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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뜻이에요? 길을 따라가세요?

질문 1:' 각성의 자비' 에서 일반판이나 암흑판을 원하십니까? 어둠 속의 연민은 무정하고, 빈곤 속의 행복은 현실에 안주하는 행복이다. 스스로 이해하세요. 정상적인 것은 현실에 안주하는 것이고, 생활에는 선량한 마음이 있다.

질문 2: 이 말은 무슨 뜻입니까? 감사합니다. 행복할 때는 아무것도 약속하지 말고, 화가 날 때는 아무것도 약속하지 마라.

출발지:

홍의대사어록

고대인들이 야심이라고 부르게 하지 말고, 오늘 인칭을 무한하다고 부르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야심, 야망, 야망, 야망, 야망, 야망)

-응?

재능도 있고 더운데, 너는 틀림없이 큰 수재일 것이다. 지혜와 조화가 있으면 생각은 큰 지혜이다.

-응?

용서의 마음으로 남을 용서하면, 너는 모두 바칠 것이다. 남을 너무 적게 나무라다.

-응?

만약 네가 책임자라면, 너는 일에 관여하지 말아야 한다. 고문은 자신을 이익에 두어야 한다.

-응?

역경 속에서 우리는 반드시 개척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순경에서 머리는 수렴법을 사용해야 한다.

-응?

나는 남의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만, 나는 남의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자신에게 잘해 준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잘해 줄 수 있겠니?

-응?

어려움에 부딪히면 다른 사람을 생각해야 하고, 먼저 자신을 생각해야 한다.

-응?

* * *, 자주 생각하면 지나간다. 가십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응?

실의에 빠진 사람에게 자만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순경할 때 실의에 빠졌을 때를 잊지 않다.

-응?

불리하고 위기로 가득 차 있다. 만약 네가 사물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너의 생활은 꿈이 될 것이다.

-응?

짧다는 것을 보는 것은 어리 석다. 간호는 바보가 하는 어리석은 짓이다. 사람을 만나지 않으면 악이다. 만나면 가리고, 악은 악이다.

-응?

덕왕성한 사람, 마음이 평온하고, 사람에게서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입에서 허용하는 사람이 많다. 덕행이 좋지 않은 사람은 마음이 거만하고 모두가 싫어한다.

그래서 눈에 멸시를 받는 사람이 많아졌다.

-응?

현자는 철학 3 세로 옳고 그름을 생각한다. 바보는 현재에만 집중하고 바지는 사악하다.

-응?

한 걸음 앞서가는 사람은 압착될 것이다. 모든 것이 승자이고, 누군가는 그것을 이길 것이다.

-응?

사랑으로 사람을 용서하고, 도리로 법을 준수하다.

-응?

악은 자기의 욕망보다 크다. 불행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보다 큽니다. 군자 부시는 반드시 나의 덕을 잃고, 소인 부시는 반드시 나를 죽일 것이다.

몸.

-응?

기쁠 때는 꼭 돌아야 한다. 행복에 대해 말하자면, 너는 반드시 멈춰야 한다. 빠른 마음이 없으면 재난이 오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군자는 자랑스럽다.

고민, 행복 때의 공포.

-응?

자신을 위해 행복을 구하지 말고 중생이 고난에서 벗어나기를 바란다. "후아옌징"

-응?

기쁠 때 인물이 되지 마라. 남의 책에 노여워하지 마라. 즐거운 말은 종종 깨진다. 네가 화가 났을 때, 너는 너의 몸을 잃었다.

-응?

인생에서 가장 불행한 것은, 만약 내가 말실수를 했다면, 그것은 더 나빠졌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조심하지 않아 잘못을 저질렀고 성공했다. 나는 독단적이고 독단적이어서 작은 이익을 얻었다. 후나이 시

의미를 위해서가 아니라 공통의 이유를 위해. 큰 재난이 눈앞에 닥치자, 하늘을 가로질러 출세하였다.

-응?

허심으로 마음을 키우고, 덕으로 몸을 키우고, 인심으로 만물을 기르다. 도덕을 통해 세상을 향상시키다.

-응?

가스, 지나친 금기. 마음, 포만함을 금하다. 다만, 노출은 금물이다.

-응?

