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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성의 유래

담씨 가문의 기원 담씨 가문의 기원

주초에 제후를 봉할 때 담국 (현재 산둥 성 장구시 서쪽) 에 폴로 성 분기를 만들어 아들로 봉했다. 담국국력이 줄곧 강하지 않아 곧 제나라의 종속물이 되었다. 춘추초, 제후를 거창하고, 주장 4 년 (기원전 683 년) 이 담담을 합병하였다. 담의 아들은 몇 명 (결국 그 혼자만 남았다) 을 데리고 신국 (오늘 산둥 신현) 으로 도망쳤다. 고국에 남아 있는 후손들은 나라를 씨로, 담씨라고, 역사는 담씨의 정통이라고, 산둥 담씨라고 부른다. (시대 변천으로 인해 산둥 주변 지역에도 소수의 사람들이 담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혈통은 다음과 같습니다.

산둥: 청성현에 곽탄이라는 마을이 있어요. 온 마을은 모두 담이라고 하고, 다른 마을도 담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다. 웨이팡 안추시에는' 담가우추촌' 이라는 마을이 있다. 마을의 모든 성은' 담' 이고, 외성을 배제하는 것이 진정한 담의 후예이다. 홍무 시대에 산둥 성에서 가뭄과 역병이 발생하여 그들은 이곳으로 이주했다. 마을에는' 담족보' 한 권이 숨어 있다. 원래의 행방이 불분명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보충이 있다.

장쑤: Wujin piling gang 레인 탄 족보

절강: 소산 효의담씨 족보 12 권, 가흥담씨 족보 10 권, 가흥담씨 가족 제 1 권.

호북: 신주 담씨 종보 4 권, 면양 담씨 종보 6 권.

산시 (): 진창담가부르크 담씨 족보 3 권 1 보.

