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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주석 (작은 생각 목록)

어제 두 가지 일이 발생했다. 먼저 블라인드 점쟁이, 가치 168 인민폐를 많이 철자했다. 둘째, 방 언니가 그녀의 어머니가 그저께 돌아가셨다는 것을 알리러 왔다. (나도 중약 투쟁을 하지 않을 준비가 되어 있다. 내가 광주에 갔을 때 결정한 것처럼).

한의학을 배우면 수확이 꽤 풍부해서, 여선생님이 예사로 전파하는' 도' 의 의미를 초보적으로 알게 되었고, 자신의 사상이 개방적이고 활발하며 흥미가 단조롭다고 생각했다. 나는 항상 약간의 비관을 가지고 현재를 즐긴다.

두 가지가 확실하다. 첫째, 앞으로는 종교, 과학, 이론, 제도 (내부, 외부) 를 설득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가 말하고 싶다면, 나는 단지 내 자신의 경험만을 말할 것이다. 둘째, 한의사의 길은 이미 끝났고, 한의사에게는 불가능하며, 자신의 공부로 빗나갈 수 있는 것도 아니다. 한 사람의 이상적인 의사가 되고 싶다는 것은 정말 불가능하다. 반대로, 한의사가 시장에서 한의사의 이름으로 편차를 보이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 내가 배운 것은 공평하지 않은 것이고, 내가 한 일은 약간 우여곡절이다.

우리가 지난 두 달 동안 본 것은 확실히 어둡다. 얼마나 많은 서류를 찾을 수 있든, 정책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약은 중병원에서 사용할 수 없다. (주치의에 따르면 간경화복수 외용 처방을 사용했다고 한다. 간쑤는 규제이기 때문에 간쑤를 찾아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열여덟 가지 갈등 (반여름과 부자는 약국에서 함께 사용할 수는 없지만 광저우에서 생반하를 사는 것은 정말 어렵다. 나는 고향에서 자주 사용하면 쉽게 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허의의 병으로, 나는 이미 몇몇 선생님을 귀찮게 했다. 결국 역전은 없었지만, 나는 정말 그들에 대한 감사가 부족하다. 처방전과 외외 찜질로는 최종 이상 효과 (복수 제거와 균형) 를 달성하지 못했다.

전후 대략적인 순서:

몇 년 연속 복수 치료, 복수가 올라갈수록 빨라진다.

올해 9 월 말 복수는 퇴원 (검은 혀) 을 마치고 성중병원 양음방자로 검은 혀를 점차 제거했다. 하지만 며칠이 지나자 소변도 많지 않고 대변도 없었다. 송곳니 언니는 대변이 멈추지 않을까 봐 혈암모니아가 높아서 간 혼수가 생길 수 있다. 상담 후, 그녀는 즉시 물에 대해 뜸을 말했다. 몇 시간 동안의 물 뜸을 거쳐 대변이 맑아졌다. 이후 효과적인 방법은 모두 배변을 하는 것이고, 배뇨는 거의 우리에게 만족스러운 상황을 주지 않는다. 그날은 계속 뜸을 칠 것으로 예상했지만,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중간 청탁으로 인한 끝없는 뜸 냄비가 한동안 지체되었다. (분명히 방언니에게 이런 상황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라. 물이 남아 있어야 하기 때문에 끝없는 뜸을 잡을 수 없기 때문이다.) 예상대로, 끝없는 뜸은 효과가 없었고, 사람은 여전히 괴로웠다.

