기해, 평목;

경자, 신추, 벽에 흙이 있다. 인은, 계모, 금박 진가와 이스는 등불로 가득 찼다.

딩 웨이 병오, 톈허; 희우무신, 대지가 크다. Geng 쑤, 1911 년, 머리핀 금;

노닐, 계추, 뽕나무 소나무; 마오 이순신 Jiayin, 큰 개울 이있다; 천빙, 딩스, 모래로

우 우 우, 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불은 하늘에 있다. 심장 gengshen, 석류 나무; 임욱, 계해, 바닷물이 크다.

금목의 별자리는 무엇입니까? 십이지띠에 따라 금목의 불, 물, 흙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금목의 불, 물, 흙은 서로 보완한다.

목화, 불생토, 자연금, 금생수, 수생목.

무, 투크수, 물, 호, 킴크무.

십이지띠에서 금목의 불, 물, 흙은 어떻게 나누어집니까?

쇼, 금띠: 용마; 쇼, 다섯 행은 금띠: 원숭이 닭;

쇼의 조디악 속: 원숭이; 쇼, 5 행은 나무속: 호토끼;

조디악은 물 쇼입니다: 뱀 양; 오행속 물: 쥐, 돼지;

조디악은 화재 쇼입니다: 토끼 닭; 오행은 불쇼이다: 뱀말;

쇼, 조디악: 돼지; 쇼, 태어난 오행: 소, 용, 양,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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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목의 불, 물, 흙오행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선 소위 오행은 중국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우리 조상들의 자연물질에 대한 인식과 분류를 반영한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의미에 관해서는, 그것은 너무 풍부하다. 작가는 두 가지 기본 속성에서 대답했다.

첫째, 자연에 대한 이해.

금의 의미는 구리와 철과 같은 두 가지 금속에 해당하는데, 절단 물품에 속하기 때문에 뾰족하고 춥다. 그래서 사계절의' 가을' 에 해당한다. 가을에 모든 것을 거두다. 이것이 황금빛 가을이다. 하늘의 달, 이른바 은갈고리 은판을 대표한다.

나무의 의미는 큰 나무 풀뿐만 아니라 나무 가구도 있다. 봄이 생기발랄하기 때문에 나무는 사계절의' 봄' 에 해당한다.

물은 언제 가장 강력합니까? 아니 춘하, 하지만 겨울에 얼어 때, 볼륨 또는 경도, 냉동 추위에 도달, 그래서 물이 겨울에 해당 합니다.

불은 이해하기 쉽다. 날씨가 더우면 당연히 여름에 속한다. 거의 모든 빛나는 것들은 태양과 같은 불로 분류할 수 있다.

흙이 하나 더 생기면 어떡하지? 마침 사계절이 번갈아 가는 달, 예를 들면 봄, 3 월, 나무가 불을 돌리고, 목불이 모두 약해서 흙이 왕성할 것이다. 이를 사계절 배달이라고 한다. 동시에, 흙도 산을 대표한다!

둘째: 사람 자체에 대한 설명.

오행은 사람이 발명한 것이고, 결국 스스로 봉사할 것이다. 따라서 오행은 사람 자체와 관련이 있다. 사람 자신의 특징을 구현하는 것은 인, 의, 의식, 지혜, 편지의 다섯 가지 특징이다.

나무꾼, 인심이 있다. 김인은 정기를 대표한다. 화형인 대표례. 물형 사람은 지혜를 대표한다. 원주민은 신앙을 대표한다.

그 사람이 물었다. "어떤 나무꾼?" -응?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한 가지, 네가 뒤집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착하다면, 그는 나무꾼이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점쟁이의 범주에 관한 것이다. 예전에는 점쟁이가 네 기둥이었고, 일상 업무는 자아를 반영했기 때문에, 일상 업무가 A 나 B 라면, 그것은 나무꾼이고, 나머지는 모두 하나여야 한다.

동시에 한의사도 이 개념을 도입하여 인체 내장에 쓰였다. 심장은 불, 간은 나무, 폐금속, 비장속 토양, 신장속 물 등이다.

따라서 오행의 본질적 속성은 자연과 인류의 통일성과 불가분성을 전달하는 것이다. 그것은 자연과 자아에 대한 사람들의 인지상태를 표현했다.

이상은 십이지띠에서 금목의 불, 물, 흙이 어떻게 나누어지는지에 관한 것이며, 십이지띠에 따라 금목의 불, 물, 흙을 계산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금목화토수 십이띠가 무엇인지 보았는데,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