장시: 남풍담 속족보, 볼륨 20, 볼륨 1

담성의 유래와 가문. 사씨에서 나오다. 즉, 중국 담가의 조상은 성인의 후예이다. 사료에 따르면, 저우 왕조 초년, 담국 (현재 산둥 성 장추현 서) 을 건립하고, 국호는 아들이다. 국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곧 제나라의 가신이 되었다. 춘추 초년, 제환공이 제후를 제패하여 담국을 합병하였다. 담의 아들은 추 (이 산둥 추 카운티) 로 도망, 고국에 남아 있는 자손은 어쩔 수 없이 나라를 담이라고 불렀다. 역사서에서 담성에 관한 기록은' 좌전 여장공 10 년'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겨울 10 월, 제나라 사단이 담담을 소멸하고, 담자가 질주했다.' " 우연히도,' 시경' 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제환공의 아들, 위공의 아내, 동궁의 여동생, 싱공의 고모, 담. " 시 속의 담공은 담국의 제후를 가리키며 제남평릉현 서남에 있다. 담국이 제나라에 대한 불경으로 담국을 멸망시켰기 때문이다. 담국에 갔다고 하는데, 당시 담은 응당한 예절을 보여주지 않았다. 나중에, 공작 반사단이 귀국한 후, 다른 제후국들은 모두 그를 축하하러 왔지만, 담국은 사자를 보내 축하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해 겨울 (기원전 684 년) 에 제환공은 이를 이유로 담국을 멸망시켰다. 사실 춘추시기는 제후국이 중원을 쟁탈할 때이다. 제환공이 담공을 멸하는 진정한 목적은 제패하기 위해서이다. 담국이 멸망한 후 국군 담백은 신현 (현재 산둥 신현) 으로 도피하여 고향에 남아 있다. 고향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나라를 씨로' 하여 담씨를 전승하여' 성보',' 성씨 편찬' 에 실었다. 담보는 대우의 후손이다. 우우 성은 이순신 (음 5 1) 이기 때문에 담성이' 이' 라고 불린다. 명대 수는 담씨 족보를 하나 만들었는데, 서문에 "담씨는 자작이다" 라고 적었다. " 사서에 따르면 우의 성은 사이다. 우 () 는 요제 () 시절 중원 () 지역에서 수환을 다스리기 위해 한마 공로를 세운 우 () 였다. 대우성의 유래는 대우의 어머니가 이미 율무를 삼키고 태어났기 때문이다. 율무 (Coix lachryma jobi) (이일) 는 당시 선초로 여겨졌던 약초이지만 실제로는 약용 가치가 있다. 그래서 대우는 일부 이순신과' 여자' 를' 스' 성으로 뽑았다. 고대의' 희',' 강' 등의 성씨는 모두' 여자' 부분을 가지고 있었다. 대우는 고등어의 아들이고, 고등어의 아버지는 전욱이고, 할아버지는 창읍인이고, 증조부는 황제이다. 하조 이불의 상조가 멸망하고 상조가 강에게 멸망하다. 주나라 초년, 대성현의 후손이 일부 후예를 사성으로 담국 () 에게 봉하여 국호 () 를 아들로 삼았다. 이것이 담국과 담성의 원인 중 하나이다. 둘째, 고대 서남 소수민족에서 왔다. 만흥통보' 고증에 따르면 담은 바남 (현재 윈난 구이저우) 6 인의 성이다. 반호라고 자처한 후, 그는 홍농대 초반이다. 성보' 에는' 담은 바난의 가장 넓은 성' 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만성보' 에도' 담은 바난의 가장 넓은 성, 반후 홍농이 기대할 수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망홍농은 담의 명문족이 홍농군 홍농군, 즉 산시 낙수, 사천, 단강 유역 일대, 현재 하남 이양 서쪽에 거주하는 곳을 가리킨다. 선루도 판유 () 로 쓸 수 있는데, 일명 왕반 () 은 호남 (), 구이저우 (), 계서 (), 광동 (), 장시 (), 민 (), 절강 () 등의 성 요족 (), 족 "한 번"? 판유가' 남만전' 에 기재한 기록에 따르면 고신은 황제의 증손자이다. 15 세 때, 보좌전욱으로 큰 공을 세워 제후로 봉쇄되어 반드시 고신을 세웠다. 나중에, 그는 장군 우 라는 괴롭힘, 사방 모집, 누가 그의 딸과 결혼, 그에게 우 장군 의 머리를 잘라 수 있다고 말했다. 당시 그는 반호라는 개 한 마리를 먹였는데, 모색은 가지각색이다. 판후는 듣자마자 오 장군의 머리를 가져와서 브랜의 텐트 밑에 두었다. 브랜은 어쩔 수 없이 판호에게 딸을 데려가게 했다. 판유는 공주를 데리고 남방의 한 큰 산의 석실로 와서 12 명의 아이-육남육녀, 판우와 그의 아이를 낳아 대대로 이곳에서 생활하며 사서가 말하는' 야만족' 소수민족으로 발전했다. 이 전설은 황당무계하지만' 산해경',' 수색희신',' 화남자',' 수경주' 에 모두 묘사되어 있다. 요족의 전설에 따르면 판유의 후예는 주로 12 개의 성, 즉 반, 무 (), 신, 가방 (), 황, 리, 덩, 주, 조, 당, 레이 그중 혜는 점차 담, 담, 담삼성으로 바뀌었고, 혜는 사라졌다. 현대 고고학은 신화 사이에 일정한 신빙성이 있음을 보여준다. 반호가 사람인지 개인지, 아니면 단지 토템 기호인지, 우리는 깊이 연구하지 않지만, 그에 대한 전설은 적어도 남방이 사실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 gt