뜸 후 습기는 좋은 효과를 보이지 않는다 (습기는 계속 유지됨). 그날 설태에 초홍열이 있었기 때문에 뜸을 뜨기 전에 월맥탕에 대한 건의를 했다. 내가 갈 수 있는지 물어 보는 것은 소용이 없다. 나는 단지 우울하게 집에 있을 뿐이다. 나는 배운 것을 포기하고 싶지도 않고 고증에 너무 많이 투자하고 싶지도 않다. 나는 그곳에 가기로 약속했다. 완치되면 한의사는 법적 방향으로 간다. 치료하지 못하면 그만이다. 어차피 집에서는 친척이나 친구의 무료 치료라 피드백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과에게 차가운 음료를 끊으라고 권하는 것은 쉬워서, 몇 사람이 인정하지 않는다. 더군다나 나는 면전에서 너에게 동의하는 것 같지만, 나는 평소대로 돌아갈 것이다. (석유가 말했듯이, 나는 면전에서 너의 말을 들을 것이다. 뒤에 있는 다른 의사들은 과일을 많이 먹는다고 하면 그들은 또 먹으러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반대로, 나는 면전에서 너와 논쟁하고, 너의 말을 듣지 않는다. 이 관점을 받아들여야 나는 잘 할 수 있다. 진단과 처방은 모두 기재되어 있지만 의식적으로 많은 성과를 거두었지만 장기적인 대비가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단기 치료 효과는 치료로 간주 될 수 없으며, 한약은 통증, 불편 함, 불편 함 등 증상을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나를 우울하게 하는 것은 나의 친척이다. 왜냐하면 나는 증명서도 없고 월권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불법 의술의 모자에 걸리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약을 처방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 아버지의 약은 며칠 동안 한 첩을 먹는지 모르겠다. 다른 사람이 이틀 동안 약 한 알을 먹는 것은 정상이다. 먼저 약의 질과 진위를 말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 아버지가 값싼 약을 게걸스럽게 먹는 약국에 갔다. 그 전에, 그들의 직원 중 한 명이 약초가 가짜라고 말했다. 가 보니 시나몬 맛이 없고 황련 냄새가 난다. 약을 먹을 때 약국에서 혈당을 낮추는 약을 한약에 잡은 것을 보고 나서야 연고를 끓이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한의학의 길은 항상 이런 것에만 실망한다. 약물에 대해 무효하거나 의술이 좋지 않은 것은 아니다.)

광저우를 떠난 후 맥박에 따르면 확실히 괜찮다, 칠절중 하나가 아니다. 경주 전에 먼 친척이 있었다. 폐암 말기에는 맥박 전위차가 많다. 오른손 맥박 교차는 매우 뚜렷하고 오른발은 계산한다. 나는 경주에서 하루를 보냈지만, 오랫동안 서 있을 수 없을 것 같아 우리와 오랫동안 걸었다. 나는 함녕에 공부하러 가야 하기 때문에 다음에 갈 것에 동의한다. 아쉽게도 다음에 뵙겠습니다. (경주병원에서는 몸의 다른 부위에 다른 맥이 있고, 태계맥과 부양맥은 찾기가 어렵고, 넓고 느림) 며칠 후에 죽습니다. 나를 데리고 간 사촌 언니는 그녀가 그렇게 멀리 간 것은 우리 사람이 많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내 사촌 언니가 올해 전염병에 걸렸을 때 토하고 설사를 해서 약을 먹었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촌, 사촌, 사촌, 사촌, 사촌, 사촌, 사촌, 사촌) 처음에는 한의사가 이해되지 않는 것이 좀 억울하다고 느꼈다. 나중에야 비로소 이것이 옳은 약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옳은 방법, 딱 좋다! 한의사는 병을 치료하는 것이 행군하여 싸우는 것과 같다면, 사악을 몰아내고 바른 기개를 해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약을 먹는 것은 먹지 않은 것처럼 느껴지지만, 병은 촉촉한 물소리 없는 느낌처럼 흐를 수 없다면, 내가 추구해야 할 것이 아닐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한의사 간식가루를 진동하기 전에도 그렇지 않나요?

광저우에서 방걸의 동생은 일년 내내 요통을 치료하는 명의를 찾았는데, 복용량은 놀라울 정도로 컸다. 예를 들면, 애신과 같은 맹약, 그리고 신장을 보충하는 것도 많다. 비싸서 매년 한 달씩 복용해야 합니다. 성인이면 충분하다. 돌아왔을 때 사촌 형의 아이가 방금 기침을 했는데 불치병으로 지체된 시간이 좀 길어요. 내가 처방한 약은 먹기 싫어서 중병원에 한 번 가서 전갈과 지네를 사용했다. (중병원의 한약은 가루로 되어 있고 자일리톨이 첨가되어 아이가 복용하기 쉽다.) 지금까지 내가 아는 한, 자일리톨은 좋은 일이 아니다, 전갈 지네도 세 살짜리 아이를 위해 사용해서는 안 된다. 이 약은 효과가 있지만, 나는 호랑이 약이 치료 효과만 추구해서는 안 된다고 깊이 생각한다. 이 세상은 얼마나 어리석고, 물건은 희귀하고, 아주 좋은 것을 바라지 않지만, 속효를 구하고, 본체는 무시하고, 두 눈을 가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상은 무 배추가 안전하며, 다량의 약으로 쉽게 재배할 수 있어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참, 저는 푸양사를 경배했습니다. 지난달에 나는 청성산에 갔다. 도사는 또한 뱀, 벌레 등 동물, 곤충류 약으로 환자를 치료한다. 푸양사용 약초.

