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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칠 재해를 즐거움으로 삼다: 1 년 한 달 동안 색깔을 끊고 점차 깨달음을 얻다 [4]

이 문장 제 3 장을 계속하다.

예전에는 시간이 있을 때 항상 색계를 끊는 것이 어렵지 않다고 생각했다. 내가 핵심 요점을 파악하기만 하면 자위행위를 끊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며,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어야 한다. 하지만 몇 가지 사례를 보고 주변의 친구들을 설득했는데, 갑자기 매춘을 완전히 포기하는 것이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금욕은 체계적인 문제이자' 이류' 의 일이다. 첫 번째 단계는 물론 자위행위 등 일련의 실질적인 성습관을 끊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성관계를 끊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일련의 부정적인 사상을 단련하는 것이다. 네 번째 단계는 외화는 일을 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해냈지만, 여전히 직업금욕의 절정에 불과하다. 계속 깊이 들어가면 형이상학 적 온톨로지 범주에 도달 할 것입니다. 이러한 단계는 다른 단계보다 더 어렵지만 생활에 미치는 영향의 범위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항상 계색 후 별다른 기색이 없다고 불평하는데, 이는 아마도 계색 방법이 아직 초급이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이 시간들은 서로 얽혀 있어 사람마다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첫 번째 단계를 진행하기 전에 세 번째 단계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첫 번째 단계를 먼저 한 다음 세 번째 단계로 계속 올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왜 이것들을 먼저 써요? 물론 제목과 관련이 있습니다. 제목에서 이른바' 장기 금욕 후 갑작스러운 실패' 는 사실 첫 번째 단계에서 일어난 일, 즉 자위를 끊은 지 수백 일이나 몇 년 만에 갑자기 실패하는 것이다. 사실, 술집에는 많은 기권자들이 있다. 그들의 갑작스러운 파계의 도화선은 다양할 수 있지만, 대규모 생산이 질적으로 변해 결국 건설된 금욕의 벽은 금욕의 평온한 안정기에 점차 각종 습관에 부식되어 결국 무너지는 것으로 귀결될 수 있다. 한 번의 범계로 인한 신체상해는 사실 작지만, 이번 범계로 인한 심리적' 붕괴' 와 뇌의' 포르노 회로' 의 재발이 가장 무섭다. 이제 이 두 가지 일을 별도로 토론하고 소제목을 붙이겠습니다.

심리적 "붕괴"-자신의 성격에 대한 자신감 구축

아마 모든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는 약점일 것이다. 모든 사람의 인격이 확립되면 나이가 들면서 자기도 모르게 외부 물건에 자신감을 쌓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러한 외적인 것들은 매력적인 이성 파트너, 특수 기술, 돈, 사회적 지위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자신감의 가장 큰 특징은 외적인 것이 사라지면 무너지는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그 계계계자들은 수백 일 동안 계색이 성공한 후,' 계색 성공' 이라는 일에도 상당히 집착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따라서 금욕의 벽이 무너지면 금욕에 대한 그들의 믿음, 또는 그들의 개인 디자인 전체가 무너지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금욕명언) 사실, 일반인으로서, 이때 모든 사람의 자신감은 무너질 것이다. 다만 우리의 급공근리적인 마음가짐은 자신감이 무너진 후 더 긴 발전을 볼 수 없기 때문에, 단기적인 실패에서 반복적으로 침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모두들 변증적으로 생각하고, 나쁜 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좋은 방면에서 나쁜 방면을 보아야 한다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좌절이 정말로 올 때, 우리는 반성해야 한다: 우리가 낙관적으로 나쁜 생각을 하고 있는가? 아니면 우리가 나쁜 낙관론이라고 부르는 것은 단지 자신에 대한 단기적인 위안일 뿐인가?

갑작스러운 실패 이후 금욕 상태를 찾지 못하고 누차 실패한 금욕 친구들은 먼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은' 자신의 인격에 대해 정말 자신감이 있는가?' 입니다.