백가의 유래는 이순신, 성의 유래 1, 성씨에서 유래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물이 중원을 다스릴 때, 요파는 물을 다스리고, 고등어는 막힌 방법으로, 결국 실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순제가 왕위에 오른 후, 고등어의 아들은 수원을 다스리도록 임명되었다. 고등어의 아내는 율무를 먹는 꿈을 꾸고 깨어난 뒤 임신하여 우우를 낳았다고 한다. 우치수 성공 후 순은 우씨를 씨로 삼았다. 주초에 제후를 봉할 때 담국 (현재 산둥 성 장추현 서쪽) 에 성사의 분기를 만들었는데, 국호는 아들이다. 담국국력이 줄곧 강하지 않아 곧 제나라의 종속물이 되었다. 춘추초, 제후를 거창하고, 주장 4 년 (기원전 683 년) 이 담담을 합병하였다. 담의 아들은 추 (이 산둥 추 카운티) 로 도망 쳤다. 고국에 남아 있는 후손들은 나라를 씨로, 담씨라고, 역사는 담씨의 정통이라고, 산둥 담씨라고 부른다. 2, 고대 남서 소수 민족에서. 만성족보' 고증에 따르면 바남 (오늘 운남 구이저우) 6 성은 담씨로, 반고 후예라고 자칭하며 홍농을 운귀담씨로 바라본다. 담씨는 담씨로 바뀌었다. 만성족보에 따르면 담씨의 원수는 진 옆에 있다고 하는데, 현재 영남 (무릉 이남 참조) 은 오늘 광서의 대부분 지역에 해당한다. 안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om 자세한 내용, 무료 점쟁이 백과 안강왕 2. 담씨의 본적 산둥. 한나라 바난 (현재 쓰촨 동부, 오서남부) 소수민족에도 담성이 하나 있다. 바난담가는 바난으로 도피한 담유민과 현지 민족이 융합된 것으로 보인다. 초기에는 담씨 가문이 주로 산둥 발전하다가 전란, 자연재해, 관천 등의 이유로 고향을 떠나 다른 곳으로 이주했다. 한대 담씨 가문은 하남 산서 일대에 분포했다. 남북조 때 담은 광동으로 이주하고, 만당 때는 강서로 이주했다. 5 대 때, 푸젠 취안저우 사람 담조는 송산에서 보신 연금단 예술에 종사했다. 그는' 모든 것을 먹어라' 고 제안하며, 가족도 없고, 친구도 없고, 사랑도 없고, 사악한' 태화' 사회도 없다고 상상했다. 송대 이후 담담 인물은 사서에 점차 등장해 강남, 장쑤, 절강, 안후이, 호남, 호북, 쓰촨 등에 널리 분포되어 있다. 청나라부터 푸젠, 광둥 () 의 담씨 가족 중 일부는 동남아로 이주하여 교민이 싱가포르 등에 거주하고 있다. 셋째, 군은 당호' 선단당' 을 본다. 담충은 연아 장군으로 연국에 의해 위위로 파견되었다. 바로 이때, 조정은 위국을 넘어 조 () 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다. 웨이 Tianmu Ji' an jubing 싶어, tan zhong 은 말했다: "안돼! 만약 양병을 한다면, 조정의 적과 맞붙는다면, 위죄의 죄는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지안은 그의 말을 받아들여 꼼짝도 하지 않았다. 담충은 유기가 출병하여 조정의 조벌, 심지어 조성의 라오양과 화해를 돕도록 설득했다. 위연은 모두 조정의 표창을 받았고, 모두들 담중산의 판단력에 감탄했다. 제남'' 홍농' 등 청호도 있습니다. 군망제양군: 진혜제 때 진보유군망은 낙양을 지배했다. 하남 란코의 동부 경계와 산둥 동명의 남부 경계에 해당한다. 기현: 서한 () 시에는 린쯔현 () 으로 바뀌었고, 관할 () 가 되었다. 박보시, 이도, 광라오, 임조 등 현에 해당한다. 홍농현: 서한정원 4 년 (기원전 1 13 년) 현을 설치하다. 홍농 (이 허난성 영보북)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남 이양 서쪽의 로, 이, 저장천 분지, 산시 () 의 낙수, 두천, 단강 분지 () 에 해당한다. 4. 역사 유명인 담시동 (1865- 1898): 개량파 정치가, 사상가, 호남 류양인, 아버지가 순회하다. 그는 서북과 동남성에 가본 적이 있다. 갑오전쟁 이후 중국의 국력이 쇠약해지자 그는 류양에 동아리를 설립했다. 1896 년 초창기 지사, 남경에 빈자리가 있을 때까지' 인학' 을 편성했다. 1897 년, 호남 순무 진보정, 안찰사 황준헌이 시사학당을 설립하여 내하선 광업 철도 건설 등 신정을 조직하도록 도왔다. 이듬해 그는 남방학원 설립을 주장하고' 호남일보' 를 출판하며 변법을 선전했다. 8 월 서지경의 추천을 거쳐 베이징에 모집되었다. 그는 4 개의 칭호를 가진 장정군기 대신으로 임명되어 1898 년 유신 운동에 참가했다. 9 월 쿠데타, 양예, 유광디, 강이 동시에 살해돼' 무술육군자' 라고 불린다. 그 작품은' 담사동 전집' 에 편입되었다. 담소광: 태평천국 무왕, 광서계평인, 1855 년 김전 봉기에 참가하여 용맹하게 선전했다. 1860 년 강남 파영에서 수항공을 징발하여 무왕으로 봉쇄되었다. 1862 군대가 상해를 포위하고 영국 프랑스 연합군을 물리치고 외국을 조롱했다 ... >>

