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1 위.
날씨를 이용한다면 단독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모든 점괘를 보고 오행을 상세히 밀다. 주청으로부터, 칸도 주우; 곤은 음울해서 비교적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다. 지진이 많을 때는 춘하 때 천둥이 치고, 지진이 많을 때는 사계절에 큰 바람이 분다. 뿌리가 많으면 반나절 비가 오면 맑은 날이 되고, 뿌리가 많으면 비가 오지 않거나 흐린 날이 된다. 만약 여름에 많은 분리를 차지한다면, 지나갈 수 없는 칸이 없다면, 그것은 너무 건조하고 더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겨울에는 허들이 많고 비와 눈이 흩날린다.
무릇 모든 점괘를 보는 자는 상호 변심이라고 한다. 오행은 불에서 나왔다고 하는데, 주가 맑다고 한다. 령은 물이고, 주우는 비가 온다. 곤은 지기, 주음; 천국을 위해 신비한 주님. 지진은 천둥소리이지만, 그것은 바람이다. 가을과 겨울에는 지진이 많고, 매우 큰 천둥도 있다. 버팀목이 있으면 바람이 흔들려야 한다. 건근은 산운의 기운이다. 비가 오래 와서 뿌리를 얻으면 멈추고, 뿌리를 얻으면 멈추는 것도 물의 뜻이다. 택으로 바꾸면 흐린 날에는 비가 오지 않는다.
본성은 바꾸기 어렵고, 이성의 아름다움도 의지할 수 있다. 4 시는 하늘처럼 건조하고 신비롭다. 곤의 시체가 땅에 있어서 그는 매우 슬펐다. 건곤과 함께 날씨가 시시각각 변한다. 쿤과 부르고뉴의 결합은 흔하지 않다. 부윤은 음양이 있고, 부윤은 패리티가 있다. 장마가 개고, 패리티가 어두컴컴하다. 곤은 노음의 극인데, 오래도록 비가 올 것이다. 은기는 사라졌지만, 큰비가 한바탕 내린 후에는 날이 맑을 것이다. 모든 중등골이 분리되면 반드시 청우일 것이다. 물이면 비가 오고, 불이면 맑아요. 건금,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명청은 높고, 겨울과 눈은 춥다. 곤근의 땅, 봄비, 여름찜. 이순신 구름: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또 "뿌리는 구름이고, 순은 바람이다. 클릭합니다 。 다시 만날 때, 폭풍우가 몰아치고, 모래는 돌을 날리며, 하늘을 가리고, 산들을 가리고, 4 시뿐 아니라, 2 시 산등성이에도 안개가 자욱할 것이다. 교환하면 서리가 눈을 만든다. 마른 교환은 서리, 눈, 우박이고, 불에서 떨어진 것은 태양무지개이다. 이별은 전기이고, 충격은 천둥이고, 재회는 천둥과 번개의 쌍쌍쌍이다. 산등성이는 비, 시는 바람, 우리는 만나 비바람이 갑자기 일었다. 점괘 재회, 천둥소리가 백 리를 진동시켰다. 안녕히 계세요. 아홉 번 촉촉하게 해주세요. 그래서 구괘의 두 만남도 코끼리의 총단이다.
하늘과 땅, 물과 하늘이 필요하고, 흐릿한 코끼리; 천지, 수륙, 어두운 모양. 팔순분리는 여름에 마르고 사계절은 좋아질 것이다. 팔순령, 겨울은 춥고, 4 시에는 비가 많이 온다. 오랫동안 비가 내리면 비가 그치고, 오랫동안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마찬가지다. 길지에는 물과 불이 있고, 물과 불은 좋지 않고, 4 시에는 날씨가 변화무쌍하다. 바람은 하늘만 두껍고, 바람은 더 세차게 불고, 삼겨울 비와 눈은 내린다. 수산이 산천을 덮고, 백보가 반드시 복복할 것이다. 지풍이 불고, 바람과 지관, 4 시에 배를 띄우는 것은 불가능하다. 뿌리에서 보면 황혼에 비가 맑다. 상호궁에서 보면 맑은 날 비가 온다. 산등성이는 서로 떨어져 있어 무지개를 본다. 상대를 떠나면, 자연도 마찬가지다.
