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어떻게 점을 치는지 _ 오행으로 점을 치는 법

어떻게 점을 치는지 _ 오행으로 점을 치는 법

면상이 점치다

얼굴을 보는 법, 점쟁이, 얼굴을 보는 법.

얼굴의 10 가지 관점

먼저 기구를 보다. 사람의 생김새가 단정한지 관찰하는 것은 그의 눈뿐만 아니라 광대뼈와 표정도 보아야 한다. 한 사람의 생김새가 좋고, 요구가 엄격하며, 사업이 성공적이어서, 산을 내려온 호랑이처럼 호랑이가 대단하다. 한 사람의 위엄은 그가 화가 났을 때가 아니라, 그가 매우 평온하고 유쾌할 때, 그도 일종의 위엄을 느꼈다. 이런 사람은 당연히 복이 있다. 둘째, 두께와 정신의 개념. 한 사람의 몸이 굵고 활력이 있는지 여부는 그가 앉을 때의 상황에 달려 있다. 사람의 몸은 거대한 파도 속에서 항해하는 만톤의 거대한 배 한 척과 같다. 그것은 매우 안정적이고, 흔들릴 수 없고, 당길 수 없다. 앉아 있든 잠을 자든, 그의 정신 상태는 깨끗하고 관통력이 있다. 그가 오래 앉아 있어도 졸리지 않고 오히려 더 존엄하다. 그의 정신 상태, 처음처럼 떠오르는 태양이 다른 사람의 눈을 찔렀다. 가을달이 휘영청 밝다. 이런 사람은 틀림없이 귀인이 가집한 것이다. 셋째, 이마를 보세요. 한 사람이 동그란 이마인지 아닌지 보자. 머리는 사람의 머리이고 사지의 중심이다. 머리는 둥글고 이마는 높아야 한다. 머리가 둥글둥글한 사람은 돈이 있고 장수한다. 인민의 머리, 높이, 너의 천자; 이마 정사각형은 똑바르며, 머리 윗부분이 튀어나와 나라의 기둥을 위해 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가 납작한 사람은 매우 부유하다. 납작한 사람은 수명이 길다. 넷째, 사람의 청탁을 관찰하다. 청이란 한 사람이 날씬하고, 신이 상쾌하고, 바로 너의 모습이다. 마음이 탁한 자는 그 두께가 두껍다고 하는데, 이 사람은 반드시 복이 있을 것이다. 탁한 가운데 영이 없다면, 그 부드러움이라고 한다. 이런 사람은 분명 외롭고 자식이 없거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을 것이다. 다섯째, 관오악, 삼정지. 오월: 동악 좌광대뼈, 서악 우광대뼈, 남악액, 북악지고, 중악코도 있습니다. 3 정지: 상정지는 이마, 중정지는 코 정밀도, 하정지는 턱입니다. 동서악 (좌우 광대뼈) 기하학 방향은 적당해야 하며, 붕괴를 가장 꺼린다. 남악 (이마) 은 평평하고 매끄러워야 하고, 좁으면 안 된다. 북악 (디고) 은 방원 번영하기를 바라고, 삐뚤어지거나 비틀어져서는 안 된다. 중악 (코) 은 정사각형으로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당인과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세 개의 정지점은 동등하고 대칭이어야 하며 날카롭거나 비뚤어지거나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 세 블록의 길이, 높이 및 크기는 같아야 하며 대칭이어야 합니다. 이런 사람은 평생 의식걱정 없다. 여섯째, 이목구비 6 원을 보세요.

