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정말 남편 얼굴이 있는 여자인가요? 푸코상은 한 여자의 외모는 그녀의 이목구비가 남편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결혼 후 남편의 사업, 재운, 건강 등 각 방면이 점점 나빠지고, 심지어 조기 사망하기 때문에 민간에서는 남편으로 널리 인식되고 있다. 사실 푸코는 여자가 결혼 행복, 가정의 화목, 남편의 사업이 번창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푸코의 생김새가 있고, 남편과 시댁과 지내는 과정에서 남편의 가정과 다른 방면의 운세에 영향을 미치고, 어느새 남편의 사업이 뜻대로 되지 않고, 가정이 조화롭지 않고, 운세가 좋지 않기 때문이다. 고대인들은 수천 년의 끊임없는 실천을 거쳐 이런 남편을 둔 여성의 이목구비 특징을 총결했다. 부부의 기준, 부부가 있는 여자의 특징을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귀, 머리, 이마, 눈썹, 눈, 산근, 코, 광대뼈, 사람, 입, 턱 등에서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Jingyan.baidu/...7
1
귀, 사진집은 잘 말한다: 귀가 가는 여자는 평생 열심히 일하지만 귀가 뾰족한 여자는 평생 고민을 한다. 귀가 가는 여자라면 그녀의 행복은 얇아질 것이다. 예를 들어 시아버지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기가 어렵고 조상의 유산을 얻기가 어렵지만 귀가 뾰족하면 더욱 자상하고, 특히 덕이 없고, 늘 근근하다 귀가 좁고 청각 시스템과 귀문이 좁은 여자는 가장 필요할 때 충고를 듣지 못하고 고집을 부린다. 게다가 그녀는 집에서 시아버지와 어울리지 못하고 반항심이 심하고 성격이 반복된다. 결혼 후 자연스럽게 가정 불화, 부부 불화를 일으킬 수 있는 것은 푸코의 표현 특징 중 하나이다.
2
머리카락,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굵고 딱딱하며 머리카락이 너무 적고 너무 빨갛다. 여기서 가리키는 빨간색은 당연히 일부러 염색한 머리카락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연한 붉은색이다. 생활을 자세히 살펴보면 알 수 있다. 머리카락이 간기의 주재자이며, 소간 이기의 표현이기 때문이다. 머리카락이 너무 두껍고, 간이 너무 강하고, 자연 성질이 좋지 않고, 성격이 강하다. 결혼 후 남편과 잘 지내지 못하고 머리카락이 너무 적고 빨갛고 연하다. 이것은 푸코의 두 번째 공연 특징이다.
셋;삼;3
이마, 일명 천정이라고도 하는 이마는 한 사람의 가스전을 대표하며 지혜를 보여준다. 여자의 이마는 너무 높거나 너무 낮아서는 안 된다. 책에서 말했듯이, 여자는 이마가 높아서 세 번 결혼하면 강하지 않다. 이 책은 여자의 이마가 너무 높아서 남편뿐만 아니라 아버지라고 생각한다. 너무 낮으면 바보다.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둡지 마세요. 너무 밝은 사람은 속칭 거울을 본다고 한다. 예를 들어, 반대편에서 이마가 반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밝습니다. 너무 어두우면 재수가 없고, 남편도 재수 없는 일에 연루될 것이다. 그들의 이마에는 횡선, 즉 속칭 경실이 있다. 당신 자신의 노력은 무형중에 당신의 남편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것은 푸코의 세 번째 특징입니다.
사
눈썹, 갈색 눈썹, 어수선하고, 부러지고, 너무 굵고, 심지어 두 눈썹도 좋지 않다. 갈색 눈썹을 가진 여자들은 모두 초조하고 화를 잘 내기 때문이다. 엉망진창인 사람은 원칙이 없고, 사람은 구름같이 따라다니며, 쉽게 속고 속는다. 부서진 사람은 냉혹하고 무정하며 외롭고 괴팍하며, 너무 촘한 사람은 너무 사업심이 있고, 가정보다는 사업을 원하고, 심지어 눈썹수염까지 잡고 있는 사람은 마음이 좁고, 사소한 일로 오랫동안 시시콜콜콜 따지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이것은 푸코의 네 번째 특징이다.