진정한 자신감은 좌절에 직면하여 여전히 자신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지, 성공할 때 득의양양하고 실할 때 패배하는 것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장기간 계색에 실패한 후 자신감이 상실되고, 계색 결심이 전혀 언급되지 않아 실전이 엉망이 된 것이 다시 계색을 한 후 끊을 수 없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러므로, 자신감을 재창조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저축력' 을 매우 중시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말해 보세요.

첫째, 자신감을 쌓는 것도 단계가 있어야 한다. 맹목적으로 사람의 주관적인 능동성을 발휘해서는 안 되며, 우선 객관적인 법칙을 존중해야 한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실패 후, 계계는 마지막 파계를 보장하기 위해 새로운' 독서' 를 할 것이다. 그러나 객관적인 법칙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반지를 깨면 다시 깨질 운명이라는 것이다. 이때 자신에게 더 높은 목표를 세우면, 한 번 실패할 때, 당신은 점점 더 자신감이 없고 절망적으로 물러날 뿐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나는 가장 간단한 시작일 것을 제안한다: 처벌.

좋은 공책을 사서, 반지의 시간을 기록해 반성하고, 자신을 벌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처벌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먹지 마십시오. 네가 이 처벌을 쓸 때, 너는 반드시 가능한 모든 것을 해야 한다. 금색보다 수백 일 더 간단하다. 단기적인 끈기와 그다지 강하지 않은 유혹 (먹거리가 어려울 수 있음) 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 일은 별다른 것이 없는 것 같다. 이 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할 때, 너는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음에는 왜 이전에 금색에 성공했는지, 공덕은 매일 꾸준히 운동하고, 공부하고, 공식을 연습하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것과 같은 것이다. , 그리고 하나씩 노트북에 기록하십시오. 네가 아무리 저항하더라도, 계속 이런 습관을 견지해야 한다. 네가 이런 습관을 유지할 수 있을 때, 너의 자신감은 다시 쌓일 것이다.

하지만 이 정도만 유지한다면, 계속 끊을 가능성이 있다. 이때 한 가지 시련이 왔다. 즉, 너 자신을 의심하고, 이런 유용한 정지 방법을 의심하고, 다른 정지 방법으로 바꾸려고 하는 것이다. 일단 내가 이 생각을 갖게 되면, 잠시 멈출 것이다. 이 생각 자체에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생각은 잠재적인 논리를 포함하고 있다. 나는 견지하고 싶지 않다. 지금은 너무 비참하고 편안한 방식으로 색을 끊고 싶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그러나 금욕의 핵심 영향 요인은 한 사람의 결심이지 방법이 아니다. 원래의 금욕법을 포기하고 이른바' 간단한 금욕법' 을 계속 추구할 때 금욕의 결심은 사라지고, 그 결과 종종 모든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여전히 괴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병목 현상을 극복할 수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좋은 습관이 견지할 수 있을 때, 너는 반드시 매일 공책에 적어서 자신에게 정신적인' 부름' 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너는 반드시 다시 색깔을 끊을 수 있을 것이다. 너는 할 수 있다. 등등. 이런 식으로, 기록이 날마다 변하는 것을 볼 때, 일종의 착실함이 생겨나고, 실패에 휩싸인 그림자가 당신에 의해 깨지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그런 다음 다음 중요한 단계인 삶을 풍요롭게 할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들은 반지를 깨고 나면 자신감을 잃기 쉬우며 화나거나 짜증이 나지 않게 되기가 쉽지만, 이럴 때일수록 반대 방향으로 가고 싶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목표를 설정하고, 노력하고, 책을 많이 읽는 등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하지만 요점은: 비싸고, 변하지 않는다. 열심히 해야 진정한 착실함과 여유를 느낄 수 있다. 사실, 어느 시기든, 금색에 가장 필요한 정서적 요인은' 화합' 이고, 정서적 요인은 우리가 갖고 싶은 것이 아니라, 전임자가 말한' 어떤 일을 해야 얻은 것' 에 대한 응답일 뿐, 물질적 세계뿐만 아니라 인간의 정신 상태에도 적용된다.

