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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산이 모시는 신은 어떤 신령입니까?

질문 1: 태산은 어떤 신을 숭배합니까? 태산은 불교와 도교의 땅이기 때문에 산에는 무수한 절과 명승고적이 있다. 모시는 신령은 동악대제, 피샤원준, 관음보살, 재신, 삼관묘, 미륵불, 왕요, 부자묘입니다. 태산은 동악대왕을 주신으로 모시는 것이다. 동악대제, 일명 태산신은 그 신세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금홍설도 있고, 태호설도 있다. 한족 민간 전설에 따르면 동악 황제는 세계 모든 생물 (식물, 동물, 사람) 의 탄생을 담당하고 있다. 태산은 태산의 화신으로서, 천인을 소통하는 신성한 사자로, 천하를 다스리라는 명령을 받은 제왕의 수호신으로, 이미 한족 민간 종교 신앙 중 하나가 되었다.

질문 2: 태산에는 어떤 신선이 있습니까? 1 .. 대묘는 동악대왕의 성지이다. 민간 전설에 의하면 이 신은 바로 황색이라고 한다. 봉신연의' 에서 여러 차례 전공을 세운 무장 강자임은' 동악태산 성군' 으로 하늘과 땅 사이의 길흉화복을 관장하도록 명령했다. 2. 왕목 본드가 계단을 올라 대전에 왔는데, 그곳에서 그녀는 명나라 왕태후의 동상을 모시고 있었다. 절의 양쪽에는 사랑방이 있고 앞에는 부속건물이 하나 있다. 동전 문제는' 관란각' 과' 옌사산방' 을 쓴다. 서청은 약왕청으로, 원래는 손사우 전용으로, 지금은 태산 문화재 전시실이다. 뒤뜰의 받침대에는 여주당이라고도 하는 일곱 진리당이 있다. 전내에는 명대, 이철괴, 하선고모와 제자, 초성광, 노루 등 7 존진상이 있어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조각가의 명가로 불린다. 관제묘는 삼국 시대 촉국 대장 관우를 제사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관제묘는 이미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어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것은 후세 사람들에게' 문성' 으로 존경받는 공자와 이름이 같으며, 무성관공이라고 불린다. 관제묘는 그 쪽의 수토민풍의 전시이다. 관공 조각상은 수많은 사람들의 도덕적 본보기이자 정신적 기탁이다. 오래된 청석판 하나가 바로 천지를 놀라게 하는 충의교안이다. 삿갓궁은 앞, 중, 후 3 정으로 나뉜다. 중원에는 서쪽을 향한 산문이 하나 있는데, 산문 아래에는 석조사자가 쭈그리고 앉아 있다. 문 옆 분, 드럼 타워. 원내 본전은 원래 모신을 모시는데, 속칭 천수천안 부처라고 불린다. 지금은 소장식 보살 동상이 놓여 있다. 동쪽 대전은 원래 조각한 자단관음 문수 보현을 모두 1966 으로 파괴했다. 지금은 문화재 전시실입니다. 5. 태산 피샤원준묘는 대정에 위치하여 송나라 이듬해 (서기 1009) 에 건설되었다. 전체 건물은 웅장하고 깔끔하며, 으리으리하고, 멀리 바라보고, 흰 구름으로 둘러싸여 있고, 으리으리하며, 마치 공중궁전과 같다. 이 사찰은 산문을 경계로 양원으로 나누었고, 내원의 본전은 피샤 원준의 동상을 모시고, 동서전은 구리와 철와로 덮여 있었다. 그것은 고산 건축물의 걸작이다. 6. 옥황정 옥황정은 피샤묘의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태산의 정점으로, 본명은 태평탑, 일명 천주봉이다. 옥황묘는 옥제 꼭대기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는 태청궁, 옥황관이라고 불렸다. 동관은' 욱일 동승' 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서관은' 황하 금대' 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개인적인 경험: 태산은 여전히 오를 가치가 있다. 기회가 되면 다시 가고 싶어요.

질문 3: 태산 정상에는 어떤 신선이 있습니까? 태산 기슭의 대묘는 동악대제 (일명 태산신) 를 모시고, 선녀옥녀 피샤 원준 (일명 태산 할머니) 은 태산 꼭대기에 있는 피샤묘를 모시고 있으며, 둘 다 도교신선이다.

대부분의 도교 신선은 왕목지의 왕태후, 여조동의 여동빈, 삼관묘, 두임궁, 산꼭대기의 옥황묘, 중천문의 재물신 등 산에 오르는 길에 모시고 있다.