자아가 초탈하고 인성이 착하다. 아무것도 분명하지 않고, 어떤 것이 잘렸다. 교만하고 담담하고 실의에 빠져 태연하다.

-응?

약한 말로 친구를 사귀고, 귀머거리로 중상을 멈추고, 글자로 자책하고, 약한 말로 변호하다. 안식처가 위태롭다. 치료, 생각이 혼란스럽다.

-응?

외계인에게 움직이지 않는 것을 정적이라고 한다. 외물이 진실하지 않아, 텅 비어 있다.

-응?

사상이 거칠고 경솔하여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마음의 평화, 정신적 조화, 감정적 조화.

-응?

남자, 본명이 밝다. 성실하고 천성적으로 총명하다. 평온하고 밝다.

공적인 사람은 사적이고 뚜껑을 덮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진심으로 깨달은 사람은 거짓을 섞지 않는다. 냉정하고 현명한 사람은 혼란스럽지 않다.

-응?

마음이 씁쓸하고, 이익이 즐겁고, 기품이 당당하고, 언행이 신중하다.

-응?

물건은 항상 쓸 수 있고, 마음도 항상 만족할 수 있다. 사람은 바랄 것이 없고, 자질이 높다.

-응?

정적 제동, 침몰은 부력을 제어하고, 넓은 에너지는 장력을 조절하며, 느린 것은 급한 것을 조절할 수 있다.

-응?

사람은 선하고, 나는 부드러움으로 이기고, 사람은 선하며, 나는 성실하게 대한다.

-응?

조급해하지 마라. 만약 네가 인내심이 없다면, 너는 자신을 돌볼 수 없다. 왜 물건을 치료할 시간이 있습니까?

-응?

용모가 크고 덕이 크다. 은근함이 있어야 하고, 물건은 희귀하고 비싸다.

-응?

행복은 만족에 있다.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지중지는 자주 멈추고, 그는 영원히 굴욕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응?

침묵해야 하고, 냉정해야 하고, 신중해야 하며, 절약해야 한다.

-응?

겸손은 양생의 첫 번째 방법이고, 평온은 일을 하는 첫 번째 방법이고, 관용은 사람을 대하는 첫 번째 방법이며, 평온은 마음을 기르는 첫 번째 방법이다.

-응?

마음, 빛, 정말 1 위입니다. 외모, 성실이 1 위다. 말로는 단순하고 진실이 1 위다. 일생

다른 사람을 속일 것이 없어서 다행이다.

-응?

법칙은 이미 준수하였으니 추이자를 가져가야 한다. 생활 속에서 너는 반드시 봄바람을 가져가야 한다.

-응?

나는 사람들의 급박함을 용인할 수 있다. 사람은 위험하니, 나는 태연히 받아들인다.

-응?

자기 재배, 순수한 마음이 핵심입니다. 섭세할 때는 신중해야 한다.

-응?

마음은 허황되지 않고, 몸은 허황되지 않고, 입은 허황되지 않고, 군자는 성실하다. 내부는 자신을 속이지 않고, 외부는 남을 속이지 않고, 위에는 하늘을 속이지 않는다, 군.

아들은 매우 신중하다.

-응?

일, 기승을 부리다. 일, 아름다움을 피하다. 사람은 부귀를 꺼린다.

-응?

안머는 만족에 안주하여 위태롭다.

-응?

양보하는 법을 배우고, 싸게 줍다. 한 가닥을 늘리고 한 가닥을 줄이다.

-응?

자신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은 굴욕을 당한다. 자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은 스스로 고민을 한다.

-응?

어려울수록 넓어야 한다. 어울리기 어려운 사람일수록 건방지게 대해야 한다. 일이 긴급할수록 적절해야 한다.

-응?

왜 비방? 고 말했다: 논쟁이 없다. 왜 불평을 그만합니까? ..... & gt& gt

질문 3: 당신의 집 앞에 미륵불을 놓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미륵-미륵의 상징적 의미.