내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에 대해 내가 잘 한 몇 가지 일에 대해 더 이야기할 것이다. 첫 번째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공부하거나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참을성 있게 부모를 대하고, 끊임없이 축적하고 발휘하며, 점점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이다. 셋째, 친구들과 많이 교류한다. 가족과 친구들의 따뜻함은 금욕에 매우 중요하다. 한 곡으로 계계를 범한 후 친구를 끊는 마음가짐을 묘사하면, 나는 지금 가장 유행하는' 시원함' 을 떠올린다. 본연의 우정의 따뜻함은 또 다른 옛 노래인' 따뜻함' 과 같다. 가족과 친구들을 평온하게 대할 수 있을 때, 그 따뜻함은 영원한 밤의 한 줄기 빛과도 같다. 모든 음탕한 어둠을 단번에 분산시킬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당신이 완전한 삶을 살 수 있을 때, 당신의 자신감은 이미 많이 축적되어 있습니다. 괴권을 돌파하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하지만 자신의 자율성을 더욱 높여 더욱 안정적으로 색깔을 끊으려면' 인격에 자신감을 쌓아야 한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

나는 개인적으로 한 마디를 좋아한다. 사람의 일생은 세 가지' 차원', 즉 길이, 폭, 깊이로 구성되어 있다. 길이는 생명의 길이이므로 너무 많이 통제할 수 없다. 죽음의 길은 노소를 가리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우리 모두는 좀 더 오래 살고 싶어 한다. 적어도 자신의 오리지널 생활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색채를 포기하지 않고 양생하지 않을 것이다. 먼저 폭을 말하는데, 즉 어떻게 생활을 더욱 멋지게 만들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생활의 폭은 물질 세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우리는 학습과 여행, 피색과 양생을 통해 삶의 폭을 넓히고, 우리의 삶을 더욱 다채롭게 하고, 우리의 사회적 경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앞서 말씀드린 자신감의 축적은 사실' 인생의 폭을 넓히는' 짧은 글인데, 그 실질은 매춘에 탐닉하는 편협한 구도에서 새로운 삶의 폭까지 넓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자신의 인격에 대한 자신감을 더 쌓기 위해서는 삶의 깊이를 높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생활의 깊이를 높이기 위해 가장 효과적이고 수동적인' 방법' 은 좌절과 고통이다. 역사상 정말 나무를 세운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그들은 비인간이 감당할 수 있는 고난과 좌절을 겪고서야 결국 인생의 진상을 목격하게 되었다. 예를 들면 왕양명은 융창에서의 계몽, 증국판의 슬림한 업적, 계몽대사들의 경험이었다. 우리들 대부분은 계몽할 필요가 없다. 적어도 자신의 심리적 나이를 유치함에서 성숙으로, 자신의 인격에 대해 깊은 자신감을 갖게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그리고 이것은 좌절의 타격을 받아야만 실현될 수 있다. 따라서 일시적인 금욕에 실패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라 진정한 금주자에게 어린 시절에 배우지 못한 수업을 하는 것이다. 내면의 열등한 구덩이가 금욕의 실패에 의해 젖혀질 때, 진정한 용사만이 감히 대면할 수 있다. 잠시 실패한 여러분, 자신을 믿고, 자신을 확신하고, 자신에 대한 더 깊은 자신감을 길러야 합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슬럼프를 견디고 자신의 경험을 적어서 다른 사람을 격려할 때, 계색은 정말 실패입니까?

