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언어의 성실함, 일상적인 행동의 신중함, 악의 침식 방지, 충성스러운 본성 유지, 자화자찬하지 않고 세상을 인도하고, 광범위한 미덕을 지녔으며, 국민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경은 "용이 땅에 나타나면 귀족과 왕자를 만나는 데 유리하다" 고 말했다. 즉, 백성 중에 현능군자가 있다는 것이다. 93 의 말에는 "군자는 항상 낮에 노력하여 밤에는 반성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지만, 결국 재난은 없다. " 그게 무슨 뜻이에요? 공자는 "군자는 품성을 키우고 학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충수덕으로 사임하는 것은 자신의 사업을 경영하는 발판이다. 사업이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발전시켜야, 이렇게 해야만 잠시 지나가는 기회를 잡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자신의 행동의 도덕성을 유지하기 위해 중단해야 한다는 것을 알 때 한 직업을 종료한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그래서 고귀한 자리에는 교만이 없고, 비천한 자리에는 슬픔이 없다. 그래서 군자는 비록 재난은 없지만,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원망을 마다하지만, 수시로 경각심을 높인다. " 1994 년, 그는 말했다: "아마도 당신이 깊은 못에 뛰어들면 재앙이 없을 것이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공자가 말했다. "때로는 위에 있고, 때로는 아래에 있는데, 원래는 변한 것이지, 악행 때문이 아니다. 때로는 분진하고 때로는 은퇴한다. 그것은 항상 시대에 따라 변한다. 내가 혼자 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군자는 품성을 키우고 학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항상 기회를 잡고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되어 있어 재난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 구오오 는 말했다: "용은 하늘에서 날고, 왕공귀족을 만나는 데 유리하다." " 그게 무슨 뜻이에요? 아들은 말했다: "소리는 같고, 맛은 같다. 클릭합니다 。 물은 습도가 낮은 곳으로 흐르고 불은 건조한 곳으로 번진다. 구름이 용을 감싸고, 바람이 호랑이를 쫓다. 성인은 득세하고 만물은 추앙한다. 하늘의 기초는 하늘에 붙어 있고, 땅의 기초는 대지에 붙어 있으며, 모든 것이 자신의 범주에 속한다. 마지막 아홉 글자는 "한계까지 올라간 용은 반드시 재난에 빠질 것이다" 고 말했다. \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공자는 "지위가 높고 기초가 없고, 지위가 높고 귀인이 없어야 하층에 억압되어 그들의 보조를 받을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행동을 취하는 것은 필연적으로 재난을 초래할 것이다. \ "주 ① Quine, 이것은 도피, 도피이다. 지루하고 지루하다. 세상에 지루함이 없다. 나는 여전히 은거하고 싶다고 말한다. 지루하지 않다. 2 두 문장, Li dingzo 는 말했다: "용, 종종. "평범한 언행, 일상적인 언행. (3) 한가로이, 송대' 해집' 에서 인용: "한가하게 흩어지고 예방한다. "(4) 천하를 잘 벌목하지 않고 선하고, 여기서 동사로 쓰인다. 세상을 잘 대하고, 세상을 인도하여 잘 대하다. 칭찬을 자르다. 잘라지지 않고, 아직 할 수 있다고 자처하지 않는다. ⑤ 가장 잘 알고, 첫 번째 단어, 명사, 개발. 마지막 단어는 동사로 쓰인다. ⑥ 이 책에는' 얼굴' 이라는 글자가 없다. 응우 엔 위안 (Ruan yuan) 은 말했다: "고대 책은 책을 유익하기에 충분하고 그 아래에는 말이 있습니다. "길걸도 글이 있어요. 문맥에 따라 한 단어가 있다. 오늘의 보충에 따르면. 몇 개,' 계사' 는 "몇 개, 가장 가벼운 운동, 좋거나 나쁜 선견지명" 이라고 말했다. "오늘 언급된 사건과 징조다. ⑦ 단어, 명사, 결과의 끝 전에 끝을 안다. 