4 시가 필요하다고 추측하고, 집착하지 마라. 지진과 전기, 천둥이 분리되는 것은 여름이어야 한다. 건교환은 서리와 눈, 겨울달의 시험이다. 천지의 이치는 크고 수학의 이치는 묘하다. 부드러운 사람은 존중받아야 한다.
인원이 2 등이다.
인원의 비율, 상세한 관찰과 사용. 점괘는 주체이고, 점괘는 객체이다. 그램체를 사용해서는 안 되지만, 그램체로 길하다. 몸의 사용은 이익을 얻는 기쁨이 있고, 몸의 사용은 손실이 있다. 몸과 핑안 비교로 운을 구하다. 상대를 자세히 살펴보면서 길흉을 끊다. 그 침몰을 연구하여 그 잘못을 분명히 하다.
인원의 비율은 모든 통용장, 길흉을 사용한다. 만약 생체점술을 한다면, 이 장의 가십에 나오는 생체점술을 살펴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Keti 구아 의 악 을 봐, 즉, 장건 keti 구아 를 볼 수 있습니다. 무생 () 은 없고, 원석 () 만 깨졌다.
집은 세 번째다.
누구나 한 집을 차지하는데, 주로 신체적으로, 한 집으로 사용한다. 몸 을 사용하는 경우, 홈 더 길조; 만약 네가 1 그램을 사용한다면, 너의 집은 더욱 흉악할 것이다. 몸이 쓰고, 많이 사라지고, 도난 방지에 대한 우려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이익을 얻거나, 포육의 기쁨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물리적 사용에 비해 집이 비교적 안정적이다. 생체점술, 즉 전장 인사가 차지하는 것과 같다.
집이 4 위를 차지하다.
집을 점유하는 사람은 반드시 몸을 우선으로 하고, 집을 이용해야 한다. 몸과 용도, 거길; 몸을 쓰면 너는 사납다. 몸, 주체가 춥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포털은 번영하고, 몸은 조화롭고 자연스러울 것이다.
혼인 랭킹 5 위.
결혼으로 말하자면, 신체를 위주로 하고, 결혼을 목적으로 한다. 생명체가 있으면 결혼은 쉽게 될 수도 있고, 아니면 결혼 때문에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결혼은 어렵습니까, 아니면 결혼으로 인해 잃습니까? 몸은 사용할 수 있지만 너무 늦었습니다. 1 그램은 성공할 수 없고, 성공도 해롭다. 신체 비율과 결혼은 상서로운 것이다.
혼인을 점령하고, 몸을 점령한 집으로, 몸을 혼인의 집으로 삼다. 몸이 번창하면 이 가족은 번창할 것이다. 만약 네가 점을 썼다면, 너의 가정은 번창할 것이다. 태어난, 결혼 재산, 또는 동의; 생리적으로 태어나면 결혼할 돈이 없으면 결혼을 요구할 수도 있다. 몸과 몸을 비교하면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건조하고 길다. 사악한 검은 색을 보고, 질투가 사치하다. 노란색이 얼마나 교묘한 색깔인가; 아름다운 충격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견권 은 드문 드문 드문 머리, 못생긴 욕심; 짧은 붉은 색으로 보면 성생활이 빈번하지 않다. 쿤 못생긴, 큰 배, 노란색; 고장, 자희, 백에 반대하다.
생산량이 6 위이다.
생산을 업으로 하고, 몸을 어머니로 하고, 몸을 생업으로 삼다. 몸과 몸은 쇠퇴를 이용하기보다는 번영을 이용해야 한다. 서로 저항하기보다는 함께 사는 것이 낫다. 물리적 사용은 아이들에게 불리하다. 어머니는 그램을 쓰는 것이 좋지 않다. 몸 을 사용하는 경우, 구아 와 함께, 아이들은 방광 세포가된다; 몸을 쓰면 몸이 허약해 어머니를 보호하기가 어렵다. 생체를 사용하는 것은 어머니에게 매우 쉽다. 태어나기 쉽다. 신체 비율과 생식력이 더 빠르다.
남녀를 구분하려면 먼저 판단한 후 점을 쳐야 한다. 양낭이 너무 많은 생남, 음낭이 너무 많은 생녀. 음양괘가 섞여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패리티를 조사해 증명할 수 있다. 그것의 날짜를 결정하려면 괘의 기수로 결정할 수 있다. 날짜는 점괘의 수, 즉 점괘가 무슨 소용이 있는지, 점괘의 시계열에 따라 결정된다.