뇌의 포르노 회로 재건

장기 금욕이 갑자기 실패한 후의 또 다른 측면, 즉 뇌의 에로틱 회로 재건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우리가 처음 반지를 시작했을 때 왜 그렇게 힘들었을까? 사실 상당 부분은 생리적인 이유 때문이다. 한의사는 일찍이 허황된 것은 많이 움직인다고 말했다. 서양에서는 포르노에 대한 지속적인 중독이 뇌에' 포르노' 의 순환을 형성한 것으로 여겨지며, 모든 것이 먼저 포르노와 연계된다. 즉' 중독' 이 매우 무겁다. 이것은 사실 이해하기 쉽다. 예를 들어, 우리는 노래와 같은 일을 자주 하면, 우리는 각종 목소리에 매우 민감하게 반응한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따라서 음란물에 심하게 중독된 많은 사람들은 모든 것을 음란물과 연관짓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음란물, 음란물, 음란물, 음란물, 음란물) 이것이 마약 중독자들이 색을 끊는 것이 더 어려운 이유이기도 하다. 그들의 순환이 깊이 뿌리 박혀 있기 때문에 몇 년 동안의 금단이 없으면 그 순환을 완전히 깨뜨리기가 정말 어렵기 때문이다.

주제로 돌아가서, 우선' 정지안정기'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왜 금단 안정기에 들어서면 홀가분하고, 조금만 관찰하면 전투를 해결할 수 있을까? 사실 그 뇌의' 정색회로' 가 서서히 폐기되고 있기 때문에 사념이 적어서 쉽게 빠져나갈 수 있다. 왜 금욕의 절정기에 사념에서 벗어나기가 어렵습니까? 내 개인적인 견해는 이것이 사실 체내 선악쟁의 결과라는 것이다. 신장기가 서서히 자양되고 한의사: 신장이 뇌와 연결되어 있을 때, 이때 몸은 무음 상태로 들어가, 신장기를 동원하여 원래의 에로틱 회로를 소통시키기 시작한다. 이때 선악이 맞붙기 시작하면서 주관적 감각에 대한 욕망이 전무후무하고 사상이 깨지기 어렵다. 금욕의 절정을 성공적으로 넘으려는 욕망이 왜 평온을 향해 나아가는가? 사실, 이 주기는 이미 제거되었다. 그래서 매번 금욕이 최고조에 달할 때마다 금욕의 난이도가 순차적으로 낮아진다.

금욕기가 갑자기 중단되면 순환이 다시' 활성화' 되기 때문에 금욕의 난이도가 점차 증가하기 시작했다. 일단 깨지면, 음란물의 순환이 깨어나고, 그것이 계속 깨지면, 음란물의 순환이 다시 번창하기 시작한다. 이때 금단의 난이도는 상상할 수 있듯이, 왕왕 점점 더 심해져서, 더 깊은 순환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매번 내가 다시 색을 끊고 뇌중순환이 지워질 때마다, 그 유례없는 갈망이 커플의 계색보다 더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내가 이때 색을 끊겠다는 결심이 없다면, 계속 자기 연민을 했다면, 어떻게 색을 끊고 실패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더욱이, 부정적인 에너지의 강력한 순환에 빠진 후, 일부 금욕자들은 금욕의 반역자가 되어 더욱 타락한 생활을 시작했다.

[그 고통스러운 금욕전-금욕의 처음 세 번의 성수기]

위의' 포르노 회로 재건' 에 대한 이론을 다 말했으니 실전에 대해 말해야 한다.

보통 파계 후 처음 3 일은 욕망이 가장 강한 시기이며, 연속 파계, 깡통 파탄이 가장 발생하기 쉬운 시기이다. 약 20 일, 욕망이 강할 때 두 번째가 있을 것이다. 한두 달 안에 (간단히 말해서 100 일 이내) 세 번째 욕망이 강할 때가 있을 것이다. 왜 장기 금주 실패 후 그렇게 많은 금주 절정기가 나타날까요? 금욕에 대한 자신감 상실과 뇌의 에로틱 회로 재건이라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사실, 다른 이유, 예를 들어, 범죄 후 좌절, 혼자 있 었 어 요, 등등. 여기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장기 계색 실패 후 돌파의 관건은 무엇인가? 대답은, 만약 당신이 장기간 금색에 실패한 후 한 번만 고리를 깨뜨린다면, 돌파구의 관건은 약 20 일, 한 달의 성수기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깨진 항아리가 깨지고 넘어져서 관성에 빠지면, 돌파구의 관건은 고리봉이 터지기 3 일 전이다.