다섯;오;5
눈, 눈은 한 사람의 영혼의 창이고, 영혼의 창이라고 불리며, 귀신이 나오는 곳이다. 그것은 외부의 인식, 지식, 그리고 내면에 대한 사람의 견해를 반영할 수 있다. 여자의 눈은 너무 볼록하고, 성격이 급진적이고, 조급하고, 화를 잘 내고, 흑백을 가리지 않고, 흑백을 가리지 않고, 상삼백이나 하삼백으로, 속칭 백안 () 이라고 하며, 경멸어 () 는 백안늑대 () 라고도 한다. 이런 눈빛의 여자는 음흉하고 악랄하며, 음모 계략에 능하며, 특히 이익 충돌이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두 눈은 흐리멍덩하고, 이런 여자는 진취적이지 않고, 검지도 희지도 않고, 선악도 알 수 없고, 그녀 자신도 운이 부족하여 그녀의 인생을 방해했다. 복숭아꽃 눈도 하나 더 있어요. 이런 여자는 눈이 길고 꼬리가 약간 휘어져서 늘 물이 흥건하다. 그녀의 눈은 복숭아의 모양과 비슷하며, 잠자는 눈처럼 매혹적인 빛을 발한다. 그녀는 교제를 잘해서 정조 관념이 매우 나쁘다. 이것은 푸코의 다섯 번째 특징이다.
여섯;육
산근, 산근은 당인의 미간 사이에 있다 ... >>
질문 2: 푸코가 사실입니까? 。 。 。 。 。 。 미신을 믿을 필요는 없다. 미신은 사실상 해롭다. 자신의 행복은 스스로 창조한 것이다.
질문 3: 세상에 남편이 정말 있나요? 케빈, 진짜야? 사기꾼
질문 4:' 푸코 생활' 은 이전의 봉건시대 국민들이 약자 여성을 억압했다는 말인가?
즉, 한 남자가 죽었을 때 배우자의 삶에 책임을 지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질문 5: 여자친구는 백호입니다. 백호는 겁쟁이라고 한다. 사실입니까? 네, 털이 없어요. 대여섯 살인데도 아주 * * * 하는 모습이에요. 정상적인 여자들은 모두 보라색 검은 털이 많다. 털이없는 것은 흰 호랑이이며 피부는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런 여자, 잉던, 보통 남자는 만족할 수 없다. 예로부터 백호에는 청룡이 배합되어 있고, 피부가 매끄럽고 털이 없는 여자는 굵은 롤을 가진 남자만 배합할 수 있고, 싱 능력은 매우 강하다. 백호 보통 남자는 그녀를 만족시킬 수 없고 청룡 일반 여자는 그를 만족시킬 수 없다. 백호, 청룡, 아내. 장소혜는 백호이고, 판금련도 백호이다. 백호는 태어날 때부터 사람이고, 피부는 하얗고 털이 없고, 타고난 것이기 때문이다. 남자는 참을 수 없어 그녀를 원한다. 백호와 함께 있는 사람은 파산하거나, 매일 녹색 모자를 쓰거나, 목숨을 잃는다. 믿거 나 말거나.
당신의 여자 친구는 백호입니까? 그녀의 피부가 매끄럽고 털이 없는 것을 보니 온몸에 털이 없다. 탈모 크림이라면 백호가 아니다. 천성적으로 숫자를 셀 수 있다.
질문 6: 점쟁이가 나를 푸코라고 부른다! 어떡하죠. 이게 사실인가? 돈은 진정한 애인을 사기가 어렵다. 그의 점쟁이는 무작위 원앙이니 대담한 사랑을 사랑해야 한다.
질문 7: 점쟁이는 푸코가 파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진짜냐 가짜냐? 점쟁이가 이 말을 하는 것은 돈을 속이기 위해서인데, 자신을 바꿔야 운명을 바꿀 수 있다.
질문 8: 3 학년 때 태어난 푸코가 사실인가요? 너무 무서워요! 중국만이 이런 견해를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세상에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의 생각과 관점이 다르다는 것을 본다면, 결혼은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세계가 모두 같다는 것을 의미하고, 다른 나라의 남녀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이 주장은 통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두려워하지 마라, 비행기를 타는 것처럼, 때때로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아무도 감히 날 수 없다!
질문 9: 여자가 점이 있다는 게 사실인가요? 물론 아닙니다. 순전히 미신이 사람을 해칩니다!
일이 변하다. 남편이 사고를 당했을 때 어떻게 무고한 아내를 탓할 수 있습니까?
게다가, 외모의 특징은 운명과 연계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봉건 미신이다. 그리고 여성에 대한 모욕, 경멸, 불경이다! ! !