이목구비: 눈썹, 눈, 귀, 코, 입. 육원: 하늘, 일, 달은 천부의 양각, 광대뼈는 정부, 뿔, 옆볼은 지옥이다. 이목구비는 단정해야 하고, 눈썹은 예쁘고 키가 크고, 눈썹은 완곡하고 수려해야 하며, 가늘고 구부려야 하며, 달치처럼 눈보다 1 인치 높은 것이 좋다. 눈썹은 양쪽으로 갈라져 귀밑머리로 곧장 들어간다. 이런 눈썹, 주께서 총명하고 부귀한데, 기지는 복이 있고, 벼슬길은 형통하다. 눈은 흑백이 분명해야 하고, 눈은 맑고, 가늘고 봉안처럼 가늘고, 반짝 빛나고, 눈은 칠처럼 검고, 눈은 옥처럼 희고, 눈은 귀에 가까워야 한다. 이런 눈은 모두 비싸다. 귀는 윤곽이 뚜렷하고 얼굴보다 하얗고, 두 귀는 눈썹 위에 높이 솟아 있고, 두 귀는 고기에 붙어 있고, 두 귀는 단단하고 귓불은 빨갛다. 이것은 귀 귀 귀, 주 부귀수다. 코는 곧고, 풍만하고, 고기가 있고, 콧대가 수직으로 늘어져 있고, 조준은 둥글고, 완벽해야 한다. 담즙을 걸어 파이프를 자르는 것과 같다. 코모양이 넓고 두꺼워 황명색에서 밝다. 이 코를 가진 사람은 돈도 있고 돈도 있다. 입이 크고, 입술이 붉고, 이가 하얗고, 윗입술처럼 풍부하고, 입술이 반전되지 않아야 한다. 이 입을 가진 사람은 천성적으로 부귀해서 천리를 먹을 수 있고, 먹고 마실 수 있다. 천부는 방원 빛을 비추어야 하고, 노골적이지 않아야 한다. 남의 집은 평평하고 관자놀이로 곧장 들어가야지, 두껍지 않고 드러나지 않고 대칭이어야 한다. 지부는 장롱과 상보적이어야지 비뚤비뚤해서는 안 되고 부피도 크다.

일곱째, 뒷면을 보세요. 한 사람이 허리가 둥글고 등이 두꺼운지 보세요. 허리는 둥글고, 등은 대범하게 해야 한다. 등이 고르지 않고, 등이 얇고, 어깨가 처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가슴은 평평하고 포만해야 하고, 흉골은 노출될 수 없고, 엉덩이는 평평하고 탄력이 있어야 하며, 위아래가 뾰족해서는 안 된다. 가슴이 평평하고 피부가 섬세해야 한다. 여덟째, 손발에 주의하세요. 한 사람의 손발을 보면 손은 부드럽고 두꺼워야 한다. 손가락은 고르게 해야 하고, 손바닥은 거울처럼 평평하고, 솜처럼 부드러워야 한다. 손바닥은 두꺼워야 하고, 손등은 드러낼 수 없고, 발등은 고기로 하고, 손바닥에는 줄무늬가 있어야 하며, 기미가 있는 것이 좋다. 손가락을 합치면 빠지지 않는다. 손바닥에는 팔괘문이나 이상한 무늬가 있는 것이 가장 좋으며, 또한 붉고 환해야 한다. 아홉 번째, 너의 마음을 봐. "겉모습을 보지 말고 먼저 마음속에 두어라." 한 사람의 목소리와 마음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사람의 눈을 보면 그가 선한지 악한지 알 수 있다. 눈에는 자선이 있고, 마음에는 착하고, 마음에는 착하면 결국 부로 향할 것이다. 소리는 놋방울처럼 울리고, 금속의 소리처럼 맑고, 맑고, 강하고, 힘이 있다. 이런 목소리를 가진 사람은 예쁘지 않아도 돈이 많다. 사람 소리가 우렁차고, 깊고, 밝고, 복부에서 내려오는 것은 부귀상과 면대상이다. 열 번째, 형관 오행국. 모양은 한 사람의 모양 구조이며 한 사람의 일생과 큰 관계가 있다. 용형, 호랑이 모양, 사자 모양, 학형, 소 모양, 원숭이 모양, 상형 문자, 봉황형 등 모두 부의 형태다. 돼지, 양, 말, 개, 여우 등 ... >>

관상은 점쟁이가 어떻게 보는지, 이목구비는 어떻게 보는지

이목구비란 귀, 눈썹, 눈, 코, 입과 같은 사람의 다섯 장기를 가리킨다. 게다가, 면상학에서, 그들은 다음과 같은 명사를 부여받았다.