사실 몇 가지 사례와 나 자신이 한 달 동안 아무리 해도 돌파할 수 없는 경험을 보고, 금욕의 절정기에 있는 금욕친구의 발버둥과 불편함을 이해합니다. 여기서는 고통을 묘사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절욕 친구의 한 구절을 발췌하러 왔다.

"제가 60 여일 동안 색을 끊었을 때, 저는 매우 심각한 욕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의 욕망은 결코 사라지지 않았고, 심지어 잠을 잘 수도 없었다. "

엄밀히 말하면, 스님의 금욕은 갑작스러운 장기 실패가 아니라, 그의 상황은 갑작스러운 장기 실패 후의 상황과 매우 비슷하다. 그가 처음 3 일 정도 금욕의 최고봉을 돌파하고 뇌의 에로틱 회로가 어느 정도 제거되면 그는 가장 강한 금욕의 최고봉을 맞이할 것이다. 물론, 날짜는 엄격하게 구분되지는 않지만, 금욕의 성수기인 금욕실전은 일정하고 불가피하다. 금욕의 절정을 만나는 것은 좋은 일이다. 금욕의 신세계를 돌파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욕망의 반복으로 인해 돌파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색계에 관한 또 다른 문장 한 편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여기 보충입니다. 이름은 색계 초급부터 하늘을 깨는 것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점과 경험이다.

이 기간을 돌파하는 방법에 대해 문장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점들을 많이 이야기해 보았는데, 여기서 나는 한 가지 핵심점을 덧붙였습니다. 즉, 필사적으로, 심지어 미친 듯이 발음하는 비결 (또는 불호) 을 덧붙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는 이런 종류의 경계자가 다시 끊은 지 한 달 이내에 틈만 나면 반드시 공식을 외울 것을 건의한다. 카운트 기준이 있다면 약 6000 회 불명 또는 1500 회 반지 (네 문장 모두 읽음) 입니다. 이 양만이 여가 시간에 우리의 경계성을 보장하고 무뇌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다. 구체적인 원칙이 있다면 ... 원칙이 없으면 해야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정말 할 수 있다면, 자연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진정으로 이 기준에 도달할 수 있는 친구를 끊는 것은 좋다. 적어도 네가 자신의 관성을 돌파했기 때문이다.

[스스로에게 격려를 좀 해주고, 억압적인 심리상태에서 벗어나라]

대학원 시험 기간 동안 많은 학생들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핸드폰을 배웠다. 어느 날, 그들은 자신이 받은 영향이 너무 크다고 느꼈고, 답답하고 자신감이 없었다. 천천히, 이 학생들은' 자신을 강요하기 시작' 하고, 얼마나 많은 시간을 공부해야 하는지 엄격하게 제한하고, 핸드폰을 기숙사에 놓아야 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들은 학습 효율이 매우 낮고 학습 동력이 심각하게 부족해 온 사람이 피곤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런 현상은 매우 보편적이어서 나 자신도 깊이 체득했다. 내가 공부하는 것을 배웠을 때, 나는 이미 더 이상 배울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이때 나의 첫 반응은' 자신을 강요하는 것' 이었다. 나중에 한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문득 깨달았다. 그의 대체적인 뜻은 다음과 같다.

