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가장 유명한 밀실 기술은 무엇입니까?

가장 유명한 밀실 기술은 무엇입니까?

존 딕슨 칼 (1906- 1977), 필명 카터 딕슨,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유닌타운에서 태어났습니다. 1920 년대 말에 칼은 프랑스 파리로 가서 계속 공부하다가 귀국했습니다. 2 년 후, 그는 영국에 오랫동안 정착한 영국 여자와 결혼했다. 칼은 1930 년대에 데뷔해 탐정소설의' 황금시대' 에 속하기 때문에 아가사 크리스티, 엘레리 퀸과 함께 황금시대의' 3 대 종사' 라고 불린다. 전면적으로 발전한 탐정소설가들과는 달리 칼은' 밀실' 등 불가능한 범죄소설에 능하며' 밀실의 왕' 이라는 명성을 갖고 있다.

칼의 첫 작품은' 야행성' (1930) 이었다. 책 속의 탐정은 파리 경찰서의 경찰관인 헨리 본클린씨이다. 베크린에 관한 탐정소설을 몇 편 쓴 후 칼은 자신이 생명력을 잃었다고 생각하여 칼 소설 속 대표 인물 필 박사와 멜빌 경을 다시 썼다.

기디언 펠 박사는 통통한 사전 편찬자이지만, 그는 사전 편찬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대신, 그는 고대 잉글랜드 음주 풍습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쓰고 있다. 그의 복장은 웃기고, 스티로폼 파이프를 피우고, 강도식 수염을 기르고 있다. 칼이 숭배하는 G.K. 체스터튼과 비슷하다. 그는 관찰력이 예민하고, 범죄자 심리를 분석하고, 복잡한 사건을 해결하는 데 능숙하며, 창의력, 분위기, 사고, 서사 기교가 거의 완벽한 결합이다. 필에 관한 최고의 작품은' 세 개의 관' (1935) 이다. 밀실의 강의로 필 박사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밀실 탐정이 되었다. 다른 명작으로는' 천일야살인사건' (1936),' 비뚤어진 힌지' (1938),' 그린 캡슐 문제' (1) 가 있다.

헨리 메리빌 경은 변호사 겸 의사이다. 칼은 카터 딕슨의 필명으로 그에게 편지를 썼다. 멜빌은 서툴지만 유머러스하고 때로는 재미있기도 합니다. 가장 유명한 사례는 유다의 창이다. 유니콘 살인 사건 (1935), 청동등의 저주 (1945) 등이 있습니다.

칼 후기 작품의 수준이 급격히 떨어졌다. 어떤 작품들은 비록 정교하지만 서술은 느리고 신비롭고 난삽하다. 역사적 추리에서 40 ~ 50 년대 후반 세 편의 시간여행 작품만 더 좋다.' 벨벳을 입은 악마' (195 1),' 공포는 똑같다' (1956) 와 "(1957), 비역사적 추리작품은 가식적이다. 특히 멜빌 후기 탐정작품이다.

칼의 수십 편의 탐정소설에서는 거의 모든 생각할 수 있고 생각지도 못한 불가능한 범죄가 모두 기록되었다. 약 50 여 종의 밀실을 설계했고, 디자인과 구상의 교묘함은 경이로웠고,' 탐정소설의 여왕' 아가사 크리스티조차도 감탄했다. 그중에는 눈실의' 금우리 문제', 섬내 살인의' 유니콘 살인', 교묘한 비밀 통로 등이 있다. 칼의 작품을 읽고 로맨틱한 환상과 이성적인 사고를 융합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어야 한다.

칼도 탐정소설가의 탐정소설 보급을 주창한 기수다. 그의 작품은 불가능한 범죄로 가득 찼을 뿐만 아니라 장면도 상당히 고트였다. 음산한 성과 신비로운 인물 ... 작품을 더욱 서스펜스, 심지어 괴이하게 만들다. 그러나, 칼의 창작 태도가 진지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의 소설에서 탐정은 독자와 동등한 지위를 누리고, 어떤 것도 숨기지 않고, 독자를 오도하는 것을 피하고,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다. 그는 평생 몇 필명으로 73 종의 소설, 10 여 편의 단편 소설집을 썼는데, 한 권의 책이라고 할 수 있다.

칼도 많은 영예를 얻었다. 그는 영국 탐정클럽 (영국 최고의 탐정소설 작가로 구성돼 칼, 패트리샤 하이스미스) 을 제외한 두 명의 비영국 작가만 받아들였다. 그는 미국 탐정작가협회 (MWA) 의 의장으로 1962 년 MWA 가 수여한 에드가 엘렌 포' 마스터상' 을 수상했다. 그는 또한 EQMM 이 수여한 엘레리 퀸상 (단편 소설상) 을 두 번 수상했으며, 유명한 베이커 스트리트 팀 (BSI) 의 일원이기도 했다. (그의 아서 코난 도일 경이 에드거 특별상을 받았고, 작가 출판사의 번역본도 있었다. 그는 또한 애드리안 코난 도일 (대중출판사가 번역) 과 함께 셜록 홈즈의 속편인 셜록 홈즈의 성취를 공동 집필했다.