마지막 단어는 동사로 쓰인다. 원문은 "잠룡을 쓰지 마라" 도 (1) 이다. " 용재전을 만나다' 도 포기할 때다. 하루 종일 일하는 것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깊은 곳으로 뛰어내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직접 해보세요. 하늘에 용을 날리는 것도 규칙이다. "강룡은 후회가 있다", 빈궁한 화도 ②. "마른 위안" 과 "9" 가 세상을 지배할 것이다. 잠수룡이 눈에 띄지 않는다' 는 번역은 재능 있고 덕행이 있는 군자가 밑바닥에 억압되는 것이다. 용은 지구에 나타난다' 는 군자가 잠시 숨어서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다. 하루 종일 수고하다' 는 것은 군자가 열심히 수련하고 자강불식한다는 뜻이다. 깊은 수조로 뛰어들 수도 있습니다. "신사가 사회 자각에 가입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용이 하늘을 날고 있다' 는 것은 한 신사가 국가와 국민이 극한으로 올라가는 용을 다스리기 위해 지위를 얻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사업의 번영이 성황에서 쇠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천덕' 과' 순양만개' 는 천하의 정치적 안정을 의미한다. 주 1 사소해 씨는 "'여름밤' 이라는 단어는 의미가 완전하지 않다" 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이 있을 때 포기하라", "일을 하라" 와 같은 다음 문장과는 다릅니다. 하' 자는' 추' 자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다. Wang bi 참고:' 왜 잠수용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가난하고 밑바닥에 있다. 왕본리의 원래' 출' 자 같다. \ "② 차이, 제한, 매우 가난. 빈곤의 재난, 맹목적인 사물이 한계에 이르면 빈곤의 재앙이 될 것이다. 원문은 "잠룡을 쓰지 마라", 양자는 은밀하다. " "용재전 참조", 세계 문명. 하루 종일 일하다' 는 것은 시대와 함께 발전한다. " 또는 점프 위안 ",애비뉴 혁명. "비룡이 하늘에 있다" 는 것은 천도의 덕목이다. 강룡은 후회가 있다 "며 시간과 매우 가깝다. 건원' 과' 용구' 는 천도의 규칙이다. 잠룡은 사용에 투입할 수 없다. 음력 9 월 9 일, 태양은 낮은 위치에 있어 만물의 휴면을 상징하며 양기가 숨어 있다. 용이 대지에 나타났다', 양의는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고, 대지가 찬란하고, 풍경이 수려하다는 것을 상징하는 자리를 올렸다. 하루 종일 수고한다 "고 양안은 다른 곳에 들어가 만물이 번창하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는 것을 상징한다. 심담으로 뛰어들지도 모른다', 양선승은 다음 장소로 올라 양홍성을 상징하고, 하늘은 용탱이 하늘에서 솟아오르는 것을 상징한다.' 양의가 숭고한 자리에 오르는 것은 지금이 김추라는 것을 상징한다. 하루의 공덕이 원만하게 완성되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용이 극한까지 오르면 반드시 화가 있을 것이다. "양승이 극한까지 올라가는 것은 양극성을 상징하며, 성에서 쇠퇴할 것이다. 천덕' 과' 순양만개', 양회, 양회, 계왕, 육양성음, 천도 운행의 원리를 구현한다. 주 1 문, 문장학자, 여기서는 초목의 생장에 대해 이야기하고, 토지는 비단을 짜고 문채가 있다. 밝고 밝다. 2 가죽, 바꿔 주세요. 큰길, 천도. (3) 천덕, 구오, 상괘 중간에 있다. 이 사람은 천지라고도 한다. 이 구괘는 주괘로 하늘의 도덕적 속성을 반영하였다. (4) 카이, "Shuowen": "카이, 모두. "시대와 함께 전진하면, 그 양은 차례대로 올라가고, 양은 시왕성하며, 모두 한계에 도달한다. ⑤ 천도는 천도이다. 원래 건조 ①, 시작과 상수, 순결, 성품도.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정말 큰 일이야! 강직하고 정직하며 청순하고 탈속적이다. 6 개의 연극, 우회 상황도 2 이다.