"사람의 뇌는 모든 것을 배울 때마다, 특히 자신이 적극적으로 관심이 없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 공부가 그 수준을 초과하면 뇌는 새로운 것에 대한 입력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서, 이럴 때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핸드폰을 꺼내서 논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정말 매력적인가요?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뇌가 자신을 보호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때 우리 학생들은 돌아서서 스스로 학습 내용을 주입하도록 강요했다. 이것은 단지 두 가지 가능성으로 이어질 뿐이다. 하나는 그들이 어떻게 배우지 못한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낡은 것은 시대에 뒤떨어진다는 것이다. "

그의 말을 듣고, 나는 금욕 친구가 오랫동안 실패한 부분을 떠올렸다.

사실 금욕에는 몇 가지 규칙이 있다. 예를 들어, 한 번 끊으면 기본적으로 지속적인 반지입니다. 많은 반지들은 점점 더 불안감을 느끼고, 점점 더 자신을 강요하고, 자신이 쓸모없다고 불평하고, 자기 연민을 하며, 자신의 심리상태를 점점 억누르고, 괴환에서 벗어날 수 없게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금욕은 확실히 체계적인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종종 대부분의 금욕자들의 인생 경험은 그리 풍부하지 않다.' 오랫동안 한 가지 일을 하려고 했지만 실패했다' 는 경험은 많지 않다. 그래서 그에 대한 감정관리는 맹목적이고, 맹목적으로는 어쩔 수 없다.

수백 일간의 금욕이 실패하자 많은 사람들의 마음은 이미 무너졌다. 금욕은 수백 일 자체가 역사적인 성공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뒤편에 연속 위반이 있을 수 있지만 일단 컨디션이 조정되면 수백 일 동안 끊기가 어렵지 않다. 많은 금단자들이 실패한 후, 늘 자신이 다시 해방 전으로 돌아갔다고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사실 금욕의 의식이나 신체 회복의 정도는 해방 전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갑작스러운 실패 후, 자신을 금욕의 초창기 자신과 무의식적으로 동일시하지 말고, 자신이 막 시작한 신인으로 후퇴했다고 느껴서는 안 된다. 사실, 계색 실천에서 하행주기는 절대적으로 중요하며, 하행주기에서 배운 것은 상행주기보다 훨씬 더 많다. 한 번에 몇 백 일 동안 색상을 끊는 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어쨌든, 우리는 매일 운동을 배우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점들만 요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실패에서 배운 것은 더 가치 있는 금욕에 대한 지식, 즉 감정 조정, 실패 수용, 더 깊은 자신감 재건 등이다. 또한 실패 후 마음을 가라앉히고 금욕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읽으면 그' 기본점' 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페이시앙 선생님이' 계색' 이라는 글에서 쓴 바와 같이 실패는 성공길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고, 실패는 당신을 한 걸음 더 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학습 효율성 향상 및 "출력" 교육 강조]

장기간의 금욕 후 갑자기 실패한 친구는 금욕 문장 에 싫증을 느끼고 칠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 그러나, 분명히, 파계 후의' 칠팔팔팔팔의 자각' 자체는 일종의 무지이다.

이른바 칠팔팔팔팔의 이해는 사실 엄격한 의미에서 이론적인 이해이다. 예를 들어, 나는 수학 공식을 다 외웠다. 그래서, 만약 내가 이론을 이해 하거나 수학 공식을 기억, 난 정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내가 공식을 외웠다고 말하지 마라. 하지만 나는 공식의 유도를 외웠다. (금욕편에 서술된 원리와 비유), 심지어 많은 질문에 대한 답을 내가 다 파악했다. (심마의 공격 일과를 파악한 것과 비유), 난제는 나는 하지 않을 것이다. (금욕의 절정기와 비교할 수 있다.) 이 비유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20 18 이후, 나는 그것을 맛 보았다.

하지만 우리의 계색 마술 테스트는 대학원 시험 같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경기 테스트가 아니기 때문에 제목 아래에서 일부 사람을 테스트해야 한다. 계색은 "내가 나를 상대한다" 는 것이다.