담의 조상은 그곳에서 왔다. 담성은 세 가지 출처가 있다. 성씨로 말하자면. 전하는 바에 따르면, 물이 중원을 다스릴 때, 요파는 물을 다스리고, 고등어는 막힌 방법으로, 결국 실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순제가 왕위에 오른 후, 고등어의 아들은 수원을 다스리도록 임명되었다. 고등어의 아내는 율무를 먹는 꿈을 꾸고 깨어난 뒤 임신하여 우우를 낳았다고 한다. 우치수 성공 후 순은 우씨를 씨로 삼았다. 주초에 제후를 봉했을 때 성의 한 지점은. 9940

왜 담 같은 백가성은 없나요? 수백 개의 성이 있다.

담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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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초에 제후를 봉할 때, 담국 (현재 산둥 성 장구시 서쪽) 에 폴로 성 분기를 만들어 아들로 봉했다. 담국국력이 줄곧 강하지 않아 곧 제나라의 종속물이 되었다. 춘추초, 제후를 거창하고, 주장 4 년 (기원전 683 년) 이 담담을 합병하였다. 담곽준은 담자와 몇 명의 부하들 (결국 그 혼자만 남았다) 을 데리고 신국 (오늘 산둥 신현) 으로 도망쳤다. 고국에 남아 있는 후손들은 나라를 씨로, 담씨라고, 역사는 담씨의 정통이라고, 산둥 담씨라고 부른다. (시대 변천으로 인해 산둥 주변 지역에도 소수의 사람들이 담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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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1

오래된 서남 소수민족에서 왔다. 만성족보' 고증에 따르면 바남 (오늘 운남 구이저우) 6 성은 담씨로, 반고 후예라고 자칭하며 홍농을 운귀담씨로 바라본다.

출처 2

한성에서 유래하다. 담국은 서주에서 춘추시기까지의 제후국으로 의 후예 담에 의해 통치된다. 서주무왕 시절 담국분봉은 산둥 장구시 용산진에 위치해 자작이었다. 제나라 의 아들이 죽은 후, 담담 을 보러 가고 싶어 거절당했다. 나중에, 샤오 바이 는 중국으로 돌아가 왕위에 올라 (공작 을 위해), 담국은 그를 축하하기 위해 사람을 보내지 않았다. 그 결과, 684 년에 담국이 일제히 멸망했고, 담국군 탄자는 동맹국으로 죽고, 담자는 나라를 씨로, 작작을 씨로 삼았다. [1]

소스 3

요족에서 유래한 요족의 시조 판유는 한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역사서' 만흥통보' 고증에 따르면 바난 (오늘 윈난 구이저우) 6 성은 담으로 자칭하며 홍농망풍이라고 한다.