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하늘을 다스리다. 구름이 비가 내리고, 세상은 평평하다. 간' 의' 원' 과' 항시' 는 하늘이 생성력을 가지고 있고, 하늘은 조화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익과 순결은 천도의 영원한 본성이다. 하늘을 위해 하는 일은 오직 하늘만이 즐거움의 좋은 점을 세상에 줄 수 있고, 그것의 좋은 점은 전혀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위대한 천국! 정말 강건하고, 온건하고, 균형이 잡혀, 순수하고 정교한 경지에 이르렀다. 육양괘는 스트레칭을 발휘하고, 하늘을 열고, 터널을 열고, 인류를 개방한다. 태양, 태양정신의 결정체,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공중에서 날고, 구름이 있고, 비가 내리고, 천하의 평화를 누리다. 주 ① 왕 niansun 는 말했다: "ganyuan 아래에 한자가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오늘 보충하겠습니다. (2) 육상극, 방통감정, 음양육이가 얽히고설키고 소통은 하늘, 도, 사람의 상황을 반영한다. 원군자는 덕을 행함으로 행일을 볼 수 있다. " 잠복' 은 하나의 단어이지만, 그것은 숨겨져 있어 보이지 않지만, 실현되지 않았다. 군자의' 사용' 이기도 하다. 군자는 모이고, 변론을 구하고, 수용, 행인을 배운다. "이순신" 은 말했다: "용재전을 보면 어른을 볼 수 있다. \ "준덕 할아버지. (93), 재중은 재중이 아니고, 위는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래는 밭에 없다. 그래서' 한다' 는 것은 가끔 망설이기 때문에' 무고하다' 는 것이다. 94 년, 강재에서 이기지 못하고, 상위는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래는 밭에 없고, 중위는 민에 있지 않아' 또는' 이다. 또는 의심. 그래서, "이상하지 않아요. "그' 성인' 들은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루고,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고, 사계절과 조화를 이루고, 귀신과 조화를 이룬다. 선천적으로 자연과 상충되고, 모레는 천도와 한패가 된다. 사람 왜 그래? 귀신은요? " 강 \ "도 한 마디로, 알고 물러날 줄 모르고, 생존을 알고 죽음을 모르고, 알고 잃을 줄 모른다. 그것은 단지 성인일 뿐이다! 생존을 알면서도 절조를 잃지 않는 사람이 바로 성인이다! 군자 행동의 목적은 자신의 도덕적 자질을 키우고 매일 실천에 옮기는 것이다. 잠재의 의미는 그것이 숨겨져 있는 것이지 드러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한 사람의 수양이 아직 성숙할 정도에 이르지 못했을 때 군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군자는 독서로 지식을 축적하고, 옳고 그름을 의심하고, 뜻을 내지로 하고, 인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이경은 "비룡이 지구에 나타나면 귀족과 왕자를 만나는 데 유리하다" 고 말했다. "즉, 덕이 있는 군자가 있다. 93. 93. 단어는 93. 겹치는 양구 위에 있고, 상하괘의 중간에 있지 않고, 하늘을 차지하지도 않고, 자리를 차지하지도 않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노력하기도 하고, 수시로 경계해야 하는데, 형세가 험악하지만 재난은 없다. 94 양은 겹치는 양구 위에 있고, 상하괘의 중간에 있지 않고, 하늘도 차지하지도 않고 사람의 위치도 차지하지도 않기 때문에' 어쩌면' 이라는 말이 있다. "어쩌면" 이라는 단어는 망설이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재난이 발생하지 않았다. 9 월 5 일 연설에서 언급한' 성인' 은 그의 덕이 하늘과 땅과 함께 만물을 창조하고, 그의 빛은 해와 달에 맞춰 만물을 비춘다. 그의 법령은 사계절과 조화되고 질서 정연하다. 그의 상벌은 귀신과 맞물려 길흉이 일치한다. 