산 위의 삼관전은 각각 관음 문수 보현을 모시고 있다. 산기슭에 조푸묘가 있다. 영암사, 불사.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 4: 태산묘가 모시는 신선은 무엇입니까? 상세히 대답해 주세요. 성명: 동악 태산 천계인창 황제.

동악대제는 일명 태산신이라고도 하는데, 그 신세에 대한 설법은 다르다. 금홍이 말했다. 태호가 말했다. 반고는 천손설, 황설이 있다. 태산은 태산의 화신으로서, 천인을 소통하는 신성한 사자이며, 천하를 다스리라는 명령을 받은 제왕의 수호신이다.

질문 5: 긴급: 태산에는 몇 개의 절이 있습니까? 모두 어떤 신에게 바치는 것입니까? 태산도 불교와 도교의 성지이기 때문에 산에는 수많은 종교와 명승고적이 있다.

모시는 신은 동악대왕, 피샤원준, 관음, 재신, 삼관묘, 미륵불, 약왕, 부자묘입니다. ...

질문 6: 태산 피샤묘에서 모시는 피샤 원준은 어떤 신입니까? 전체 이름은' 태산 요정과 옥녀 피샤 원준' 이다. 피샤원준의 내력에 관해서는, 그녀는 황제가 보낸 것이라고 한다. "옥녀 고시" 와 "요지 이야기" 에 따르면, "황제가 대악묘를 지을 때, 미리 일곱 여운관우를 태산에 보내어 손님을 맞이하고, 옥녀는 칠녀 중의 선인이다. 화산옥녀에 대해 이야기하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태산의 여신으로서 그녀는 태산 신의 딸이다. 명왕의 프로그램' 옥녀전' 에 따르면 "태산의 옥녀는 선녀다. 황제가 시작되었을 때 나는 보았고, 한무제가 시작되었을 때 나도 보았다. ""

일설은 한대 천의석으로 영대 () 에 의지하고 있다. \ "옥녀권 \" 기록에 따르면, 한명디, 소 주 손녕부 풍현 수재석수도의 아내, 중원 7 년 갑자 4 월 18 일 유예라는 딸을 낳았다. 세 살 때 인륜을 알고, 일곱 살 때 법을 배워서 서왕모를 맛보았다. 열네 살 때, 갑자기 엄마가 가르쳐 주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산에 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조시안의 긴 손가락을 받고 하늘산의 황화동으로 가서 수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하늘이 태산을 덮고, 구멍도 돌집을 짓는다. 산꼭대기에는 담이 하나 있는데, 유명한 옥녀 담이다. 옆에는 옥녀 석상이 있다. 한진 시대에는 태산 여신의 이야기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대에서는 태산 꼭대기에 여신의 석상을 조각하고 태산 꼭대기에 옥녀 연못을 건설하여 경배를 나타냈다. 5 대 때 궁궐이 무너지고 석상이 착지했고, 김동의 이미지가 침식되었고, 옥녀도 태산 정악의 옥녀못으로 전락했다.

질문 7: 태산은 어떤 불교를 숭배합니까? 불교는 태산에서 흥성하지 않았지만 규모도 형성되었다.

태산의 불교는 주로 선종으로, 가장 먼저 한대에 전해져 동진랑공이 태산에 이르러서야 흥성하기 시작했다. 당시 저우치 태산은 산둥 최초의 불교센터가 됐다. 승랑공은 대은의 북동쪽 기슭에 있는 쿤서산에 신동사를 창설하고 서북 기슭의 방산에 영암사를 창설했다. 신통사는 중국 불교사의 명사이다. 산둥 최초의 불교 사원이기도 하다. 영암사는 북파 선종 대사가 강의하는 곳이라 영향이 크다. 전성기에는 1 000 여 명의 승려가 있었다.

당고종 이지와 무측천은 태산에 가서 명상을 하고, 먼저 영암사에서 부처님을 모시고, 그 다음에 대정에서 하늘에 제사를 지낸다.

북위 () 때, 고수 () 는 극도로 증오하여, 은에 고산사를 지었다.

북제인은 금강경을 태산석곡에 새기고, 대반야경과 반야폴로미경을 요요산에 새겼다.

당나라 시대에는 태산 불교가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대은에서 대형 마애조상을 만든 적이 있다. 불경의 번역과 연구는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고, 불사는 장봉사, 천고사, 조푸사와 같이 연이어 세워졌다. 수문제가 태산 순례에 갔을 때 태산의 명증법을 방문해 사정의 성광사에 가라고 명령했다. 당대의 대신과 사학자 이계부는 영암사를' 경내 4 대 경관' 중 하나로 칭찬했다. 나중에 항권 덕우 고려승 만공 원우 등 명승이 연이어 이 사를 정비하여 태산이 범향으로 가득 차게 하고, 가람신전이 인접해 있게 했다.

