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고화극, 일명 호남익양에서 유래한 후 후베이 호남 강서 안휘 등지로 발전했다. 그것은 지방극의 총칭 (예: 고화, 꽃등극) 이다. 유행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창사고화극, 형양고화극, 소양고화극 등이 각각 풍격이 있다. 그것은 쇼난 민요의 발전에서 유래한 것으로, 예전의 듣기 싫은 노래부터' 삼소' 창법에 이르기까지 시작되었다. 각지에는 400 여 개의 전통극, 300 여 개의 음악 곡조가 있다. 그 구조와 음악 스타일에 따라 천조, 꽹과리, 브랜드, 단조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으며, 모두 거칠고 호방하며 지방 색채가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음악은 소호, 징과 북, 곡조가 활발하고 경쾌하여 가무에 적합하다. 유명한 배우로는 리아 춘산, 왕유리 승, 장수성이 있다. [이 단락 편집] 호남 고화극은 민가에서 기원하며 추악했던 고화극의 초급 형식으로 점차 발전하였다. 청가경 23 년 (18 18 일찍이 매우 못생긴 화고극, 지화고를 불렀는데, 늦어도 청나라 가경년 사이에 형성되었다고 설명한다. 청대 동치 원년 양은수의' 원담일기' (1862) 에 따르면 양은수는 호남 영흥에서 본' 화고어' (즉 화고극) 로 선비, 책벌레, 클라우디아 며느리 네 가지 역할, 줄거리, 이후' 꽹과리' 와' 천조' 가 들어오면서 이야기성이 강한 민간 레전드가 등장하고 있다. 주요 연주곡은' 청풍정',' 사슴림회',' 팔백리동정',' 설매교자' 등이다. 가와조의 주요 레퍼토리는' 앞머리 Xi 두꺼비',' 채찍 갈대꽃',' 장광손',' 아이를 쫓아가다' 등이다. 이렇게 하면 비교적 완전한 지방극이 형성되었다. 고화 희곡 초기에는 반직업의 계급 클럽만이 농촌에서 계절적인 공연을 하였으며, 그들은 농번중에 예술에 종사했다. 광서 이후 이런 계급 클럽은 빠르게 발전하기 시작했다. 닝향 () 형양 () 현 () 에만 수십 개의 여행가방 () 이 있는데, 연예인은 거의 200 명에 가깝다. 배우는 선생님의 수업을 따라 훈련하고, 어떤 것은 제자가 가르친 것으로,' 교장' 또는' 강의실' 이라고 불린다. 각 단계마다 몇 십 일 동안 서너 개의 연극을 가르친다. 과거에는 고화극이 차별과 금지를 많이 받아 모든 고화지방극단이 현지에서 유행하는 연극을 공연한다는 명목으로' 반극반' 또는' 반극 반조',' 음양반' 으로 불렸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각지에 전문 극단을 설립하여 도시 극장에서 공연하였다. 198 1 통계에 따르면, 전성에는 모두 고화극단 54 개가 있으며 호남 고화오페라하우스를 설립했다. 1957 년 호남성 희곡학교가 설립되어 고화희학원과 합병되었다. 전통극 전국 각지의 고화 희곡 전통극은 400 여 편으로 주로 민간 생활을 반영하며 노동, 남녀 사랑, 가족 갈등을 소재로 언어가 생동감 있고 향토적인 분위기가 짙다. 1949 이후 고화 희곡 예술은' 앞머리와 장작을 패다',' 새 때리기' 등 전통희곡뿐만 아니라' 쌍식 배달',' 바쁜 형수',' 삼리만' 등을 정리했다 꽹과리',' 냄비',' 배달길',' 오리섬' 등이 모두 영화로 촬영됐다. 고화 희곡에는 300 여 종의 음악 곡조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곡패를 위주로 하고, 판변화를 보좌한다. 곡조 구조, 음악 스타일, 표현 수법에 따라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또는 공 아오 톤, 즉 검은 애버딘 톤, 드럼과 suona 와 함께. 곡조는 창단과 창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식과 멜로디가 변화무쌍하여 고화 희곡의 주요 창곡이다. 징을 치다. 