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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양 점쟁이 _ 강양 구혼

나는' 생활의 변두리를 걷다' 를 읽을수록 강양 씨를 더 좋아한다.

생명의 변두리' 는 강양이 인성, 생과 죽음, 영과 고기, 사람과 운명에 대한 사고이다.

그녀가 인간성을 직접 대면하며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아마도 자신의 마음 여정에 대한 그녀의 이해와 총결산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가 차를 마실 때 말했듯이, 그녀는 서쪽으로 가는 노천 기차를 탔다. 준비, 다음 역은 맹파점입니다.

그녀는 처음부터 말했다: 나는 생명의 가장자리에 서서 생명의 가치를 뒤돌아보았다. 평생을 살면서 평생을 단련한 사람은 언제나 어느 정도 성취할 것이다. 만약 네가 성적을 낼 수 있다면, 너는 헛수고가 없다. 앞을 봐, 다시 앞으로 가면 죽을 거야.

인생의 변두리에 이르면 어떤 문제에 직면하든 그녀는 침착하고 침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 작품은 그녀의 열정과 슬픔을 담고 있다.

질문과 대답 방식에서 그녀는 영혼과 육체의 철학 사상을 끊임없이 토론하고 있다. 사람들은 늘 수련을 병행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럼, 도대체 육체인가 영혼인가?

그녀는 사람이 영원히 정신적 양심에 의해 인도되고, 육체는 중개일 뿐, 수련하는 것은 영혼일 뿐이라고 굳게 믿는다.

그녀의 글은 화려한 수식은 없지만 깊은 슬픔으로 가득 차서 갑자기 밝은 경지가 흐르고 있다. 그녀는 자신을 설득하고 독자를 설득하는 등 생활환경의 각종 장애물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책 전체가 한 노인의 연설을 듣는 것과 같다. 이 책에서 우리는 그 노인의 경험, 지혜, 해박한 학식, 그리고 그녀의 솔직함과 성실함을 느낄 수 있다.

그녀의 자아추궁도 우리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의문이다. 우리는 대답할 수 없고, 삶의 끝에서 그녀의 자기 대답은 우리에게 깊은 계시를 가지고 있다.

운명은 어쩔 수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과 같다.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과거에 대해 무관심하다.

강양은 퍼거슨의' 시간과 자유 의지' 의 한 구절을 인용했다. "사람은 당시 소용돌이 속의 낙엽이나 건초 같았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생활하며, 운명의 안배인가, 아니면 운명과의 항쟁인가. ""

어떤 사람들은 운명이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운명이 운명이라고 말한다. 어떤 자연재해와 인재가 발생하든지 간에, 우리는 최선을 다해 살아남아야 한다.

석양의 해, 항상 과거의 여정을 회상하는 것을 피할 수 없고, 운명, 영혼 등 철학적 명제를 생각할 수 없다.

수천 년 동안, 이 명제는 오래도록 시들지 않고, 사람마다 다른 결론을 내렸지만, 시종 결론이 나지 않았다. 사람들은 항상 "삶과 죽음" 이라고 말합니다. 인간의 운명은 운명입니까?

강양은 명확한 대답을 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사람의 가치는 사람 자체에 있다" 고 말했다. 점쟁이가 어떻게 말하든, 팔자가 어떻게 정의되든, 모든 것은 내면의 자아실현감에 의해 결정된다.

한 사람의 출생은 리허설이 없는 생방송이다. 때때로 새옹은 말을 잃고 어찌 복이 아닌지 알 수 있다. 최선을 다하면 모든 것이 평온해질 것입니다!

볼테르가 말했듯이, 운명이란 없다. 모든 것은 시련, 징벌, 보상일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따뜻하고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를 알고 있지만, 내가 오늘 쓰고 싶은 것은 그녀의 태연하고 활달한 태도이다.