태산에 현존하는 불교 사원은 주로 영암사, 조푸사, 적쿠림사, 옥천사이다.

질문 8: 신 목록에 모시는 신들은 무엇입니까? 3 계 지도자, 8 보, 365, 청심 (백건)

삼산 참신궁 (황천화 장식): 용 자국, 구조심 못, 쌍자루망치;

오악: 동악 태산 천치 (황): 오색 신우, 금안오리올스;

남악형산경기구 조천성디 (충흑호) 화안 금정수와 철주매들;

중악 송산 중천배 성제 (문용) 는 청마였다.

북성제 (최영) 황표;

서악 화산 김전 축성제 (장웅) 우마마;

9 일 yingyuan Raytheon puhua tianzun (Wenzhong): 블랙 기린, 드래곤 채찍;

레이계 이십사천왕:

등천군종 신천준 반지 장 tianjun 축제; 도천준영;

팡 tianjun 홍; 유천준 군웅천군 장; 필천준 반지;

진 tianjun 완료; 조천준강; 동 tianjun 전체; 위안 tianjun 초점;

이천준덕; 손천준량; 화이트; 왕 tianjun 변화;

야오 tianjun 빈; 장 tianjun 쇼; 황 tianjun Geng; 김천준수;

요시다 이준; 천군경 번개 신 (황금 처녀); 풍신 (한지현) 을 돕다.

남방 삼기화덕흥군 정신 (나회전): (통화궁) 붉은 연기 조랑말, 만연, 만치주전자, 오룡륜, 조, 연기검;

불의 오정신:

미화호 (조주); 집불 돼지 (고진); 불원숭이 (계방); 익화뱀 (왕교); 철화천군 (리우환);

호천황제 (여악): 금안 낙타.

문부 육의신:

동양 전염병 메신저 (Zhou Xin) 두통; 남부 전염병 메신저 (리치) 는 조급하다;

서양 전염병 메신저 (Zhu tianlin) 혼수 상태 칼; 북부 전염병 메신저 (양) 분산 전염병 채찍;

스승 () 을 설득하다. 사제문 (이평) 도 있습니다.

북극 자기의 존함, 영원히 강궁, 모신 (도리성모): 사각탑, 용호희기;

별 다섯 개, 길조 흑요석, 악귀, 선령:

동두성관 (수호, 해바라기, 계숙명, 조빙);

서두성관 (황천록, 용환, 손, 후생);

중두 (루, 계절나무 소리);

중천과 북극의 위자황제 (기백이 연구): 향차 7 대, 맑은 담요, 백면원숭이;

남방 두성관 (주제, 뇌호, 고계, 우성, 손표범, 레쿤새);

북두관 (황천상 [천추], 비간 [문곡], 모두 영광 [무곡], 한생 [좌부], 한변 [유비],

소전충 [파군], 오순 [탐늑대], 진과 [거문], 동중 [흔들림];

별:

청룡의 별 (덩구공); 백호성 (윤성수); 주작별 (마방); 현무의 별 (서곤);

군웅 (뇌봉); 탱 뱀 별 (장 산); 태양성 (서개); 태음성 (장씨네 이후);

옥당 별 (상영); 천계성 (간); 용덕흥 (김홍); 홍루안 별 (롱키 공주);

티안 Xixiang (저우 왕 티안 단어); 천덕행 (미보); 악덕흥 (조하); 하늘 사면 별 (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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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별 (불령의 여신); 토브 스타 (토성손); 유화흥 (덩 선사어); 박사 별 (두원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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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문성 (장계방); 항공과 별 (풍림); 훅 스타 (feizhong); 혀 별 (특히 진흙 투성이);

나후성 (펑존); 길두성 (왕보); 비련성 (계숙곤); 소비자 스타 (예배 후 후진타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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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별 (마충); 데스 스타 (구양춘); 달 깨진 별 (왕호); 달 방랑성 (퀸로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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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살 >>

질문 9: 우리 집에서 모시는 옥제, 태후, 태산 할머니, 부처는 어떻게 따로 배치하고 부양합니까?

일반적으로 도교는 동서향의 불교가 아니라 동서향의 불교이다

분향은 일반적으로 향보를 보고, 다른 24 종은 보지 않는다. 48 종과 72 종은 모두 후세 사람들이 쓴 것이다. 보통 기둥 세 개는 기둥 한 개이고, 세 개는 받침대로 쓸 수 있다. 예닐곱 개의 기둥이 바로 두 개의 기둥이다! 세 가지 기둥!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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