질문 10: 정말 남편 얼굴이 있는 여자인가요? 푸코상은 한 여자의 외모는 그녀의 이목구비가 남편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결혼 후 남편의 사업, 재운, 건강 등 각 방면이 점점 나빠지고, 심지어 조기 사망하기 때문에 민간에서는 남편으로 널리 인식되고 있다. 사실 푸코는 여자가 결혼 행복, 가정의 화목, 남편의 사업이 번창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푸코의 생김새가 있고, 남편과 시댁과 지내는 과정에서 남편의 가정과 다른 방면의 운세에 영향을 미치고, 어느새 남편의 사업이 뜻대로 되지 않고, 가정이 조화롭지 않고, 운세가 좋지 않기 때문이다. 고대인들은 수천 년간의 끊임없는 실천을 거쳐 이런 남편을 둔 여성의 이목구비 특징을 총결했다. 부부의 기준, 부부가 있는 여자의 특징을 여러분과 나누겠습니다. 귀, 머리, 이마, 눈썹, 눈, 산근, 코, 광대뼈, 사람, 입, 턱 등에서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Jingyan.baidu/...7
1
귀, 사진집은 잘 말한다: 귀가 가는 여자는 평생 열심히 일하지만 귀가 뾰족한 여자는 평생 고민을 한다. 귀가 가는 여자라면 그녀의 행복은 얇아질 것이다. 예를 들어 시아버지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기가 어렵고 조상의 유산을 얻기가 어렵지만 귀가 뾰족하면 더욱 자상하고, 특히 덕이 없고, 늘 근근하다 귀가 좁고 청각 시스템과 귀문이 좁은 여자는 가장 필요할 때 충고를 듣지 못하고 고집을 부린다. 게다가 그녀는 집에서 시아버지와 어울리지 못하고 반항심이 심하고 성격이 반복된다. 결혼 후 자연스럽게 가정 불화, 부부 불화를 일으킬 수 있는 것은 푸코의 표현 특징 중 하나이다.
2
머리카락,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굵고 딱딱하며 머리카락이 너무 적고 너무 빨갛다. 여기서 가리키는 빨간색은 당연히 일부러 염색한 머리카락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의 연한 붉은색이다. 생활을 자세히 살펴보면 알 수 있다. 머리카락이 간기의 주재자이며, 소간 이기의 표현이기 때문이다. 머리카락이 너무 두껍고, 간이 너무 강하고, 자연 성질이 좋지 않고, 성격이 강하다. 결혼 후 남편과 잘 지내지 못하고 머리카락이 너무 적고 빨갛고 연하다. 이것은 푸코의 두 번째 공연 특징이다.
셋;삼;3
이마, 일명 천정이라고도 하는 이마는 한 사람의 가스전을 대표하며 지혜를 보여준다. 여자의 이마는 너무 높거나 너무 낮아서는 안 된다. 책에서 말했듯이, 여자는 이마가 높아서 세 번 결혼하면 강하지 않다. 이 책은 여자의 이마가 너무 높아서 남편뿐만 아니라 아버지라고 생각한다. 너무 낮으면 바보다.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둡지 마세요. 너무 밝은 사람은 속칭 거울을 본다고 한다. 예를 들어, 반대편에서 이마가 반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밝습니다. 너무 어두우면 재수가 없고, 남편도 재수 없는 일에 연루될 것이다. 그들의 이마에는 횡선, 즉 속칭 경실이 있다. 당신 자신의 노력은 무형중에 당신의 남편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것은 푸코의 세 번째 특징입니다.
사
눈썹, 갈색 눈썹, 어수선하고, 부러지고, 너무 굵고, 심지어 두 눈썹도 좋지 않다. 갈색 눈썹을 가진 여자들은 모두 초조하고 화를 잘 내기 때문이다. 엉망진창인 사람은 원칙이 없고, 사람은 구름같이 따라다니며, 쉽게 속고 속는다. 부서진 사람은 냉혹하고 무정하며 외롭고 괴팍하며, 너무 촘한 사람은 너무 사업심이 있고, 가정보다는 사업을 원하고, 심지어 눈썹수염까지 잡고 있는 사람은 마음이 좁고, 사소한 일로 오랫동안 시시콜콜콜 따지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이것은 푸코의 네 번째 특징이다.
다섯;오;5
눈, 눈은 한 사람의 영혼의 창이고, 영혼의 창이라고 불리며, 귀신이 나오는 곳이다. 그것은 외부의 인식, 지식, 그리고 내면에 대한 사람의 견해를 반영할 수 있다. 여자의 눈은 너무 볼록하고, 성격이 급진적이고, 조급하고, 화를 잘 내고, 흑백을 가리지 않고, 흑백을 가리지 않고, 상삼백이나 하삼백으로, 속칭 백안 () 이라고 하며, 경멸어 () 는 백안늑대 () 라고도 한다. 이런 눈빛의 여자는 음흉하고 악랄하며, 음모 계략에 능하며, 특히 이익 충돌이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두 눈은 흐리멍덩하고, 이런 여자는 진취적이지 않고, 검지도 희지도 않고, 선악도 알 수 없고, 그녀 자신도 운이 부족하여 그녀의 인생을 방해했다. 복숭아꽃 눈도 하나 더 있어요. 이런 여자는 눈이 길고 꼬리가 약간 휘어져서 늘 물이 흥건하다. 그녀의 눈은 복숭아의 모양과 비슷하며, 잠자는 눈처럼 매혹적인 빛을 발한다. 그녀는 교제를 잘해서 정조 관념이 매우 나쁘다. 이것은 푸코의 다섯 번째 특징이다.
여섯;육
산근, 산근은 당인의 미간 사이에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