음식은 7 위입니다.
음식이 차지하는 곳, 몸이 주체이고, 음식에 쓰인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음식은 매우 풍부할 것이고, 당신의 몸은 이용될 것입니다. 먹기 힘들다. 몸이 이용되면 음식이 막힐 수 있다. 그램 몸으로, 반드시 음식이 없다. 신체 비율과 충분한 음식. 점 능선, 와인 이있다; 교환이 있으면 음식이 있다. 장애물도, 교환도, 교환도 없습니다. 살아있을 때 취했어요. 무엇을 먹을지 알고 싶으면 음식과 함께 밀다. 누가 테이블에 있는지 알고 싶으면 서로 밀면 된다. 먹고 마시는 사람, 즉 이전에 가십했던 것도 사실이다.
8 위를 차지하려고 도모하다
순세를 따라 하고, 솔선수범하여, 목적으로 삼다. 몸은 쓸 수 있고 성취할 수 있지만 늦었다. 몸을 쓰고 구하면 반드시 해롭다. 생명체가 생겨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것을 찾고, 더 적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몸과 평화의 비교로 의미를 찾다.
이름을 찾아 9 위를 차지하다
이름을 구하는 자는 먼저, 이름으로 해야 한다. 몸은 사용할 수 있고 이름은 성취 될 수 있지만 늦었습니다. 몸을 사용하고 이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몸, 이름을 사용할 수 없거나, 이름 때문에 잃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이름은 쉽게 될 수도 있고, 이름 때문에 소유될 수도 있습니다. 몸과 몸의 비율과 작품 이름의 의미.
네가 유명해지고 싶은 날, 생명체의 점술은 상세하다. 입장을 알고 싶으면 생각을 바꾸어 결정하자. 점술이 없으면 이름이 바뀔 수 있으니 점술의 연대순 등을 보고 날짜를 정하세요. 만약 네가 점술을 담당한다면, 몸의 점술을 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점술에 그램이 있다면, 관직은 화일을 보고, 가벼운 사람은 벌을 받고, 무거운 사람은 사직을 깎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날짜가 신체의 점술을 나타낸다면, 팔괘만물이 속한 시계열에서 끊어질 것이다.
재물을 찾아 10 위를 차지하다.
부를 소유하고, 몸을 우선시하고, 부로 사용하다. 실물 사용에는 돈이 있고, 실물 사용에는 돈이 없다. 몸을 쓰면 실의에 대한 근심이 생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행복할 것입니다. 몸매보다 돈을 벌고 즐거워요. 부자가 되는 날을 알고 싶다면, 생체점술은 정해진다. (서양속담, 돈속담) 자신이 재물을 부친 날을 알고 싶은 것은 자기 몸의 점술에 의해 결정된다.
몸과 몸의 괘가 있으면 돈이 있다. 이 점술은 재물운을 보는 날이다. 구괘에 구괘가 있고, 구괘가 몸에 사용된다면, 그것은 돈을 깨는 것이다. 이 점괘는 파재의 날이다.
거래가 열한 번째를 차지하다.
거래를 설명하고 주체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며 거래에 대한 응답으로 사용합니다. 몸이 이용되고, 거래가 늦다. 1 그램이 있으면, 일을 하지 않고 몸을 이용하기가 어렵거나, 거래로 인해 잃어버리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부자가 될 것입니다. 몸과 몸에 비해 거래가 쉽다.
관광이 12 위를 차지하다.
여행을 하고, 몸을 우선시하고, 네가 한 일을 써라. 몸을 사용하는 것은 실행 가능하며, 대부분 자랑스럽다. 몸으로 화를 내고, 몸이 쓰이고, 손해를 본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예상치 못한 부를 갖게 될 것입니다. 몸과 몸의 비율과 평온한 여행.
어디를 여행하고, 몸은 왕성해야 하고, 점괘는 태어날 것이다. 신괘는 흔들림에 더 적극적이고, 쿤근은 움직이지 않는 것에 더 적극적이다. 배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 육로로 여행하는 것보다 낫다. 주요 분쟁에 대한 산등성이의 상실을 막을 필요가 있다
행인이 열세 번째를 차지하다.