사서' 성보' 에는' 담은 바난의 가장 통성' 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만성보' 에도' 담은 바난의 가장 통성, 먼 길, 홍농을 보고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망홍농은 담의 명문족이 홍농군 홍농군, 즉 산시 낙수, 사천, 단강 일대, 현재 하남 이양 서쪽에 거주하는 곳을 가리킨다. 선루도 판유 () 로 쓸 수 있는데, 일명 왕반 () 은 호남 (), 구이저우 (), 계서 (), 광동 (), 장시 (), 민 (), 절강 () 등의 성 요족 (), 족

출처 4

몽골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사서' 청나라 통전' 에 따르면? 전대 공략? 몽골 8 기 성 "기록:

(1) 몽골족 타타르족은 원나라 칭기스칸의 타타르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차하르 (하북, 내몽골 울란차부맹, 실린곽러 연맹 일부 지역, 산서 일부 지역 등) 에 거주하고 있다. 칭기즈칸이 칭기즈칸에 의해 소멸된 후, 일부 민족은 요동 지역으로 이주하여 각각 만주족과 오로춘족에 합병되었다. 만주어는 타타르 할라어이다. 청중엽 이후 한족의 성을 다관하는 것은 담 (), 다이 () 이다.

② 몽골인 담개, 뒤이어 만주족을 성으로, 만주족은 담카할라다. 청나라 중엽 이후 한족의 성은 모두 담이다. [2]

출처 5

담씨는 담씨로 바뀌었다. 만성족보에 따르면 담씨의 원수는 진 옆에 있다고 하는데, 현재 영남 (무릉 이남 참조) 은 오늘 광서의 대부분 지역에 해당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소스 6

엄성에서 유래하다. 그가 죽은 후, 전란을 피하기 위해, 연의 한 성은 촉중으로 옮겼고, 그 중 한 명은 담으로 바뀌었다.

위의 내용은 모두 진실이고, 완전히 거짓이며, 몇 가지 상황이 동시에 진실이다.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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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성은 현재 중국에서 65 위를 차지하고 있다. 주조에는 담국 (이 산둥 성 장구시 서) 이 있었는데, 전하는 바에 따르면 백이 (백이는 원씨의 시조) 후예의 봉지이다. 나중에 이곳은 제나라의 땅이었지만, 담국 주민이나 귀족의 후손들은 국명을 담씨라고 불렀다. 전욱, 황제의 자손, 성씨, 그래서 담의 조상은 황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담성은 어떻게 왔습니까? 담성은 세 가지 출처가 있다. 만성족보' 고증에 따르면 바남 (현재 운남 구이저우) 6 성은 담씨로, 반고 후예라고 자칭하며 홍농을 바라보며 운남 구이저우담씨라고 한다. 담씨는 성을 담으로 바꾸었다. 만씨 종보' 에 따르면 담씨는 담씨라는 성을 바꿔 진 옆, 즉 금영남 (무릉 남쪽을 가리키며, 대략 오늘 광서 대부분의 지역과 맞먹는다) 에 전해진다. 담성 역사 담성은 오늘 중국 성씨 중 65 위를 차지했다. 주조에는 담국 (이 산둥 성 장추현 서) 이 있었는데, 전하는 바에 따르면 백이 (백이는 원씨의 시조) 후예의 봉지이다. 나중에 이곳은 제나라의 땅이었지만, 담국 주민이나 귀족의 후손들은 국성을 담씨라고 불렀다. 전욱아, 황제의 아들, 성씨, 그래서 담담

담가의 유래는 성씨로부터 5 점이 있다. 즉, 중국 담가의 조상은 성인의 후예이다. 사료에 따르면, 저우 왕조 초년, 담국 (현재 산둥 성 장추현 서) 을 건립하고, 국호는 아들이다. 국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곧 제나라의 가신이 되었다. 춘추 초년, 제환공이 제후를 제패하여 담국을 합병하였다. 담의 아들은 추 (이 산둥 추 카운티) 로 도망, 고국에 남아 있는 자손은 어쩔 수 없이 나라를 담이라고 불렀다.

