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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에 관한 고시

1. 고대 결혼의 장면을 묘사한다. 결혼식 날 신랑 신부는 의식을 거행하여 신부에게 경의를 표했다. 두 들러리가 각각' 짱' 와' 짱' 로 나타났다. 신부의 의식을 만족시키는 절차는 다음과 같다.

짱: 신랑이 가마 앞에 서 있어요.

아동찬: 가마를 들고 신인이 일어났어요.

찬양: 신랑 절임 (신부 이송)

짱: 신랑 신부가 화청 문으로 곧장 갑니다.

짱: 신랑 신부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동찬: 신부와 신랑이 순례를 갑니다.

짱: 향을 숭배하세요.

동찬: 무릎을 꿇고, 머리를 조아 리다, 다시 조아 리다, 세 번 조아 리다.

그리고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삼배: 일배 천지, 이배 고당, 부부 이배야 동방에 들어간다.

2. 고대 혼인을 묘사한 문장으로, 중국 고대 한족 청년의 결혼은 모두 부모가 도맡아 한 것으로, 대부분 초창기 약혼, 어떤 사람들은 뱃속의 일을 결혼이라고 부른다. 즉, 부모는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그들을 위해 혼인관계를 확립했다.

동성불혼: 즉 동성남녀가 서로 통혼하지 않는 것은 서주 초기에 시작되며, 주인이 족외 통혼을 실시할 때 남겨진 규칙이다. 춘추시대에는 동성통혼이 후손 기형불임을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을 더욱 깨닫게 되었지만, 동성통혼은 귀족들 사이에서 여전히 자주 발생한다.

전국 시대 이후 성은 시 () 이고, 한나라 이후 성은 구분하지 않고, 왕왕 혼외 동성을 피할 수 없다. 당나라에 이르러 동성통혼이 고대 제도를 답습하여 금지되었다.

송원시에는 당법이 있고, 동성은 혼인으로 남는다. 명청 시대에는 영토가 크고 인구가 많았으며, 이미 지역 기반 사회로 혈연 기반 종족을 대신했다.

그래서 명법 조례와 청법 조례는 동성동종 두 부분으로 나뉜다. 표면적으로 두 사람은 결혼을 금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사실, 같은 성을 가진 다른 종족의 사람들은 결혼할 수 있다. 청말' 서예' 는 미혼 친족과 미혼 성을 합병하여 동종통혼만 금지한다.

약혼 전에 중매인을 여자 집에 가서 혼담을 꺼내세요. 약혼 때 남자는 여자에게 약간의 재산을' 선물' 로 주었고, 결혼할 때 여자도 남자 집에 많은 재산을 가져왔다. 이를' 혼수' 라고 한다.

결혼식 당일 신랑은 예차나 가마에 올라 여자 집에 가서' 신부를 맞이한다' 고 했다. 리무진이나 의자 앞에 밴드가 있습니다. 신부는 남자 집에 영입된 후 천지와 부모님께 제사를 지내야 한다.

의식이 끝난 후 신혼부부가 신부실로 들어갔다. 이때 남자 집은 축하하기 위해 온 친지들을 위해 연회를 베풀었다.

어떤 곳에는 동굴을 만들고 담을 듣는 습관도 있다. 날짜 확인: 한족 결혼 관습.

보고 날짜라고도 합니다. 중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유행하다.

농촌에서 결혼론을 논하는 한 걸음. 젊은 남녀가 알게 되면 부모님께 언론에 소통해 달라고 전해 주세요. 남자는 여자에게 예식을 하고 결혼 날짜를 정했다.

예전에는 점쟁이들이 모두 먼저' 팔자' 를 꼽았으며, 운명이 맞아야 계산했다. 어떤 곳에서는 양가 부모가 만나는 것은 아이를 위한 약혼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전주현 일대에서 쌍방이 합의한 후 중매인은 남성을 대신하여 여자에게 술을 주고 옷을 배달하며, 부모의 숙조카를 모시고 약속날짜에 남자 집에 가서 만나 남자의 연회를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젊은이는 주전자를 들고 술을 따랐다. 먼저 여자의 외삼촌에게 자신의 외삼촌에게 준 다음 차례대로 술을 권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쌍방이 결혼 날짜를 협의하여 약혼 완성하였다. 나중에 남녀는 여자에게 중례와 채례를 해주고, 여자는 혼수를 준비하고, 남자는 가구를 준비하고, 결혼식은 예정대로 거행했다.