행인을 차지하고, 우선체를 차지하며, 행인이 되다. 물리적 사용, 보행자가 늦게 돌아 왔습니다. 1 그램으로 행인은 돌아오지 않는다. 실물 사용, 행인이 돌아오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보행자가 돌아올 것이다. 몸과 비교하면 돌아오는 날이 길지 않다. 게다가, 점괘의 용도는 행인의 번창, 태어날 때부터 즐겁다는 것이다. 역경을 만나 밖에서 재난을 당하다. 지진은 불안하고, 뿌리는 막히고, 령은 위급하니, 반주쟁을 해야 한다.
관중이 14 위를 차지하다.
관중 한 명을 취하여, 몸을 위주로, 당신이 보는 사람으로 삼다. 체크는 보이고 체크는 보이지 않는다. 몸 어려움 을 참조하십시오, 어려운 사용, 쓸모없는 참조; 너는 생체로 그것을 볼 수 있고, 그것을 볼 수 있고, 그것을 얻을 수 있다. 몸과 몸을 비교해서 서로 즐겁게 만나다.
분실물이 1 위 15 위를 차지하다
유실물, 우선체를 취하여 유실물로 삼다. 몸은 사용할 수 있고, 찾을 수 있고, 늦었습니다. 1 그램도 찾을 수 없다. 물리적 사용, 물건은 보기 어렵다. 살아있는 생물이 있으면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몸과 몸의 비율과 조화는 물건을 잃지 않았다.
자신의 마음을 분실물로 바꿨다. 변화가 건조하면 서북, 공공정자, 석두 옆, 원그릇, 높은 곳에 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을 바꾸면 남서쪽, 들판, 곡창, 곡식, 지구 동굴, 도기방에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진은 동쪽, 산, 가시덤불, 종북 옆, 번화가, 대마길에 있다. 남동쪽, 산, 절 옆, 채소밭, 배, 차 사이, 숲 속을 찾습니다. 칸도는 북방에서 볼 수 있는데, 물가에 많이 숨어 있거나, 도랑계에 숨어 있거나, 술식초 가장자리에 숨어 있거나, 생선소금의 땅에 숨어 있다. 이별은 남방, 주방 사이, 밝은 창문, 텅 빈 방, 서류 옆, 불꽃놀이를 하는 곳에 있다. 뿌리는 북동쪽, 산, 길가 근처, 바위 옆, 은신처 동굴에 있다. 거래소는 서쪽, 택강변, 잔해벽, 버려진 우물과 늪지대에 있다.
질병이 16 위를 차지하다.
어떤 질병이든, 몸을 환자로, 질병으로 삼다. 신체 점술은 쇠퇴가 아니라 흥성해야 한다. 몸은 생활의 필요를 충족시켜야지, 그램을 볼 수 없다. 생체를 사용해야지, 그램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몸은 사용할 수 있고, 병은 쉬안이다. 몸이 이용되어 병이 낫기 어렵다. 체크 사용자, 약을 낙으로 삼지 마라. 그램 몸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약이 효과가 없지만. 몸이 그램 당 무럭무럭 자라면, 그래도 소수다. 몸이 그램을 만나면 나빠지고 나날은 없다. 생명에 구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다면, 생명체의 점술은 어떻게 존재할 수 있습니까? 신체의 사용을 늦추기 어렵다. 만약 당신이 생명체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회복될 것입니다. 몸이 사용하는 것보다 병이 나기 쉽다. 만약 태평의 날을 조사한다면, 정생체점술을 할 것이다. 위험한 시기를 상세히 열거하면 점술을 정한다. 의학의 속을 논의한다면 생명체의 점술을 판단해야 한다. 점술을 떠나면 뜨거운 약을 먹어야 한다. 칸과는 생명체라서 감기약을 먹어야 합니다. 따뜻한 뿌리처럼 차가운 약은 이미 말랐다.