그의 행동은 타고난 것이지만, 신은 그를 배반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행동은 후천성으로 봉천의 시간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다. 하늘도 그를 싫어하지 않는데, 하물며 사람이랴? 더구나 귀신' 흥분' 이란 말은 자신의 사업이 발전하기만 하고 쇠퇴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존재만 소멸하지 않고, 이기기만 하고, 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아마도 성인만이 생존과 생존의 관계를 이해하고, 두 사람 사이의 관계를 적절히 파악하며, 그렇게 하는 것은 아마 성인들만 있을 것이다! 참고 (1) 강성을 강조하지만 실수한다. 92 양은 강성이고 93 양은 강성이므로' 강성을 강조한다' 고 한다. 구삼은 상하괘 중간에 있지 않아서 "아가씨" 라고 한다. 윗사람은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랫사람은 땅에 없다. 위 () 의 다섯 번째 () 는 하늘이고, 아래 () 의 두 번째 () 는 위치이다. 아홉은 위 () 나 아래 () 에 있지 않아, "위 () 는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래 () 는 땅에 없다" 고 말했다. 필드, 즉 상태입니다. (2) 중 불위, 다음 구괘가 상위, 즉 제 3 구괘가 재위, 94 구괘가 재위하지 않는다. ③ 결합, 조정, 일관성. 클릭합니다 잠룡을 쓰지 마라. "다음. 용재전을 만나다' 도 포기할 때다. 하루 종일 일하는 것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깊은 곳으로 뛰어내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직접 해보세요. 하늘에 용을 날리는 것도 규칙이다. "강룡은 후회가 있다", 가난도 화다. "9 위안", 세계의 규칙. 잠룡을 사용하지 마라. "양은 숨겨져 있다. "용재전 참조", 세계 문명. 하루 종일 일하다' 는 것은 시대와 함께 발전한다. " 또는 점프 위안 ",애비뉴 혁명. "하늘에 용날리기" 는 하늘의 미덕이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다 "며 시대와 호흡을 맞춘다. 9 원을 모집하다' 는 것은 자연을 보는 것이다. 노력하는 사람도 처음부터 시작하는 사람이다. 순결, 기질도. 처음부터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니, 아무 말도 하지 않아도 돼, 정말 다행이다! 정말 큰 일이야! 강직하고 정직하며 청순하고 탈속적이다. 여섯 가지 생각을 충분히 발휘하여 감정을 우회하다.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하늘을 다스리다. 구름이 비가 내리고, 세상은 평평하다. 군자가 덕을 행함에 따라, 날마다 볼 수 있다. 잠복' 은 한 단어인데, 은근히 보이지 않고, 하지 않고 군자가 쓰는 것이다. 군자는 모이고, 변론을 구하고, 수용, 행인을 배운다. 이순신' 은 "용재전을 보면 어른을 볼 수 있다" 며 군덕도 말했다. 93 년, 강조한 것은 단지 목표를 맞추지 않고, 하늘로 올라가지 않고, 땅으로 내려갈 수 없기 때문에,' 하라' 는 때때로' 훈계' 를 받지만, 위험하지만' 나무랄 데 없다' 는 것이다. 94 년 강조한 것은 단지 목표를 맞추지 않고, 꼭대기가 하늘에 있지 않고, 바닥이 땅에 없고, 목표가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또는' 이다. 그 "또는" 사람들은 또한 의심 스럽다. 그래서, "이상하지 않아요. "성인은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루고,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고, 사계절과 조화를 이루고, 귀신과 조화를 이루고, 길흉과 조화를 이루고, 자연과 하늘을 거스르는 조화를 이루고, 모레와 하늘이 조화를 이룬다. 사람 왜 그래? 귀신은요? " 강 \ "도 한 마디로, 알고 물러날 줄 모르고, 생존을 알고 죽음을 모르고, 알고 잃을 줄 모른다. 진퇴를 알면서도 의리를 잃지 않는 자가 바로 성인이다! 우주와 자연의 법칙으로 볼 때, 천도의 두터운 힘과 지하도의 부드러움, 양방향 상보성, 상호 조화가 있다. * * * 만물의 화생을 성사시켰다. 인간성의 가치로 볼 때, 자강과 선량도 두 가지 없어서는 안 될 자질이다. 함께 있으면 아름다울 수 있고, 헤어지면 다칠 수 있다. 따라서 둘을 결합하여 중화의 아름다움을 형성하는 것은 예술 관리의 최고 경지이자 실제 운영에서 추구해야 할 기본 원칙이다. 그런데 누가 양과 음일 수 있을까?