역사서에서 담성에 관한 기록은' 좌전 여장공 10 년'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겨울 10 월, 제나라 사단이 담담을 소멸하고, 담자가 질주했다.' " 우연히도,' 시경' 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제환공의 아들, 위공의 아내, 동궁의 여동생, 싱공의 고모, 담. " 시 속의 담공은 담국의 제후를 가리키며 제남평릉현 서남에 있다. 담국이 제나라에 대한 불경으로 담국을 멸망시켰기 때문이다. 담국에 갔다고 하는데, 당시 담은 응당한 예절을 보여주지 않았다. 나중에, 공작 반사단이 귀국한 후, 다른 제후국들은 모두 그를 축하하러 왔지만, 담국은 사자를 보내 축하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해 겨울 (기원전 684 년) 에 제환공은 이를 이유로 담국을 멸망시켰다. 사실 춘추시기는 제후국이 중원을 쟁탈할 때이다. 제환공이 담공을 멸하는 진정한 목적은 제패하기 위해서이다.

담국이 멸망한 후 국군 담백은 신현 (현재 산둥 신현) 으로 도피하여 고향에 남아 있다. 고향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나라를 씨로' 하여 담씨를 전승하여' 성보',' 성씨 편찬' 에 실었다.

담보는 대우의 후손이다. 우 () 는 성이 쉽기 때문에 담씨 () 를 이씨 () 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다. 명대 수는 담씨 족보를 하나 만들었는데, 서문에 "담씨는 자작이다" 라고 적었다. " 사서에 따르면 우의 성은 사이다. 우 () 는 요제 () 시절 중원 () 지역에서 수환을 다스리기 위해 한마 공로를 세운 우 () 였다. 대우성의 유래는 대우의 어머니가 이미 율무를 삼키고 태어났기 때문이다. 율무 (Coix lachryma jobi) 는 당시 선초로 여겨졌지만 실제로는 약용 가치가 있었다. 그래서 대우는 일부 이순신과' 여자' 를' 스' 성으로 뽑았다. 고대의' 희',' 강' 등의 성씨는 모두' 여자' 부분을 가지고 있었다. 대우는 고등어의 아들이고, 고등어의 아버지는 전욱이고, 할아버지는 창읍인이고, 증조부는 황제이다.

하조 이불의 상조가 멸망하고 상조가 강에게 멸망하다. 주나라 초년, 대성현의 후손이 일부 후예를 사성으로 담국 () 에게 봉하여 국호 () 를 아들로 삼았다. 이것이 담국과 담성의 원인 중 하나이다.

성씨와 담성의 차이와 연계를 논하다? 이 두 글자는 성씨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까? 담의 성은 그의 성과 정확히 같지 않다. 두 성에 속하므로 통용할 수 없다. 그러나 두 성씨 중 일부 부락은 연관이 있어 확실히 한 성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담씨 출처

1, 성부터. 즉, 중국 담가의 조상은 성인의 후예이다. 사료에 따르면, 저우 왕조 초년, 담국 (현재 산둥 성 장추현 서) 을 건립하고, 국호는 아들이다. 국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곧 제나라의 가신이 되었다. 춘추 초년, 제환공이 제후를 제패하여 담국을 합병하였다. 담의 아들은 추 (이 산둥 추 카운티) 로 도망, 고국에 남아 있는 자손은 어쩔 수 없이 나라를 담이라고 불렀다.

역사서에서 담성에 관한 기록은' 좌전 여장공 10 년'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겨울 10 월, 제나라 사단이 담담을 소멸하고, 담자가 질주했다.' " 우연히도,' 시경' 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제환공의 아들, 위공의 아내, 동궁의 여동생, 싱공의 고모, 담. " 시 속의 담공은 담국의 제후를 가리키며 제남평릉현 서남에 있다. 담국이 제나라에 대한 불경으로 담국을 멸망시켰기 때문이다. 담국에 갔다고 하는데, 당시 담은 응당한 예절을 보여주지 않았다. 나중에, 공작 반사단이 귀국한 후, 다른 제후국들은 모두 그를 축하하러 왔지만, 담국은 사자를 보내 축하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해 겨울 (기원전 684 년) 에 제환공은 이를 이유로 담국을 멸망시켰다. 사실 춘추시기는 제후국이 중원을 쟁탈할 때이다. 제환공이 담공을 멸하는 진정한 목적은 제패하기 위해서이다.