여자가 결혼을 재촉하면 찹쌀떡 한 켤레 (일반적으로' 원반' 이라고 불림) 를 만들어 남자 집에 배달한다. 이 사람은 마음을 깨닫고, 열정적으로 그를 대하며, 그의 이웃을 함께 가자고 초청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여자가 주동적으로 결혼 날짜를 앞당기는 것은 존중받는 것이다.

호랑가: 계북흥안 지역에서 유행하는 한족 결혼 풍속. 교회와 저녁을 참관한 후 친척과 친구들이 본청의 신랑 주위에 모여' 영랑의 노래' 를 불렀다.

즉흥적으로 축하하지만, 농담도 하고 유머러스한 말도 한다. 친지들은 노래 한 곡을 부르고 신랑은 술 한 잔을 마신다.

한밤중까지 노래를 부르고 신랑을 신부실로 보내다. 여가수가 문을 닫고 기다리자 남녀 두 사람이' 문을 여는 노래' 를 한 조로 불러 흥겹게 문을 열었다.

문에 들어간 후 노래를 부르며' 신랑 한 잔' 에서' 열 잔' 까지, 신랑은 1 부터 10 잔까지 차례로 술을 마신다. 그런 다음' 성주' 를 부르고 부부는 함께 술을 마신다.

결국 가수는 문을 닫고' 문을 닫는 노래' 를 부르며 결혼식을 마쳤다. 홍당에 앉다: 한족의 결혼 풍속은 계북 전주현에서 유행한다. 젊은 남녀는 자기 집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결혼 전날 어른의 지시를 받는다.

신부는 빨간 장신구를 착용하고, 그녀의 급우들과 동행한다. 그녀는 정실에 앉아' 우는 결혼식 노래' 를 속삭이며 부모님의 은정을 추모하며 자매의 우정을 표했다. 자매들은 신부에게 노인을 공경하고, 형제자매와 화목하게 지내며, 신랑의 잘생긴 근면을 칭찬해야 한다고 말했다.

신부가 자신의 불행한 생각을 말할 때, 자매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녀를 위로했다. 밤늦게까지 노래를 불렀을 때, 이이는 작별 인사를 하고 선물을 증정했다.

신랑은 또한 그의 정청에 앉아 있는 동창들이 동행하고, 어른들이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규칙을 지키도록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수업이 끝난 후 노인이 물러났고, 남자들은 농담을 하며 신랑을 쫓아다녔고, 밤늦게까지 기쁨이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쇠 찾기: 한족 결혼 풍속은 계북 전주현 일대에서 유행한다. 신부의 결혼식 열쇠는 그녀의 어떤 형제나 조카가 주관한다.

신부를 만나기 전에 신랑은 예비 신부에게 소포를 보내 열쇠를 요구했는데, 이렇게 신부를 만난 후에는 상자를 열어 곡식의 돈을 전시할 수 있었다. 결혼 후 풍작과 가족의 부유함을 상징한다. 배웅하는 친척이 너무 적어 못 받고 신랑이 또 여러 번 추가했다.

송별랑이 소포를 받고 신랑은 열쇠를 받고 신부를 즐겁게 찾아갔다. 가사: 한족 결혼 풍속 중 하나는 농촌 결혼 협상의 중요한 절차이다.

가사 회진이라고도 합니다. 광서 대부분의 현향에서 유행한다.

당시 10 여명의 친우들과 함께 그 여자와' 동반 이모' 라는 두 소녀가 그 집에 갔다. 그 사람은 연회를 열어 대접했다.

중매인이 쌍방의 결혼을 소개하다. 여자 측의 친척과 친구들이 선물을 요구하면, 남자는 일반적으로 당시 손님에게 "돈을 가라" 고 약속했다.

다음날 쌍방은 중매인을 통해 상의했다. 어떤 곳에서는 청혼 중인 남자의 내실에 들어가 궤를 뒤집고 실상을 살펴보고 중매인을 통해 청혼하는 것도 허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혼, 청혼, 청혼)

암실 도친: 한족 결혼 풍속은 계동과 현에서 유행한다. 하성산구, 신부가 울며 결혼한 지 이틀 이틀 밤, 문을 지나는 날 아침 일찍 절친들과 검은 방에 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녀 대열이 도착하자 신부의 형제 (또는 사촌) 와 친위중의 젊은 남자가 집안으로 뛰어들었다. 여친은 모래를 던지고 대나무 가지를 휘두르며 반항했다.