점술로 인생의 육도를 보다
저자: 감천 공자는' 논어' 에서 "십분의 일, 삼십, 40, 불혹함, 오십, 천명, 예순, 예순, 칠순, 내가 원하는 대로, 순간을 넘지 않기로 결심했다" 고 말했다. 오늘' 참고소식' 베이징판에서 대만성의 문장' 인생 육관' (검은 부분) 을 보고 <역경> 속 건괘의 기본 원리와 일치하므로 절선 * * * 분석을 한다. 사람은 출생부터 성숙까지 노화까지 죽음에 이르기까지 이렇게 수십 개의 춘추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즉, 몇 개의 능선,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습니다. A. 20 세 이전에 꿈 (아래 π/6 참조) 과 어머니와 헤어지는 사람은 처음에는 최소한 14, 15 년이 걸려야 세상에 익숙해질 수 있지만 성숙함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많은 아이디어가 낭만적이고, 어떤 것은 동화와 비슷하다. 그래서 이번 시즌에는 내가 날 수 있다는 꿈을 자주 꾸고, 내가 사람들의 마음속에 우상이 되는 꿈을 꾼다. 학우들 사이에서 토론하는 화제는 왕왕 현실과 동떨어진 만리이다. 이 꽃철에는 만물이 모두 떠다니고, 만물은 모두 채색한다. 문어문: 음력 9 월 9 일: "잠룡을 쓰지 마세요." 뭐야? 공자는 "은둔자는 영웅이다. 세상에 사는 것은 쉽지 않으며 유명하지도 않습니다. □ (1) 세상은 지루하지만 지루하지 않다. 기뻐하면 하고, 걱정은 어기면 된다. 확실히 뽑을 수 없고, 잠룡도 있다. 감천: 청춘의 꽃기, 마음속에 꿈이 있고, 뜻이 높고, 공부에 전념하고, 쓸모가 없다. B, 20 세 이후 이상 (아래 π/3 참조) 20 세가 성인 대열에 진입하는 첫 번째 문턱이다. 그전에 가지각색의 꿈이 점점 희미해져 현실 앞에서 성숙하기 시작하면서 인생의 목표가 생기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20 세의 야망은 산하를 삼키는 것이고, 어떤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이 20 세가 되면 자랐다고 말하지만, 확실히 성숙했다는 뜻은 아니다. 결론적으로, 스무 살의 나는 이미 트레킹의 목표를 가지고 있었고, 또한 많은 환상적인 색채를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어문: 1992 년, 저는 "전견룡, 어른을 잘 만나요.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용은 덕이 있고, 천자도 있다. 언의 편지, 행성의 성실, 게으름의 성실, 천하의 선은 자르지 않고 덕행의 덕행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이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군덕도. 감천: 성공, 과학기획사업 목표, 인생 목표, 직업목표,' 용보기' 를 목표로 합니다. C, 30 대 담책임 (아래 π/ 2 참조) 현재 사람이 30 세에 서 있기에는 너무 이른 것 같다. 현대인의 평균 수명으로 볼 때, 인생은 아직 반이 채 안 되었는데, 청소년은 결국 이 세상의 대다수가 아니다. 하지만 30 세인 그는 이미 성숙한 사람이고, 적어도 자신의 인생 좌표와 기준점을 확립했다. 이 단계에서, 많은 무거운 짐이 너의 어깨에 눌려질 것이다. 너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고, 그것들을 메고 앞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다. 따라서 생활은 무거운 것, 즉 책임을 증가시켰기 때문에 생활의 내포도 풍부해졌다. 네가 결혼할 때, 너는 사랑을 서식하기 위해 사랑의 보금자리가 필요하다. 너의 아이가 태어날 때, 너는 반드시 열심히 그들을 키워야 한다. 너의 부모가 늙었을 때, 너는 반드시 그들의 의무를 다해야 한다. 게다가, 업무 부담이 증가했다 ... 이 모든 책임은 30 세의 너 한 명이 해야 한다. 아무도 너를 대신할 수 없다. 