꽹과리, 곡표 조합 구조,' 조' 와' 류' (몇 판) 의 조합으로, 현을 주재하지 않고, 마치 고음처럼 창사, 악양, 상덕희곡의 주요 노래 중 하나이다. [편집자] 고화 희곡의 역할은 두 가지 브랜드, 즉 대만 브랜드와 징과 북 브랜드로 나뉜다. 그들은 쇼난 민요에서 유래한 것으로, 작은 타악기와 징과 북이 어우러져 활발하고 경쾌하여 가무극에 적합하다. 그들은 쇼난 각 유파의 리드 싱어 중의 하나이다. 단조. 민요도 있고 현악도 있어요. 후자는 명청조계에 속하지만 이미 현지화되었다. 각종 곡조가 거칠고 통쾌하다. 특색 있는 고화 희곡을 연기하는 공연 예술은 소박하고 명쾌하며 활발하며, 어릿광대, 쇼단, 소성의 공연은 여전히 가장 특색이 있다. 어릿광대는 과장하고 익살스럽고, 쇼단은 명랑하고 억척스럽고, 소성이 소탈하다. 발놀림과 몸매가 모두 풍부해서 부채와 수건을 잘 사용합니다. 그는 보트 타기, 짐 나르기, 때리기, 장작 패기, 철 때리기, 두부 갈기, 미꾸라지 만지기, 연날리기, 나비 잡는 등 농촌 생활을 선보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후기에는 연극의 발전으로 공연 예술도 풍부했다. 예를 들어 형제극의 담요 기술과 처리 기교를 흡수하여 무술 공연을 풍성하게 했다. 고화희곡의 업무분업도 더욱 정교해졌고,' 삼소' 에서 장수, 단, 청결, 못생겼을 뿐만 아니라' 삼소' 에서도 더욱 세분화된 분업이 있었다. 창사 고화극을 예로 들면, 추각은 세 가지로 나뉜다: 구김살, 짧은 몸, 관복, 못생긴 천, 젖못. 쇼단은 정단, 이단, 화단, 규실로 나뉜다. 소성은 정소생, 로맨틱 소성, 무세 소생, 파포 소성, 젖빛 등으로 나뉜다. 오랜 예술실천에서 장사의 호동보 (), 샹담의 수춘산 (), 소양의 (), 도원의 장수생 (), 악양의 양버성 (), 형양의 장 () 과 같은 유명한 연극배우들이 곳곳에 나타났다. 창사화북극은 창사관어를 무대 언어로 하여 영향력이 큰 호남 화북극이다. 농촌 민요, 민간 곡조, 지방 화고 (화고, 지화고-화고등 포함) 에서 발전한 지 지금까지 160 년이 넘었다. 창사 고화극은' 2 소' (어릿광대 쇼단) 에서' 3 소' (2 소 플러스 초등학생),' 3 소' 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발전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장사고화극의 중요한 특징이다. [이 문단 편집] 극과 음악은 창사 고화 희곡의 전통극 가운데 대량의 작은 연극과 접자극이 있어 가장 특색적이고 대표적인 극목이다. 작은 연극은' 상대극' 과' 삼소극' 을 포함한다. 희곡은 대부분 민가, 어가, 단조, 화고, 죽등을 기초로 발전하였다. 접자극은 빅 벤 오페라에서 독창 공연으로 자주 쓰이며 고화 오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극이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옛 예술가와 문예 종사자의 협력에 힘입어 창사 고화극의 전통극이 발굴되고 개편되었다. 앞머리와 나무를 베다',' 사슴림회',' 음양팬',' 남장 임대',' 앞머리 드라마 금개구리' 등 50 개 대본이 있다. 음악에서' 곡표 대련' 에 속한다. 대련의 방법은 이미지를 형성하고 성강 배치를 통일적으로 조율해야 하는 필요성에 따라 같은 성조의 곡패들을 연결시켜 인물을 묘사하고 줄거리를 표현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그러나 표현 수법에서는 판 변화를 보좌하여 곡조의 부족을 메운다. 창사강은 천강, 징강, 단조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처음 두 가지 유형은' 정조' 라고 불리며 상대적으로 고정된 음강 형식과 멜로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후자의 곡조의 멜로디, 리듬, 조식은 모두 큰 변화를 일으켜 기본적으로 원래의 민가 구조를 유지했다. 