나는 나 자신을 처리한다. 한' 나' 는 타락하고 방종하고, 다른 한 명은' 반격' 을 원한다. 무장하고 반격하려는 쪽을 배워야 심마와 맞설 수 있다. 말하자면, 어떤 경계자들은 내가' 정념' 이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내가 아직 사념을 내놓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이미' 나는 반격할 것이다' 와 심마의 전투였다. 하지만 유의할 만하게도, 사념을 제압하는 의식은 완전히 걸려 있다.' 나를 상대한다' 는 것은 어느 정도의 고통과 고통을 겪을 것이다. 말하자면, 우리는 또한 결론을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생각을 멈추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그래서 생각을 멈추는 것이 점점 더 쉬워질 것입니다.

어떻게 무장할 수 있을까?' 나는 반격할 것이다'?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공부하는 것이다. 속담에 공부는 의식을 높이고 의식은 악마를 떨어뜨리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공부에 대해 내가 직접 모색한 많은 세부 사항은' 색계 초반부터 낮의 일부 점과 경험을 돌파하는 것' 이라는 게시물에 적혀 있다. 여기서 보완해야 할 점은 학습 효율을 높이는 묘법인 수출훈련이다. 금욕에 관한 많은 문장, 매일 금욕 노트를 반복해서 보면 더 많은 체험을 할 수 없다. 너는 이 방법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수출훈련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배운 것을 출력하고 총결하여 정련하는 것이다.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반지 친구 질문에 대답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금욕에 관한 문장,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것처럼 쓰는 것이다.

원래 이렇게 많이 쓸 생각은 없었지만, 쓸 때 금욕에 대한 단편적인 생각이 머릿속에 많이 떠올랐다. 이런 식으로, 나의 문장 뿐만 아니라 적당 한 금 욕 친구를 도울 수 있고, 또한 금 욕 문장 생각에 그들의 생각을 합계 한다. 많은 기권자들이 나의 문장 들에게 감사할 것이다. 사실, 그들에 대한 나의 격려와 지지도 같은 태도이다. 모든 단절자의 열정적인 답변과 지원 덕분에 나는 문장 쓰기를 몇 번이고, 이렇게 좋은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여기서 나는 너에게 깊이 감사한다! !

금욕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관건은 인내심을 가지고 생각하고 답을 주는 것이다. 그래야 원래의 금욕적 생각을 최대한 동원할 수 있고, 더욱 표적으로 금욕을 돕는 친구를 도울 수 있다. 개인은 비행 선생님 게시물의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선호한다. 한편으로는 친구를 끊는 것을 돕는 것이고, 한편으로는 자신을 높이는 것이다. 한편, 내가 틀리거나 답이 상세하지 않다면, 비행 선생님도 그에 따라 보충할 것이다. 나는 네가 이 방법을 시험해 볼 것을 건의한다. 인내와 진지한 도움으로 경계자가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도와준 후, 요점은: 총결산 제련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자신이 대답했다고 생각하는 좋은 답안을 PPT 나 WORD 에 모아서 한 달 정도 모아서 정리하세요. 총결산은 매우 중요하다. 한 대학원 선생님이 말했듯이, "관건은 네가 얼마나 많은 문제를 한 것이 아니라, 네가 얼마나 많은 총결산을 했는지이다." "

장기 금욕 후 갑자기 실패하는 것은 확실히 타격이지만 금욕의식의 불완전함도 보여준다.

우리는 실패 후에도 여전히 노력하고 있는 자신에게 감사해야 하고, 실패 후 다시 일어서야 진정으로 강해질 수 있다.

나는 모든 금주자가 생활 속에서 불요불굴의 사람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그는 금주하는 길을 선택했다. 글쎄, 그가 이미 선택했기 때문에, 그는 반드시 "너의 주동적인 머리를 잊지 마라, 그래야 그가 영원히 할 수 있다" 고 해야 한다.

기억하세요: 실패는 오직 하나뿐입니다. 바로 성공하기 전에 포기한 사람입니다. 친애하는 친구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