그리고 신귀신론도 있다. 쉬운 길은 아니지만 쉬운 길은 해서는 안 된다고 말할 수 없다. 핑계를 대고 이치를 따지다. 점술에 그램이 있으면 귀신을 측정할 수 있다. 서북의 신, 병칼의 귀신, 천지의 악, 혹은 이득을 취하는 악이 점술의 주요 원인이다. 곤은 서남의 신, 광야의 귀신, 사랑하는 사람의 귀신, 물과 토양의 사직의 신, 구석의 죄, 주인의 무지이다. 지진은 동양의 신, 나무 밑의 신, 요괴, 영향이 보일 것이다. 순은 동양의 신이다. 스스로 목을 매거나 족쇄가 치명적이다. 은 북방의 귀신인가, 물가의 유인가, 익사하지 않은 귀신인가, 아니면 혈병에 걸린 귀신인가. 떠나면 남방의 귀신이나 용감한 신, 요리사, 향불 파생, 귀신불 소각, 열병으로 죽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Gen 3 1: 10 은 동북의 신이거나 산림, 산, 산, 도깨비, 토괴이다. 서방에 대항하는 신, 전사한 귀신, 병사한 귀신, 태어날 때부터 목이 졸린 귀신. 그램 없는 점괘는 말할 필요도 없다.
그는 또 물었다: "당신은 쿤에서 일하고 있는데, 어떻게 병을 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푸요는 이렇게 말합니다. "쿤에 가면 첫 번째 단계는 생명의 의미입니다. 진나무로 변하고, 만나라는 뜻으로, 화를 내지 않고, 생년월일이 스스로 치유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그가 말하길, "그럼 두 번째 수법은요?" 그는 "물로 변하는 것은 몸을 짜서 손해를 보는 것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김입수진, 팬스토브, 그램의 의미.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을 어떻게 차지하는지, 즉 시체 한 구를 태우면 의심할 여지 없이 죽는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 밀기가 더욱 세심하다. "
그는 "세 번째 수법, 쿤이 대지를 돌고, 상대방의 점괘를 묻지 않고, 그 복보를 끊는다" 고 말했다.
이어 그는 "네 번째 수법, 건변, 금목은 몸을 억제하는 뜻이 있고, 서로 운이 좋다" 고 말했다. 시체를 들겠다는 뜻은 없고 금은 벽돌의 추진이다. 필연적인 추진이며, 시체를 매장하는 필연적인 원인이다. "
그는 또 "다섯 번째 수법, 건조변화, 생체화, 생체화, 생체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 복보이다" 고 말했다. 길상할수록 좋다. 흉은 망하고 늦으면 끊어진다. "
그는 또한 "여섯 번째 트릭, 마른 변화, 몸을 누설할 수 있다. 만나, 치열한 길한 일이니, 그 병은 반드시 위태로울 것이다. 운의 좋고 나쁨을 보는 것도 적당하다. 운이 좋으면 운이 좋고, 운이 나쁘면 운이 나쁘다. 이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클릭합니다
다른 모든 구괘가 이 깨진 것을 모방한다면, 이 마음은 시험을 잘 볼 수 있을 것이다.
공식 소송이 17 위를 차지하다.
관소는 주로 솔선수범하여 상대인과 관소 사이의 대응으로 삼는다. 체괘는 성해야 하고, 점괘는 쇠퇴해야 한다. 몸은 날것으로 먹어야지 날것으로 먹어서는 안 된다. 생체를 사용해야지, 그램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몸을 이용해 다른 사람을 이기는 사람입니다. 몸을 사용하는 사람이 자신을 이겼다. 신체용, 비이성적, 관실 때문이 아닙니다. 생체를 사용하는 것은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소송 때문에 수익성이 있다. 몸과 몸 에 비해, 공식 소송 은 가장 길조, 지원 의 힘 뿐만 아니라, 핑안 의 의미 입니다.
무덤이 열여덟 번째를 차지했다.
무덤, 몸 위주, 무덤 사용, 시체와 함께, 잘 묻혀있다; 시체를 이용하여 무덤을 살해하다. 시체가 사용되고, 묻힌 주인이 철수하라고 명령했다. 생체가 있어 장사주가 번창하여 그늘이 지고 후사가 생겼다. 몸은 길상보다 낫다. 장례는 적당하고 장례는 길상이다.
정체의 전술을 이용하여, 18 장을 예로 들어, 나중에 배운 법칙을 전시하다. 그러나, 공통점은 많은데, 단지 18 만이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점령자가 널리 퍼질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