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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우님께, 왜 스님이나 보살이 화신하지 않고 과학자와 합작하여 각자 신통을 드러내는가?

아바타를 정확하게 이해하다.

많은 사람들이 프로필 사진을 오해했다. 하지만 불교 제자, 특히 대승 제자는 그 뜻을 오해하여 수행을 방해했다. 불교의 편리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많은 초보자들이 이해할 수 없고, 왕왕 불경을 축 어적으로 이해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허공으로 날아가는 것은 정말 허공으로 날아가는 것이다. 사실 이것은 비유로 백설을 했다. 실제로 공중으로 날아가는 것은 아니다. 사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은유를 사용하여 복잡한 의미를 표현한다.

아바타' 는 소승과 대승 수행자에게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소승이 아직 보리심을 드러내지 않았기 때문에, 불법에 대한 그의 이해는 그의 마음식에서 비롯되었고 공덕은 이용되지 않았다. 대승보살은 보리심을 보냈고, 보리심은 마음의 각오에 의지했다. 보여줄 수 있는 신기한 힘은 대승이 할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대승은 대승신통의 경지를 알고 싶어한다. 마치 천억일의 두꺼운 구름을 통해 하늘을 보고 싶어하는 것과 같다.

Jueyuan picchu 부처님은 눈 열기, 귀 열기, 행복, 발 열기와 같은 12 가지 업력과 관련된 기술을 연습합니다. 처음으로 보살에 사는 것은 반드시 일부러 수행을 할 필요는 없고, 그가 수리한 공덕으로 자연히 신통이 있다. 초자연적인 힘을 숭배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승 고전, 특히 12 인연을 자세히 읽지 않았다. 어떻게 헛소문에서 불교를 이해하고 오해를 받지 않을 수 있습니까? 사실 신통은 당연히 보살공덕의 수련에 따라 충분하며, 무섭지도 신기하지도 않다.

일반인이 불언을 소지하여, 가르치는 데 편리하다. 팔을 자르면 모신의 세계 법칙에 어긋나는 것을 신통으로 키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부처의 비유의 편리한 지혜이다. 마음의 의식으로 원심력 있는 보리지혜를 강제로 이해한다면, 늘 망상을 얻게 된다.

그리고 사사문의 제자도 있는데, 그들은 명리를 탐하여 상사가 소위 특이한 기능, 즉 그가 이른바' 신통' 이라고 부르는 것은 모두 사람을 속이는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어떤 불법제자가 영력을 특이한 기능으로 삼는 것은 일종의 오해이다. 부처는 모두 신통이 있고, 천인 아수라도 신통이 있다. 부처는 공덕으로 신통이 있고, 보살은 보리심 때문에 신통이 있고, 천인과 아수로는 궁위 때문에 신통이 있다.

천인과 아수로라는 환생할 때 공덕이 많은 사람이다. 우주에서 온 사람이 아니다. 부처가 처음 세상에 나타났을 때, 세상 범부의 고민으로 불법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래서 당시 브라만의 세계관을 가르치는 것이 편리했다. 실제 상황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6 도' 의 개념은 고대 인도인들이 발명한 것으로 중국에서 널리 받아들여졌다. 부처는 12 인연을 설명할 때 법의 참뜻을 설명했다.

예를 들어, "중아경" 은 "법생" 이라고 말합니다. 법이 파괴되면 죽는다. 모두 인과응보로 인한 것이다. 인연이 없다면. 모든 고난은 소멸될 것이다. 중생은 인연을 맺고, 그 다음에는 각종 법생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래처럼 중생이 이어지다. 솔직히 말해 봐. 생사가 있다. "

몸의 생멸을 환생으로 삼는 것은 부처가 중생을 따르게 하는 망상이다. 예를 들어' 입골엄경' 은 "할 수 없는 사람을 취하면 내가 다른 사람의 중생과 함께 산다고 한다" 고 말했다. 대휘! 스스로 할 수 없는 것이 있다고 하면 이름을 부처로 바꿔야 하고 불법부처라고 한다. 한 번 더, 대휘! 이것이 바로 불법이라고 말해야 하며, 진실한 수행을 목적으로 하지 않고, 성지 삼매가 기꺼이 일을 한다는 것을 시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 초보자는 내 생각에 의해 태어났다. 일어나서 만나는 것은 마음이 지금 생사 상태에 있기 때문이다. 내 개인적인 경험 때문에, 우리는 모두 생로병사이다.

아바타,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당신의 길로 가게 하고 상대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신통이 없으면 편리함이 없다. 편리함이 없으면 여섯 명의 중생을 받아들일 수 없고, 모두가 불법을 기꺼이 지키게 할 수 없다. 그래서 보살은 신통량에 의지하지 않는 사람, 보리심, 도가의 지혜, 마음으로부터 보살을 배운다.

목소리와 냄새, 인연감, 부처의 신기한 힘은 모두 부처의 신력 (12 인법) 수행에서 얻은 것이다. 자신의 부처가 선사공덕에 따라 자연스럽게 신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신통의 현실을 진실하게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면 법을 고치고, 각종 선공을 고치고, 선근을 쌓고, 부처에 살고, 법을 사는 것과 같다. 공덕은 자연히 천천히 성장할 것이고, 자연히 올 것이고, 며칠 지나면 즐거워할 것이고, 다음에는 신선이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