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모든 것은 정보, 에너지, 그리고 그들의 존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에너지가 있으면 정보와 상황이 있어야 하고, 상황이 있으면 정보가 지시와 에너지를 기초로 해야 한다. 우주 만물의 존재는 가스, 수, 코끼리의 불가분성이며, 진실하고 구체적이다. 정보' 수' 는 에너지' 기' 를 일정한 상황에 따라 존재하고, 에너지' 기' 는' 수' 의 지시에 따라 일정한 존재 시나리오' 상' 을 형성하고, 존재 시나리오' 상' 은 정보' 수' 가 지도하고, 에너지' 기' 를 형성한다. 수, 가스, 코끼리는 정보, 에너지, 자세, 즉 천인이 하나가 되는 신이다. 서양 철학은 우주 만물의' 본체' 라고 불리며 일종의 기능이다. 이경 코플러는 "신은 길이 없어 쉽게 죽는다" 고 말했다. "방" 의 고문은 "방" 이라고도 하는데, 바로 이 방향이다. 방도가 없으면 곳도 없고, 장소도 없고, 장소도 없다. 이경과 불경의 정과 기, 신. 공자는 "수정은 사물이고, 유령은 변한다" 고 말했다. 방황하는 영혼은 신, 형태이다. 본질적으로, 중국 고대 성현들은 현 (), 도 (), 원 (), 이 (), 물 () 이라고도 불렀다. 정자라고 부르는 이유는 인간의 정보가 아버지의 정자와 어머니의 난자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현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정보를 관찰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Huai Xuan, 신비는 예측할 수 없고, 신비는 형용할 수 없다.) 찬양은 정보가 우주의 만물의 생화학을 결정짓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이다. 위안 (yuan) 은 정보가 유형 우주의 시작 부분에 있기 때문이다. 하나는 자연수의 시작이기 때문이다. "도생 하나, 생 둘, 생 셋, 생만물" (포옹 하나, 하나, 하나, 하나, 참 하나, 태일); 물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지구상의 생명이 물에서 기원했기 때문이다. 고대 중국 과학 기술 이론에 따르면,' 리' 는 수, 기, 코끼리의 변화, 변화, 불변의 원리를 연구하는 것이다. 원리는 인류가 인정한 에너지의 존재 형태, 약칭 구상이나 에너지장이다. 유형적이고 형이상적이다. 연구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연역추론이다. 이것은 서구 과학이 의존하는 것이다. 첫째, 중국과 동양 기술은 유추 유도에서 비롯된다. 연역추론은 제한된 수학 범위에 적용되고, 유추 유도는 무한한 수학 범위에 적용된다. 사람은 코끼리를 통해 가스와 숫자를 아는 것으로, 마치' 없음' 과' 있음' 과는 다르다. 인간의 감각이나 기구를 통해 감지할 수 있는 객관적인 존재가 있다. 반대로, 아무것도 쓸모가 없다. 그러나 문자로 그 이미지를 표현할 수 없는 객관적인 존재는 변하지 않거나 변하지 않는다. 이경에서는 이렇게 말한다. "뜻은 무궁무진하고, 말은 무궁하며, 책은 무궁하다." 언어로 그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객관적인 존재를 특수화라고 한다. 라오 어 손자는 말했다: "길은 길 일 수 있지만 놀랄 수는 없다. 이름은 출석을 부를 수 있어 유명하다. "모든 구체적인 길, 이름, 가스, 수는 모두 전문적이다. 따라서 중국 선현은 물질이 에너지 (가스) 의 비교적 안정적인 전문 형태라고 생각한다. 현대 고에너지 물리학은 물질과 에너지가 서로 전환된다는 것을 증명한다. 처음에는 우주에 에너지, 즉 가스, 물질이 없었다. 태양계를 포함한 우주는 모두 가스에 의해 형성된다. 