(1) 어:' 청관' 이라고 불러요.

(2) 눈썹:' 장수관' 이라고 부른다.

(3) 눈:' 특파원' 으로 불린다.

(4) 코:' 판사' 라고 합니다.

(5) 입:' 출납원' 이라고 부른다.

이목구비' 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한 사람의 상호 학습에 대한 기본적인 분석을 해 한 사람의 운세를 판단할 수 있다. 보통' 눈썹' 은 건강과 지위와 관련이 있다. 눈은 한 사람의 의지력과 선량함과 관련이 있다. 코는 한 사람의 부귀와 건강과 관련이 있다. 입' 은 한 사람의 행복, 음식과 부, 그리고 고귀한 운과 관련이 있다. 귀는 한 사람의 수명과 관련이 있다.

얼굴 보고 세 번 멈추는 법

(1) 아래로 중지: 코에서 턱까지 소리를 지르며 멈춥니다. 만년의 운세를 관장하고, 5 1 년 후의 운세를 관장하다. 기본적으로' 상정지' 가 높고, 길고, 왕성하고, 방대하면, 주사회적 지위가 높아진다. 중간에 멈추다' 는 오래되고, 고기가 있으면, 주님은 부귀와 장수를 하신다. 만약' 다음 정거장' 이 완전하고 정확하며 무겁다면, 너는 평생 복이 있을 것이다. 또' 귀 부분' 은 15 세 이전의 청년운세를 관장하기 때문에 귀가 좋아 청년 운동에 도움이 된다.

(2) 중음: 눈썹에서 코까지의 위치를' 중음' 이라고 합니다. 중년의 운세를 관장하고, 3 1 50 대 사이의 운세를 관장하다.

(3) 윗점: 이마 헤어라인부터 눈썹까지 가는 위치를' 윗점' 이라고 합니다. 청춘운세를 관장하고 15 세에서 30 세 사이의 운세를 관장하다.

얼굴과 점쟁이를 어떻게 보는가

우선, 얼굴을 보세요-얼굴

얼굴' 이란 한 사람의' 이목구비' 를 관찰함으로써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학문이다. 모두들' 서로가 마음으로부터 태어났다' 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이 말은 주로 한 사람의 성격, 마음성, 선악을 모두 그의 얼굴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성격이 좋은 사람은 보통 상냥해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있다. 악독한 사람은 보통 더 악독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반대로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얼굴 선심악' 이라는 말이 있다. 즉' 면선' 처럼 보이지만 마음이 악하다는 뜻이다. 징그럽고 착함' 이라는 말이 또 있는데, 얼굴이' 악' 해 보인다는 뜻인데 사실은 착해요. 요컨대 얼굴 판단은 전공이 필요하고 그렇게 쉬운 것도 아니다. 일부 민감한 사람들은 얼굴 분석을 통해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지만. 그러나 우리는 직감으로 얼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없고, 여전히 전문적인 명리 분석이 필요하다.

"외모로 사람을 평가한다" 라는 말은 일방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근거가 있다. 너의 얼굴형, 이목구비, 칠공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모두 너의 성격과 운명을 드러내고 있다. 내 성격이 잘 맞는지 궁금합니다. 그/그녀는 당신의 가장 좋은 동반자입니까? 다음과 같은 멋진' 대면 점술' 을 통해 당신과 애인의 조화의 정도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기가 서로를 알아야만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얼굴마다 다른 사람의 성격과 사업에 대한 태도를 나타낸다.

삼자형을 거꾸로 하다. 현명하고, 뇌로 일하기에 적합하고, 카리스마가 있다. 그러나 체질이 약하고 신경질이 약간 있으니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라운드。 천성은 명랑하지만,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감정화하기 쉽지만, 성격이 온화하여 또래들에게 쉽게 환영받기 때문에 즐거운 직업에 종사하기에 적합하다.