강도는 여자 친구를 밖으로 끌어내어 방해를 제거하려고 시도했다. 강도 두 명을 물리친다면, 신부를 몰아낼 때까지 네 명, 심지어 10 이상의 사람으로 늘어난다.

그리고 남자 결혼식 대열 중 두 명 (또는 네 명) 이 번갈아 신부를 랑가로 옮겼다. 혼전 경기에서 남자는 여자의 담배에 잉크를 바르고, 여자는 남자의 옷을 찢으며, 고대 혼인을 빼앗은 유풍을 청년 남녀의 익살극으로 만들었다.

예의용어: 한족 결혼 풍속은 광서 대부분의 현진에서 유행한다. 결혼식의 중요한 절차.

보통 신랑의 삼촌은 제단에 결혼식 촛불을 켜고 축하와 기도를 표하는 축복의 말을 한다. 계동과 현처럼 오색찬란한 말을 자주 쓴다. "용등 독사진, 화당 고사진, 부부동거, 홍운쌍", "손에 화홍을 들고 조카가 신부와 결혼한 것을 축하하고, 부부와 전명복수, 부부가 화목한 백년" 이라고 한다.

연설이 끝난 후 신랑 신부는 천지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부부가 되었다. 회문: 중국 고대 한족의 결혼 풍속.

즉 결혼 후 세 번째, 여섯 번째, 일곱 번째, 아홉 번째, 열 번째 또는 보름달에 사위가 신부와 함께 친정으로 돌아가 부모와 친척에게 세배를 하는 것이다. 키스부터 남편이 되는 의식이 이제 완성되었습니다.

이 풍습은 고대에 기원하여, 일반적으로 결혼 후 집으로 돌아가는' 성친' 이라고 불린다.

결혼식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헌주 추사, 북영혼.

출처: 송' 가을밤 10 곡': 몇 사람의 행동과 고촌 개 짖는 운율.

해석: 음식은 추제보다 풍부하고 악기를 연주해 결혼식을 맞이합니다.

2. 로스앤젤레스 생화 촛불이 움직이고 7 리 새 나방을 그린다.

출처: 당나라 양 Shidao 첫날 밤 결혼.

해석: 낙양시 내 생화촉그림자가 움직이고 신부가 아미화장을 그렸고, 친지들은 이웃들이 기쁨에 넘쳤다.

3. 동방은 어젯밤 홍촉을 멈추고 당웃음절을 기다렸다.

출처: 당나라 zhuqingyu 의 "Zhang Ji 의 물 부서 시도"

해석: 어젯밤 동방화촉이 밤새 등불을 환하게 켜고, 날이 밝을 때까지 시부모님을 기다리며 호평을 받았다.

4. 동방에서 처음 만났던 거 기억해요. 우리는 오랫동안 함께 있었다. 언제 조용한 순간이 있을 것이고, 이별이 될 것인가? 봄빛이 쓸쓸하고, 나는 곳곳과 꽃에 열광한다. 나는 좋은 풍경을 두려워해서, 나는 이와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

출처: 송나라 류용 "아침저녁으로 즐기며 동방의 첫 만남"

나는 우리가 처음 만난 신부실 장면을 기억한다. 단지 우리가 영원히 함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짧은 랑데부가 헤어지기 전의 마지막 연애가 될 줄 누가 알았겠는가. 그리고 마침 황혼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흩날리는 버들개지에 직면하여, 나는 이 아름다운 봄빛이 그가 떠나면서 모두 사라질까 봐 두려웠다.

5, 동굴 깊이, 스크린 샷, 산 푸른 물 무게. 밤비에 파초를 떨어뜨리고, 경몽홍창, 용연 자수를 듣다. 긴 사직서 한 통, 황량하게 운영하는 봉황, 한가한 고추 사원 팬.

출처: 당나라 두목 "동굴 깊은 팔육자"

황후들이 사는 깊은 방에서 불빛이 화면이 있는 스크린에 비춰졌는데, 화면 위의 산은 짙은 녹색으로, 특히 고풍스럽고 엄숙하게 보였다. 추운 밤비가 바나나에 부딪치는 소리를 듣고, 나는 놀라서 방에서 나의 좋은 꿈을 깨뜨렸다.