이때 모든 언행이 그렇게 진실되게 변했다. 문어문: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하는데, 만약 밤이 머뭇거리면 전혀 나무랄 데가 없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덕의 학문에 충실하기 때문에 덕에도 간다. 수사학은 진실하기 때문에 사업이기도합니다. 알고 보니 몇 개 더 가지고 있다. 끝을 알면 의와 함께 할 수 있다. 그래서 윗자리에 있는 것은 잘난 체하는 것이 아니라 아랫자리에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것을 하는 것은 때때로 경고하는 것이 위험하고 나무랄 데 없기 때문이다. 감천: 인생은 유혹, 특히 암초로 가득합니다. 항로를 파악하는 것은 일종의 책임이다. 용을 만드는 것은 방향을 잘 잡는 용이다. 40 대 때 사업 (아래 2π/3 참조) 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30 대 도랑을 건넜다. 사람은 이미 뜨거운 열기가 하늘을 향하고 있다. 이 순간, 유언장이 있는 사람은 사업이 성공하여 일반인조차도 탄탄한 저축을 하기 시작했다. 사람의 생리와 심리도 발달하고, 매사에 주견이 있고, 모든 책임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경감된다. 아마도 부모가 이미 세상을 떠났을 것이고, 아이는 곧 자립할 것이다. 이때 사람들은 보통 높은 언덕을 오르는 것처럼 길게 숨을 들이마신다. 하지만 돌이켜 보니 지난 몇 년 동안 자신이 너무 적게 살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자기발전은 이 단계의 주요 선율이 되었다. 고전 중국어: 94: "또는 점프 위안, 죄책감 없음.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성쇠는 변덕스럽고, 악도 아니다. 진퇴는 고정불변도 아니고 고립된 것도 아니다. 군자는 책을 덕으로 읽고, 원할 때는 내가 기다리지 않기 때문에 잘못이 없다. "감천:" 위아래가 변덕스럽고, 악이 아니다 "는 융통성이 뛰어나다. 군자는 기회를 포착하고, 큰 성과를 거두는데, 바로 때다. 왜냐하면 진퇴할 줄 알고, 진퇴가 자유롭기 때문이다. "군자는 제때에 도덕적으로 공부해야 하기 때문에 나무랄 데가 없다. ""
E.50 세에 경험을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아래 5π/6 참조). 고대인 구름: "오십은 천명을 안다." 지금은 사람들이 정착할 때이다. 이겨야 할 것은 이기고, 도태해야 할 것은 도태해야 한다. 그런 다음 승자는 존경받는 풍경을 얻게 되고, 탈락자는 어쩔 수 없이 고군분투하는 슬픔을 맛보게 될 것이다. 좋든 나쁘든 너는 성패의 원인을 이해할 것이다. 그러나 대국은 고치기 어렵고 승부 탈락의 총결은 귀중한 경험이 되어 후세 사람들의 재산이 되었다. 문어문: 95 중은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보는 데 유리하다" 고 말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한 마디로 응대하고, 한 영으로 구하다. 물이 젖었고, 불이 말랐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성현의 조화는 만물이 다 보인다. 하늘에 의지하는 자는 뽀뽀하고, 땅에 의지하는 자는 뽀뽀한다. 감천: 인생에 축적이 있어요. 기존 경험과 자원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다. 클릭합니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와" 각자 그 종류에서 ". 우리가 진심으로 단결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하늘에서 용을 타고 어른을 만날 것' 이다. Of 60 세 이후 지난 일 (아래 π 참조) 노화는 인류가 거부할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다. 사람이 늙고 힘이 따르지 않아, 웅대한 계획을 크게 펼치고 싶어도 날개를 펴기가 어렵다. 이 순간, 위너 들은 자신이 만든 열매를 즐길 수 있지만 패자는 혼자 자신의 쓴 술을 마셔야 한다. 영웅은 그 해의 용감함을 언급하지 않고, 일생을 헛되이 보내며, 돌이킬 수 없다. 