정사각형. 생명력이 강하고 성격이 활발하여 시작하기만 하면 견지할 것이다. 그리고 다행스럽게도 행복한 그림이다.

삼각형. 성격이 내성적이고, 생기가 없고, 체력이 부족하여 같은 회사에서 일하기에 적합하다. 운동을 많이 하고 정력을 높일 것을 건의합니다.

긴 얼굴 모양. 성격이 얌전하고 예술가적인 기질이 있지만 사랑에 열중하지 않고, 더더욱 * * * 하지 않는다.

둘째, 얼굴을 봐-입

입술색 성홍은 보통 식사량이 풍부한 사람이다.

입술이 칙칙한 여성은 식성이 침체되기 쉬우며 남편과 헤어질 수도 있다.

입술이 창백한 사람은 보통 허약하고 병이 난다.

입술이 검푸른 닭간 같은 사람은 대부분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외롭거나, 아이가 없거나, 믿음이 없기 때문이다.

입술이 어두운 사람은 굶어 죽을 것이다.

입은 한 사람의 감정, 사랑, 의지를 표현할 수 있다. 입이 코보다 훨씬 넓어서 입을 크게 벌린다. 코보다 작은 것은 모두 작은 입이다. 입의 크기와 입술의 모양도 한 사람의 부유도를 반영할 수 있다.