첫째, 동정심

자비로운 정신은 모든 부처가 공유하는 느낌이다. 연민의 의미는 중생을 사랑하고 기쁨 (그리고 기쁨) 을 주는 것을 착함이라고 한다. 그 고통을 슬퍼하고, 중생을 슬프게 하며, 그 고통을 뽑는 것을 슬픔이라고 하고, 양자를 합치면 슬픔이라고 부른다. 제불보살의 슬픔은 중생의 고난감과 공감하는 상태이므로 동체대비라고 불린다. 그리고 그 자비는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이보다 더 넓고, 더 크고, 더 비참한 사람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비명언) 많은 고전 저작에서 동정심에 대해 토론했다. 예를 들어,' 대지혜' 권 29, 자비와 자비는 각각 무량한 자비와 무량한 슬픔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불보살 중에서 미륵보살은 시종 자애심으로 남을 대하는 전범이다. 미륵보살의 이야기에 따르면 미륵이 환생한 포대 스님은 평일에는 늘 큰 포대를 메고 다니는데, 다른 사람이 그에게 무엇을 줘도 그는 개의치 않는다. 아이들은 늘 그가 기뻐하며 포대를 메고 있는 것을 보고 일부러 그를 놀렸다. 누군가가 석두 또는 작은 물고기를 그의 자루에 넣었을 때, 그는 조금도 화를 내지 않고 미소를 지으며 아이들이 그에게 준 물건을 받아들였다. 어떤 어른들이 그를 놀려도, 그는 여전히 웃음을 바꾸지 않는다. 그가 이렇게 한 것은 중생의 고난을 동정하고 그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미륵의 자비의 표현이다.

\ "후아 연의 징? 보현원 "구름:" 보살이 중생에 순응할 수 있다면, 부처를 공양하여 순응한다. 중생이 영안자를 공경한다면, 영안자를 공경하는 것이다. 네가 중생을 기쁘게 하면, 너는 만물을 즐겁게 한다. " 미륵보살은 모든 중생을 따라가서 그들을 기쁘게 하는 것이다. 그는 모든 중생을 기쁘게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부처를 즐겁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미륵보살이 이렇게 한 것은, 그녀가 중생에 대한 무한한 연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히려 자신이 조롱을 받을지언정, 중생에게 고통을 당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미륵 (Mitreya) 이 모든 것에 대한 연민의 또 다른 표현은 그가 자선소득을 자신에게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대신, 그는 늘 고통 속에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고, 늘 그가 자선에서 얻은 것을 도움이 필요한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고, 그들이 세속 생활의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륵의 자비로운 중생의 더 중요한 표현은 그가 내원에서 제자들을 위해 자주 말을 하고, 더 많은 고난의 중생을 미륵정토에 살고, 나중에 미륵정토에 살도록 설득한다는 것이다. 미륵경과 미륵경에 따르면 미륵정토와 인간 미륵정토는 모두 장엄하고 쓴맛이 없다. 그러나 미륵정토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각종 음악의 가봉으로 다시는 환생의 고통을 받지 않을 것이며, 미륵보살의 마력에 의지하여 더 많은 사람들을 고난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우리의 세속 생활에서 미륵보살은 사문대전에 놓여 있는데, 바로 우리가 보살의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미륵보살의 자비를 먼저 생각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미륵불의 자비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도 자애로운 마음을 가질 수 있게 하고, 주변 사람들의 고통과 고민을 많이 생각하며, 그들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다른 사람의 생활을 더 좋게 하다.

둘째,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다

부처를 배우는 사람으로서, 우선 치욕을 참고 무거운 것을 짊어지는 정신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불교도가 가져야 할 기본 품격이다. 불교의 역사를 살펴보면 부처님부터 선인의 대덕에 이르기까지 모두 굴욕에서 연마된 것이다. 부처님 석가모니가 지지에서 수행을 할 때, 목숨을 바쳐 독수리에게 먹이를 주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눈을 도려내어 중생의 고통을 구했지만, 여전히 중생을 만족시킬 수 없었고, 이 분노한 중생에게 욕을 먹었다. 이렇게 큰 치욕이라 부처는 모든 중생에 대해 원한을 느끼지 않는다.