담국이 멸망한 후 국군 담백은 신현 (현재 산둥 신현) 으로 도피하여 고향에 남아 있다. 고향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나라를 씨로' 하여 담씨를 전승하여' 성보',' 성씨 편찬' 에 실었다.

담보는 대우의 후손이다. 우 () 는 성이 쉽기 때문에 담씨 () 를 이씨 () 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다. 명대 수는 담씨 족보를 하나 만들었는데, 서문에 "담씨는 자작이다" 라고 적었다. " 사서에 따르면 우의 성은 사이다. 우 () 는 요제 () 시절 중원 () 지역에서 수환을 다스리기 위해 한마 공로를 세운 우 () 였다. 대우성의 유래는 대우의 어머니가 이미 율무를 삼키고 태어났기 때문이다. 율무 (Coix lachryma jobi) 는 당시 선초로 여겨졌지만 실제로는 약용 가치가 있었다. 그래서 대우는 일부 이순신과' 여자' 를' 스' 성으로 뽑았다. 고대의' 희',' 강' 등의 성씨는 모두' 여자' 부분을 가지고 있었다. 대우는 고등어의 아들이고, 고등어의 아버지는 전욱이고, 할아버지는 창읍인이고, 증조부는 황제이다.

하조 이불의 상조가 멸망하고 상조가 강에게 멸망하다. 주나라 초년, 대성현의 후손이 일부 후예를 사성으로 담국 () 에게 봉하여 국호 () 를 아들로 삼았다. 이것이 담국과 담성의 원인 중 하나이다.

2, 고대 남서 소수 민족에서. 만흥통보' 고증에 따르면 담은 바남 (현재 윈난 구이저우) 6 인의 성이다. 반호라고 자처한 후, 그는 홍농대 초반이다. 성보' 에는' 담은 바난의 가장 넓은 성' 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만성보' 에도' 담은 바난의 가장 넓은 성, 반후 홍농이 기대할 수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망홍농은 담의 명문족이 홍농현 홍농군, 즉 산시 낙수, 사천, 단강 유역 일대, 즉 지금 하남 이남, 익양 서쪽에 거주하는 곳을 가리킨다.

선루도 판유 () 로 쓸 수 있는데, 일명 왕반 () 은 호남 (), 구이저우 (), 계서 (), 광동 (), 장시 (), 민 (), 절강 () 등의 성 요족 (), 족 "한 번"? 판호가' 남만전' 에 기재한 기록에 따르면, 고신브랜은 황제의 증손자이다. 15 세 때, 보좌전욱으로 큰 공을 세워 제후로 봉쇄되어 반드시 고신을 세웠다. 나중에, 그는 장군 우 라는 괴롭힘, 사방 모집, 누가 그의 딸과 결혼, 그에게 우 장군 의 머리를 잘라 수 있다고 말했다. 당시 그는 반호라는 개 한 마리를 먹였는데, 모색은 가지각색이다. 판후는 듣자마자 오 장군의 머리를 가져와서 브랜의 텐트 밑에 두었다. 브랜은 어쩔 수 없이 판호에게 딸을 데려가게 했다. 판유는 공주를 데리고 남방의 한 큰 산의 석실로 와서 12 명의 아이-육남육녀, 판우와 그의 아이를 낳아 대대로 이곳에서 생활하며 사서가 말하는' 야만족' 소수민족으로 발전했다. 이 전설은 황당무계하지만' 산해경',' 수색희신',' 화남자',' 수경주' 에 모두 묘사되어 있다.

요족의 전설에 따르면, 판유의 후예는 주로 12 개의 성, 즉 반, 무씨, 보씨, 황, 리, 덩, 주, 조, 당, 레이, 펭, 후가 있다. 그 중에서도 역사의 진화에서 점차 담, 담, 담으로 발전하다가 사라졌다.

현대 고고학에 따르면, 신화 () 는 어떤 과정에서 생겨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