창사고화극의 오려내기 음악, 곡조는 민가와 고전곡패에서 나온다. 창사 고화극은' 삼소' 를 기초로 생, 단, 순, 추악 등의 역할을 발전시켰다. 그러나 어릿광대, 쇼단, 소성은 여전히 이 연극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대표한다. 어릿광대는 주름살 추함, 짧은 몸 추함, 관복 추함, 썩은 천 추함, 젖추함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창사 고화극의 반주 밴드는 문무 두 장면으로 나뉜다. 문장에 큰 북소리가 나네요. 드럼은 주요 악기로, 다호 모양으로 대나무 뱀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음색이 맑고 풍부하여 반주에 곡조를 유지하는 데 쓰인다. Suona 분 큰 suona 와 작은 suona, 주로 문을 두드리는 데 사용됩니다. 무도장에는 드럼, 징 (소공), 대주 (한주), 작은 주, 작은 징이 있다. 박수를 치는 것은 "크코" (즉, 직사각형의 방자) 입니다. 악양화고극은 악양, 라로, 임남, 오남 일부 도시에서 유행한다. 청대 가경' 바릉현지' 는 바릉 주변 시골 화북극의 흥성을 기록하였다. 음악으로 말하자면, 악양극 고화강의 주체 성강은' 진강' 이라고 불린다. 진강' 의 곡조는 [단문], [클립], [몽환조], [음조], [애조] 이다. [사복조], [아카시아조], [요란오경], [10 수], [혜문조], [술 10 잔], [매화 소개] 등과 같은 다른 민요도 그 사이에 자주 쓰인다. 분명히' 진강' 은 중국 곡조의 영향을 받았다. 악양극의 많은 연극도' 진강' 을 블루본으로 한 것이기 때문에 오남, 오동남 공연에서는 음악의 동원성과 언어의 유사성으로 대중들이 쉽게 받아들이고 기쁘게 볼 수 있어' 바이올린 연극' 이라고 불린다. 주요 레퍼토리는' 사복',' 보백',' 린노기',' 쌍도화',' 쌍술',' 견우직녀' 등이다. 창사 고화극은 창사 (), 담담 (), 주 (), 닝향 (), 류양 (), 평강 () 등지에서 유행한다. 호남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고화극이다. 일찍이 청나라 중기에, 그것은 이 지방에서 유행하고 흥성하기 시작했다. 창사 고화극의 주조는' 천조' 로, 대부분의 극목은' 천조' 를 사용한다. 민간에서는 이를' 블랙 애버딘'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실크 대나무 악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이다. "블랙 애버딘 드라마" 도 한나라의 개구쟁이 노랑의 영향을 받아 점차 판강 음악에 접근하여 [1 등], [2 등], [3 등], [도판], [사별자], [창곡], [첨강] 이 있다 주요 연극은' 문자',' 제탑',' 제비뽑기' 이다. 진강' 이든' 천조' 든 검은 카우보이는 드럼과 기타 현악 반주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발음은 우울하고 순박하다. 악양고화극과 창사고화극은 함께' 공극' 이라고 불린다. 징강' 은' 징강' 이라고도 불린다. 즉 노래할 때 징과 북을 반주로 하여 현악과 인성을 가리지 않는다. 해방 전, 정주 고화극도 징과 북 반주로 성부가 서로 도왔다. 1950 년대에야 문창의 반주에 합류했다. [목피조], [트로이조], [자기조], [유사조], [팔통표] 등 지방징과 북을 바탕으로 악양과 창사의 고화극은 개구쟁이로부터 판강음악을 흡수하여 [도판], [삼류] 를 형성했다 악양고화극과 창사고화극에는' 단조' 라는 세 번째 곡조가 있는데, 지방 민간 음악으로 풍부한 지방 풍미를 지니고 있다. 예를 들어 [채차조], [망모조], [역조], [사계절청], [채련선조], [세채심] 등 민요. 그러나 한나라의 징과 북 고전은 [만년환], [꽃 한 송이], [나방], [승리령], [유], [화장대 옆] 과 같이 문을 닫는 음악으로도 사용되었다. 