기브론은 "예언자" 에서 "기쁨은 가면이 없는 슬픔에 지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자아의 우물은 웃음과 눈물로 가득 차 있다. 맞죠? 슬픔이 당신의 삶의 깊숙한 곳에 새겨질수록, 그 슬픔은 더 많은 즐거움을 담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

왕선생은 아마 이런 마음가짐일 것이다!

이 책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제 1 부, 자기추궁, 자기대답의 형식으로 참회, 자기 영혼 고문, 삶의 가치 탐구, 만물에서 영성을 찾는 사람.

두 번째 부분은 산문 형식으로 과거의 생활감정을 기록하는 것이다. 그녀가' 우리 셋' 에서 말했듯이, 그녀는 혼자 세상에 남아서 현장을 청소했다. 아마도 이것들은 그녀가 정리한 요정일지도 모른다.

어떤 경천지를 놀라게 하는 큰일이든, 그녀의 작품 속의 글은 매우 조용하고 무거운 세상으로 변할 것이며, 매우 평범하지만, 매우 씹는 힘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단계에서든, 그녀는 자신의 성장을 결코 놓지 않았다. 병이 났을 때 쓸 수 없을 때, 그녀는 생각하고 쓸 수 있을 때 자신의 생각을 적는다.

96 세의 한 노인이 이 철학의 거작을 썼는데, 그것은 그녀가 입원하는 동안 열린 것이다. 그녀는 쓰고 또 멈추고, 멈추고 또 쓰고, 마침내 다 썼다.

우리 셋, 차, 학교 6 장, 모두 양 선생의 만년의 작품으로 그녀를 탄복해야 했다.

우리는 종종 자신의 게으름을 위해 여러 가지 이유와 핑계를 찾는다. 양 선생님은 아프더라도 하고 싶은 일을 포기하지 않고 지체 없이 바로 할 것이다.

그는 젊은이들의 주요 문제는 독서가 많지 않고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어느 단계에 있든지 그녀는 학습과 자기 성장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심령계탕이 아니다.

그녀는 선생님이 되는 동안 시간을 내어 번역하고 소설을 쓸 수 있다. 그녀의 말로는 방법이 없다. 가족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당시의 생활은 확실히 어렵고 강요당했다.

하지만 늙었다. 그녀는 너무 한가해서 쓰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이 이미 인생의 변두리에 이르렀다고 생각하고, 다시 앞으로 가면 없어진다. 인생을 돌이켜보면, 조금씩, 묶을 만한 것이 많기 때문에 깨어있을 때 기억할 수 있는 만큼 기억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양 선생은 평생 침착하고 침착하여 하루에 세 번 내 몸을 보전할 수 있다. 그녀는 대부분의 시간을 스스로에게 묻는다: 영혼이 주재인가, 육체인가, 주재인가? 인생의 종점은 병을 겪고 죽는 것인가? 죽음은 육체의 해방인가 영혼의 승화인가? 운명인가?

책에 명확한 대답이 없었지만, 그녀는 시종 누군가의 정신적 양심이 주재라고 믿었다.

왕소보는 인생은 끊임없이 넘어뜨리는 과정이라고 말했다.

양 씨, 그녀는 끊임없이 자신의 사상을 뒤엎고, 끊임없이 육체와 영혼 사이의 신비한 관계를 생각하고 겨루었다.

전쟁 기간 동안 사회 전체가 고난에 빠지고, 전쟁이 만연하고, 인민이 유랑했다. 당시 옥스퍼드 대학은 양 선생님께 초빙서를 보내 고임금으로 초빙할 것을 기대했지만, 그녀는 완곡하게 거절하고 상해에 머무르겠다고 고집했다.

그녀는 "한 사람이 결정적인 순간에 어디로 갈지 결정하는 것이 그의 가장 기본적인 느낌일 수 있다" 고 말했다. 우리는 애국적인 곡조를 절대 부르지 않는다. 노래를 부르지 않을 뿐만 아니라 듣기 싫어도 뛰지도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애국) 요컨대, 나는 가장 완고한 중국인이 되는 것을 좋아하고 외국인이 되고 싶지 않다. ""

유랑민, 탄약이 하늘을 날고 있는 날, 사회가 요동치며 인심이 흉흉하다. 그녀는 애국적인 곡조를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녀는 실제 행동으로 자신의 애국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1966 년 중반 강양과 전종서 () 는 자산계급 학자로 뽑혀' 우귀뱀신' 이라는 꼬리표를 붙였다.