광저우 전후고려 방자 (비장탕-생강이나 대추는 급하게 놓지 않았지만 땀을 흘려서 비교적 편하다), 복부부종이 뱃속에 부어올라 아랫배 중간통증으로 계속 나타나 잠꼬대를 하고 있다. 두 가지 대안제 (10 대추탕과 간수 반하탕) 를 동시에 고려하다

큰 병에 직면해도 마음가짐이 여전히 불안정하다. 구체적으로, 한 약이 뚜렷한 효과를 볼 수 없으니, 나는 바로 다른 처방을 고려할 것이다. 다음날 아침 아침에 아침에 막 일어났던 맥을 만지러 갔는데 (맥은 나중에 쓸 수 있고, 다른 시간에는 볼 수 없다. 옛사람이 말한 것), 마침 나는 과거 책에서 맥세를 취하여 웨칠삼합신기환 (탕제) 을 주었다. 효과가 없었고, 10 대추탕과 간수반하탕의 위험을 분명히 밝혔지만, 처방전에서 요구한 간수, 바우화, 생반하를 구입하지 않았다. 그 후 나는 생각했다. 방자와 대체품에 대한 망설임과 걱정이 아니라면, 어쨌든 간수 반하탕을 사용하겠습니다. 나는 이것이 나의 행운인지 불행인지 모르겠다. 복수가 그렇게 빨리 오르지 않는다면, 나는 왕우삼 선생님의 책에 따라 위평삼과 신장기환을 천천히 복용할 수 있을 것이다.

나중에 나는 네모난 것을 시도해 보았는데, 황개한 땔나무 가지와 생강탕 밑부분 (세 번 모두, 네모난 것이 노랗게 변했을 뿐, 단지 배변 횟수를 늘렸을 뿐, 환자는 불편했다-밤에 자주 일어난다) 을 포함한다. 진선생님께 도움을 청하고, 진무탕, 탕, 복수를 제외한 통상적인 방자, 그리고 털비공유외외외외외용법 중 제 1 선에서 외외외외외용법을 사용하는 원의사.

나는 이미 집에 가서 배변을 할 수 없는 상황을 만났다. 유 교수의 병력에 근거하여 지황을 중용하고 오미약을 직접 만들다. 지황용 120g 배변.

집에서는 고양이 발톱의 외찜질이 환자의 간을 좀 회복시켜 주길 바라다가 실패했다. 유 교수가 지황을 중용하는 것이 확실히 효과적이기 때문에, 지난달에 나는 쓰촨 () 에 가서 락산 () 에 가서 도움을 구했다. 다행히 번호를 받았는데, 유 교수의 병력에 기재된 처방은 매우 달랐다. (이전에 베껴 쓰려고 했지만, 외용이 너무 희망적이었다. 방걸이가 책을 한 권 사서 전자판을 보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외용 정보 요법에 관해서는 작가가 선조의 혈과 외용 약의 글자를 버렸다고 생각한다. 현재 학원파가 연구하고 하는 것처럼 한의사에 무덤을 파는데, 효과가 없는 이유는 혈을 찾지 못해 자리를 찾은 뒤 태충과 기문에서 시험해 보았기 때문이다. 피드백에 따르면, 무효입니다. (비록 제가 고집을 부렸지만, 경험에 따르면, 위안 박사는 확실히 좀 무효입니다.)

지난번에 방걸은 복수를 다시 하고 싶었다. 나는 그때 정말 제지하고 싶었는데, 간수 반하탕버를 사용하라고 했다. 내가 말했잖아, 어차피 내가 가지러 갈게. 아마도 이러한 방법의 심리적 실패와 고양이 발톱의 외부 적용의 실책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복수를 뽑기 전에 몸이 갑자기 아파서 소건중 알갱이와 계부지황환을 사용했습니다. 그날, 출구에서 대량의 물이 흘러나왔고, 컵 중간의 통증이 더해지자 방걸은 젤리 모양의 배설물을 뽑을까 봐 걱정이 되었을 것이다. () 나는 토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판단하고, 젤리 모양의 배설물은 비교적 좋다. 나중에 요로 감염으로 계부지황환 (광저우에서 잡은 한약은 쓰촨 못지않다) 을 중단하고 감기약 소량으로 요황 냄새를 멎게 했다. 결국 방걸은 스스로 낙산에 가서 약을 받으러 갔을 때 위독하여 병원으로 이송되어 검사를 받았다. 아직도 서양 의학의 이런 것들을 이해할 수 없다. (배변이 흔하다. 왜 혈암모니아가 높은가.)