세월이 그 자신과 그의 마음속에 새긴 흔적은 지울 수 없다. 석양이 너무 짧아서 앞으로의 날이 많지 않다. 우리는 더 이상 미래의 휘황찬란함을 생각하지 않고 과거의 풍경이나 굴곡을 돌아보며 생명의 잠재력을 활성화시켜 왕성한 생명력을 유지할 수 있다. 인생은 이렇게 지나갔다. 휘황찬란하든 평범하든, 우리는 차근차근 해야 한다. 물론, 60 세 이후에는 남의 불평을 들으면 어떻게 한 걸음 한 걸음, 성공 여부를 알 수 있다. 고전 중국어: 9 일째, 나는 말했다: "강룡은 후회한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군은 자리가 없고, 군은 백성이 없고, 성인은 무력하다. 그래서 아쉬움이 있다. 감천: 태양을 보세요. 휘황찬란하지만 황혼이 더 아름다워요. 만약 네가 모든 것을 안다면, 너는 무엇이든 말할 수 있다. 늙으면 천리를 지키겠다는 의지가 있어야 한다! 잠룡으로 주식과 선물의 투기를 설명하지 마라: 추세가 불투명할 때는 조작하지 마라. 용재전 참조, 어른 참조: 추세가 처음 나타났을 때, 긴 선을 만드는 데 유리하다. 군자는 온종일 고생하고, 망설임이 있으면 단호하게 책임을 지지 않는다. 추세가 확정된 후 긴장을 풀지 마라. 이렇게 하면 큰 실수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 또는 깊은 점프, 이상하지 않다: 때로는 콜백하고 대세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추세가 강할 때 대담하게 조작할 수 있다. 강룡은 감개무량하다: 추세가 한계에 이르면 반전된다. 군룡이 우두머리가 없는 것을 보니, 기: 시중에는 농가가 없었으면 좋겠다.
원문
제 1 괘는 하늘을 위해 공을 세우고, 하늘을 위해 공을 세우는 것이다. 원헨리 9 일째: 잠룡을 사용하지 마세요. 92: 밭에서 용을보고 어른들을 만나십시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지각하면 날카로워질 수 없다. 94: 그래도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게 이상하지 않아요. 구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나시면 됩니다. 오래 전: 강룡이 후회했어요. 9: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순은 말했다: 큰일은 모든 일이 시작되는 것은 통천이다. 구름과 비, 화물과 물류. 대명은 말부터 시작해서, 여섯 명이 성공학을 하고, 육룡이 하늘을 다스릴 때. 대로의 변화는 그 생명이 정정되어 태평과 평화를 보호하는 데 유리하다. 첫 번째 평범한 일, 함녕, 천하. 코끼리는 천도가 건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이라고 말했다. 잠룡을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이 양이다. 용들이 밭에 있는 것을 보고, 데스푸도 있다. 온종일 하고 반복해서 하다. 또는 심연으로 뛰어들어 원망도 후회도 없다. 용은 하늘에 있고, 소 3 도 있다. 강룡이 후회하면 곧 이윤을 낼 것이다. 아홉, 천덕을 우선해서는 안 된다. 문어문은 "원인은 좋고, 항인은 좋고, 자족도 좋고, 이자자, 의인, 덕자" 라고 말했다. 。 신사 자비, 충분히 성인; 가혜는 선물이 되기에 충분하다. 좋은 것은 충분히 조화롭고, 정결하고, 성실하며, 일을 하기에 충분하다. 군자는 이 네 가지 일을 하기 때문에 말했다: 해, 원헨리진. 9 일째 되는 날, 그는 "잠룡을 사용하지 마라.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공자는 "은둔자는 영웅이다. 세상에 사는 것은 쉽지 않으며 유명하지도 않습니다. 은둔은 지루하지 않고, 만나도 귀찮지 않다. 기뻐하면 하고, 걱정은 어기면 된다. 뽑을 수 없다는 것은 사실이고, 잠룡도 마찬가지다. " 92 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어서 좋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이 말했다: "선덕자도. 언의 편지, 행성의 성실, 게으름의 성실, 천하의 선은 자르지 않고 덕행의 덕행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쉽게 말했다:' 밭에서 용을 보고 어른들을 만나라.' 