* * *

존 딕슨 칼에 대해 말하자면, 중국 대부분의 독자들에게는 여전히 낯선 이름이지만, 출판사의 안목이 너무 나빠서 탓할 수밖에 없다. 인터넷이나 책에서 저자의 소개와 논평을 보면 간지럼을 참을 수 없다. 아쉽게도 오랫동안 공식적인 중국어 번역은 없었다. 내 인상에 따르면 고대 도시에는' 죽은 자의 귀신' (원문은' 끊임없는 자살자 사건', 194 1),' 딱따구리',' 경찰잡지' 와 하지만 물 한 잔이면 80 권에 달하는 칼에게 맞닥뜨린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가 거의 서둘러 칼 원작 한두 권을 사러 가려고 할 때, 타이성 페이스북 출판사가 칼 선집을 출판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저는' 마녀의 모퉁이' 와' 제 8 검' 을 사려고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음산한 귀신의 전설과 죄수의 피와 눈물의 이야기는 마치 거대한 그림자 우리에 지나지 않는다. 그것은 100 년 동안 버려진 채텀 교도소를 비추고 있다. 이곳은 마녀를 처형하는 교수대였다. 감옥이 완공된 후, 잔혹한 관리 방식은 그것을 연옥처럼 보이게 했다. 대대로 전옥장을 맡고 여기에 대량의 부동산을 소유한 스타버스 가족도 액운을 겪었다. 스타버스 가문의 후계자는 목을 부러뜨리고 죽을 운명이라고 한다.

이 소문은 이 세대의 가시 대사에게 또 성취되었다. 놀란 스타브스의 부모는 마지못해 그들의 뜻에 따라 채텀 교도소로 가서 밤을 지키며 테스트를 받았다. 그들은 또한 사고를 피하기 위해 밖에서 관찰하기로 결정했다. 그런데 액운이 또 왔나요? 필 박사의 철저한 관찰 덕분에 이 모든 소문과 전설 뒤에 숨어 있는 사악한 음모가 점차 밝혀졌다. (뒷 표지에서)

이것은 Hag's Nook (1933) 의 이야기이자 기디언 필 박사의 첫 작품이다. 칼의 책은 다소 남달랐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설을 이용하여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 즉 고딕 양식이다. 고트소설은 탐정소설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면' 이럴 줄 알았다' 와 같은 장르 소설은 대부분 고트풍과 초자연적인 탐정소설 (고트소설은 대부분 유령 등 부자연스러운 현상을 다루고 있기 때문) 이 있다. 하지만 칼의 소설은 바보같은 소설이나 독자들에게 초자연적인 해석도 하지 않는다. 그의 해석은 합리적이고 믿을 만하지만 표상은 믿을 수 없다. 나는 칼의 서사 능력, 채텀 교도소 전설의 신비, 마녀 뿔의 음산함, 폭풍우의 밤의 불안에 감탄했다. 때때로 묘사는 정말 무섭다. 독자들이 잘 알고 있는' 도서관 여자 시체' 와' 서재에서 죽은 노부자들' 에 비해 복잡한 이야기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붙잡힌 후 매우 정교한 수법은 말할 것도 없다. 탐정소설은 서양에서' 추리소설' 이라고 불리는데, 직역은 추리소설이다. 칼의 책은 이야기 자체든 이야기가 만들어내는 분위기든 이 명사에 부합한다.

나를 놀라게 한 또 다른 것은 기디언 필 박사 본인이다. 사실' 멜빌 경' 시리즈가 유머러스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아쉽게도 페이스북은 당분간 멜빌 시리즈를 내지 않을 것이다), 필 박사는 유머러스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의 행동거지는 정말 나를 한동안 웃게 했다. 나는 보통 논평에서 원문을 인용하지 않지만, 여기에는 예외가 있다. (이것은 의사와 미국 랜퍼의 대화이다.)