강양은 직장을 버리고 여자 화장실을 청소하고, 전종서 직장을 버리고 마당을 청소하고, 재물을 빼앗고, 비판을 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음양머리' 로 깎였고, 전종서 등에는 침, 콧물, 풀이 발랐다.

심지어 맞고, 간판을 걸고, 대중의 비판을 받을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굴욕을 참지 않고 생명을 포기하지 않는다.

그녀는 화장실 청소는 얻기 어려운 여가 작업이며 조직이 그녀를 돌보고 있다고 농담했다. 그래서 그녀는 안심하고 일을 할 수 있고, 아무도 비웃지 않아도 된다. 설령 그녀가 나쁜 얼굴을 하고 있다 해도, 화장실이 악취가 나는 곳이기 때문에 아무도 그녀를 탓하지 않을 것이다.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만나면 화장실에 숨어도 되고, 트집을 잡는 사람은 무턱대고 여자 화장실에 들어가지 못하기 때문에 그녀를 보호하는 것은 작은 세상이다. 그녀는 심지어 이번은 현실과 동떨어진 것이 아니라 실속 있게 국민을 위해 봉사한다고 한탄했다.

이러한 모든 변화에 직면하여 양찬 씨는 침착하게 대응했다. 그녀는 또 한 송이의 먹구름마다 은가장자리가 있고 먹구름이 가까울수록 은가장자리가 프놈펜으로 변한다고 서양 성어 한 마디를 빌렸다.

속담에 채운이산이라는데 먹구름이 어떻게 영원히 하늘을 열 수 있을까? 그녀는 어둠이 올 때 빛이 곧 올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그녀의 100 번째 생일에, 그녀는 우리가 그렇게 운명의 파도를 갈망하고 있다는 것을 한탄했고, 결국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사실 내면의 평온함과 평온함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우리는 한때 외부의 인정을 그렇게 기대했지만, 결국 세상은 자신의 것이며 다른 사람과는 무관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책에는 까치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까치 한 쌍이 신나게 자기 집을 짓고 우여곡절 끝에 지었다.

그들의 아이가 태어난 날, 많은 까치 친구들이 날아와 축하했다. 애석하게도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까치 아기가 태어난 다음날 폭풍우가 몰아치자 불쌍한 새 아기가 열악한 환경에서 죽었다.

자식을 잃은 까치 부모는 떠나지 않고 멀지 않은 곳에서 빈 둥지를 지키고 있지만 빈 둥지에는 어린 새의 유해가 비어 있지 않다.

강양은 매일 새들이 빈 둥지를 지키며 매일 그들과 함께 슬퍼한다. 사실 그녀는 까치처럼 텅 빈 집을 혼자 지키고 있었다.

까치는 적어도 쌍쌍쌍이지만, 선생님, 그녀는 혼자입니다. 모든 희로애락은 꿈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새의 슬픔이 낭떠러지처럼 깊다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의 슬픔은 새 못지않다.

그녀는 자신의 슬픔을 거의 드러내지 않고 자신의 눈물을 거의 쓰지 않았지만, 그 시대에 어떻게 눈물이 없을 수 있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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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듬해 7 월 왕씨도 간교를 내려놓았다. 남편을 송별할 때, 그녀, 딸, 사위가 모두 참석했다. 강양이 낮은 수준으로 올라갔을 때, 그녀의 딸만 그녀를 배웅했다. 사위는 명단을 만들 수 없어 한 달 전에 이미 자살했다.

