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태공천 점쟁이 _ 태공천 관광지

태공천 점쟁이 _ 태공천 관광지

생강 치아 낚시 전설?

강자치아의 전설: 강자치아의 낚시대는 위하 남안, 친링 북쪽 기슭에 위치해 있다. 이 발원지는 친링 깊숙한 곳에 있는 졸졸 흐르는 물줄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북쪽으로 구불 구불하여 점차 파옥강, 일명 판계강이라는 작은 강으로 모인다. 판계강이 산어귀에서 나왔을 때, 서주 도성 치산에서 약 45 킬로미터 떨어진 자천이라는 깊은 못이 형성되었다. 생강치아도 그 당시에도 고기잡이에 사용되었다고 한다.

봉신연의' 에 따르면 강자아는 32 세에 곤륜산에 올라가 72 세에 하산했다. 그는 조고 남쪽으로 35 마일 떨어진 송가장으로 가서 그의 결배 형제 송일 () 와 만나 68 세의 소녀 마사 () 와 결혼했다. 아내의 괴롭힘으로 신혼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강자이가 창업했다. 그는 울타리를 만들고, 밀가루를 팔고, 식당을 운영하고, 소, 말, 돼지, 양을 팔았다. 결국 그는 손해를 보고 돈을 벌지 못했다. 나중에 그는 박물관 점쟁이를 하러 갔지만, 단번에 빨갛게 달아올라 곧 그에게 의사의 정식 직위를 주었다. 그러나 점쟁이 때문에, 옥 비파의 원형이 타 오르고, 달달 자신을 불쾌하게 하여, 그의 이후 도피를 초래했다. 조고를 탈출한 강자이가 아내에게 버림을 받자 그는 한숨을 쉬었다. "청죽뱀은 입이 있고 말벌의 꼬리에는 바늘이 있다. 두 가지 물건은 자급자족하고, 가장 독녀는 인심을 가지고 있다. " , 그리고 결배 형제에게 작별을 고하고, 줄곧 등산을 갔다. 이로써 강자이가 곤륜산에 간 지 8 년이 되었는데, 올해 80 세이다.

이미 80 세 고령의 강자이는 판계변에 은거해 매일 자천변의 큰 돌 위에서 낚시를 한다. 이 석두 조각은 지금 무릎 꿇고 낚싯돌이라고 한다. 무릎 낚시석에는 약 1 피트 길이, 반 피트 깊이의 찌그러진 자국이 두 개 있다. 전설에 의하면 강자이가 낚시를 할 때 남긴 무릎 자국으로 무릎 꿇은 석인이라고 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 두 구유는 후세 사람들이 고의로 한 것으로, 조각 연대는 이미 고증할 수 없다. 나를 의아해하는 것은: 생강이가 왜 쪼그리고 앉지 않고 무릎을 꿇는가?

강자이는 역사상 최초의 어부로서 중국 어업사에서의 지위는 비길 데 없다. 전대미문의 말로 그를 형용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그에게 이 영예를 안긴 것은 그의 뛰어난 고기잡이 기술이 아니라, 그의 낚시가 없는 낚시였다. 강자이를 제외하고는 고대인이든 현대인이든 두 번째 사람의 물고기 바늘이 구부러지지 않는다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나무꾼 오희는 강자의 물고기 바늘이 구부러진 것이 아니라 곧은 것을 보고 웃기며 강자이를 한 가지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이 바늘을 불태워 갈고리를 만들고, 그 위에는 미끼를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실이 떠다니면 물고기가 삼키고, 떠다니면 자동으로 물고기에게 알려준다. 고개를 들어 볼을 가리면 잉어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낚시하는 방법이다. 그렇지 않으면 3 년은 말할 것도 없고, 100 년 동안 물고기가 없을 것이다. 강자이가 이에 대한 대답은 "나 여기 있어, 내 이름은 낚시지만, 나는 물고기에 신경 쓰지 않아." 라고 답했다. 나는 여기에 있지만, 나는 푸른 하늘을 지키고 큰길로 올라갈 것이다. 나는 흰 구름이 비상하게 할 것이다. 너는 어떻게 노래 중간에서 물고기를 가져갈 수 있니? 남편이 한 일이 아니다. 나는 차라리 직선에서 그것을 얻을지언정 중간에서 그것을 찾지는 않겠다. 금비늘이 아니라 왕후만을 위한 것이다. "자신감과 영웅주의가 모두 나왔다. 근데 생강이가 정말 그렇게 자신 있어? 정말 사람들이 늘 말하듯이 낚시대에 단단히 앉아 있나요? 정말 곧은 길에서만 걸어요, 커브길에서는 안 가요?

소설에서 시보후계창은 곰을 꿈꾸며 서안으로 놀러 갔다. 서안으로 가는 길에 그는 처음으로 어부들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었다. 가사에는 하조 마지막 군주 걸의 멸망, 상조의 건립, 그 후 600 년간의 정치 청명, 그리고 이후의 방탕, 그리고 제요방순의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다. "나는 매일 많은 노래를 부르고, 밤에는 별을 보고, 혼자 낚시를 한다. 고독한 낚시는 천애의 넓이를 모르고, 까까까머리는 늙었다. " 모든 말이 서박후한 심금을 울린다. 그는 이 노래를 부를 줄 아는 이상 그들 사이에 반드시 대성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재빨리 손을 뻗어 그를 초대했다. 묻자 그는 어부가 앵무새일 뿐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들은 35 마일 떨어진 작은 강 옆에 있는 한 늙은 어부로부터 배웠다. 시버후 일행이 계속 앞으로 나아가자 그들은 노래를 부르고 있는 나무꾼을 만났다. 나무꾼의 가사는 어부의 가사보다 서백후를 더 끌어들일 수 있다. 왜냐하면 미래의 주문왕에게는 현자가 없고, 현자는 산속에 있지만, 세상 사람들은 "춘수 장춘초치, 금붕어는 은계를 만나지 않는다" 는 말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세상은 고선지를 모르고, 시냇가에서 돌을 낚는 것만 안다. 클릭합니다 너의 재능을 표현하다. 나무꾼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강자의 새 제자 오희이다. 무길은 서백후에게 이 노래는 그의 스승인 동해주 서주 비곰의 강상 강자아 씨가 쓴 것이라고 말했다. 서백후 일행은 오희의 지도하에 판계곡으로 와서 현자를 기산에 초대했다.