보살에서 인욕을 참는 대표로서 미륵불의 인욕이 더욱 전형적이다. 미륵보살이 환생한 포대 스님은 일찍이 사방에 시편을 주어 변환된 화물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그는 자선을 베푸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만났지만 핑계도 관심도 없이 묵묵히 참았다. 그는 미륵에서 "밥 한 그릇, 홀로 만 리" 라고 말했다. 증인이 적으니 길을 물어봐라. " 이 시는 그가 굴욕을 참는 데 능한 정신을 표현했다. 속담의 "그릇" 은 스님의 그릇이다. 처음 두 문장은 그가 만리길을 걷고, 천 밥을 먹고, 여행하는 스님이라고 말했다. 녹색 눈' 은 안구가 중간에 놓여 있고, 오른쪽 눈으로 사람을 보는 것은 사람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나타내는 것을 의미하며,' 흰 눈' 과는 대조된다. 포대 불교도들은 부시에서 종종 냉대를 당하며, 심지어는 길을 묻는 것에 눈을 멀게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는 백운에게 길을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이 시의 인생 철학은: 세계 ... >>

질문 4: 청대에 나란성드 시인이 있습니까? 청대 만주족 시인 나란성드 소개. 본명은 성덕이고, 글자는 용약한데, 호는 냉갈산인이다. 그 시조는 원래 몽골 토머트 씨였는데, 나옹부를 점령하여 토지를 씨로 하여 나란으로 개명했다. 17 세기 초 청태조 누르하치에 항복한 뒤 만주황징기에 소속됐다. 그의 아버지 명주는 청나라 강희년 간 대학사이다.

나란성드 들은 어려서부터 부지런히 글을 쓰고 무술을 익혔다. 18 세 중진, 22 세 중진사 배경. 3 등 경호원이 당선되어 1 등으로 올라서 강희에 소속되어 있다. 강희는 그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며 그를 흑룡강호륜으로 보내 러시아의 침입을 조사하고 다호르 변민을 위로했다. 《당시선》과 《운략》이 있습니다. 서예에 능하고 서화 감상에 능하다.

나란성드 어집' 변모자집' 은 강희 17 년 (1678) 에 출간돼 24 세에 불과했다. 이어 또 오중에서 또 다른 단어집' 마시는 단어' 를 출판했다. 그의 국어 선생님은 그의 시, 단어, 문, 시를 종합하여' 통집' 으로 정리하겠다고 약속했다.

그의 사집이 출판된 후' 집집마다 물사를 다투는' (조인방언) 국면이 나타났다. 이는 그의 가사가' 애절하고 측은한, 시대의 왕관' (정진도어) 일 뿐만 아니라, 그의 사상이 깊고, 풍격이 신선하며, 서정 대상이 속되지 않기 때문이다.

나란의 품성은 냉막. 중국 문학 전통을 섭렵할 때 그는 이백과 도겸을 본보기로 삼았다. 그는 공명이로를 과안운연으로 여기고, 상부의 장남, 조정 경호대의 지위를 피할 수 없는 속박으로 여겼다. 서른 살도 안 된 그는' 반애반 걱정' 을 하며' 갈매기 무사, 날아다니며 한가롭게 놀다' 는 생각이 생겨 작품에 두툼한 슬픔을 발랐다. 향수병 향수의 주제는 단어 집중에서 찾을 수 있다. 고정관은 "용약한 단어는 차마 읽을 수 없는 슬픈 곳이다" 고 말했다.

왕 Guowei 는 나란성드 에 대해 언급하면서 이렇게 말한다. "나란용은 자연스러운 눈으로 사물을 보고 자연스러운 혀로 감정을 표현한다. 이 새로 중원에 온 사람은 * * * 분위기의 영향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일 수 있다. 북송 왕조 이래 단 한 명뿐이다. 클릭합니다 그가 중국사에서의 지위를 지적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개인 스타일도 요약했다.

청초 나란성드 () 는 국내외 시인과의 연락 방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 어풍은 이우에 가깝고, 청대 이후주라는 호칭이 있다. 쓴 글자는 아름답고 완곡하며, 우아하고 심원하며, 상당히 특색이 있다.

몽강남

까마귀가 다 떨어졌는데, 샤오리가 누구를 미워하느냐? 눈이 갑자기 향정을 뒤지고, 맑은 바람이 담병매 () 를 불고, 마음말이 잿더미가 된다.