위아래 골고루 입술. 똑똑하고 의지력이 강하고 학업이 성공적이며 사업이 성공적이다 ..... >>

어떻게 얼굴을 보고 점을 치는가? 얼굴 몇 장, 눈 한 개, 얼굴 두 개, 코 세 개, 귀, 입, 치질 네 개가 있습니다. 사람이 잘 생겼는지의 첫 번째 느낌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관상을 통해 점을 치는 것은 매우 복잡한 과정이다. 이제 우리는 간단한 각도에서 관상으로 점쟁이를 본다. 첫째, 서로 다른 눈을 가진 사람은 형제관계가 없고 궤변이며 부모도 화목하지 않다. 또 다른 관점은 이런 사람이 발전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은 행운이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왼쪽 눈이 큰 남성은 장남이다. 눈의 크기를 맞추려면 복등 운동을 통해 좌우신경을 조율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말을 할 때 눈을 감은 사람은 보통 음탕하거나 수줍어하거나 불충실하다. 교만하면 계속 눈을 깜박거리는 사람은 모두 조심스럽지만 허장성세를 좋아해서 늘 자신을 현실 위로 과장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교만, 교만, 교만, 교만, 교만, 자신감명언) 눈이 멍한 여자는 복숭아꽃 약탈을 당할 것이다. 남녀를 불문하고 까마귀발이 많을수록 음탕하다. 아랫눈꺼풀에 부종이 있어 임신의 상징이다. 아내가 임신하면 남편의 아래 눈꺼풀도 붓는다. 파란 눈의 여자는 히스테리의 상징이다. 백구가 충혈될 때 병의 상징이자 발버둥치는 전조다. 눈을 가늘게 뜨고 사람을 보는 사람은 사악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말을 할 때 고개를 숙인 사람은 마음속에 비밀이 있거나 두 가지 마음이 있다. 이런 사람이 충성스러워 보여도 너는 방비할 수 없다. 둘째, 이른바' 얼굴' 은 한 사람의' 이목구비' 를 관찰함으로써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학문이다. 모두들' 서로가 마음으로부터 태어났다' 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이 말은 주로 한 사람의 성격, 마음성, 선악을 모두 그의 얼굴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성격이 좋은 사람은 보통 상냥해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있다. 악독한 사람은 보통 더 악독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반대로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얼굴 선심악' 이라는 말이 있다. 즉' 면선' 처럼 보이지만 마음이 악하다는 뜻이다. 징그럽고 착함' 이라는 말이 또 있는데, 얼굴이' 악' 해 보인다는 뜻인데 사실은 착해요. 요컨대 얼굴 판단은 전공이 필요하고 그렇게 쉬운 것도 아니다. 일부 민감한 사람들은 얼굴 분석을 통해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지만. 그러나 우리는 직감으로 얼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없고, 여전히 전문적인 명리 분석이 필요하다. 셋째, 코, 귀, 입이 매우 가깝다: 콧구멍이 작은 사람이 사물에 너무 신경을 쓰는 것은 구두쇠다. 반면 콧구멍이 큰 사람도 비교적 너그럽다. 큰 코를 가진 사람이 인색한 행동을 하면, 그는 큰 지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잠시 작은 지출을 제한한다. 코가 얇은 사람은 매우 허약해서 장수하기 어렵다. 병세가 가중되고 코가 마르면 죽음에서 멀지 않다. 코가 크고 입이 작은 사람은 아이와 상관없다. 큰 코가 마른 사람은 배우자와 장기적인 관계를 가질 가능성이 희박하다. 코가 크고 입이 작은 사람은 아이와 상관없다. 큰 코가 마른 사람은 배우자와 장기적인 관계를 가질 가능성이 희박하다. 코가 작은 사람은 새 옷도 없고 아이의 운명도 없다. 코는 작지만 코가 부자인 사람은 새 옷을 사는 것을 좋아하고, 돈을 아끼는 마음도 있고 활력이 넘친다. 코가 뒤틀린 사람은 극도로 개방적이어서 비밀을 지킬 수 없다. 반대로 코가 아래로 향하는 사람. 네가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쉽게 드러나지 않는 것이다. 귀상: 귀 윤곽이 매우 정확한 사람은 반드시 매우 총명하고, 어떤 일을 하든 질서 정연하고, 온전하다. 세부 사항에 얽매이지 말고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지 마라. 이런 사람은 보통 운이 좋다. 귓불이 크고 처지는 사람은 가난에 살지 않는다. 귀가 크고 굵고 긴 사람은 장수의 상징이다. 귀에 긴 머리는 장수의 상징이다. 귀에 기미가 긴 사람은 둘 다 복이 있을 것이다. 입: 입술이 새빨개요. 보통 옥을 먹는 사람이에요. 입술이 칙칙한 여성은 식성이 침체되기 쉬우며 남편과 헤어질 수도 있다. 입술이 창백한 사람은 보통 허약하고 병이 난다. 입술이 검푸른 닭간 같은 사람은 대부분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외롭거나, 아이가 없거나, 믿음이 없기 때문이다. 입술이 어두운 사람은 굶어 죽을 것이다. 넷째, 사마귀 단계는 종종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아이고, 이 기미는 여기 너무 못생겼습니다. 시간을 내서 예쁜 얼굴로 돌려주세요.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은 정말 주의해야 한다. 기미는 너의 아름다움을 방해할 수 있지만, 어떤 기미는 점을 허용하지 않는다. 아마도 너의 행운은 그 점을 클릭한 후에 도망칠 것이다. 어떤 점이 허용되지 않는지 보세요. 1, 관자놀이에 관자놀이에 점이 있다면 이 부위의 기미는' 동궁' 이라고 불리며 먼 거리를 가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 2. 미미, 미미에 점이 하나 있다면 ... >> 라고 불러요