우주를 생성하는' 기' 는 현대과학에 의해 블랙홀에서 기원한 것으로 간주되고, 중국 고대 과학기술 이론은 무극 무위라고 불린다. " 가스는 여기서' 이더넷' 이라고 부를 수 있다. 물질이 처음에는 완전히 흐르고 경도, 불연속성, 종료성이 없어 둘로 나눌 수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일찍이 상상했던 가장 얇은 물체이다. "자연과학의' 에테르' 는 물질과 물질의 상호 작용을 전달하는 상상의 매체로만 존재할 수 있다. 에테르와 실물은 고립된 것처럼 보이지만 장재와 왕부는' 가스' 와' 모양' 이 서로 전환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이 제시한' 가스' 는 에테르보다는 현대 과학의 분야에 더 가깝다. 서양인들은 "세상에! ","나의 하느님 "입니다. 중국인들은 "세상에! ".중국의 고대 조상은 서양인처럼 인위적으로' 신' 을 창조하지 않았다. 그들은 하늘과 땅의 만물을 지배하는 것이 하늘, 가스, 장, 우주의 정신이나 날씨, 즉 우주의 법칙이라고 생각한다. 그 결과, 하늘의 지하에 있는 모든 것은' 속세' 이다. 하늘에는 옥황상제가 있고, 지하에는 염제가 있다. 천지 일체, 홀로그램. 즉, 하늘에도 있고, 땅에도 있고, 땅도 마찬가지이다. 전체 우주는 에너지 (가스), 정보 (숫자), 상황 (이미지) 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런 인식을 바탕으로 중국의 풍수가 고대의 천문, 지리, 인문과학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중국의 풍수는 하늘, 땅, 사람을 하나의 큰 시스템으로 융합하여 오랫동안 비방과 비방을 받았다.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한 오늘에야 다시 인식되고 발견되었다. 중국 풍수학은 고대 천문, 지리, 인류학, 즉 천지인의 발전 변화 법칙에 대한 장기적인 연구에서 점차 우주의 법칙에 관한 완전한 이론을 형성하고, 이 이론을 바탕으로 우주의 특징을 세 가지 측면으로 요약한다. 우주의 홀로그래피; 우주의 나선도 우주의 음양. 중국 풍수의 세 가지 원칙: 하늘과 땅의 통합 원칙; 음과 양의 균형 원칙 오행상생상상의 원리. 장기간의 역사 발전에서 인류 인식의 부단한 풍부함과 향상, 그리고 과학기술의 진보에 따라 중국 풍수학은 인식의 차이로 많은 유파를 형성하였다. 그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두 문파: 하나는 형세파, 천지 일체를 중시하고, 공간 이미지에서는 산을 형상화한다. 예를 들면,' 천피트를 기세로 하고, 백피트를 형으로 한다' 는 것이다. 따라서 형법, 백두, 삼위일체라고도 한다. 다른 하나는 이풍이다. 시계열의 천지일체를 중시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음양오행, 십이띠, 사계절 오방, 팔괘구풍, 삼원운 등이다. 그래서 삼원, 조절법이라고도 합니다. 위안 명나라 이전에, 주로 산과 강 잠재력, 음과 양 오행 이론, 즉 루안 머리 무게: 구오 푸 \ "장경 \"; 원명 이후 사람들은 천도와 심성의 조화를 중시하고, 가스의 원리를 중시하여 천도를 효과적으로 인식하였다. 예를 들어 소옹의' 부운회' 론이 절정에 이르렀다. 중국 풍수학에서' 형법' 은 주로 부지 선정과 선택형에 쓰인다. "논리적 방법" 은 실내 및 실외 방향 패턴 결정에 중점을 둡니다. 게다가,' 일본법' 은 길일을 선택해서 일이 일어나게 하는 데 사용된다. "보조진법" 은 불리한 조치를 선택하여 각 법을 보완한다. 신청 대상에 따르면 중국 풍수학은 양택풍수학, 즉 양택상법, 낯선 사람이 거주하는 곽성주택의 선정지와 배치를 전문적으로 연구한다. 음택풍수학, 즉 음택장법은 고인의 무덤과 묘혈의 부지 선정과 배치를 전문적으로 연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