아깝게도 여러 차례 한약을 권하여 복수 방법을 한 번도 소용이 없었다. (심지어 십대추탕이나 간수반하탕-병력서도 간수 반하탕으로 치료되었다.) 복용하고 싶은 B 형 간 약인 엔디카부도 멈추지 않았다.

지금의 보편적인 현상을 바꿀 방법이 없고, 나도 바꾸고 싶지 않다. 나의 지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나는 복수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안다. (같은 기혈을 나도 잘 설명할 수 없다. 디카는 계속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나는 한의학의 의학 이론과 사고에서 명확할 수 없고, 서양 의학의 사고에서 나쁜 점을 지적할 수도 없다. 손 선생님과 공부할 때, 나는 이 약을 먹는 것을 거의 멈출 수 없었다. ).

예전에 누군가가 나에게 한의사가 경험의학이라고 말했다면 동의하지 않았을 텐데, 지금은 우리 모두가 선조의 경험에서 한의학을 배웠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비록 내가 여전히 한의학의 의학 이론이 사람들 자신의 실천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나는 그것을 사용할 때 전체 가스의 운동에서 출발하는 것을 존중하지만, 나는 마음속 깊은 감정으로 누구를 설득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내 경험과 보고 들은 것에서 약간의 추측을 할 수 밖에 없다.

제도는 여기에 있고, 인민은 거기에 있고, 한의학의 의술은 고대보다 좋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허의의 맥박은 뛰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그녀가 한약을 통제한다고 해도 여러 가지 이유로 소용이 없다. 미래의 한의학 분야는 확실히 세대가 세대보다 못하다. 좀 더 기억하세요, 학원파가 오늘 한의사를 배우는 방법이 한의사의 미래의 최종 귀착점이며, 더 높지는 않을 거예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열병론' 은 실험진단분류를 제창하고, 중양의학을 병용하고, 음양한열을 말하지 않고, 선조의 이러한 이론적 틀을 포기하기를 기대한다. 의사가 되는 것보다 양생을 하는 것이 낫다. 미용을 하는 것보다 미용을 하는 것이 낫다. 사람의 욕망은 이미 달라졌다. 많은 좋은 솜씨 (반사학은 이미 보건으로 전락했다), 대성마사지의 일련의 좋은 물건들이 끊임없이 외래 이론에 흡수되고 변화하고 있다 (흡수할 수 없는 변화는 책 속에 숨겨질 수밖에 없다). 어느 날 시스템 연구에 대한 사람들의 시야가 달성되면 책에서 뛰어내릴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모든 유출이 쓴 시대가 지나간 것 같다. 물질적 삶의 질과 욕망이 전보다 훨씬 높아진 것 같다. 그러나 개인은 신체 자체의 인식과 미묘한 차이의 전체적인 연관성을 점점 더 중시하지 않는다.

내 자신의 신체 경험 중 일부 (포괄적 인 요인 약간. 어렸을 때 우리 엄마가 발톱을 깨끗이 깎아 주셨는데, 그 결과 고기에 박혀 갑골염을 앓게 되었고, 비가 오는 날에도 아플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어차피 나는 예전에 다 참았다. 닌자 손톱은 스스로 두꺼운 껍질을 길렀는데, 어느 날 더 이상 아프지 않을 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손톱명언) 내가 직접 다듬을 때 그렇게 철저히 자르지 않아서 찔리지 않고 안에서 자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랑니 두 개도 마찬가지다. 피부가 자랄 때 아프다. 일단 피부가 찢어지면, 며칠 후에 통증이 거의 멎는다. 그래서 나중에 내 사촌 언니의 사랑니가 한약으로 완화될 때, 뽑히는 것을 제지당하고, 맥박은 충성에 적합하여 신장을 보충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껍질이 벗겨져도 괜찮아요.