기차가 출발하자 창밖에는 딸의 뒷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선생은' 건학교 6 기' 에서 "나는 또 눈을 감고 눈물이 내 코와 배로 흘러들게 했다" 고 썼다.

소리 없이 울고, 은근한 자제. 그녀는 그 끔찍한 지난 일들을 묘사할 때, 글에 여러 가지 냉정함이 있어서, 그 눈물 흘리는 비난보다 더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남편이 전종서 죽었을 때, 그녀는 마음속에 피거품이 많다고 말했다. 그것은 눈물을 머금은 눈이었고, 그녀의 마음속의 고통은 억제할 수 없었다. 그것은 피 한 방울의 통증이다. 많은 경우 선생은 울지 않고 책을 들고 있는 사람은 이미 울고 있다.

그러나 그녀의 말은 나를 위로하는 것 같다. 슬퍼하지 마라. 그녀의 집은 결국 가족과 재회할 것이다.

나중에' 문혁' 에 대한 추억을 많이 보고 많은 묘사를 보면 슬프다. 하지만 양 씨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녀는 매우 차분하게 썼다.

그녀는 사위가' 싸움' 으로 사망했고, 그녀의 딸 돈원은 부모님을 학교에 보낸 후 혼자 집에 가서 짐을 꾸렸다. 그녀는 외로움과 외로움 때문에 슬펐다.

그러나 필봉이 돌면서 그는 뜻밖에도 그녀의 남편 전종서 한 편을 쓴 익살극을 썼다. 막' 개교' 한 지 1 년 만에 옛 친구의 인정을 받지 않고 농담을 했다. 비록 이것은 고생 중의 즐거움이지만, 사위의 참사, 딸의 비참함은 방금 문장 앞에 쓰여졌다.

비록 글이 냉막 평범하지만, 글쓰기의 배경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밖에 없다.

사람이 역경 속에서도 똑똑히 볼 수 있다고 한다. 그녀는 일생동안 전쟁과 문화 대참사를 겪었지만, 어느 단계에 있든 사회 환경의 위험에 관계없이 그녀는 두려워하지 않고 움츠러들지 않았다.

그녀는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을 잘하지 못한다. 그녀는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이 책을 읽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책은 사람보다 이해하기 쉽고, 인간성은 너무 복잡하다.

그녀는 문화대혁명에서 비판을 받았고, 그녀는 큰 표어를 들고 거리에서 행진했다. 그녀는 그녀가 거리를 돌아다니며 대중에게 보여 주고 추태를 부릴 수 있다고 말했지만, 사실과 맞지 않는 것은 그녀가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20 13 강양씨 가족 세 식구의 편지 초안을 경매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다. 그녀가 그 일을 알았을 때, 그녀는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개인 편지가 어떻게 마음대로 경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사생활을 너무 존중하지 않는다. 당시 양씨는 이미 KLOC-0/02 세였지만, 그녀의 불요불굴의 성격은 세월에 의해 희석되지 않았다.

자신과 가족의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노인은 의연하게 법정에 올랐다. 소송은 20 14 까지 끝나지 않았다. 비록 마지막에 전승을 거두었지만, 그녀는 이미 기진맥진했다.

서기 19 세기 시인의 시를 인용하여 자신을 묘사하는 것은 확실히 양 선생의 기질에 부합한다.

모두들 왕선생을 매우 숭배한다. 단지 그녀가 아름답고 태연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녀가 아름다움과 시련을 겪은 후에도 자신의 주동적인 마음가짐을 잊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왕소보는 재미있는 사람이 되면 혼자라도 외롭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의 일생은 매우 길다. 재미있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것은 가치가 있다.

그녀는 난세에서 태어나 시종일관 초연한 세상 밖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세상의 모든 것을 다 맛보았고, 영원히 아름다웠다.

우리는 강양 선생과 그녀의 지혜, 냉막, 영욕을 좋아한다. 우리는 그녀의 일생을' 전설' 이라고 불렀지만, 그녀는' 그녀는 일생을 헛되이 보내지 않았다' 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