준덕할아버지. 93 은 말했다: "군자는 하루 종일 일하는데, 늦으면 전혀 나무랄 데가 없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군자는 덕으로 학문에 충실하기 때문에 덕에 들어간다. 수사학은 진실하기 때문에 사업이기도합니다. 아는 게 제일 좋고 몇 개 가지고 있어요. 종말도 알고, 의와 함께 있을 수 있다. 그래서 윗자리에 있는 것은 잘난 체하는 것이 아니라 아랫자리에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하고 있어요. 어색할 때도 있고, 위험하지만 탓할 것도 없어요. " 1994 년, 그가 말했다. "만약 네가 깊은 곳으로 뛰어내린다면, 아무도 너를 나무라지 않을 것이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성쇠는 변덕스럽고, 악도 아니다. 진퇴는 고정불변도 아니고 고립된 것도 아니다. 군자는 제때에 독일을 유학해야 하는데 잘못이 없다. 구오' 는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날 수 있어서 좋다" 고 말했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한 마디로 응대하고, 한 영으로 구하다. 물이 젖었고, 불이 말랐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성현의 조화는 만물이 다 보인다. 하늘의 자는 친척이고, 땅의 자는 친척이다. " 오랫동안 말했다. "강룡은 후회가 있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이 말했다: "군은 자리가 없고, 골은 백성이 없고, 성인은 밑바닥에 보좌가 없으니, 후회가 있다. "잠룡을 쓰지 말고 내리세요. 밭에 있는 용을 보는 것도 포기할 때이다. 하루 종일 일하고 일을 하다. 아니면 좀 더 깊게 뛰어 보세요. 직접 해보세요. 비룡이 하늘에 있는 것도 대우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고, 가난도 화다. 건원은 9 로 천하의 통치도 한다. 잠룡으로 태양을 숨기지 마라. 용재전, 천하문명을 만나다. 하루 종일 일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깊은 곳으로 뛰어가면 큰길은 모두 가죽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자신은 하늘에 있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어 시대와 매우 가깝다. 그는 9 로 일했지만, 그는 천국을 보았다. 노력하는 사람도 처음부터 시작하는 사람이다. 순결, 기질도. 처음에는, 우리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잘됐네! 무슨 대수롭지 않은 강건하고 정직하며 순결하고 탈속적이다. 여섯 가지 생각을 충분히 발휘하여 감정을 우회하다.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하늘을 다스리다. 구름이 비가 내리고, 세상은 평평하다. 군자가 덕을 행함에 따라, 날마다 볼 수 있다. 잠언도 은둔하고, 보지 않고 하지 않는 것도 군자의 용도이다. 군자는 모이고, 변론을 구하고, 수용, 행인을 배운다. 이는 "밭에서 용을 보는 것이 좋다. \ "준덕 할아버지. 93. 중요한 것은 집착하고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다. 하늘에도 없고, 땅도 없고, 사람도 없기 때문에 그렇다. 또는 의심도 해서 책망하지 않았다. 한 성인 남자가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루고,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고, 사계절과 조화를 이루고, 귀신과 조화를 이룬다. 첫째, 세계는 법칙에 어긋나고 모레는 법칙에 어긋난다. 사람 왜 그래? 귀신은요? 만약 네가 큰소리로 말한다면, 너는 알게 될 것이고, 그러면 너는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존재를 안다면, 너는 죽음을 알지 못할 것이다. 알면 지는 줄 모른다. 성인일 뿐인가? 그는 진퇴를 알면서도 기개를 잃지 않는 성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