"... 내가 너희 Hoverzin 학원에 강의하러 갔을 때, 아마도 학생들이 나에게서 배운 영국 역사는 많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나를 응원했다, 동생. 내가 이 전투들을 묘사할 때, 그들은 환호하며 깡충 뛰었다. 기억하세요. "서기 박사는 그의 넓은 얼굴이 찬란한 석양처럼 빨갛다고 계속 말했다. "저는 그들에게 1 187 년 제 1 차 십자군 동정의 장군 부용의 카드피 군대의 술잔 노래를 부르는 것을 가르쳤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앞장서서 노래를 불렀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노래를 부르며 발을 동동 굴렀다. 화가 난 수학 교수는 배탈을 참으며 무거운 발걸음을 끌고 위층으로 올라갔고, 두 손으로 자신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겼다. 마치 머리카락이 엉킨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사람의 자제력은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그가 말하길,' 아래층 교실 벽에 있는 칠판을 만지지 마세요.' ♫ -응? 이건 좀 안 어울려요. 음, 음, 음, 잘 안 어울려요. "아니," 나는 말했다. 이 노래는

사실, 필 박사뿐만 아니라, 전체 이야기는 이 재미있는 장면들을 꿰뚫어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전분은 람보와 스타버 양 사이의 재미있는 대화였고, 또 다른 분은 마녀 뿔의 무서운 전설이었다. 칼은 독자들을 뛰어다닐 뻔했는데, 이야기를 볼 겨를이 없었다. 누가 네가 어떤 단서를 가지고 있는지 신경 쓰는데 ... 필 박사는 어떻게 나와서 살인자를 잡았습니까?

내가 이 책을 추리소설로 삼아 내 종용한 뇌가 고수의 도전에 직면하도록 했지만, 답안을 보기 전에 나는 여전히 혼란스러웠다. (주의할 것은, 단순히 살인자를 추측하면 추측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책 속 인물이 많지 않기 때문에 나도 짐작했지만, 살인자 수법은 상당히 뛰어나서, 이 방면에서 나는 실패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역사가 유구한 글로스터셔 저택에서 귀신은 가장 좁고 전설적인 장난꾸러기가 재현되어 사람들의 마음을 어지럽힌다. 우연히도, 이 손님으로 온 주교는 한결같이 차분한 이미지로 계단 팔걸이에서 미끄러져 내려와 한 여성의 발에 앉아 하녀의 머리를 거칠게 잡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비바람이 몰아치는 그날 밤, 장원 게스트 하우스에 사는 노학들이 총살을 당했고, 그의 웃는 얼굴은 책상 위에 비스듬히 기대어 손끝에 수채화 보검이 여덟 개 그려진 타로 카드를 꼭 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너무 지나치게 떠들어대는 우스갯소리입니까? 살인자가 일부러 남긴 수수께끼? 아니면 노학이 죽기 전에 공개하려고 하는 정보인가? 교묘한 전투가 곧 상연될 것이다! (뒷 표지에서)

이것은 칼의 8 (1934) 에 대한 소개입니다. 마녀코너보다 일검팔의 살인자와 그의 전술을 추측하는 것이 더 어렵다. 결국 인물이 많다. 작품이 조성한 분위기로 볼 때 검팔이가 마녀의 일각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소동자와 주교 사이의 사건과 실제 사건 관계는 크지 않지만, 눈속임은 매우 크다. 하지만 소설은 여전히 표준작품이다. 많은 복잡한 단서가 현란하다. 책에는 아마추어 탐정이 두 명 더 있다. 하나는 위에서 언급한 주교이다. 이 사람은 하느님께 헌신하는 것이 아니라 범죄학에 관심이 있고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하나는 탐정소설을 쓴 사람인데, 이 녀석은 작품에서 유명한 탐정이 되고 싶어한다. 이렇게 되면 독자들은 유명한 탐정 필 박사가 누구에게도 질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칼의 소설도 3 인칭 서사 수법이지만 일반 탐정소설과는 다르다. 일반 탐정소설도 3 인칭 서사를 사용하지만, 기본적으로 탐정을 주요 대상으로 한다. 우리는 대부분의 경우 탐정의 유랑을 볼 수 있다. 칼의 소설은 종종 여러 각도에서 묘사된다. 이 장의 독자는 장삼이를 따라가는데, 다음 장은 이사의 표현을 봐야 할 것 같다. 반면 주인공인 필 박사가 등장한 횟수는 많지 않지만 (마녀의 일각이 약간 많음), 필 박사를 다시 볼 때는 주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주인공명언) 어쩌면 그는 살인자를 잡기 시작할 것입니다! 유명한 탐정소설 서점 주인 딜리스 윈 편집장의' 살인잉크' 에는' 빨간 스카프 물고기' 에 관한 문장 한 편이 있는데, 칼의 소설을 예로 들 수 있다. 사실, 칼은 빨간 스카프 물고기의 요리 전문가이니 독자들이 주의해야 한다.

칼의 소설은 나를 잊게 하고 나를 매료시켰다. 출판사가 칼 전집을 출판할 수 있어서 추리팬들이 한 끼 배불리 먹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대만성 평론가 자홍지의 말을 빌려 결론을 내렸다. "(칼의 소설) 이후 베스트셀러 작가처럼 공식화되고 규범화된 표기법이 아니라, 각 작품들은 독특하고 독창적이며 배치가 엇갈리고 디자인이 독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추리소설의 궁극의 작품이다. 나는 추리소설 역사상 매우 중요한 인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