깨어나서 판룡향로의 담배가 자수 이불 위에 떠 있는 것을 보았다. 황제의 총애를 잃고, 나는 오랫동안 장신궁에 살았고, 커튼은 침울했다. 원래의 고추관은 쓸쓸하지 않고 대문이 굳게 닫혀 쓸쓸하고 사람이 없었다.

6,

만약 네가 결혼한다면, 너는 너의 침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황혼에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은 너무 경솔하다.

출처: 당나라 두보 신혼송별

두 사람은 결혼해서 매트리스도 한 번 따뜻하게 하지 못했다. 어젯밤에는 황급히 결혼했고, 오늘 아침에는 황급히 작별을 고했다. 이 결혼식은 너무 짧지 않아, 너무 짧아!

4. 고대인에게 신부의 일생에 관한 시를 써달라고 요청합니다. 새 신부: 왕건

셋째 날, 저를 대신해서 요리를 했습니다.

손을 씻고 신부탕을 만들다.

저는 제 시어머니가 아니라고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내 남편의 여동생은 피아트 냄새가 나야 한다.

왕건 (약 767- 830), 당대 시인. 쯔중 초기, 쑤 저우 (이 허난 쑤 창) 사람들. 그는 일찍이 산시 성의 사마였다. 왕시마 작품집의 저자.

이 시는 시인' 신부' 가 쓴 세 편의 시 중의 하나이다.

역대 시인은 신부에 관한 시를 많이 썼는데, 왕건의 이 곡은 매우 재미있다.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세 명의 미녀가 있다.

첫째, 각도가 참신하다. 시인은 교묘한 차림, 가마를 타고, 천지를 숭배하고, 희주를 마시고, 동방에 들어가는 등 잘 알려진 각도에서 신부를 쓰지 않았다. 대신' 돌파구' 를 신부의 결혼 후 3 일째 되는 날 첫 요리를 하는 것이 유일한 혜안이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시에는 그림이 있다. 스무 글자의 짧은 시는 신부가 처음으로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 시누이가 먼저 음식을 맛보게 하는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것은 정말 아름다운 그림이다.

셋째는 철리가 풍부하다. 이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매우 재미있다. 신부가 시댁에 막 도착해서 시어머니의 식습관과 입맛을 모른다. 그녀는 자신이 짠 것을 좋아하는지 싱거운 것을 좋아하는지 몰라서 조사 연구가 필요하다. 가장 효과적이고 편리한 조사 방법은 시누이가 먼저 맛을 보게 하는 것이다. 시누이가 어머니의 식습관과 입맛에 가장 익숙하기 때문이다.

5. 고대 빨간 웨딩드레스가 홍련에 충분하고, 손에 빨간 옷을 입고, 비단을 걸치고, 수줍게 웃는 문장을 묘사합니까?

관봉 샤디: 옛날에 부친이 결혼했을 때 그 영광스러운 의상을 보여줬어요. 관원 아내의 옷차림도 가리킨다.

소호우' 에서 40% 할인된' 나는 이 금화 팔보봉관을 풀고, 이 채색 어깨를 풀고, 미스 화장대를 증여한다' 고 말했다. 나는 메이에게 사자가 되고 싶다. " 역사적 연원: 당대의 백거이는 읊조리기 쉽다. "레인보우 치마 여름옷은 차근차근 왕관을 흔들고, 심벌즈는 어슬렁어슬렁하다."

이곳을 읽을 때마다 나는 시집간 여자들이 깃털을 쓰고 가운을 입고 있는 고대의 여자들이 생각난다. 나는 그들을 부러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 그들은 이렇게 치장하고, 수포, 백화, 대홍수화를 입고, 은은한 부귀와 기쁨을 띠며, 마치 마음속에 행복이 넘쳐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관포는 후비의 옷이고, 천지 숭배는 교외 제왕의 은사이며, 중국 민간 여성의 생활도 왕이라고 생각한다.