원래 나는 집안 어머니 친척의 미신 행위를 매우 싫어했다. 물건을 많이 보면 맹인 스승이 계산, 전화 소통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단지 내 팔자를 신고했을 뿐, 조금 이야기를 나누었고, 비교적 가까워졌다. 이것은 사실 두 번째로 돈으로 점을 치는 것이다. 한의사와 접촉해 오운육기를 통해 팔자명리와 위자두수를 배웠고, 휴대전화에 두 개의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았다. 때때로 나는 보는 것을 좋아한다. 지난해 푸양사의 한 선배가 이 부분을 연구하자 그녀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또한 도관은 종종 도사가 그녀에게 팔자로 치료해 달라고 하였는데, 나는 아무렇게나 그녀가 나를 도와 계산해 보라고 했는데, 오늘만큼 분명하지 않은 것 같았다. 사실 마음속으로는 계산이 별로 느껴지지 않는다. 반대로, 만약 내가 진정한 생활방식을 찾을 수 있다면, 나는 그것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평범한 생사를 천박하게 생각하고 오늘날의 종교에 따르면 전생에 이런 무의미한 것들이 있다. 모든 사람의 전생이 있어도 너는 지금 기억하지 못한다. 지금과 무슨 상관이 있는가. 다음 생에, 설령 네가 평생 나쁜 일이나 좋은 일을 했더라도, 다음 생에는 이 인생의 여러 가지 일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기억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상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또한, 나는' 인과보응의 바퀴' 의 6 대 사가 한 말을 인정하지 않는다. 한편 수행자가 결혼했는데, 내가 도관에서 만난 선배나 점쟁이가 왜 일반인의 의견에 따라 나를 설득했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결혼은 미래의 열매이고, 결혼 가정은 가장 큰 과업이다. 이런 이해에 따르면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 세계는 혼란스럽고, 지구의 생태 환경은 고대 한의학의 논리에 따라 지구를 바라보면, 우리는 지구를 인류의 시스템으로 여긴다. 오늘날 지구, 신장정 (기름 등 물질) 이 고갈되고 폐가 좋지 않다 (대기오염, 산성비 등). ), 비장 위 (표면, 해양 쓰레기 축적), 동식물을 인간의 미생물로 생각한다면, 지구의' 비장 위 폐' 는 그다지 좋지 않다. 사람이 너무 잘 먹어서 많은 부의 질병을 일으킨다.

논리의 역설은 실천의 길이 현행 체제 하에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른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그리고 많은 수행자들의 말은 군침을 흘리는' 불필요한 신선체계' 와 동시에 사회에서 합리적인 것과 사물을 찾는 철학적 논리이기도 하다.

또한 나의 신앙이기도 하다. 나는 종교 선전의 본의를 믿는다. 왜 사람들에게 인생을 바꾸라고 요구할 필요가 있는가, 전후화복을 알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그것을 바꿀 수 없다. 잊는 것은 무의미하다. 만약 바꾼다면, 얼마나 많은 관련들이 그에 따라 변할 것인가? 하지만 점쟁이들은 운명이 바뀌고 막을 수 있다고 믿지만 자신의 탐욕과 잡념을 억제할 수는 없다. 사람의 일생은 기복이 있고, 변할 수 있는 인생은 단지 네가 만나야 할 때에 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어차피 국내 종교방향에서 선행을 권하는 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나의 성장경험에 따르면 우리 엄마 친척의 이런 미신은 전혀 소용이 없고, 그 결과 변화도 운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운세의 변화를 빌며 스스로 이 방면의 준비를 하는 것이 낫다.

그러나 종교 학파 자체는 생사와 욕망으로 시작된다. 세속 사람들을 돕는 데 반드시 장단점을 기준으로' 무상함' 을 해결하는 것이 미덕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의외로 의사소통을 할 수 없다. 지금 보기에 한의학의 공부는 할 수 있지만 한의사의 일은 할 필요가 없다. 이는' 이근경' 때문이지만, 어릴 때 죽은 토끼처럼 슬퍼하지 않아 닭을 죽이는 것을 보면 잔인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생사는 공통이며 귀착점이다.

전승할 기회가 없었고, 나도 내가 약간의 지혜를 가지고 있다고 느꼈지만, 그것은 선조의 도리가 정말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이다. 나는 단지 직시했을 뿐이다. 노력조차 할 수 없다. 나는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추측할 수 있을 뿐,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다른 굳게 믿는 사람들은 아직 믿지 않으니, 슬림하고 보양하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비록 헛수고일 수도 있지만, 신체 변화의 느낌을 찾아라.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