판계에 은거한 강자이는 태연하지 않고, 그의 심정은 조금도 평온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끊임없이 노래를 창작하여 자신을 선전했다. 이럴 때 생강이가 어떻게 낚시대에 제대로 앉을 수 있을까? 이때 무극은 이미 매수되어 보육원이 되었다.

어부가 물고기가 미끼에 걸려들 때의 긴박감을 가장 잘 묘사하는 자세는 무릎을 꿇고 낚시를 하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석두 위에 무릎을 꿇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했다고 생각한다.

소설에서 시버후는 두 번째로 등반에 와서 강자이를 만났다. 일부 겸손 후, 장쩌민 ziya 는 지참금 을 받고, xiqi 보조 대업 에 가기로 약속했다. 시버후는 강자이를 자신의 사옥을 타라고 초대했고, 강자이는 무릎을 꿇고 사절했다. 결국 시버후는 사옥을 타고, 강자이는 시버후의 속마를 타고 치산에 도착했다. 그러나, 등반서 부근의 민간 전설에서는 상황이 다소 다르다. Zhou Wenwang 은 성실과 존중을 표현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나무 바퀴로 생강 이빨을 Panxi 협곡에서 끌어 냈다고합니다. 가는 길에 차의 언덕을 오르는 벨트가 고장나서 문왕은 앉아서 쉬었다. 강자이는 문왕에게 자신이 얼마나 걸었는지 기억하느냐고 물었다. 문왕은 땀을 뻘뻘 흘린다고 하는데, 어떻게 계산할 수 있겠어? 강자가 문왕에게 말했다: 네가 나를 808 보 당기면, 나는 너를 808 년 동안 지켜줄게. 문왕은 재빨리 일어나 계속 당기겠다고 말했다. 생강이가 고개를 저으며, 천기 누출이 이미 확정되었다고 말했다. 나중에 큰 성공을 거두고 주조가 설립되어 강자이가 죽기 전에 유언을 남겼다. 그는 죽은 후에 묻히고 싶지 않았다. 그는 관을 대문에 걸었다. 만일 앞으로 전쟁이 발생할 경우, 그가 관의 큰 머리를 돌려 그의 머리가 그곳을 향하게 하면 일이 가라앉는다. 이 방법은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확실히 효과가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무리의 왕자들이 갑자기 성문에 걸려 있는 관 속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싶어 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사람들에게 관을 내려 열라고 했다. 그 결과 비둘기 떼가 기다림에서 날아가 남동쪽으로 날아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주나라 왕조는 멸망하였다.

나는 일찍이 한 농민 집에서 1950 년대와 60 년대에 만든 강 트렁크를 보았는데, 트렁크 앞에는 방현도가 그려져 있었다. 그림 속 한 사람은 차 안에 앉아 있고 다른 한 사람은 허리를 굽혀 차를 끌고 있다.

현지에서 생강 치아와 관련된 또 다른 전설은 신령 숭배와 관련이 있다. 봉신연의' 에서 강자치의 신전은 모두 죽은 사람이나 신선, 즉 귀신이다. 생강이가 신화될 때 아직 죽지 않아 당연히 대열에 있지 않다. 그러나, 등반서 부근에 사는 조상은 오히려 그렇게 보지 않았다. 그들은 강자이가 벼슬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고, 가장 큰 관옥제는 세상 물정과 오산으로 벼슬을 하지 않았다. 그들의 전설에 따르면, 신화의 날에 강자이를 찾는 사람은 옥제가 아니며, 그는 자신을 위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녁에 모두 가 버렸고, 강자이는 혼자 제단에 앉아 재고 조사를 했다. 그는 계산해 보았는데, 늘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꼈다. 도장은 이미 봉인되었는데, 왜 두 개의 관직이 더 있는가? 옥제 외에 식초 제단의 신도 비어 있다! 강자이가 궁금할 때, 한 사람이 갑자기 책상 밑에서 뚫고 나와 강자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공포는 괜찮다. 그래서 생강이가 아무렇게나 말했다. "나의 질투신!" 그 남자는 웃으며 말했다: "그럼 나는 옥제다! 클릭합니다 이 사람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장규입니다. 그래서 현지인들의 눈에는 옥제는 성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성은 장명규이다. 이 전설로 인근 농민들은 식초를 만들 때 붓으로' 강태공이 여기서 번영한다' 고 적고 유골함에 붙이는 것을 좋아한다. 또 강자이가 장규에게 겁을 먹은 이 말은 이미 묘어로 변했다. 자, 현지인들이 어떤 일 때문에 "나의 질투하는 하느님!" 이라고 외치는 소리를 들었을 때, " "기억하세요, 화자의 감탄에는 풍자적인 의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