신부가 봉관롱 셔츠를 입는 유래는 송대 이래 일정한 등급의 기혼 여성만이 입을 수 있지만 민간 여성이 결혼할 때의 전통 의상이기도 하다. 의류 제도가 엄격한 고대 사회에서 어떻게 민간 여성들이 결혼할 때 봉관장셔츠를 입는 영예를 누릴 수 있게 하고, 처녀가 결혼할 때 이렇게 고귀하게 입고 황비들과 나란히 앉아 이런 최고의 영예를 누릴 수 있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전하는 바에 따르면 북송 말년에 김병남이 침공하여 공손 황제를 데려갔다. 송휘종의 아들 조구조가 황급히 강남으로 도망쳤다.

서점 전진마을에 이르러 갑자기 길가에 낡은 절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는데, 절 앞 타곡장에 한 아가씨가 앉아 있었다. 아가씨는 강왕이 도망가는 것을 보고, 급중생지는 그에게 시리얼 광주리에 숨으라고 했다. 자신은 여전히 마음대로 그 위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김병이 아가씨를 쫓아다니며 지나가는 사람이 있느냐고 물었을 때, 그녀는 당황하지 않고 남쪽으로 도망쳤다고 지적했다. 김병이 편지를 받고 남쪽으로 갔다.

결국 강왕은 살신의 재앙을 피했다. 그는 매우 감격하여 눈앞에 있는 이 아름답고 슬기로운 소녀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그녀에게 가지고 다니는 빨간 손수건을 주어 자신의 신분을 알려주며 말했다. "내년 오늘, 나는 너와 결혼할 것이다. 그리고 네가 해야 할 일은 산등성이에서 빨간 손수건을 휘두르는 것이다. 그러면 나는 너를 알게 될 것이다.

강왕은 항주에 도착한 후 남송 황제 고종으로 등극했다. 약속대로 그는 그 여자와 결혼하러 갔다. 뜻밖에 처녀가 고향을 떠나기를 아쉬워하며 궁궐에 들어가려 하지 않았다. 그러나 황제의 명령을 어기기 어려워서, 그는 자매들이 매일 빨간 손수건을 휘두르게 하기 위해 빨간 손수건을 많이 준비했고, 황제의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다. 어쩔 수 없이 그만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생명을 구한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송고종은 "절강성 여자 봉왕!" 이라는 칙령을 내렸다. 이로 인해 동행한 예의관은 황제에게 "어떻게 왕이 이길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말했다. " 황제는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결혼할 때 모두 옷차림을 하게 하세요! " 그 이후로, 여자 신부, 긴 셔츠와 빨간 드레스를 입고 있을 때, 강 왕이 준 빨간 스카프로 얼굴을 가리는 것을 잊지 않았다. 이런 풍습은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지금까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다 알고 있다.

6. 고대 신부는 결혼식 당일 신부는 보통 밝은 빨간 옷을 입고 길조와 축하를 표시했으며, 지금도 흰 긴 치마를 입는 풍습이 있다.

신부가 집을 떠날 때 걸으면서 우는 것은 그녀가 가족을 떠올렸다는 것을 보여준다. 신부가 신랑집에 오자 결혼식이 시작되었다.

어떤 곳에서는 여자가 병원에서 화로를 건너야 하는데, 이는 불길한 것을 태워서 부부 두 사람이 앞으로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신부가 방에 들어오자 의식이 하나씩 이어졌다.

첫 번째는 교회를 숭배하는 것이다: 하나는 천지를 숭배하고, 하나는 부모를 숭배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부부 숭배입니다. 그리고 건배.

새 집에서는 부부가 서로 머리를 자르고 함께 넣어 부부 관계의 증표로 삼았다. 결혼식의 클라이맥스는' 잔치' 라고도 하는 결혼식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결혼식에 참가하는 것을' 희주 마시기' 라고 부른다. 민간 결혼식에서 겉치레에 신경을 쓰는 것은 결혼식의 성대함을 표현하는 한 방면이기 때문에 매우 중시된다.

연회장에서 신부는 직접 손님을 위해 술을 따라 음식을 취하고 손님의 왕림에 감사를 드립니다. 동방은' 희방',' 결혼방' 이라고도 불린다. 결혼방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은 결혼식의 마지막 행사로, 참가자들은 대부분 미혼 청년 남녀이다.

사람들은 재미를 찾거나, 새로운 사람에게 문제를 일으키거나, 재미있는 일을 하거나, 새로운 사람이 공연을 하도록 하여 결혼식의 즐거운 분위기를 더해 주고, 새로운 사람을 잊을 수 없게 하려고 애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