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좋지 않으면 어떡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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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이름이 안 좋으면 어떡하죠? 나는 사적으로 바꿀 수 없다.
아들의 이름이 시험을 잘 못 봤으면 어떡하죠?
전체 그리드가 좋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이것은 과학이라는 이름의 오격 단면을 가리킨다.
사실 이름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무슨 N 공교롭고, 어떤 N 체상이 아주 대단한 이름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숫자들 뒤에 이른바 길흉이라는 것을 이해하려면, 사실 원리적으로 이해해야 한다.
우선, 중국 전통 슈슈에서 이름은 마이크로학의 가지에 속한다. 중국인들은 일명 이운 삼풍수 사품 오덕오학으로 이름의 역할은 한 번도 언급되지 않았다고 줄곧 생각했기 때문이다.
중국의 초기 지명학은 오행 독음과 팔자 호악의 조합으로 명명되었다. 예를 들어 팔자에 목화가 필요하다면 치아와 혀의 발음에 맞춰야 한다. 점쟁이들이 모두 리듬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중에는 글리프와 부수로 오행을 보는 글로 발전했다. 예를 들어 옆이 불, 심벌즈인 경우 불, 옆이 나무, Q, Mi 등이라고 생각하면 나무에 속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발음이든 서체든 그 작용은 고증할 수 없다. 모든 고전적인 명리 문헌을 뒤져봐도 이름을 바꾸어서 운이 크게 증가한 기록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중국 문화는 동양 세계의 문화의 핵심이기 때문에 고대에는 많은 유학생들이 중국, 특히 일본인에 왔었다. 일본인은 한학을 배우는 것 외에 수법에도 관심이 많다. 일본의 음양사는 당연히 그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고도는 갑오전쟁을 예측하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기술이 부족한 일부 유학생들은 물 반 통을 배운다. (고대의 사제제도 매우 엄격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배우고 싶어도 가르쳐 줄 필요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그날 나는 명학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들은 팔자를 모르기 때문에 팔자에 따라 오행에 맞설 수 없었다. 그들은 개인의 팔자명리에 맞지 않아도 되는 이름을 발명했다. 획을 세고, 좋은 획과 나쁜 획을 맞추는 규칙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이다. 성과 이름이 다른 글자의 획에 근거하여, 하늘, 땅, 사람, 장군, 서양인 등 다섯 칸을 얻어냈다. 이 방법은 메시와 전체 메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주의 전반생, 총격주의 후반생, 외격은 귀족과 외력을 대표한다. 청대 일본 유학생들이 흡수한 것이기 때문에 이런 방법은 강희사전의 획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이런 방법을 발명한 사람은 웅건일랑이라고 하는데, 그는 19 18 년 만에 이 창작을 발표하였다. 나중에 일본인인 백혜문은 대만성에 가서 이런 방법을 3 년 동안 배워서 중국으로 돌려보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말하는' 유니버설 그리드 28' 의 오격 프로필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중국 전통의 음성, 글리프, 오행결합 팔자를 바탕으로 한 명학은 사실 작용이 크지 않아 성현과 수학자들이 모두 이름의 역할을 소홀히 했다. 중국 자신이 수천 년 동안 저축한 방법도 이렇다. 하물며 일본인은 단지 몇 년 동안 다시 발명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을 뿐이다!
획만 세면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고, 작업장에서 기술이 높지 않은' 스승' 은 복잡한 팔자를 모르는 상황에서 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또한, 이익에 이끌려 소위' 고수' 라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방법을 치켜세우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이 방법은 주류 방법이 되었다. 정통적인 방법이 너무 어려워서 일본의 이런 방법들이 주류가 되었다. 전형적인 나쁜 화폐가 좋은 화폐를 추방하다.
위의 소개를 들으니, 이 수학들, 행운, 운이 나쁘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사실 모두 중요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그러나, 우리가 이 방법에 대해 더 큰 오해는, 그것은 전혀 운을 고치거나 운을 타는 것이 아니라 점술 방법이라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N 이 무슨 점인지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점술은 예식이나 동작 (예: 거북껍질에 동전 몇 개를 넣고 돈을 흔들어 점술을 하는 것) 을 한 다음, 이런 동작에서 얻은 결과에서 좋고 나쁨의 결론을 도출하는 것이다 (예: 돈 점술에서 동전의 정반 조합을 보는 것). 예를 들어, 서명하려고 할 때, 결과가 좋은지 나쁜지 모르면 통을 흔든다. 마찬가지로, 곰기의 오행제인은 먼저 이름을 바꾼 다음, 길한 숫자를 찾아 이름을 짓는 대신 이름의 획으로 길흉을 예측할 것을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름명언)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것과 같다. "하섹터" 와 "제비뽑기" 를 모두 가져가서 섹터 중 "상섹터" 만 남길 수는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정확하게 흔들릴 수 없다. 마찬가지로, 한 이름의 획이 좋지 않다고 생각되면, 다시 이름을 바꾸면, 서명을 신청할 때 다음 서명이나 추첨을 요구하지만 그 결과를 받아들이기를 꺼린다는 뜻입니다. 또 한 번 흔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 서명까지 모든 복권과 다음 서명을 흔들지 마세요. 그게 의미가 있나요? !
추함은 삶이고, 잔인함도 삶이다. 운명을 믿는다면, 인위적인 변화가 하늘이 준 운명을 초월할 수 있다고 순진하게 생각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물론, 개인적으로, 만약 운명이 정말 불리하다면, 풍수의 도움, 다품의 덕행, 한 사람의 노력이 모두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일본인들이 발명한 이런 점술 방법도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고, 현재 시중에도 많은 변종이 있어 아무도 말할 수 없다. 위에서 네가 흉악하다고 말했는데, 사실 반드시 진짜 흉악한 것은 아니다. 자신을 놀라게 할 필요는 없다.
바로잡는 대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