악양 고화극과 창사 고화극이 독립된 극종이 되었다. 가장 초기의 공연은 줄거리가 적은' 2 소', 즉 평생 못생긴' 3 소' 가무극으로 지방단조를 많이 사용했고, 이후 한극 등 극종의 영향을 받아 줄거리성이 강하고 인물이 많은 연극이었다. 단조의 극성이 낮기 때문에, 그들은 이웃, 언어, 발음과 비슷한 한조를 흡수하여 이후의' 진조' 나' 천조' 와 일부' 공조' 를 형성하였다. 그리고 장기간의 무대 공연 과정에서 본토 음악이 융합되어 멜로디 특징이 상대적으로 고정적이다. 고화 오페라하우스는 이를' 정확한 곡조' 라고 부른다. 정통조' 의 형성은 단조의 부족과 곡패의 결합을 보완하여 고화희곡으로 하여금 이 연극을 상연하는 음악적 조건을 갖추게 했다. 상덕화고극에 관해서는 주로 상덕 도원 한수 임수 대용 자리 등지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민간의' 차등 따기' 와' 전조등' 에서 기원하여 청말이 도시로 유입되었다. 선통 통치 기간' 창사일보' 는 상덕이' 화등 매춘' 을 금지하고 고화극과 한극이 합연하도록 강요하며 상덕한극의 영향을 직접 받았다고 기재했다. 해방 전에 많은 고화 희곡 예술가들이 중국 희곡을 배우고 한족반에 가입했다. 그들이 연기하는 것은 왕왕 한조와 조화된' 두 냄비' 인데, 현지에서는' 쌍륜반' 이라고 부른다. 이 상황은 해방 이후까지 계속되었다. 상덕의 음악도' 천조',' 공강',' 단조' 이다. 주요 레퍼토리는' 임영관람화',' 분벽점프',' 버섯 따기',' 쌍하산',' 특히 이누이의 죽음' 으로 해방 후 개편됐다. 현대 신작' 시골 수의사'. 성악 외에도 호남극 중 많은 전통극들이 한극에서 옮겨졌는데, 송강살, 매룡극 봉황, 절 분향, 회음배자, 청풍정, 쟁반 등 수백 개가 있다고 한다. 현대극 명극이 해방된 후 당의 문예정책지도하에 호남극은 노연예인과 신문예 종사자들의 공동 노력으로 많은 전통극들을 발굴, 정리, 개편했다. 그중에는 전국에서 큰 영향을 미치는' 장작',' 극금매미' 가 있었고, 소연, 조국운이 연기했다. 천산에는 여우 아홉 여동생이 있다. 아홉 번째 언니 호수영이 길에서 앞머리를 가로막았다. 앞머리의 근면함과 단순함에 감탄하며 결혼을 제안했기 때문이다. 앞머리가 수영이 정말로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동의했다. 그래서 그들은 버드나무를 매개로 사용한다. 단비 비상은 그가 이미 결혼해서 두 사람이 모두 집에 돌아왔다고 증언했다. 원래 앞머리의 아내 후 수영영은 여우선으로 점쟁이의 몸을 얻기 전에 500 여 년 동안 수행해 왔다. 그녀는 그녀가 한 사람이 될 수 있는 보물을 가지고 있다. 천산에는 석나한이 하나 더 있는데, 그것의 원신은 청석 금두꺼비이다. 그도 산에서 수행해 점쟁이가 되고 싶어 한다. 그래서 그는 장거리에서 쇼핑을 하다가 유씨네로 몰래 들어갔다. 그가 후 수영영이 수세미 우물 옆에서 물을 긷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모든 석두 들을 이끌고 보주를 빼앗았다. 후 수영은 중과부적이어서 우물에 부딪혔다. 슬로엄은 천 파운드의 브레이크를 사용했고, 호수영은 협심증으로 기진맥진했다. 그는 보주를 입에서 토해내려고 석나한에게 빼앗겼다. 후 수영영은 그녀의 보석을 잃었고, 그녀는 곧 여명 속 진면목을 드러낼 예정이어서 쇼핑 집으로 가는 앞머리에 진실을 알렸다. 앞머리는 듣고 자신의 생사에도 불구하고 천산으로 달려가 도끼의 도움으로 보물을 얻었다. 남편과 아내가 다시 만나 행복한 생활을 했습니다. 극 중' 앞머리 형제, 내가 너보다 ... 난 여기서 언니보다 ...' 후 수영영과 앞머리의 듀엣은 활발하고 쾌활하며, 결혼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기쁨은 익살스럽고 귀엽다. 그것은 호남 고화 희곡 중 가장 특색 있는 창곡 중 하나로 오랫동안 전해져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