관상과 점쟁이가 꼭 정확합니까? ! ! -응? 물론 아닙니다. 제가 인터넷에서 본 많은 점쟁이들은 "잘생기고 복이 있고, 못생기고, 복이 없다." 라고 말하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당신은 그것이 정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얼굴을 보고 점쟁이를 보면 운명이 정말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점쟁이는 아마 모두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은 이것을 믿고, 어떤 사람은 반신반의하고, 어떤 사람은 미신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팔자명리가 천년을 넘나들면서 자연히 그 이치가 있다. 팔자 점술은 비트 점리의 한 가지이다. 그것은 이학 이론을 지지하며, 미신이 아니라 지식이다. 오랫동안 신비화되었거나 반해초를 아는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었을 뿐 명성을 훼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팔자 점쟁이가 정확하고 믿을 만한지 자주 묻는다. 대답은, 정말 모든 것을 아는 사람이 한 예측은 믿을 만하다는 것이다. 왜 팔자 점술이 정확하다고, 팔자 점쟁이는 일종의 학문인가? 이것은 그것의 기원, 발전, 이론부터 말해야 한다. 중국 명리풍수망으로 나에게 좀 이해시켜라.

점쟁이의 기원

중국의 소리' 뉴스 만봉' 에 따르면 점쟁이는 선진시대에 시작되었다. 고대 이집트인들이 파피루스로 필기를 하고 바빌로니아인들이 점토판을 책으로 썼을 때, 중국 고대인들은 대나무를 스트립으로 자르고 얇게 갈아서 불에 구워 가장 생동감 있는 사실을 대나무 제인에 기록하여 후대에 전해 주었다. 팔자 점술술은 당시 여섯 글자, 즉 기둥 세 개뿐이었는데, 이 창립으로 생년월일 천간지 배열에 시간이 없었다. 송초 서자평과 그의 생년월일은 6 자에서 팔자로 바뀌었다. 팔자 점쟁이' 의 발전과 성숙은 서자평의 큰 공헌이므로' 자술평' 이라고도 불린다. 팔자 점쟁이는 팔자 사주를 이용해 지도를 찾아 한 사람의 길흉화복을 예측하거나 판단하는 행위이며, 부채점으로도 불린다. 그것은 한족의 전통 지식으로, 건지역법, 음양오행, 신악 등의 이론에 근거하여 사람의 직업, 결혼, 부, 학습, 건강을 추론한다.

별자리운세와 과학은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그것은 한족 노동자들의 지혜의 결정체이다. 수천 년의 비바람, 큰 파도, 모래장난과 수많은 역사 예언가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반복적인 실천을 통해 얻은 귀중한 경험이다. 국내외의 수많은 실천은 독특하고 신기한 선행예측과 선행반성 기능뿐만 아니라 매우 심오한 과학이론과 매우 귀중한 사용가치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것은 강력한 생명력과 과학성으로 지금까지 전해져 국내외의 많은 학자들의 중시를 받고 있다. 그러므로 봉건 미신이 아니라 변증 유물주의이지 유심주의가 아니다. 팔자 점쟁이 예측의 기본 원리는 음양변화, 오행구속, 생진을 바탕으로 길피흉을 가르치는 학과라고 한다.

점쟁이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확실해?

그 의미는 사람들이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건을 준비하고 참고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결단력이 없다. 보조작용을 하다. "결단력" 이 아니라 "선견지명" 입니다. 정확하고 부정확한 말이 하나도 없거나, 과거가 정확할 수 있다는 것은 무섭다! 그러나, 인간의 미래는 변화무쌍하다. 예견성은 사람들이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위의 소개를 통해 점쟁이와 예측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점쟁이를 보는 것이 정확합니까? 그것은 일방적인 것일 뿐이다. 이것은 얼굴을 보는 방법이 아니다. 한 곳의 해석이 얼굴 전체를 대표할 수는 없다. 너 거기는 좋지 않아, 다른 곳에서 해결될 수도 있어. 이것은 상면사의 능력과 그가 얼마나 볼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일반적으로 관상점술이 정확합니까, 아니면 사주팔자점점이 정확합니까? 생일은 한 사람과 우주의 관계를 대표하며 자신의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물론, 얼굴도 운명의 일부이지만, 팔자에 비해 뒤에 있는 경향이 있다.

점쟁이는 종종 사람의 얼굴이 어떤 모습인지 말한다. 보통 강호 사기꾼들은 이른바 얼굴에 팔자를 더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보여준다고 하는데, 반만 옳게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 얼마나 재미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