몽강남

새로 왔으니 호두말을 불러라. 냉향은 꿈만 있고, 매우 얇고 시적이다. 표준 상황은 이미 알고 있었다.

연한 노란 버드나무

(유영)

3 일 동안 잠을 못 자서 가을이에요. 나무 한 그루가 비스듬히 매미를 삼키고, 한 번에 풀릉을 떠나다. 솜털 모양의 나뭇잎이 바람에 휘말려 텅 비어 슬퍼졌다.

쉽게 긴 막대를 꺾지 마라, 스와 작은 흔적과 돈이 말했다. 가을, 여행, 야금장 대만 손님을 만들다. 붉은 판교가 텅 비었고, 치마자락이 튀어나왔고, 바람은 여전히 지나갔다.

동현가

(노래 말미잘)

어원이 아니라 도사 화장만 본다. 다른 사람에게 유행인지 물어보다. 낙고에 대해서는 이춘을 판단할 수 없지만, 나는 기준을 자랑스럽게 세우고 늦가을까지 개방한다.

터무니없는 경박한 비, 단향의 마음을 떨어뜨리고, 작은 스택궁 시장 구김. 왜 슬픔과 가을빛에 대한 사랑이 서풍에 의해 며칠 동안 얇아졌을까? 차에 의지하기보다는 석양에 의지하는 것이 낫다.

보살이 예쁘다

솔솔 나뭇잎 몇 조각이 바람과 비가 내리니, 다른 사람과 헤어지는 것이 더 씁쓸하다. 가을을 세고 두꺼비는 조현을 놓는다.

밤추위에 놀라 눈물을 흘리며 코담배를 피우다. 슬픔은 어디에나 있고 옥금에는 가벼운 먼지가 있다.

그리고

화노 드럼은 멈추지 않고, 깨어난 후 이미 붉은 춤을 보았다. 나는 차마 답장을 할 수 없어 미풍 속에서 몇 줄을 울었다.

분향을 보지 마라, 달향만 남았다. 그때의 달도 다르다. 슬프고 맑다.

그리고

봄구름이 xianglian 비를 날려 버리고, 끈적끈적한 나비가 날아와 산다. 사람은 옥루에 있고, 사방은 모두 바람이다.

유엽초 한 자루, 채색 새장 하나, 타일 한 장. 조금 가까이 하지 않으면 석양이 무한하다.

그리고

꽃을 피운 후에야 막을 내리고, 손가락 사이에 언어가 없다. 얀 리앙 (Yan Liang) 은 쌍에서 돌아와 긴 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평산색은 멀고 화장은 옅다. 독립 요계, 차가운 금단 관통.

그리고

수정커튼은 슬프고 하얗고, 구름은 안개가 자욱하다. 나는 옷을 물어볼 말이 없다. 달은 이미 서쪽으로 갔다.

서풍이 위도에서 불어서 네가 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지난 가을, 어떻게 눈물을 흘렸는지.

그리고

북풍이 한밤중의 눈을 날려 버리고, 혼은 여전히 복숭아꽃 달을 사랑한다. 꿈을 잘 꾸면 깨어나지 마라, 그에게 이득이 된다.

공연히 구석진 곳을 듣고, 베개에 붉은 얼음이 얇다. 마르세유는 야유를 하고, 잔별은 깃발을 털었다.

그리고

봄을 남겨두고 봄의 초췌함을 위해 살고, 반반반은 비 속으로 달려갈 것이다. 깊은 골목에서 체리를 팔면 빗소리가 더욱 매혹적이다.

황혼 무렵, 눈물이 맑게 흐르고, 꽃이 흩날리고 있다. 꾀꼬리 소리와 함께 동풍 3 월.

(다음 문장의 두 번째 문장은 나란이 쓴 "인내"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왜 경생인지 물어보면 일 년에 몇 달 동안 다시 만날 수 있어요. 버드나무는 언뜻 실크처럼 보이기 때문에 정원은 봄말에 있다.

봄에는 돌아올 수 없고, 두 노가 솔꽃을 갈라놓는다. 지난 일은 한파에 쫓기고 울며 원망을 풀지 못했다.

운송은 절에 대한 명령입니다.

베갯잇이 향기롭고 꽃길이 새다. 만나기로 하고, 황에 대해 이야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